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로맨싱 스타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로맨스소설 > 한국 로맨스소설
· ISBN : 9788974282592
· 쪽수 : 344쪽
· 출판일 : 2004-10-15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로맨스소설 > 한국 로맨스소설
· ISBN : 9788974282592
· 쪽수 : 344쪽
· 출판일 : 2004-10-15
책 소개
남태평양의 소국 라비스의 차기 왕위계승자인 마리 공주는 어머니의 나라인 한국으로 유학을 떠난다. 왕실의 틀에서 벗어난 마리는 맘껏 누릴 수 있는 이 자유로움이 좋다. 그러나 납치범이라고 하기엔 매사 어설픈 석기 일당에게 납치를 당하면서 금쪽같은 자유 반납!
저자소개
책속에서
"사람은 태어날 때 각자 자신의 별을 하나씩 지니고 태어난대요. 그래서 그 사람이 일생을 다해 죽으면 영혼이 하늘에 박혀 있는 그 별로 가게 되는 거죠. 그리고 그 사람이 운명적인 사람을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면 자신의 별 옆으로 또 하나의 밝은 별이 나타난대요. 그 별이 바로 '로맨싱 스타'죠. 그래서 두 사람의 영혼은 언제나 서로의 곁에 함께 있을 수 있는 거예요."
까만 하늘에는 또 하나의 반딧불이의 무리가 찬연한 빛을 비추고 있었다. 수많은 별들, 마치 금방이라도 지상으로 쏟아질 듯 하늘에 박혀 있는 빛들이 수많은 보석조각처럼 반짝이고 있었다. 눈이 부셨다. 유난히 반짝이는 하나의 별, 뭐라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색채를 발하는 별빛, 그 별은 자신의 모습을 뽐내기라도 하듯 하늘에서 도도하게 빛을 뿜고 있었다. 그 별의 옆으로 또 하나의 밝은 빛을 가진 별이 다가서고 있었다. 그 별은 느리게, 그러나 분명하게 자신의 빛을 밝히며 또 하나의 빛을 내는 별의 옆으로 다가서고 있었다. 마침내 별들이 쏟아져 내렸다. 마치 장마철에 쏟아지는 굵은 빗줄기처럼, 그리고 곧 몸의 중심을 잃고 기우뚱 쓰러져 갔다. 쓰러져 가던 그녀의 몸이 푹신한 곳에 닿았다. 그곳은 한없이 따스하고 한없이 포근했다. 무엇인가가 그녀의 몸을 따뜻하게 감쌌다. 그리고 하나, 둘, 천천히 모든 의식이 사라져갔다.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