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logo
x
바코드검색
BOOKPRICE.co.kr
책, 도서 가격비교 사이트
바코드검색

인기 검색어

실시간 검색어

검색가능 서점

도서목록 제공

  • 네이버책
  • 알라딘
  • 교보문고
"마커스"(으)로 180개의 도서가 검색 되었습니다.
9791198927293

마커스 보그의 고백 (기억에서 회심으로, 그리고 확신으로)

마커스 보그  | 비아
15,070원  | 20250731  | 9791198927293
영미권을 대표하는 신학자, '대중의 신학자' 마커스 보그의 유작 오랜 삶의 여정을 통해 내어 놓은 신학적 회고록, 혹은 신학적 유언 영미권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대중 신학자’ 중 한 사람이자 신약학자인 마커스 J. 보그의 마지막 저작. 평생 성서와 예수, 신앙의 의미를 사유해온 그가 삶의 말미에 남긴 회고록이자 신학적 유언이다. 이 책을 통해 그는 자신의 생애 전체를 통해 빚어진 신앙을 고백하고 오늘의 교회와 신앙을 다시 생각하려는 이들을 자신이 깨달은 세계로 초대한다. 이 책에서 보그는 자신의 신앙 여정을 기억, 회심, 확신이라는 세 가지 틀로 그린다. 어린 시절 루터교 교회에서 경험한 순전한 신앙의 시기, 대학 시절 근대적 회의주의에 흔들렸던 시기, 그리고 이후 신학자로서 축적된 사유와 성찰을 바탕으로 빚어낸 확신의 시기, 이 여정에서 일어났던 고민들을 찬찬히 살펴본 뒤 그는 고백한다. 신앙은 특정한 정답을 고수하는 것이 아니라 세상을 새롭게 살아내는 방식이며, 신과 이웃, 세계를 바라보는 새로운 감각을 새기는 것이라고. 하느님은 초월 너머가 아니라 이 세계를 품고 있는 실재이며, 성서는 문자 그대로의 무오한 기록이 아니라 인간의 언어로 빚어진 거룩한 이야기이며, 예수는 도덕 교사도, 도피처도 아닌 새로운 현실을 여는 하느님의 현현이라고. 이러한 확신은 단지 어떤 이론이 아니라 오늘의 신앙과 삶을 다시 시작하기 위한 새로운 언어를 제공한다. 그러한 면에서 이 책은 그의 가장 개인적인 고백이 담긴 책임과 동시에 가장 목회적인 책, 보그 사유의 정수를 담아놓은 책이라고 할 수 있다. 지성과 함께하는 신앙을 추구하는 이들에게는 깊은 통찰을, 믿음을 잃었다고 느끼는 이들에게는 새로운 시작을, 여전히 교회 안에 있으나 질문이 많은 이들에게는 진솔한 동행을 제공할 것이다.
9788935214693

어떻게 일을 사랑할 것인가 (인생의 변화를 만드는 가장 현명한 질문)

