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logo
x
바코드검색
BOOKPRICE.co.kr
책, 도서 가격비교 사이트
바코드검색

인기 검색어

실시간 검색어

검색가능 서점

도서목록 제공

  • 네이버책
  • 알라딘
  • 교보문고
"끌리는 문장"(으)로 6개의 도서가 검색 되었습니다.
9791190467025

끌리는 문장은 따로 있다 (마음을 움직이는 심리적 글쓰기 기술)

멘탈리스트 다이고  | 반니
12,600원  | 20191210  | 9791190467025
심리를 꿰뚫는 멘탈리스트가 끌리는 문장 속에 숨겨진 글쓰기 비법을 공개한다! 술술 잘 읽히는 글, 강렬한 광고 카피, 쏙쏙 와 닿는 프레젠테이션, 종일 입에서 맴도는 드라마 대사… 누구나 끌리는 문장, 어떻게 쓸까? 이메일·프레젠테이션·기획안·홍보 카피… 글쓰기가 늘 고민인 당신, 읽는 이의 마음을 훔치는 ‘멘탈리즘 글쓰기’면 된다! 유독 글쓰기가 어려운 당신, 멘탈리즘 글쓰기가 답이다!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어떤 형태로든 글을 써서 소통하기 마련인데, 그때마다 우리는 글쓰기로 고민에 빠진다. 내가 쓴 글로 기대한 만큼의 성과가 나지 않을 땐 글쓰기 능력이 더 절실해진다. ‘글을 쓰기는 하는데, 생각이 잘 정리되지 않아요’ ‘내 의도를 상대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어려워요’ ‘아무리 주장해도 기대한 반응이 돌아오지 않아요’ ‘글을 못 쓰는 건 아니지만 수준을 더 높이고 싶어요’ 이중 하나라도 고개가 끄덕여진다면 ‘멘탈리즘 글쓰기’에 주목해보자.
9791190826235

끌리는 단어 혹하는 문장 (마음을 흔들고, 시선을 사로잡고, 클릭을 유발하는 5가지 글쓰기 비법)

송숙희  | 유노북스
13,050원  | 20201109  | 9791190826235
마음을 흔들고, 시선을 사로잡고, 클릭을 유발하는 5가지 글쓰기 비법 끌리는 단어 혹하는 문장! 물건은 똑같은데 왜 저 가게만 잘될까? 주제는 비슷한데 왜 내 글은 묻힐까? 한 번에 통과하는 프레젠테이션은 뭐가 다를까? 비밀은 눈에 띄는 ‘한마디’에 있다! 단 한 줄을 쓰더라도 끌리고 혹하는 글이 있다. 코로나 이후 축소된 오프라인 매장이 경쟁력을 갖추려면 다른 매장과 차별된 포인트가 필요하다. 하루에도 수천 개의 콘텐츠가 쏟아지는 온라인 시장에서는 단 0.1초 만에 클릭과 구매를 유도해야 한다. 열심히 쓴 글이 묻히고 장사가 안 돼서 걱정이라면 ‘한마디’ 감각과 안목을 길러 보자. 후킹(Hooking) 포인트만 잡아도 사람이 몰리고 매출이 오르는 신비를 경험할 것이다. 이 책은 짧고 찰진 한마디를 만드는 실용적인 방법을 소개한다. 1부 ‘Hooking’은 시선을 낚아채는 첫 한마디가 무엇인지 정의하고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한마디 공식을 소개한다. 2부 ‘Clicking’은 유튜브, 블로그 글 등 조회수와 구독자 수를 높이는 저자의 노하우를, 3부 ‘Picking’은 내 취향 대신 대중의 취향을 저격하는 방법을 상세히 담았다. 4부 ‘Viral’에서는 자영업자라면 꼭 알아야 할 고객 서비스 표현을, 5부 ‘Shooting’은 세계적인 카피 장인들의 비법을 내 것으로 만들어 평생 써먹는 법을 터득한다. *머릿속에 지름길을 만드는 ‘단어’의 힘 ‘스피드 눈썹 메이크업’, ‘촉촉한 수분크림’ 같은 문구는 보는 사람이 ‘대체 얼마나 빠르고 촉촉한 제품일까?’라고 생각하게 만든다. 여기에 구체적인 숫자를 붙이면 어떨까? ‘1초 눈썹 메이크업’, ‘13시간 촉촉한 수분크림’은 제품의 장점이 바로 이해되고 곧장 호기심이 생긴다. *나 말고 ‘상대방’이 듣고 싶은 말 쓰기 ‘40~70대 갱년기 여성을 위한 맞춤 건강 정보’는 판매자의 입맛에만 맞는 표현이다. 어중간한 기준은 매출을 보장하지 못한다. 딱 한 명의 고객을 파악하는 것이 더 좋다. ‘48살, 생리에 변화가 생긴 당신이 꼭 알아야 할 건강 정보’라고 쓰면 특정된 대상과 연령이 비슷한 사람들의 공감과 호기심을 끌어낼 수 있다. *세계적인 카피라이터의 ‘단어’와 ‘공식’ 배우기 데이비드 오길비, 케빈 호건 등 세계적인 카피라이터가 추천하는 단어와 여러 상황에 맞춰 활용할 수 있는 한마디 공식을 소개한다. 문장 전문가들은 잘 쓴 한마디를 수집해서 노하우를 분석하고 그 안의 단어를 활용해 자신만의 문장을 만든다. 이 책에 나와 있는 노하우와 공식으로 한마디에 대한 감각을 익힌다면 누구나 훌륭한 마케터, 카피라이터가 될 수 있다. 저자는 33년간 방송, 잡지, 출판, 여성 포털, 광고 회사, 대기업 등 마케팅 현장에서 각종 노하우를 체득하며 단어 하나, 표현 하나만 바꿔도 매출이 오르고 구독자 수가 급상승한다고 말한다. 상품이 팔리지 않아서, 블로그와 각종 SNS 게시글이 더 많은 사람에게 노출되지 않아서, ‘좋아요’와 구독자 수가 오르지 않아서 고민이라면 짧고 찰진 ‘한마디’ 사용법을 익히자. 당신도 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이고, 시선을 사로잡고, 클릭을 유발하는 마케팅 글쓰기의 달인이 될 수 있다.
9791197970863

