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종교/역학 > 기독교(개신교) > 기독교(개신교) 신앙생활 > 예배/기도/묵상(QT)
· ISBN : 9788992917469
· 쪽수 : 72쪽
· 출판일 : 2015-02-01
책 소개
목차
믿음에서 믿음으로 365일 묵상집 : 1.2월
믿음에서 믿음으로 365일 묵상집 : 3.4월
믿음에서 믿음으로 365일 묵상집 : 5.6월
믿음에서 믿음으로 365일 묵상집 : 7.8월
믿음에서 믿음으로 365일 묵상집 : 9.10월
믿음에서 믿음으로 365일 묵상집 : 11.12월
리뷰
책속에서
10월30일 당신의 결정에 달려있다
"회당장 중 하나인 야이로라 하는 이가 와서 예수를 보고 발아래 엎드리어 많이 간구하여 가로되 내 어린 딸이 죽게 되었사오니 오셔서 그 위에 손을 얹으사 그로 구원을 얻어 살게 하소서 하거늘 이에 그와 함께 가실 새 큰 무리가 따라가며 에워싸 밀더라"(마가복음 5:22-24)
하나님께서 이 문제를 과연 언제 해결해주실 것인가? 당신은 이런 의문을 가져 본 적이 있는가? 만일 있다면 그에 대한 답은 놀랍게도 백퍼센트 당신에게 달려있다.
마가복음 5장의 사건을 보면 잘 알 수 있다. 예수님께서 배에서 내리시자 군중들이 몰려와 "에워싸 밀었다." 그 때 갑자기 한 사람이 군중 사이를 헤치고 예수님께 왔다. 그는 예수님 발아래 엎드려 애타게 간 구했다. "제 어린 딸이 죽게 되었사오니 오셔서 그 위에 손을 얹으사...살게 하소서."
이 상황을 곰곰이 상상해 보라. 이 사람은 정치적으로 오늘날의 시장의 지위에 있다. 그는 이를 악물고 예수님께 가기로 결단하고 그 많은 군중을 헤치고 예수님 발아래 엎드렸다. 그는 결단을 하였고, 예수님께 가서 마음먹은 그대로 말하였다. "손을 얹으시면 제 딸이 살 것입니다."
한가지 질문을 하겠다. 누가 여기서 예수님의 사역의 방향을 주도해가고 있는가? 이 한 사람! 마음을 결단한 이 한 사람이다. 그가 자기 마음먹은 것을 말했을 때 예수님은 아무 말씀도 하지 않고 멈추어 돌아서서 그를 따라 가셨다. 수천 명의 군중 가운데서 믿음의 결단을 내린 한 사람이 예수님의 행동을 주도하였다.
이것은 당신에게 무엇을 의미하는가? 당신이 만일 가만히 앉아서 예수님이 고쳐 주시기를 기다리거나, 또는 돈이 들어오기를, 또는 문제를 극복하기를 기다리고 있다면, 당신은 한없이 기다려야 할 것이다. 왜냐하면 예수님께서 그것을 결정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것은 당신의 결정에 달려있다.
성경본문: 마가복음 5:21-24,35-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