마커스 버킹엄  | 청림출판
18,000원  | 20250326  | 9788935214693
“삶을 좀더 풍요롭게 살고 싶다면 지금 하고 있는 일부터 사랑하라!” 자신의 재능을 찾고 강점을 발견하며 열정을 되살리는 감정의 힘 스티브 잡스는 스탠퍼드 대학교 졸업식에서 “자신이 하는 일을 사랑해야만 그 일을 잘 해낼 수 있을 것입니다”라는 유명한 말을 남겼다. 하지만 이 말처럼 자신이 하는 일을 사랑하기는 쉽지 않다. 사회에 순응하는 법부터 배워온 우리는 자신의 재능을 모른 채 살아가며, 일에서 의미를 찾는 일은 등한시해왔다. 하지만 일에 대한 태도를 조금만 바꾼다면 어떨까? 매일 즐겁게 일할 수 있고, 새로운 인생의 변화를 이끌어낼 방법이 있지 않을까? 이런 일은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다. 자신의 재능과 강점에 몰입하고, 삶의 균형과 가치를 되찾아줄 ‘사랑’을 일에 소환하면 행복한 인생에 한걸음 더 가까워질 것이다. 세계적인 리더십 전문가이자 갤럽의 강점 발견 프로그램 ‘스트렝스 파인더’를 개발한 마커스 버킹엄은 자신의 고유한 재능과 장점에 사랑을 더해서 일의 의미와 가치를 찾는 방법을 알려준다. 단순한 부를 넘어 세상에 흩어져 있는 사랑의 신호를 발견하고,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사랑을 소환할 때 더 풍요로운 삶을 살아갈 수 있다고 조언한다. 의욕을 불러일으키고 마음이 편안해지며 최선을 다할 수 있는 활동을 파악하고, 자신이 사랑하는 순간이나 상황 또는 결과를 정확히 짚어낸 후 매일 그런 요소들을 자신이 하는 일에 섞어 넣어야 한다. 일과 사랑은 분리해야 하는 개념이 아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면 사랑을 소환해야 한다. 이 책은 사람이 느낄 수 있는 가장 근원적인 감정인 사랑을 활용할 관심사를 찾고, 사랑을 방해하는 함정들을 피하며, 현실에 적용할 수 있는 사랑의 실천법을 제공한다.
9791194409229

실리콘밸리 길들이기 (폭주하는 빅테크 기업에 브레이크를 걸다)

개리 마커스  | 에이콘온
19,800원  | 20250423  | 9791194409229
빅테크는 우리 사회를 어떻게 조종하는가? AI 기술의 폭주를 막기 위한 필독서 한때 혁신의 상징이었던 실리콘밸리는 이제 소수 기업이 AI 기술을 독점하는 구조로 변해가고 있다. 거대 테크 기업들은 막대한 자본을 투자해 AI를 개발하지만, 그 과정에서 창작자와 일반 대중의 데이터가 무단으로 사용되며, 민주적인 기술 접근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 《실리콘밸리 길들이기》는 AI 산업의 실상을 날카롭게 파헤치며, 우리가 마주한 문제들을 명확하게 짚어낸다. ‘생성형 AI는 어떻게 창작자의 권리를 침해하는가?’, ‘기술 독점이 사회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인가?’, ‘우리는 AI를 어떻게 통제하고 활용해야 하는가?’라는 질문을 던지며, AI 기술이 소수의 이익을 위한 도구가 아니라 사회 전체를 위한 공공재가 돼야 함을 강조한다. 이 책은 단순한 기술 비판을 넘어, 우리가 실리콘밸리와 AI 산업을 바라보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꾸도록 이끈다. AI와 빅테크의 미래를 고민하는 독자라면 반드시 읽어야 할 필독서다.
9788996399100

Markers Sory & Art

편집부  | 마커스
15,750원  | 20100413  | 9788996399100
마커스의 음악과 이야기를 담은 포토 에세이집이다. CD가 함께 제공되는 다소 독특한 구성을 취했다. 책과 CD가 만나 주님을 향한 찬양을 행한다. 음반에 들어가는 곡과 포토 에세이집은 모두 마커스 멤버들이 작업했으며, 그 속에는 세상의 각 영역 속에서 살아가는 크리스천들과 교감하고 싶은 열망을 담았다. 이들은 문화 사역을 통해 하나님에게 다가가려 한다.
9788901272085

클루지 (생각의 역사를 뒤집는 기막힌 발견)

