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logo
x
바코드검색
BOOKPRICE.co.kr
책, 도서 가격비교 사이트
바코드검색

인기 검색어

실시간 검색어

검색가능 서점

도서목록 제공

  • 네이버책
  • 알라딘
  • 교보문고
"부자아빠2"(으)로   2개의 도서가 검색 되었습니다.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2 (현금흐름 사분면과 돈을 관리하는 7가지 방법)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2 (현금흐름 사분면과 돈을 관리하는 7가지 방법)

로버트 기요사키  | 민음인
7,500원  | 20121127  | 9788982732508
부자들이 들려주는 돈 관리 방법 7가지. 봉급 생활자를 비롯해 사업가, 투자가, 전문직 등의 현금흐름 사분면을 안내해 일곱 단계의 투자가와 세 가지 타입의 투자가를 소개했다. 이를통해 경제적으로 성공하는 데 필요한 개인적 변화를 이해할 수 있게 이끌어준다. 같은 돈이라도 돈을 버는 방식은 서로 다르다 제1부 돈을 버는 서로 다른 네 가지 방식에서는 현금흐름 사분면 중 각각 봉급 생활자와 자영업자, 사업가, 투자가 그룹 중에서 각각의 그룹에 속해 있는 사람들의 핵심적인 차이를 다루고 있다. 왜 어떤 사람들은 '봉급 생활자' 그룹에 더 끌리면서 그쪽에서 나오지 않고 갇히려 하는지, 그러면서 왜 그렇게 투덜거리며 자신의 신세를 한탄하는지, 그리고 왜 어떤 사람들은 '투자가' 그룹에 더 이끌리면서 위험을 즐기는지, 왜 어떤 사람들은 '사업가'그룹에 속하면서 물건을 파는 것보다 시스템을 파는 것을 더 즐기는지 등을 각 그룹에 속하는 사람들의 개인적 특성과 성향을 비교해 가면서 분석하고 있다. 제2부 돈을 보는 두 가지 시각, 돈을 쓰는 두 가지 방법 자신들의 직장이나 직업에 대해서만 아는 사람들은 다리가 하나뿐인 사람들이다. 이런 사람들은 경제적인 위기가 닥칠 때마다 다리가 둘인 사람들보다 더 뒤뚱거린다. 제2부에서는 사람들의 개인적인 변화를 다루고 있다. 즉 지금 우리는 어떤 사람이고, 앞으로 무엇을 하고, 미래에는 어떤 사람이 되어야 할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제3부 부자들이 들려주는 돈 관리 7가지 방법 투자가 위험한 것은 아니다. 위험한 것은 경제적 훈련과 지식이 부족한 것이다. 그리고 가장 위험한 것은 아무것도 배우지 않는다는 것이다. 제3부에서는 현금흐름 사분면의 오른쪽 편에 속하는 '사업가'나 '투자가' 그룹으로 가기위해 밟아야 하는 일곱 단계를 설명한다. 즉 현명한 돈 관리 7가지 방법을 알려준다. 저자가 제시하는 돈 관리 7가지 방법 중 첫 번째 방법은, 다른 사람을 위한 사업이 아니라 자기 자신을 위한 사업을 한다. 둘째 자신의 현금흐름을 통제한다. 셋째 '위험해 보이는 것'과 '정말 위험한 것'의 차이를 안다. 넷째, 자신이 어떤 유형의 투자가가 될 것인기 결정한다, 다섯째, 자신만의 스승을 찾는다. 여섯째, 실망을 자신만의 자산으로 만든다. 일곱번째, 자신에 대한 믿음을 가지라고 제시한다.
아들아, 주식 공부해야 한다 1 1 (실적개선주 편│아들에게만 전하고 싶었던 부자 아빠의 평생 투자 법칙)

아들아, 주식 공부해야 한다 1 1 (실적개선주 편│아들에게만 전하고 싶었던 부자 아빠의 평생 투자 법칙)

박민수  | 페이지2북스
25,200원  | 20230510  | 9791169850230
“돈 잘 버는 회사에 투자해라!” 현명한 투자 습관부터 실적개선주 발굴과 분석, 매수매도 타이밍까지! 걱정 없다, 알아서 오른다! 평생 손절 없이 무조건 수익 내는 투자 전략 대공개! 작가의 24년 투자 인생을 담은 『아들아, 주식 공부해야 한다』 1권은 실적개선주를 핵심 주제로 삼는다. 내 계좌의 주가는 오르지 않는 이유, 그러다 결국 손절하는 이유, 마음 불편하게 매번 계좌를 들락날락하는 이유가 모두 실적개선주에 투자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실적이 나오는 종목에 투자한다면 걱정 없이 수익이 날 때까지 기다리기만 하면 된다. 저자는 이제 막 주식을 시작한 왕초보의 눈높이에 맞춰 제대로 된 실적주를 발굴하는 방법을 소개하고, 각각의 상황에 맞는 투자 전략, 매수매도 타이밍을 공개한다. 그리고 100개가 넘는 실전 차트 사례를 통해 실제로 전략이 어떻게 시장에 먹히는지 생생하게 전달한다. 여기에 배당주, 스팩, 리츠, ETF 등 안전하게 수익을 낼 수 있는 다양한 투자 수단을 설명하며 실전에 써먹을 수 있는 정보만 담았다. 또 투자에 앞서 갖춰야 할 현명한 투자 습관과 철학은 이제 막 투자를 시작하는 초보 투자자들에게 올바른 이정표가 되어줄 것이다. “저는 단 한 번도 투자에서 손해를 본 적이 없습니다”라고 말하는 24년 차 여의도 증권인이자 개인투자자인 저자는 지금 같은 경기침체의 상황에서도 늘 플러스 수익을 내는 투자의 고수다. 저자의 투자 정수가 꾹꾹 눌러 담긴 이 책은 500페이지에 가까운 어마어마한 분량이지만 이제 막 투자에 뛰어든 초보자들이 투자 시장에서 언제나 승리할 수 있는 든든한 무기가 되어줄 것이다. 투자자라면 책장에 두고 자주 들여다볼만하다. 주식시장에서 살아남는 필승 전략을 얻게 될 것이다.
1
최근 본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