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logo
x
바코드검색
BOOKPRICE.co.kr
책, 도서 가격비교 사이트
바코드검색

인기 검색어

실시간 검색어

검색가능 서점

도서목록 제공

  • 네이버책
  • 알라딘
  • 교보문고
"너의 모습 그대로"(으)로 4개의 도서가 검색 되었습니다.
9791171174119

너의 모습 그대로 멋져 (가치·자존감)

다마키 에이키치  | 을파소
12,560원  | 20240228  | 9791171174119
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가는 아이에게 전하는 따뜻한 응원이 담긴 선물 같은 그림책 세상에 하나뿐인 소중한 아이에게 건네는 따뜻한 응원 ‘너의 모습 그대로 멋져’ 《너의 모습 그대로 멋져》는 더 넓은 세상으로 발돋움하며 나아가는 아이를 응원하고 격려하는 그림책입니다. 기쁠 때나 슬플 때도, 힘들어서 그 자리에 멈춰 서 있을 때조차도 그 모습 그대로 멋지다고 말하며 아이에게 꼭 필요한 자존감을 키워 주는 따뜻한 선물 같은 책이지요. 자존감 즉 자아존중감은 글자 그대로 ‘자기 스스로를 존중하는 마음’을 의미합니다. 자아존중감이 높으면 자신의 생각과 판단에 확신이 있으며, 실패하거나 어려운 상황에서도 좌절하지 않고 해결하고자 끝까지 노력합니다. 나아가 자존감은 단단한 주체성을 가진 어른으로 독립하기 위한 필수적인 기반이기도 하지요. 대한소아청소년정신의학회 김붕년 이사장의 인터뷰에 따르면, 자존감이 높은 아이들이 성인이 되어서도 사회적응력이 뛰어나 더 넓은 사회관계망을 가진다고 합니다.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해서는 기초 체력이 뒷받침되어야 하듯, 스스로 가치 있다고 여기는 자존감이 탄탄해야 건강하고 행복한 어른으로 살아갈 수 있습니다. 고민 없이 웃음짓는 아이의 미소, 쫑알쫑알 재잘대는 말소리, 작지만 야무진 손 그리고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한 설렘 가득한 발걸음까지…… 아이의 있는 모습 그대로 하나하나 애틋하고 소중합니다. 조금씩 성장하는 아이를 향한 포근하고 따뜻한 시선이 담긴 《너의 모습 그대로 멋져》를 한 장 한 장 넘기다 보면 마치 아이의 성장 앨범을 보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아이에게 언제나 그 모습 그대로 정말 멋지다고 말해 주세요. 하나하나 수많은 도전을 거치며 만들어진 아이의 지금은 스스로 만족하거나 특별하게 보이지 않더라도 정말 대단한 거라고요. 점점 더 넓은 세상을 향해 발돋움하는 아이에게 변함없는 애정과 응원을 전한다면, 아이의 마음에도 그 온기가 고스란히 전해질 거예요. 아이가 조그마한 입으로 처음 엄마 아빠라고 말했던 날, 있는 힘껏 스스로 몸을 뒤집고, 첫발을 내딛었던 날 등 매 순간이 기적처럼 느껴졌던 아이의 처음을 다시 떠올리며 지금 눈앞에 있는 아이를 꼭 안아 주세요. 그리고 아이의 귓가에 조용히 속삭여 주세요. “그 무엇보다도 네가 멋진 건, 이 순간 여기에 있다는 거야. 지금 여기에 있어 주어서 고마워.” 라고 말이에요.
9788955603163

너의 모습 그대로 괜찮아

탄야 스테브너  | 세상모든책
8,820원  | 20170216  | 9788955603163
릴리는 동물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요! 「동물과 이야기하는 소녀 릴리」시리즈 첫 번째 이야기 『너의 모습 그대로 괜찮아』. 탄야 스테브너의 작고 귀여운 동물 친구들의 사랑스럽고 흥미진진한 모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플로렌틴 프레흐텔의 다채로운 그림이 함께 합니다. 동물과 이야기하는 소녀 릴리가 과연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기대가 됩니다. 그녀가 웃으면 주위의 식물에게까지 영향이 미치어 주위의 꽃들이 만발하고, 나뭇잎도 무성해집니다. 꼬마 당나귀 ‘페페’는 동물원에서 오르기 대왕 영양과 함께 지낼 땐 그들을 따라다니다 가파른 언덕에서 수없이 굴러 떨어져 몸도 다치고, 그들의 울음소리를 흉내 내다가 마음까지 크게 다친 적이 있습니다. 그럴수록 주변에서 무시를 당하면서 그만 풀이 죽게 되죠. 꼬마 당나귀 ‘페페’는 마침내 자신의 정체성을 회복하여 이웃에게 관심과 사랑을 받는 참모습을 찾을 수 있을까요?
9791189782269

