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logo
x
바코드검색
BOOKPRICE.co.kr
책, 도서 가격비교 사이트
바코드검색

인기 검색어

실시간 검색어

검색가능 서점

도서목록 제공

  • 네이버책
  • 알라딘
  • 교보문고
"거래의기술"(으)로 6개의 도서가 검색 되었습니다.
9788952234087

거래의 기술 (트럼프는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도널드 트럼프  | 살림
19,800원  | 20160525  | 9788952234087
맨얼굴의 트럼프! 막말과 무지로 더 무지한 대중을 쥐락펴락 농락하는 사기꾼이라는 비판과 미국 백인 사회의 현실을 정확히 대변하는 사람이자 샌더스 만큼이나 진보적인 평가를 받으며 극과극의 이미지를 얻고 있는 인물, 바로 미국 대권의 자리에 나선 도널드 트럼프이다. 폭탄발언을 한 뒤 단지 제안일 뿐이라며 쿨하게 뒤집는 인물, 어느 쪽이 진실인지 대중은 여전히 헷갈린다. 이 책 『거래의 기술』은 1987년 일종의 회고록으로 저널리스트 토니 슈워츠와 공저한 책을 번역한 것이다. 최근 ‘월스트리트 저널’이 트럼프의 변칙적인 행동들을 이해할 수 있는 한 방법으로 이 책을 소개하면서 다시금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책에는 트럼프가 어떻게 사업을 운영하고 삶을 꾸려가는지 그의 활동 내역을 적나라하게 담았다. 책에서 발견하는 그는 막말을 일삼는 허세 가득한 사기꾼이 아니라, 대단히 치밀하고 집요한 협상가이자 말 그대로 거래의 달인이다. 독불장군 같은 행보 뒤에는 크게 생각하라, 항상 최악의 경우를 생각하라, 지렛대를 사용하라, 신념을 위해 저항하라 등 그만의 숨은 11가지 원칙을 제시하고 있다. 책은 천재적인 사업가이자 거래의 달인인 저자의 전례 없는 성공 습관을 포착하였다. 부정과 긍정을 넘어 트럼프 신드롬의 본질을 꿰뚫어보는 열쇠를 제공해줄 것이다.
9791164846061

M&A 거래의 기술 (기업 인수·매각의 성공 전략)

류호연  | 매일경제신문사
21,370원  | 20230915  | 9791164846061
성공적인 M&A 거래를 위해 경영자와 실무자가 꼭 알아야 할 M&A 필수 체크포인트! 최상의 조건을 이끌어내는 ‘M&A 거래의 기술’ 2019년 처음 출간된 뒤 수많은 독자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높은 평점을 유지했던 《M&A 거래의 기술》이 개정증보판으로 돌아왔다. 저자는 상장기업부터 회생회사까지 다수의 M&A 거래를 성사시킨 전문가로, 경영자·실무자·M&A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거래 전반에 대해 명료하게 알려준다. 이번 개정증보판에서는 독자의 이해를 돕고자 몇 가지 최신 사례들을 추가했으며 M&A 관련 법령 개정 사항을 반영하고 업데이트해 책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M&A를 실행할 때, 사전에 관련 지식을 가지고 있느냐 그렇지 않느냐에 따라 M&A 거래의 성공 가능성이 크게 달라진다. 지식이나 정보가 없는 상태로 M&A에 나선다면 거래 상대방에게 끌려다닐 수밖에 없으며 거래 과정에서 시행착오를 겪을 가능성이 크다. 작은 시행착오 하나 때문에 거래가 무산될 수도 있고 M&A 자체가 실패로 끝나버릴 수도 있다. M&A를 하고자 하는 매수인이나 매도인은 최소한 거래가 어떻게 진행되고 절차마다 어떤 점을 고려해야 하는지에 대한 지식이 있어야 한다. 그래야 M&A의 시작부터 종결까지 모든 과정을 지배하고 리드할 수 있으며 시행착오 역시 최소화할 수 있다. 비록 M&A는 거래마다 이슈도 다르고 진행 절차도 다르기 때문에 한두 번의 경험으로는 통찰을 얻기 어려운 분야이지만, 이 책을 통해 M&A 거래 전체를 보는 시각과 통찰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9791189172473