글쓰기 쉽게 하기 (보고서부터 SNS까지 끌리는 단어부터 혹하는 문장까지)

송숙희  | 메타세쿼
15,000원  | 20230131  | 9791197970863
그 어렵던 글쓰기가 이토록 쉬워지는 기적! 대한민국 #1 글쓰기 코치의 속전속결 글쓰기 특강 글쓰기 현장에서 글을 쓰며 35년, 글쓰기가 서툰 사람에게 글쓰기를 가르치며 20년! 대한민국 대표 글쓰기 코치가 그동안 연구하고 갈고닦은 글쓰기 쉽게 하는 비법을 총망라해서 담았다. 이 책에서 소개하는 글쓰기 공식들만 알면, 갑자기 당신의 글도 독자의 눈에 띄고, 읽히고, 당신의 의도대로 독자의 행동까지 끌어낼 수 있다. 무엇을 써야 할지 모르겠다면, 당신의 글을 읽어야 할 독자의 관심에 초점을 맞춰라. WIFM(What is it for me?) 공식을 활용하면 된다. 떠오르는 생각은 많은데, 어떻게 아이디어로 전환하고 핵심 문장으로 만들어야 할지 모르겠다면, 2가지 생각 정리 공식이 당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바로 TIP(Target – Idea – Performance) 기법과 ITB(If – Then – Because) 기법이다. 당신의 글에 논리를 입히려면 OREO 기법을, 거절할 수 없는 제안을 해야 할 때는 FAB 기법을, 당신의 글이 한눈에 읽히게 하려면 헤딩 기법을, 일단 클릭하고 보게 하려면 후크라인 기법을 사용하라. 책에는 글을 써야 하는 당신이 항상 막히고 자주 어려워하는 각 단계마다 활용할 수 있는 마법의 공식들이 가득 소개되어 있다. 이 공식들은 독자가 읽지 않고 못 배기는 메시지를 찾고 다듬을 때, 한눈에 스캔되게 글을 구성할 때, 단어와 문장에 임팩트를 살릴 때 언제든 꺼내 쓸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의 글쓰기 실력을 단숨에 업그레이드시켜 주기까지 한다. 당신은 그저 이 공식들을 알고 적용하는 연습을 몇 번 해 보기만 하면 된다. 보고서, 기획안마다 퇴짜 당하기 일쑤인 직장인부터 ‘클릭’ 하나에 죽고 사는 카피라이터, 기획자, 마케터, 글로 고객을 낚아야 하는 SNS, 쇼핑몰, 블로그 운영자, 그리고 첫 문장조차 쓰기 힘들어하는 모든 글쓰기 초보자까지! 당신이 글쓰기를 어려워하는 이유는 결코 재능이 없어서도, 노력이 부족해서도, 시간이 없어서도 아니다. 그저 글쓰기를 쉽게 하는 방법을 모를 뿐이다. 누구나 기본 공식을 익히면, 자전거를 타고, 피아노를 치고, 운전을 할 수 있다. 글쓰기도 마찬가지다. 이 책이 안내하는 기본적인 글쓰기 공식만 알면, 당신은 더 이상 글쓰기를 어려워하지 않을 수 있다. 더 나아가 숨을 쉬듯 편안하게 글을 쓸 수 있게 된다.
9791187059592