세상에 필요한 건 너의 모습 그대로

조안나 게인즈  | 템북
11,700원  | 20210222  | 9791189782269
2020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1위 어린이그림책 부문 2021 아마존 Teacher’s Pick 미국초등교사 추천도서 선정 “너와 나, 우리 서로의 독특함과 특별함을 존중하고 함께 공유할 때 세상은 아름다워집니다.” - 조안나 게인즈 오늘은 우리가 하늘을 날아오르는 날이에요! 서로 다른 우리가 함께 하늘을 날아오를 때, 얼마나 아름다운 하늘이 되는지 발견하는 날. 세상에 필요한 건, 서로 다른 우리에요. 너와 나, 우리의 모습 그대로! 〈 우리 아이들에게 이 책을 선물하실 모든 어른들께 드리고 싶은 이야기 〉 이 책은 멋진 모험을 위해 열기구를 만드는 아이들의 달콤한 이야기, 그 이상입니다. 서로의 차이를 기쁘게 축하하는 것입니다. 있는 그대로의 당신과 나, 우리 서로 저마다의 다른 모습들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세상은 당신과 나, 모두를 필요로 한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당신이 아이들에게 이 책을 읽어 준다면, 우리 아이들은 자신이 세상에 줄 수 있는 독특한 멋진 선물을 이미 가지고 있다는 진리를 알게 해주세요. 우리 아이들이 자신을 사랑하고 존중하도록 격려해 주세요. 모든 아이들이 자신과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고 사랑하는 법을 깨닫게 된다면! 아이들이 살아갈 세상을 상상해 보세요!
9788950991159

을파소 그림책 1-12번 시리즈 (전12권) (메이가 용기를/이상한 물고기/위험할 때는 /안녕, 루시!/ 안돼!/ 사랑의 동그라미/내 스웨터야!/ 몸 이야기/ 우리 아빠는/ 너의 모습 그대로/ 서로 존중해야/ 무슨 버튼일까)

메리 루이즈 피츠패트릭  | 을파소
12,560원  | 20230215  | 9788950991159
‘안 돼!’라는 말 대신 한 번 더 나를 돌아봐 주세요 동생이 태어난 아이의 혼란스러운 마음을 따뜻하게 안아 주는 그림책 《안 돼!》가 을파소에서 출간되었습니다. 정신건강의학과 신의진 교수는 “엄마가 아기를 낳은 후 몸을 회복하고 육아에 적응하는 시간이 필요하듯, 첫째 아이에게도 동생이 생기는 새로운 상황을 감당할 수 있을 만큼 마음이 자라는 시간이 필요하다”라고 말합니다. 둘째가 태어나면 흔히 어른들은 상대적으로 더 어린 동생에게 신경을 쓰기 마련입니다. 세상의 중심이었던 첫째 아이는 동생에게 자신의 자리를 빼앗긴 것만 같고, 무엇인가 필요한 것이 있을 때조차 동생 다음으로 순서가 밀리며 기다림을 배워야만 하지요. 그래서 동생이 태어난 첫째 아이에게는 더 세심하고 깊은 부모의 사랑이 필요합니다. 마음의 상처가 생기지 않도록 말이에요. 이 책은 엄마랑 아빠랑 나, 이렇게 셋이었던 가족이 동생의 등장으로 넷이 되는 과정을 철저하게 아이의 시선에서 그려냅니다. 어느 날 갑자기 제럴딘 앞에 나타난 동생 부우는 하루 종일 소리 지르고, 발로 차고, 물어뜯으면서 엄마 아빠의 관심을 독차지합니다. 부모님의 관심을 빼앗긴 게 억울했던 제럴딘은 동생이 하는 행동을 똑같이 따라 해 보지만 돌아오는 건 ‘안 돼!’라는 꾸지람뿐입니다. 사실 엄마 아빠가 ‘안 돼!’라고 말하지 않아도 제럴딘은 잘 알고 있습니다. 시끄럽게 소리지르거나 사람을 물거나 발로 차서는 안 된다는 것을요. 제럴딘은 엄마 아빠가 동생에게 그랬던 것처럼, 자신이 어떤 행동을 하더라도 애정과 관심으로 바라보고, 따뜻하게 안아 주기를 바랐던 것이지요. 제럴딘이 상상 속에서 말썽을 피우는 인형들을 포근하게 안아 주었던 것처럼요. 그리고 동생이 생기더라도 가족의 애정과 관심이 변하지 않았음을 확인한 뒤, 제럴딘은 비로소 동생에게 마음의 문을 엽니다. 그리고 이렇게 말합니다. 우리 가족은 이제 셋이 아니라 넷이라고요. 이렇듯 《안 돼!》는 동생이 태어난 아이에게 필요한 건 가족의 따뜻한 관심과 기다림의 시간임을 독자에게 전달하는 그림책입니다. 이 책은 동생이 태어난 아이에게도, 그런 아이의 마음을 염려하는 부모님에게도 서로의 마음을 살피고 이해하는 소중한 시간을 제공해 줄 것입니다.
검색어 "너의 모습 그대로"와 유사한 도서추천 목록입니다.
1
최근 본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