개리 마커스  | 갤리온
16,200원  | 20230530  | 9788901272085
★★★화제의 역주행 베스트셀러★★★ ★★★전국 서점 인문 분야 TOP10★★★ ★★★《뉴욕타임스》, 아마존 베스트셀러★★★ 10년 전, 절판되었다가 자청의 인생을 바꾼 책으로 소개되며 재출간! 베스트셀러 역주행 스토리를 탄생시킨 화제의 책 『클루지』 화제의 역주행 베스트셀러 『클루지』가 새로운 옷을 입고 리커버 에디션으로 출간되었다. 『클루지』는 뇌과학과 진화심리학, 언어학을 넘나들며 인간 마음의 기원을 연구하는 인지과학자 개리 마커스의 대표작이다. 개리 마커스가 주장하는 흥미로운 개념은 인간의 뇌가 서툴게 짜 맞춰진 고물 컴퓨터 ‘클루지’라는 것이다. 진화를 거듭하며 ‘땜질’을 계속해온 진화의 관성 때문에 우리의 뇌는 불완전하며, 이 때문에 인간은 쉽사리 생각의 함정에 빠지고 끊임없이 정신적 실수를 저지르게 된다. 2008년도에 출간된 이 책이 2019년에 역주행 한 이후로, 지금까지 인문 베스트셀러 자리를 놓치지 않는 이유는 현재에도 개리 마커스의 주장이 여전히 새롭고 흥미로우며, 실생활에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베스트셀러 『역행자』의 저자 자청은 크고 작은 결정의 순간 때마다 ‘클루지’를 떠올린다고 말한다. 고칼로리 음식 앞에서 침이 고여도 ‘유전자의 장난’이라고 생각하며 참았고, 남들의 실수를 볼 때도 ‘저건 클루지야’ 생각하며 의사결정력을 높였다. 생각의 함정에 빠져 언제나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면, 내 안에도 ‘클루지’가 있는 것은 아닌지 살펴보자.『클루지』는 ‘생각하는 사람’으로 잘 살기 위한 소중한 단서와, 불완전한 마음을 최대한 활용하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9788954681742

책도둑(합본 특별판) (마커스 주삭 장편소설)

마커스 주삭  | 문학동네
38,000원  | 20210827  | 9788954681742
전 세계 1600만 독자의 마음을 울린 빛나고 찬란한 영혼의 성장기 『책도둑』 합본 특별판 출간! 아마존ㆍ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 마이클 L. 프린츠 상, 캐슬린 미첼 상 수상 전 세계 63개국 번역ㆍ출간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언론으로부터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창조적인 소설가”라는 극찬을 들은 오스트레일리아의 작가 마커스 주삭의 대표작 『책도둑』이 새로운 장정으로 선보인다. 이번 특별판은 기존에 2권으로 출간했던 한국어판을 합본한 한정판으로 제작되었다. 『책도둑』은 제2차 세계대전 당시 독일을 배경으로 전쟁의 비극과 공포 속에서도 말(言)과 책에 대한 사랑으로 삶을 버텨나갈 수 있었던 한 소녀의 이야기를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필치, 철학적이고 사색적인 이야기로 그려낸 소설로, 2005년 오스트레일리아에서 발표된 이래 미국, 영국, 프랑스, 브라질, 중국, 일본 등 세계 여러 나라에서 잇달아 출간되며 가히 ‘책도둑 현상’이라고 불릴 만한 신드롬 수준의 사랑을 받았다. 미국 아마존ㆍ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 브라질 출간 당시 『해리 포터』를 제치고 베스트셀러 1위 등극, 마이클 L. 프린츠 상, 캐슬린 미첼 상 수상 등 이 책을 따라다니는 화려한 이력이 이를 뒷받침한다. 『책도둑』의 전 세계적인 성공 이후 무려 13년간 다음 작품 집필에 매달렸던 작가의 신작 『클레이의 다리』와 함께 출간된 이번 특별판은, 마커스 주삭 특유의 시적인 아름다움과 휴머니즘 가득한 온기를 사랑하는 팬들은 물론, 작가의 책을 처음 접하는 독자들에게도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9788984012615

태양계의 모든 것 (개정판)

