통합
제목
저자
외국
ISBN
목차
출판
x
BOOK
PRICE.co.kr
책, 도서 가격비교 사이트
베스트셀러
알라딘
교보문고
Yes24
신간도서
알라딘
교보문고
Yes24
국내도서
가정/요리/뷰티
건강/취미/레저
경제경영
고등학교참고서
고전
과학
달력/기타
대학교재/전문서적
만화
사회과학
소설/시/희곡
수험서/자격증
어린이
에세이
여행
역사
예술/대중문화
외국어
유아
인문학
자기계발
잡지
전집/중고전집
종교/역학
좋은부모
중학교참고서
청소년
초등학교참고서
컴퓨터/모바일
외국도서
가정/원예/인테리어
가족/관계
건강/스포츠
건축/디자인
게임/토이
경제경영
공예/취미/수집
교육/자료
기술공학
기타 언어권 도서
달력/다이어리/연감
대학교재
독일 도서
만화
법률
소설/시/희곡
수험서
스페인 도서
어린이
언어학
에세이
여행
역사
예술/대중문화
오디오북
요리
유머
의학
인문/사회
일본 도서
자기계발
자연과학
전기/자서전
종교/명상/점술
중국 도서
청소년
컴퓨터
한국관련도서
해외잡지
ELT/어학/사전
내책판매
인기 검색어
일간
|
주간
|
월간
1
문학과
2
마당
3
sd
4
engineers
5
거리
실시간 검색어
에뜨랑제
선생님 저 리딩튜터
리처드
전산회계 1급
통합자료실
검색가능 서점
도서목록 제공
알라딘,
영풍문고,
교보문고
"에뜨랑제"
(으)로 5개의 도서가 검색 되었습니다.
에뜨랑제 2: 선택 (임허규 장편소설)
임허규 | 다산
13,320원 | 20140718 | 9791130603384
낯선 세계에 떨어져 철저한 이방인이 된 두 사람의 생존기! 임허규의 장편소설 『에뜨랑제』 제2권 《선택》. 노벨상을 수상한 프랑스의 작가 알베르 카뮈의 《이방인》을 읽고 영감을 받아 써내려간 이 작품은 있을 곳을 찾지 못하고 헤맬 수밖에 없는 현대인의 삶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그리고 있다. 실재하는 듯 현실감 있으면서도 독창적인 세계관과 개인부터 국가, 세계에 대한 고찰까지 담아냈다. 두 주인공의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방대한 이야기를 끝까지 놓치지 않고 따라가게 만드는 흥미로운 작품이다. 장르문학 사이트 ‘문피아’에서 연재하는 동안 장르의 한계를 넘어 수백만 독자를 열광시킨 이 작품은 연재가 끝난 후 수백 장의 이미지를 삽입하고, 퍼즐 맞추기, 퀴즈, 숨은 단서 찾기 등 게임적인 요소를 도입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라는 새로운 형태로 출간되었다. 이를 바탕으로 전자책과 어플리케이션에서 선보였던 컬러 일러스트를 살리고 저자의 수정을 거쳐 종이책으로 펴냈다. 강하훈련을 하던 중, 갑작스러운 사고를 만난 한국의 특수부대 대위인 강산과 여군 장교 김비연은 어둠 속에서 목표로 한 지점과 다른 곳에 착륙한다. 아침을 맞은 두 사람은 지금까지 한 번도 본 적 없는 풍경에 놀라고 만다. 그리고 배터리를 빼놓았던 휴대전화에 도착한 기묘한 문자 메시지를 보게 된다. ‘너희들은 소환 되었다’. 낯선 세계에서 살아남아야만 한다는 믿기 어려운 상황 속에 던져진 두 남녀 군인은 과연 이곳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
가격비교
에뜨랑제 1: 소환 (임허규 장편소설)
임허규 | 그래픽노블
13,320원 | 20140718 | 9791130603377
낯선 세계에 떨어져 철저한 이방인이 된 두 사람의 생존기! 임허규의 장편소설 『에뜨랑제』 제1권 《소환》. 노벨상을 수상한 프랑스의 작가 알베르 카뮈의 《이방인》을 읽고 영감을 받아 써내려간 이 작품은 있을 곳을 찾지 못하고 헤맬 수밖에 없는 현대인의 삶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그리고 있다. 실재하는 듯 현실감 있으면서도 독창적인 세계관과 개인부터 국가, 세계에 대한 고찰까지 담아냈다. 두 주인공의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방대한 이야기를 끝까지 놓치지 않고 따라가게 만드는 흥미로운 작품이다. 장르문학 사이트 ‘문피아’에서 연재하는 동안 장르의 한계를 넘어 수백만 독자를 열광시킨 이 작품은 연재가 끝난 후 수백 장의 이미지를 삽입하고, 퍼즐 맞추기, 퀴즈, 숨은 단서 찾기 등 게임적인 요소를 도입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라는 새로운 형태로 출간되었다. 이를 바탕으로 전자책과 어플리케이션에서 선보였던 컬러 일러스트를 살리고 저자의 수정을 거쳐 종이책으로 펴냈다. 강하훈련을 하던 중, 갑작스러운 사고를 만난 한국의 특수부대 대위인 강산과 여군 장교 김비연은 어둠 속에서 목표로 한 지점과 다른 곳에 착륙한다. 아침을 맞은 두 사람은 지금까지 한 번도 본 적 없는 풍경에 놀라고 만다. 그리고 배터리를 빼놓았던 휴대전화에 도착한 기묘한 문자 메시지를 보게 된다. ‘너희들은 소환 되었다’. 낯선 세계에서 살아남아야만 한다는 믿기 어려운 상황 속에 던져진 두 남녀 군인은 과연 이곳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