오늘부터 쓰면 된다 (첫 문장에서 책 쓰기까지 독학 글쓰기)

유인창  | 끌리는책
12,420원  | 20200610  | 9791187059592
“왜 여기들 앉아 있습니까? 얼른 가서 글을 쓰십시오.” 글을 쓰기 좋은 날은 내일이 아니다. 오늘이다. 오늘 쓰지 못한다면 내일도 쓰지 못한다. 쓰고 싶은 글이 있다면 내일 한 꼭지가 아니라 오늘 한 줄 쓰는 게 낫다.
9791187059226

한국인이 사랑한 세계 명작의 첫 문장

김규회  | 끌리는책
13,320원  | 20170623  | 9791187059226
120명의 소설가, 300여 편 세계 명작의 첫 문장을 만날 수 있는 책. 작가는 독자에게 강렬한 인상을 심어줄 첫 문장을 쓰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인다. 사실 첫 문장은 작품의 맨 앞에 나오는 문장이 아니다. 작가가 쓰고 또 쓰고, 생각하고 생각해서 쓴 문장이다. 고전과 명작의 첫 문장은 오래도록 음미하고 싶은 '명문'인 경우가 많다. 작가의 개성과 심오한 철학이 첫 문장에 고스란히 담겨 있다. 소설의 첫 문장에는 감동적인 문장이 있는가 하면 기발하거나 신선한 첫 문장이 있고, 이야기의 전개를 상징하는 첫 문장이 있는가 하면, 주인공의 독백을 전면에 내세우는 첫 문장도 있다. 촌철살인의 감성으로 첫 문장을 시작한 소설도 있다. 첫 문장에는 작가의 개성이 드러나 작품마다 읽는 재미와 감동이 다르다. 감명 깊게 읽었거나 오래도록 인상에 남아 있는 소설의 첫 문장은 세월이 지나도 기억하고 있는 독자가 많다. 첫 문장에 이끌려 밤잠을 설치며 소설의 끝까지 읽어 내려갔던 그 설렘의 기억은 그 시절에 대한 추억이기도 하다. 이 책의 첫 문장을 통해 독자는 한국인이 사랑한 고전과 명작의 세계로 나아가는 출입구의 문을 열 수 있다.
9791187059219

우리가 사랑한 한국 소설의 첫 문장

김규회  | 끌리는책
13,320원  | 20170425  | 9791187059219
소설에서 첫 문장은 독자와 처음 만나는 첫 장면이다. 첫 문장은 책의 흐름을 좌우하는, 소설에서 가장 주목받는 문장 중 하나다. 장편에서는 도중에 끊어질 수도 있는 독자의 눈길을 끝까지 이어주는 감흥의 끈이고, 단편에서는 눈길을 떼지 않고 단숨에 끝까지 읽게 하는 흥미의 끈이다. 명작의 첫 문장은 오래도록 음미하고 싶은 '명문'인 경우가 많다. 작가의 개성과 심오한 문학세계가 첫 문장에 고스란히 담긴다. 작가는 인상 깊은 첫 문장을 남기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인다. 사실 첫 문장은 소설에 처음 등장하는 문장이 아니다. 쓰고 또 쓰고, 생각하고 또 생각해서 쓴 마지막 문장이다. 소설의 첫 문장에는 감동적인 문장이 있는가 하면 기발하거나 신선한 첫 문장이 있고, 이야기 배경을 서술하는 첫 문장이 있는가 하면, 주인공을 전면에 내세우는 첫 문장도 있다. 촌철살인의 감성으로 첫 문장을 시작한 소설도 있다. 첫 문장에는 작가의 개성이 드러나고 작품마다 특색이 녹아 있다. 이 책은 한국을 대표하는 작가 50인의 작품 50개의 첫 문장이 아름다운 사진과 함께 실려 있다. 작가의 대표작과 더불어 다른 작품들의 첫 문장도 실어 독자의 읽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주요 문학상(이상문학상, 동인문학상, 현대문학상) 수상작들의 첫 문장도 소개해, 독자의 관심을 다시 한 번 한국 소설 속으로 끌어들이고 있다.
1
최근 본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