마커스 초운  | 영림카디널
31,810원  | 20231230  | 9788984012615
※ 개정판에서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ㆍ 2023년 태양계 최신 관측 데이터를 반영했습니다. ㆍ 화성, 세레스, 명왕성 등의 고화질 이미지를 추가했습니다. ㆍ 전체적으로 내용을 보강하고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태양계에 속한 행성, 위성, 그리고 다른 천체를 향해 떠나는 여행! 영국의 탐험가인 제임스 쿡 선장, 걸리버 여행기의 작가인 조너선 스위프트, 세계적인 록밴드인 퀸의 기타리스트 브라이언 메이, 영국의 인기 코미디언인 윌 헤이, 독일 출신의 영국 음악가인 윌리엄 허셜. 특별한 공통점이 없을 것 같은 이들을 한데 묶을 수 있는 단어가 바로 태양계이다. 이들은 자신의 분야에서 뛰어난 실력을 발휘했지만, 또한 하늘에도 관심을 가졌다. 제임스 쿡은 1769년에 금성의 태양면 통과를 관찰하기 위해 타히티로 항해 여행을 떠났고, 1726년에 조너선 스위프트가 발표한 《걸리버 여행기》에는 150년 후에나 확인된 화성의 위성인 포보스와 데이모스의 존재는 물론 궤도 주기까지 정확히 언급되어 있다. 브라이언 메이는 박사 과정을 시작한 지 30여년 만인 2007년에 ‘황도대 먼지’의 회전 운동에 관한 논문으로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윌 헤이는 1933년에 토성의 폭풍인 대백점을 발견했다. 오르간 연주자로 유명했던 윌리엄 허셜은 하늘에 관심을 가진 결과 천왕성을 처음 발견하고는 제2의 조국인 영국의 국왕 이름인 조지를 이 행성의 이름으로 정했다. 이처럼 우리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태양계 천체들에 얽힌 신비하고 놀라운 이야기들을 담고 있는 이 책은 태양계의 폭발적인 탄생부터 시작하여 태양계에 속한 8개의 행성은 물론, 소행성과 혜성에 대한 그동안의 연구 성과를 모두 담아 시간과 공간을 가로지르는 환상적인 여행으로 우리를 안내한다.
9788954681735

클레이의 다리 (마커스 주삭 장편소설)

마커스 주삭  | 문학동네
16,650원  | 20210826  | 9788954681735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책도둑』의 작가 마커스 주삭이 13년 만에 발표한 신작 장편소설!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엔터테인먼트 위클리〉 〈월 스트리트 저널〉 선정 올해의 책 (2018) 시적이고 아름다운 문체, 잊지 못할 여운을 남기는 따뜻한 이야기로 전 세계 1600만 독자의 사랑을 받은 작가 마커스 주삭. 그가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책도둑』 이후 13년 만에 발표한 신작 장편소설 『클레이의 다리』가 출간되었다. 19살에 처음 이 소설에 대한 아이디어를 떠올린 주삭은 『책도둑』이 출간된 이후 줄곧 『클레이의 다리』 집필에 매달렸다. 소설을 쓰는 과정은 결코 순탄치 않았지만 ‘다리를 놓으면서 완벽해지기를 바라는 한 소년’의 이야기라는 처음의 구상은 변함없이 확고했고, 10년이 넘는 세월을 쏟아부은 끝에 결국 이 책을 완성해낼 수 있었다. 오랜 시간 주삭의 신작을 기다려온 전 세계 언론은 “기다림은 끝났다”(〈뉴욕 타임스〉)는 기사를 내놓으며 이 책의 출간을 반겼고, 독자들은 “오래 기다린 가치가 있는 책” “이토록 내 마음을 뒤흔들어놓은 책은 드물다”며 찬탄을 보냈다. 『클레이의 다리』는 어머니가 세상을 떠나고 아버지가 집을 나간 후 자신들끼리 살아가는 다섯 형제와 가족의 비극, 그리고 그 중심에 있는 넷째 클레이의 이야기를 정교한 구성과 섬세한 필치로 그린 소설로, “기념비적인 책”(〈워싱턴 포스트〉)이라는 평을 들으며 출간 즉시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올랐고 〈엔터테인먼트 위클리〉와 〈월 스트리트 저널〉 올해의 책에 선정되었다.
9788972918301