부동산 거래의 기술 (부동산 거래에서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임병혁  | W미디어
16,200원  | 20230831  | 9791189172473
#우리가 부동산 거래를 공부해야 하는 이유 사람이 살아가는 데 있어 기본이 되는 것으로 의(衣)-식(食)-주(住)를 들고 있다. 이들 3가지가 모두 중요하지만, 그 가운데 주거공간의 확보는 우리가 땀 흘려 열심히 일하고 난 뒤 달콤한 휴식을 위해서는 필수불가결하다. 퇴근 후 편안한 휴식을 위해 돌아갈 집이 있다는 것은 큰 행복이다. 오늘도 집이 없는 사람들은 ‘내 집’을 마련하기 위해, 집이 있는 사람들은 ‘더 나은 내 집’을 갖기 위해 집을 나서고 있다. 그런데 역설적으로 ‘부동산’ 하면 일반인들은 일단 거부감부터 드는데, 많은 사람들이 하는 투기 혹은 살던 동네가 재개발부지에 들어가거나 유산으로 물려받은 땅이 신도시로 확정된 운 좋은 사람들… 그런 특별한 사람들의 영역이 부동산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이외로 많다. 하지만 그것만이 전부는 아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집이 바로 부동산이고, 월세를 살고 있다면 일 년에 한 번, 전세를 살고 있다면 2년에 한 번, 그리고 자신의 집이라면 더 큰 집으로 이사 가고 싶은 마음이 있으니 몇 년에 한 번은 부동산 거래를 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공인중개사를 믿고 맡기게 되지만, 이때 ‘속지 않고’ 제대로 된 계약을 한 다음에 편안하게 지내기 위해서는 부동산 거래를 공부해야 한다. 물론 주식이나 보험, 요즘 뉴스에 자주 등장하는 암호화폐 등 다른 모든 경제 공부가 다 중요하겠지만, 부동산 공부의 중요성은 그 가운데 으뜸이 아닐까. 한국은행 통계시스템에 의하면 우리나라 가계에서 부동산 등 비금융 자산이 차지하는 비중이 60%를 넘는다고 한다. 사실 우리나라 대부분 가정이 자신이 사는 아파트, 시골이라면 집과 논밭이 거의 전 재산이나 다름없다는 게 안타까운 현실이다. 한동안 우리 사회를 떠들썩하게 했던 ‘깡통전세’니 ‘빌라왕’이니 하는 부동산 전세 사기 피해 사건으로 거의 전 재산이나 다름없는 보증금을 날릴 처지의 좌절을 맛보지 않기 위해서라도 부동산 거래를 공부해야 한다. 특히 이제 막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초년생이라면 더욱 그러하다. 물론 사기꾼이 작심하고 속이려 들면 피하기가 쉽지 않겠지만, 그래도 부동산 거래에 있어 손해를 보지 않기 위해서는 더 알아보고 거래하고, 항상 공부하는 자세가 필요하겠다. 대부분의 부동산 거래는 팔려는 사람과 사려는 사람 사이를 이어주는 공인중개사의 주도 아래 계약이 이루어진다. 물론 부동산전문가인 공인중개사를 통하는 것이 가장 안전한 것은 사실이지만, 내 재산을 관리하고 사용하는데 무조건 중개업자만을 믿어서는 안 될 것이다. 사실 그들은 일종의 서비스 업종으로 거래가 성사되어야 수수료를 받는 직업이다. 고객에게 조금 불이익이 떨어지더라도 일단 거래 성사가 목표라는 뜻이다. 그것이 우리가 더욱 집중해서 부동산 거래의 기술을 공부해야 하는 이유가 되겠다.
9791164840380

M&A 거래의 기술 (성공적인 기업 인수 매각을 위한)

