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제목
저자
외국
ISBN
목차
출판
x
BOOK
PRICE.co.kr
책, 도서 가격비교 사이트
베스트셀러
알라딘
교보문고
Yes24
신간도서
알라딘
교보문고
Yes24
국내도서
가정/요리/뷰티
건강/취미/레저
경제경영
고등학교참고서
고전
과학
달력/기타
대학교재/전문서적
만화
사회과학
소설/시/희곡
수험서/자격증
어린이
에세이
여행
역사
예술/대중문화
외국어
유아
인문학
자기계발
잡지
전집/중고전집
종교/역학
좋은부모
중학교참고서
청소년
초등학교참고서
컴퓨터/모바일
외국도서
가정/원예/인테리어
가족/관계
건강/스포츠
건축/디자인
게임/토이
경제경영
공예/취미/수집
교육/자료
기술공학
기타 언어권 도서
달력/다이어리/연감
대학교재
독일 도서
만화
법률
소설/시/희곡
수험서
스페인 도서
어린이
언어학
에세이
여행
역사
예술/대중문화
오디오북
요리
유머
의학
인문/사회
일본 도서
자기계발
자연과학
전기/자서전
종교/명상/점술
중국 도서
청소년
컴퓨터
한국관련도서
해외잡지
ELT/어학/사전
내책판매
인기 검색어
일간
|
주간
|
월간
1
서원
2
violin
3
제자
4
mercy
5
conversation
실시간 검색어
느리게나이드는습관
fysgn
럭플리
hh ds
찰스스윈돌
검색가능 서점
도서목록 제공
알라딘,
영풍문고,
교보문고
"느리게나이드는습관"
(으)로 6개의 도서가 검색 되었습니다.
느리게 나이 드는 습관 (노년내과 의사가 알려주는 감속노화 실천법)
정희원 | 한빛라이프
16,200원 | 20231211 | 9791193080146
노화 역전의 효과, 적은 돈과 약간의 생활 습관 교정만으로도 충분히 얻을 수 있다! 서울아산병원 노년내과 전문의가 작심하고 전하는 감속노화 실천법! 보통 ‘노화’라고 하면 주름진 얼굴, 굽은 허리, 느린 걸음걸이 같은 특징적인 모습을 떠올린다. 하지만 사람마다 얼굴과 성격이 다르듯 노화의 속도나 정도는 천차만별로 나타난다. 70세가 되었을 때 젊은 성인과 비슷하게 활기찬 삶을 영위하느냐, 침상에 누워 시간을 보내느냐의 차이는 지금부터의 내재역량 관리에 달렸다. 실제 미국의 성인 72만 명을 분석한 연구에서는 신체 활동, 식사, 수면, 사회관계, 스트레스 등의 생활 습관 요인에 따라 40세를 기점으로 남성은 24년, 여성은 21년의 수명 차이가 생긴다는 것이 밝혀지기도 했다. 백세 시대, 성공적인 인생 이모작은 몸과 마음이 젊은 상태, 내재역량이 충만한 상태일 때 가능하다. 생활 습관을 개선하면 단순히 가늘고 길게 사는 게 아니라 활력 넘치고 건강하게 오래 살 수 있다. 이 책은 생애 주기에 따라 생활의 요소를 조절해 노화 속도를 느리게 만들고 내재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을 이야기한다. 책에서 소개하는 영양, 운동, 스트레스 및 정신 건강 관리법을 실천하면 누구나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또래보다 느리게 나이 들 수 있다. 백세 시대, 성공적인 인생 이모작은 몸과 마음이 젊은 상태, 내재역량이 충만한 상태일 때 가능하다.
가격비교
365 느리게 나이 드는 습관 일력 (날마다 새기는 저속노화 실천법)
정희원 | 한빛라이프
19,800원 | 20241028 | 9791193080412
건강분야 저자이자 저속노화 신드롬의 주인공, 서울아산병원 정희원 교수의 365일 건강 조언 건강취미 분야 저자이자 노년내과 권위자 정희원 교수의 저속노화 건강 실천법이 일력으로 재탄생했다. 《느리게 나이 드는 습관》의 핵심 내용 중 계절마다 기억하면 좋은 건강 정보와 삶의 가치를 일깨우는 이야기를 발췌하여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매일 한 장씩 읽을 수 있도록 정리했다.