지금 과학 (우리가 세상을 읽을 때 필요한 21가지)

마커스 초운  | 까치
15,120원  | 20240405  | 9788972918301
원자부터 양자 컴퓨터까지, 판 구조론부터 기후 변화까지, 뇌부터 진화론까지 변화무쌍한 현대 사회를 이해하는 데에 꼭 필요한 현대 과학 해설서 ★ 「가디언」, 「네이처」, 「선데이 타임스」, 「프로스펙트」, 「BBC 스카이 앳 나이트 매거진」 주목 작가 ★ 영국에서 가장 유명한 과학 저술가로서 대중을 위해서 쉽고 재미있게 과학을 소개해온 마커스 초운은 자신의 과학적 지식은 물론이고 그동안의 저술 경험을 집약하여 이 한 권의 책에 담아냈다. 그는 과학 기술의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이 반드시 알아야 할 21가지 과학 개념을 간결하고 쉽게 한 문장으로 파악하면서도, 핵심을 놓치지 않고 전체상을 아우를 수 있도록 책을 구성한다. 기후 위기에 관심은 있지만 지구 온난화의 근본 개념을 이해할 수는 없다면, 양자 컴퓨터가 궁금하지만 양자 이론이 너무 어렵다면, 변화무쌍한 현대 사회의 ‘지금’에 꼭 필요한 과학 해설서가 바로 이 책이다. 이 책은 양자 컴퓨터, 기후 변화, 중력파, 힉스 보손 같은 최신의 과학적 성과와 인류가 앞으로 풀어가야 할 과제는 물론이고, 원자, 중력, 상대성 이론, 양자 이론, 진화론 등 현대 과학의 토대를 이루고 있는 기본적인 개념들도 함께 소개한다. 21가지 과학의 핵심 개념들을 유기적으로 엮어서 풀어놓는 이 책은, 과학을 알고 싶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독자들에게 그 출발점이자 훌륭한 길잡이가 되어줄 것이다. 뿐만 아니라 하나의 과학적 사실이 어떻게 다양한 과학적 개념과 사실들로 폭넓게 서로 연결될 수 있는지 파악함으로써, 현대 사회의 토대가 된 ‘지금’ 과학을 이해하게 될 것이다.
9791186573402

조지 루카스의 시네마 (스타워즈를 향한 열정과 도전의 기록들)

마커스 헌  | 비엘북스
62,000원  | 20220628  | 9791186573402
역사적 격변기를 살아온 축복받은 이야기 꾼, [스타워즈]의 아버지, 연출과 편집의 마스터, 사운드와 비주얼 이펙트, 프로덕션 테크닉 분야의 야심찬 선두주자 등 많은 수식어가 따르는 조지루카스는 우리 시대의 영화와 예술, 문학발전에 지대한 공헌을 한 인물입니다. 전례없는 기술적 성과를 토대로 현대화된 신화 [스타워즈] 세계를 만들어낸 그는 이 시대 가장 영향력 있고, 창의적인 제작자이자 감독입니다. 현재까지도 전 세계 수많은 영화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워즈]는 모데스토 출신의 젊은 필름메이커였던 조지루카스가 40여 년의 영화제작 여정으로 거치며 완성한 작품입니다. 조지루카스는 그의 제작진들과 함께 [스타워즈]의 오리지널 3부작부터 프리퀄 3부작까지 완성하였고, 매 시리즈마다 천문학적인 흥행수익을 벌어들이며, 영화, 문학, 예술을 아우르는 [스타워즈] 신화의 기반을 만들었습니다. [조지루카스의 시네마]는 조지루카스가 제작자이자 감독으로서 프리프로덕션에서부터 배우 캐스팅, 연출과 프로듀싱, 편집, 포스트 프로덕션과 사운드 믹싱 등에 참여하여 자신의 영화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던 기나긴 여정들이 기록되어 있는 책입니다. 특히 이 책에서만 볼 수 있는 제작진들의 코멘트, 숨겨진 비화, 삭제된 장면들, 촬영스케쥴이나 프로덕션 노트, 조지루카스가 직접 쓴 각종 메모와 트리트먼트 등은 이전에 공개된 적이 없던 루카스 필름 아카이브의 자료들이어서 스타워즈 팬들이라면 누구나 소장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9780375842207

