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 오타쿠로 만들어줄 테니까, 날 리얼충으로 만들어줘! 15 (대학생편, NT Novel)
무라카미 린 | 대원씨아이(단행본)
20,000원 | 20171113 | 9791133466443
1권
나는 고등학교 입학을 계기로 ‘숨은 오타쿠’가 돼서 평화로운 학교생활을 누리고, 가능하다면 청순하고 예쁜 여자 친구를 만들어서 리얼충이 되기로 했다. 그랬는데, 모든 것은 그 녀석, 고이가사키 모모 때문이다. 갸루에 난폭하고 스위트(웃음). 어쨌거나 예쁘긴 하지만, 오타쿠에 아무런 흥미도 없어 보이는 녀석인데, 왜 내가 그 녀석이 오타쿠가 되도록 협력해야 하는 거냐고!
2권
미소녀에 갸루지만 오타쿠가 되고 싶은 고이가사키 모모와 오타쿠지만 리얼충이 되고 싶은 나는 협력관계를 맺었다. 되고 싶다고 금방 되는 것도 아니기에, 나는 여전히 촌스러운 것 같다. 게다가 코스프레 비용을 벌기 위해 메이드 카페에서 일하겠다고?!
3권
코스프레 이벤트 이후로 왠지 고이가사키와 어색한 상태가 됐고, 오히려 날 피하던 사쿠라이는 이상하게 호의적인 메일을 보내왔다. '카시와다 군, 혹시 모모 좋아해?' 그 갸루 고이가사키를 좋아해? 절대로 있을 수 없어! 내가 좋아하는 건 하세가와다. 그 녀석하고 연락하려는 건, 하세가와하고 약속한 데이트가 불안해서… 결국 난 계속 그 녀석한테 의지하기만 했구나.
4권
여름방학이 끝나고, 2학기가 시작되면서 고이가사키 모모의 심기가 불편하다. 진짜 최악이다. 다른 사람한테는 그러지 않으면서 나한테만 화를 버럭버럭 낸다. 스즈키한테 여자친구가 없다는 것을 확인해줬는데, 믿으려고 하지를 않는다. 그것보다, 난 하세가와의 오타쿠 의혹과 사쿠라이가 날 좋아한다는 소문에 대해 너랑 의논해보고 싶다고.
5권
오타쿠에 부녀자인 나 카시와다 아카리는, 요즘 상당히 짜증이 나 있다. 이유는 나보다 세 살 많은 바보 오빠 때문에. 우리 오빠 나오키는, 오타쿠 주제에 고등학교 입학하고부터 이상한 짓을 하고 다니고 있다.
여자랑 둘이 쇼핑하러 가서 여자가 옷을 골라 주질 않나, 요전에는 성인 남녀가 들어가는 호텔에서 여자랑 코스프레를 했다니!
6권
“오타쿠 취미 가진 사람…? 굳이 말하자면… 싫어.” 짝사랑하는 하세가와가 오타쿠를 싫어한다는 것이 판명되고, 나는 충격을 받았다. 하세가와가 날 좋아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오타쿠 취미 그 자체를 그만둬야 하는 걸까? 내가 고민하거나 말거나 고이가사키는 마침내 2차 창작 소설을 완성했고, 동인 이벤트에 서클로서 참가하게 되는데….
7권
“나 열심히 할게! 마, 만약 하세가와가 무대에서 대사 빼먹거나 해도, 어떻게든 해결할 테니까!” 학교 축제의 우리 반 연극 공연에서 그 상대 배우가 갑자기 하세가와로 바뀌면서 나는 완전히 긴장했다. 한편, 고이가사키 쪽도 좋아하는 스즈키와 같은 무대에 서게 되면서, 서로가 좋아하는 사람과 가까워질 기회가 찾아오는데….
8권
후야제 날, 카시와다 군은 무사히 좋아하는 사람한테 고백했을까? 결과는 어떻게 됐을까? 그 뒤로 카시와다 군이 힘이 없는 것 같은데…. 그러는 사이에 모두 함께 약간 호화로운 카시와다 군의 생일 파티를 열기로 했는데, 저는 선물에서 실패하고, 무라사키 씨는 술에 취하고, 모모는 왠지 카시와다 군하고 불온한 분위기를 풍기고――?!
9권
띠링. 메시지 1 보낸 사람: 사쿠라이 아즈키. "안녕! 춥죠. 이제 곧 기말고사라서 자주 만나기 힘들 것 같아서 메시지 보냈어요 (*_*)." 아침부터 귀엽다! 나는 자전거를 세우고 바로 답장을 보냈다. "안녕! 춥다. 그럼 같이 공부할까? (웃음)" 일단 그렇게 말은 했지만 학교 도서실에서 할까? 아니면 아즈키네 집? 이런, 아직 답장도 안 왔는데 무슨 생각을 하는 거야.
10권
나는 고등학교 입학을 계기로 ‘숨은 오타쿠’가 돼서 평화로운 학창생활을 누리고, 혹시나 잘 되면 청순하고 예쁜 여자친구를 만들어서 리얼충이 되겠다고 결심했었다. 그랬었을 텐데. 모든 것은 그녀, 사쿠라이 아즈키 때문이다. 코스플레이어에 BL을 좋아하는 헤비 오타쿠(웃음), 게다가 예쁘다. 그런 오타쿠 문화밖에 관심이 없는 그녀와 내가 같은 동아리에 들어가서 오타쿠를 연구하게 되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