류호연  | 매일경제신문사
16,200원  | 20191120  | 9791164840380
어떻게 M&A 거래를 지배할 것인가? 경영자, 실무자 모두 꼭 알아야 할 M&A 필수 체크포인트 상대방에게 휩쓸리지 않고 최상의 조건을 이끌어내는 M&A 거래의 기술 M&A를 실행할 때, 관련 지식을 가지고 있느냐 그렇지 않느냐에 따라 M&A 거래 성공가능성이 크게 달라진다. 지식이나 정보가 없는 상태로 M&A에 나선다면 거래상대방에게 끌려 다닐 수밖에 없으며, 거래과정에서 시행착오를 겪을 가능성이 크다. 작은 시행착오 하나 때문에 거래가 무산될 수도 있고, M&A 자체가 실패로 귀결될 수도 있다. 매수인이나 매도인은 최소한 M&A 거래가 어떻게 진행되고, 절차마다 어떤 점을 고려해야 하는지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래야 M&A 거래의 시작부터 종결까지 거래를 지배하고 리드할 수 있으며 시행착오를 최소화할 수 있다. M&A는 각각의 거래마다 이슈사항도 다르고 진행 절차도 다르기 때문에 한두 번의 경험으로는 통찰을 얻기 어려운 분야지만, 독자들은 이 책을 통해 M&A 거래 전체를 보는 시각과 통찰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9791157747627

부동산 소장님 사용 설명서 (부린이를 위한 부동산 거래의 기술)

망둥이(오성일)  | 아라크네
18,900원  | 20240812  | 9791157747627
부동산에 들어서는 것이 두려운 부린이를 위한 안내서 부동산 초보인 부린이는 모르는 것이 많다. 아직 알지 못하는 어떤 것을 우리는 ‘미지’라고 부른다. 조금 과장하자면 부린이에게는 부동산 문턱을 넘는 일이 바로 우주와 같은 미지의 세계와 마주하는 일인 것이다. 부동산 거래를 하려면 소장님을 만나야만 하는데, 어리보기로 보여서 뒤통수를 맞는 것은 아닐까 하는 걱정으로 속이 탄다. 도움이 절실하다. 은하수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에게만 안내서가 필요한 것이 아니다. 부동산 거래 경험이 거의 없는 사람은 소장님을 만나고 매물을 보고 계약서를 작성하는 모든 일이 두렵다. 사소한 것도 크게 느껴지는 긴장 속에 있는 것이 초보이기 때문이다. 우리나라에는 이미 자칭·타칭 부동산 전문가가 넘쳐 나고, 공인중개사도 셀 수 없을 만큼 많아서 부동산 거래가 두렵다고 티 내기도 어렵다. 이럴 때 부린이가 궁금해하는 모든 정보를 알려 주는 책이 있다면 어떨까? 『부동산 소장님 사용 설명서』는 직장인 투자자인 저자가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부린이 입장에서 부동산 중개 서비스를 최대한 효과적으로 이용하는 방법을 정리한 책이다. 너무 사소해서 이런 걸 어디에 물어볼까 싶은 기본 중의 기본 상식부터 부동산 거래 과정, 중개 수수료 협의 방법, 부동산 매매 노하우까지 부린이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차근차근 알려 주는 아주 친절한 한 권의 책이자 유일한 책이다.
9791198944283

캔들차트 사용설명서 (거래의 신이 전수하는 매매의 기술)

오자와 미노루  | 여의도책방
18,000원  | 20250211  | 9791198944283
주식 초보에게는 매매의 기본을, 고수에게는 시장의 원리를 되짚어주는 캔들차트 바이블! 단타 장타 모두 승리하는 주식 시장의 심리를 읽는 법 『캔들차트 사용설명서』는 혼마로부터 유래된 캔들차트의 성지인 일본에서 가장 오래, 많이 팔리고 있는 캔들차트 분석의 교과서다. 주식시장에서 성투는 곧 매매 타이밍에 의해 결정된다. 그렇다면 대체 언제 팔고, 언제 사야 할까? 전문가들은 어떤 도구를 이용해 남들보다 반 발짝 먼저 움직일 수 있는 것일까? 그 해답은 바로 ‘캔들차트’에 있다. 결국 성공적인 투자는 매매 시점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이다. 가장 쉽고 편리한 시장 분석 방법이자, 오랫동안 분석에 사용된 캔들차트 분석은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다. 오랫동안 일본 주식 베스트셀러 랭킹에 오르면서 중국, 대만에도 판권이 수출된 『캔들차트 사용설명서』는 시장이 성장, 성숙, 하락, 침체 사이클을 겪을 때마다 나타나는 캔들차트를 미리 확인해 앞으로 시장이 상승할 것인지 하락할 것인지 예상할 수 있도록 돕는다.
1
최근 본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