가격비교
에뜨랑제 3: 개혁 (임허규 장편소설)
임허규 | 다산
13,320원 | 20140718 | 9791130603391
낯선 세계에 떨어져 철저한 이방인이 된 두 사람의 생존기! 임허규의 장편소설 『에뜨랑제』 제3권 《개혁》. 노벨상을 수상한 프랑스의 작가 알베르 카뮈의 《이방인》을 읽고 영감을 받아 써내려간 이 작품은 있을 곳을 찾지 못하고 헤맬 수밖에 없는 현대인의 삶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그리고 있다. 실재하는 듯 현실감 있으면서도 독창적인 세계관과 개인부터 국가, 세계에 대한 고찰까지 담아냈다. 두 주인공의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방대한 이야기를 끝까지 놓치지 않고 따라가게 만드는 흥미로운 작품이다. 장르문학 사이트 ‘문피아’에서 연재하는 동안 장르의 한계를 넘어 수백만 독자를 열광시킨 이 작품은 연재가 끝난 후 수백 장의 이미지를 삽입하고, 퍼즐 맞추기, 퀴즈, 숨은 단서 찾기 등 게임적인 요소를 도입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라는 새로운 형태로 출간되었다. 이를 바탕으로 전자책과 어플리케이션에서 선보였던 컬러 일러스트를 살리고 저자의 수정을 거쳐 종이책으로 펴냈다. 강하훈련을 하던 중, 갑작스러운 사고를 만난 한국의 특수부대 대위인 강산과 여군 장교 김비연은 어둠 속에서 목표로 한 지점과 다른 곳에 착륙한다. 아침을 맞은 두 사람은 지금까지 한 번도 본 적 없는 풍경에 놀라고 만다. 그리고 배터리를 빼놓았던 휴대전화에 도착한 기묘한 문자 메시지를 보게 된다. ‘너희들은 소환 되었다’. 낯선 세계에서 살아남아야만 한다는 믿기 어려운 상황 속에 던져진 두 남녀 군인은 과연 이곳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
가격비교
에뜨랑제 4: 풍운 (임허규 장편소설)
임허규 | 다산
13,320원 | 20140718 | 9791130603407
낯선 세계에 떨어져 철저한 이방인이 된 두 사람의 생존기! 임허규의 장편소설 『에뜨랑제』 제4권 《풍운》. 노벨상을 수상한 프랑스의 작가 알베르 카뮈의 《이방인》을 읽고 영감을 받아 써내려간 이 작품은 있을 곳을 찾지 못하고 헤맬 수밖에 없는 현대인의 삶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그리고 있다. 실재하는 듯 현실감 있으면서도 독창적인 세계관과 개인부터 국가, 세계에 대한 고찰까지 담아냈다. 두 주인공의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방대한 이야기를 끝까지 놓치지 않고 따라가게 만드는 흥미로운 작품이다. 장르문학 사이트 ‘문피아’에서 연재하는 동안 장르의 한계를 넘어 수백만 독자를 열광시킨 이 작품은 연재가 끝난 후 수백 장의 이미지를 삽입하고, 퍼즐 맞추기, 퀴즈, 숨은 단서 찾기 등 게임적인 요소를 도입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라는 새로운 형태로 출간되었다. 이를 바탕으로 전자책과 어플리케이션에서 선보였던 컬러 일러스트를 살리고 저자의 수정을 거쳐 종이책으로 펴냈다. 강하훈련을 하던 중, 갑작스러운 사고를 만난 한국의 특수부대 대위인 강산과 여군 장교 김비연은 어둠 속에서 목표로 한 지점과 다른 곳에 착륙한다. 아침을 맞은 두 사람은 지금까지 한 번도 본 적 없는 풍경에 놀라고 만다. 그리고 배터리를 빼놓았던 휴대전화에 도착한 기묘한 문자 메시지를 보게 된다. ‘너희들은 소환 되었다’. 낯선 세계에서 살아남아야만 한다는 믿기 어려운 상황 속에 던져진 두 남녀 군인은 과연 이곳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
가격비교
낭만의 에뜨랑제 세상을 향해 나아가다 (내 삶의 작은 삽화들과 생각의 편린들)
심규식 | 청어
11,700원 | 20190830 | 9791158606824
이 책에 실린 글들은 나의 체험이나 생각을 기록한 것들이다. 자전(自傳)적인 글들이다. 나같이 평범한 사람이 이런 글을 쓴다는 게 외람되지 않을까 적잖이 망설였다. 그럼에도 내가 이 글을 쓸 작정을 한 것 은, 위대하고 훌륭한 사람들의 삶 못지않게 모든 평범한 사람들의 삶 또한 그 나름의 의미와 가치가 있다고 믿기 때문이다. 이 세상은 소수의 비범한 사람들보다는 오히려 평범한 대다수의 사람들로 이루어져 있고, 그들의 삶 또한 비범한 사람들의 삶 못지않게 소중하다고 생각한다. 장미나 모란이 그 화사한 자태와 눈부신 색깔로 우리의 사랑을 받지만, 이름 없는 야생화 또한 그 나름의 빛깔과 향기로 스스로의 존재를 증명하고 있지 않은가.
가격비교
1
최근 본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