가격비교
느리게 나이 드는 습관(리커버:K) (노년내과 의사가 알려주는 감속노화 실천법)
정희원 | 한빛라이프
16,200원 | 20250701 | 9791194725169
”왜 어떤 사람은 빨리 늙고, 어떤 사람은 느리게 나이 들까?” 국민주치의 서울아산병원 노년내과 정희원 교수가 말하는 저속노화 생활 습관, 리커버판으로 새롭게 태어나다! 대한민국에 저속노화 열풍을 일으킨 정희원 교수의 건강 조언을 담은 ⟪느리게 나이 드는 습관⟫이 리커버판으로 다시 태어났다. 하늘과 바다가 맞닿아 경계가 흐려진 그곳에 바다를 바라보는 우리가 있다. 오던 길을 멈추고 그동안의 삶의 자세를 돌아보기라도 하듯. 저자는 그동안 집필한 책에서 노화의 여러 측면과 건강의 큰 틀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구체적인 생활 습관은 다루지 않았다. 이 책에서는 앞선 두 책에서 설명한 내재역량을 효과적으로 관리해 노화를 늦추고 건강하게 나이 들기 위한 실질적인 조언과 전략을 담았다. 저속노화 생활 습관은 일부만 할 수 있는 대단한 습관이 아니다. 저자는 이 책에서 효율적으로 먹기, 제대로 움직이기, 뇌 건강 지키기라는 세 가지 측면에서 당장 적용할 수 있는 저속노화 실천법을 소개한다. 또한 노년내과 의사로 진료실에서 겪은 풍부한 경험과 사례, 노화에 대한 소소한 궁금증까지 실용적인 정보를 알차게 담았다. 느린 노화의 해답, 저속노화 생활 습관은 이미 우리 삶 속에 숨어 있다. 리커버판을 넘기며, 내 몸에 맞지 않는 천편일률적인 건강법을 적용해 건강을 해치거나 병을 키우는 잘못된 노력을 한 것은 아닌지 돌아보고, 건강한 삶을 만들어가기 바란다.
가격비교
50부터, 느리게 나이 드는 습관 (노년내과 의사가 알려주는 약 없이 오래 사는 생활 실천법)
아보 마사히로, 나카야마 야스히데 | 이너북
16,200원 | 20251015 | 9791194697213
15만 시니어를 진료한 노년내과 명의들이 알려주는 ‘늙지 않는 습관’ 6가지 《50부터, 느리게 나이 드는 습관》은 20여 년간 15만 명의 시니어를 진료한 노년내과 의사가 전하는 노화 속도를 늦추는 비밀을 담았다. 평균 수명은 길어졌지만 실제로 스스로 움직이며 활동할 수 있는 건강수명은 70대 초반에 그친다. 마지막까지 쌩쌩하게 살아가기 위해서는 관절, 뼈, 근육, 뇌, 혈관을 지키는 작은 습관이 필요하다. 하루 10분 스트레칭, 가벼운 산책, 규칙적인 수면과 햇볕 쬐기 같은 소소한 실천이 몸의 균형을 되찾고 노화를 늦추는 가장 강력한 방법이다. 중요한 것은 특별한 장비나 거창한 목표가 아니라, 어제보다 조금 더 움직이고 올바른 습관을 꾸준히 이어가는 것. 이 책은 50대 이후에도 활력을 유지하며 90대까지 스스로 걷고 즐길 수 있는 삶을 준비하도록 안내한다.
가격비교
가속 노화 리셋 (40이 되기 전에 느리게 나이 드는 몸을 만드는 면역 습관)
이이누마 가즈시게 | 북라이프
15,300원 | 20250611 | 9791191013931
거울 속 내 모습이 부쩍 늙어 보이고, 멀쩡하던 몸이 여기저기 아프다면? 내 몸의 노화 시계를 다시 세팅하라! 빠르게 늙어버린 몸의 시간을 되돌리는 3단계 리셋법 많은 전문가들이 ‘지금의 30~40대는 부모 세대보다 더 빨리 늙는 첫 세대가 될 것’이라고 경고한다. 실제로 자신의 나이보다 훨씬 늙어 보이거나 당뇨, 고혈압 등 ‘그 나이에 벌써?’라고 생각할 법한 만성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들의 몸은 정상보다 2배 속도로 빠르게 늙는 ‘가속 노화’ 상태일 가능성이 크다. 《가속 노화 리셋》은 가속 노화의 원인을 ‘면역’의 관점에서 쉽게 설명한다. 의학박사이자 일본 기능성면역연구소 대표인 저자는 가속 노화의 원인인 ‘면역 폭주’를 막아야 한다고 말한다. 면역 폭주란 면역 세포가 과잉 반응해 정상 세포를 공격하는 현상을 말한다. 만성 피로, 비만, 고혈압, 고혈당, 동맥경화 등 거의 모든 질병의 배경에는 면역 폭주가 있으며, 특히 노화가 급격히 진행되는 40대 이후에는 면역 폭주가 더욱 쉽게 일어난다. 저자는 의료 현장 경험과 최신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몸속 노폐물을 제거해 면역 세포의 폭주를 멈추고 질병, 통증, 노화에서 해방되는 3단계 리셋법을 구체적으로 알려준다.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의약품이나 건강보조식품에 의존할 필요 없이 책에서 소개하는 식사법과 생활 습관 리셋만으로도 충분히 면역력을 회복할 수 있다. 노화에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진 지금, 저속 노화를 실천하기 전에 내 몸의 노화 상태를 점검하고 비정상적으로 빨라진 노화 증상을 바로잡는 것이 중요하다. 이 책이 그 첫걸음을 위한 유용한 지침이 되어줄 것이다.
가격비교
느리게 나이 드는 기억력의 비밀 (국내 최고 치매 전문의가 밝히는 슈퍼에이저의 7가지 건강 습관)
김희진 | 앵글북스
17,820원 | 20240430 | 9791187512943
기억력은 습관에 의해 결정된다!’ 브레인포그, 건망증, 판단력 저하, 불면증, 근감소증… 잘못된 일상부터 단단하게 관리하는 늙어도 늙지 않는 ‘두뇌 건강 루틴’ 30일 프로젝트 식사법, 운동법, 수면법, 멘탈 관리법, 약 복용법과 치료 솔루션까지 신체 나이보다 30년 젊은 뇌를 위한 놀라운 비결 “기억력의 나이를 되돌리는 누구나 믿고 실천할 수 있는 이런 책을 기다려왔다!” 왜 그들은 슈퍼에이저인가? 신체 나이보다 30년 젊은 두뇌의 비밀을 밝히다 동년배보다 보통 20, 30년 젊은 뇌를 가진 사람들. 일명 슈퍼에이저(super-ager)라 불리는 이들은 젊은 사람만큼 뛰어난 기억력과 인지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어떻게 그런 뇌를 유지할 수 있을까? 인간에게 일어나는 노화가 예정된 것이 아닌, ‘소모’에 의해 일어난다고 이야기하는 저자는 우리가 신체를 어떻게, 얼마나 잘 관리하면서 사용하느냐에 따라 ‘뇌가 나이 드는 속도’를 충분히 조절할 수 있다고 말한다. 뇌는 다른 장기와는 달리 대체할 수 없기에 필연적으로 회복의 가능성, 즉 회복가소성이 높다. 즉 젊고 건강한 두뇌는 우리에게 달려 있다. 마흔부터 뇌 건강을 지키려는 전하는 국내 최고 치매 전문의의 조언 이 책은 국내 최고 치매 전문의로 인정받고 있는 김희진 교수가 20년 넘게 내원한 환자들을 상담하면서 ‘뇌 건강’에 필요한 것이 진정 무엇인지를 깊이 고민하고, 그들과 함께 치료라는 긴 마라톤을 함께하며 실제로 효과 본 일상의 ‘실천 강령’들을 엄선하여 담았다. 그는 소홀한 뇌 관리로 고통받는 환자가 건강해지는 과정과 그렇지 못한 과정을 수없이 지켜보면서 건강한 두뇌 습관을 루틴화 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뇌가 좋아진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일례로 치매 유전자가 있는 60대 H씨의 경우, 뇌가 크게 수축된 상황에서도 몇몇 ‘기억력 습관’을 통해 인지기능에 문제 없이 일상을 유지할 수 있었다. 이 외에도 저자는 브레인포그, 기억력 장애, 인지기능 장애 등 다양한 문제로 찾아오는 40대부터 70대까지의 사례들을 정리해 보여주면서 각자에게 맞는 뇌 건강 솔루션과 습관을 제시한다. 자녀들의 이민 문제로 걱정스러운 마음에 두 달 전부터 식사량이 줄고 외출을 거의 하지 않았던 P씨는 두 달에 걸쳐 체중이 8㎏ 정도 감소했는데, 내원한 날에는 수저를 들 힘조차 없어 응급실로 실려 온 상황이었다. 그냥 우울한 감정 때문인 줄로만 알았던 P씨의 상태는 심리적 문제로 보기에는 상태가 너무 심했다. 결국 P씨가 보인 다양한 신경계 이상은 지나친 식욕 저하에서 비롯된 근감소증이 원인이었다. 근감소증으로 전해질 이상이 발생해 인지기능 저하와 사지 마비, 발음장애가 생긴 것이었다. 이처럼 나이가 들면 근육이 줄어들 수밖에 없다고 당연하게 받아들일 것이 아니라 평소 꾸준한 운동을 통해 근육량을 늘리고 근력을 키워야 한다. _본문 중에서 특히 이 책은 이후 급속하게 기억력과 인지력 저하에 고민하는 이들에게 필요한 ‘건강한 뇌 관리’에 집중히여 ‘행동 지침’을 정리했다. 중년 이후는 뇌만이 아니라 근육량, 유연성 등 신체적으로도 기능이 떨어지기 시작하는 때다. 이 시기를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노년기 삶의 질의 결정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저자는 이 책의 전반에서 ‘습관이 기억력과 뇌 건강을 좌우한다’고 강조한다. 오늘 당신이 행하는 작은 변화가 기억력을 되돌리는 최고의 비결이 될 수 있다.
가격비교
1
최근 본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