The Book Thief (『책도둑』 원서)

마커스 주삭  | Alfred A. Knopf Books for Young Readers
9,900원  | 20070911  | 9780375842207
It’s just a small story really, about among other things: a girl, some words, an accordionist, some fanatical Germans, a Jewish fist-fighter, and quite a lot of thievery. . . . Set during World War II in Germany, Markus Zusak’s groundbreaking new novel is the story of Liesel Meminger, a foster girl living outside of Munich. Liesel scratches out a meager existence for herself by stealing when she encounters something she can’t resist-books. With the help of her accordion-playing foster father, she learns to read and shares her stolen books with her neighbors during bombing raids as well as with the Jewish man hidden in her basement before he is marched to Dachau. This is an unforgettable story about the ability of books to feed the soul. [ 수상내역 (AWARDS) ] NOMINEE 2006 - Commonwealth Writers Prize for Best Book (South East Asia & South Pacific) WINNER 2007 - Book Sense Children's Pick List WINNER 2007 - ALA Best Books for Young Adults WINNER 2006 - Bulletin Blue Ribbon Book WINNER 2006 - Horn Book Fanfare WINNER 2006 - Kirkus Reviews Editor Choice Award WINNER 2008 - Kentucky Bluegrass Master List NOMINEE 2007 - Michigan Reading Association Great Lakes Book Award WINNER 2006 - School Library Journal Best Book of the Year WINNER 2007 - Publishers Weekly Best Children's Book of the Year NOMINEE 2008 - Rhode Island Teen Book Award WINNER 2007 - Texas TAYSHAS High School Reading List WINNER 2007 - Virginia Young Readers Program Master List WINNER 2006 - IRA Notable Books for a Global Society WINNER 2007 - New York Public Library Books for the Teen Age
9788961953443

죽음의 왕, 대서양의 해적들

마커스 레디커  | 갈무리
15,300원  | 20240329  | 9788961953443
그래픽 노블 『죽음의 왕, 대서양의 해적들』에서 독자들은 18세기 대서양 해적들의 실제 모습을 볼 수 있다. 해적들의 이야기는 반란, 유혈 전투, 사회 혁명의 이야기이다. 해적선은 이동하는 아웃사이더들의 공동체였다. 이 그래픽 노블은 해적과 해적 문화에 대한 우리의 이해에 새로운 지평을 열어주며, 반항적이고 강인한 마음을 가졌던 그들을 우리가 사랑해야 할 이유가 무엇인지를 알려준다. 대서양 해적의 황금시대가 절정에 달했을 때,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세 사람이 상선에 노예로 팔려가 반란의 항해에 나서게 된다. 사우스캐롤라이나의 농장에서 탈출한 아프리카계 아메리카인 도망 노예 존 그윈, 암스테르담 출신의 선원 루벤 데커, 아메리카 출신의 남장 여성 마크(일명 메리) 리드가 바로 그들이다. 상선의 선원들은 반란을 일으켰고, 세 사람은 해방된 노예들과 함께 ‘나이트램블러호’에서 민주주의를 확립했다. 이들의 새로운 정치체제는 민주적 의사 결정, 사회 안전망, 건강 및 장애에 대한 보험, 노획물의 균등한 분배 등 급진적인 사회적 혜택들을 제공했다. 이는 모두 그 시대 해적선들에서 문서화된 관행이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런던의 엘리트는 ‘나이트램블러호’를 소탕하기 위해 전쟁에 굶주린 한 선장을 고용하게 되고, 높으신 분들의 사회는 공해를 누비는 해적들과 한 바탕 전쟁을 치르게 된다.
9791191860412

모두 다 사랑하라

파르바티 마커스  | 올리브나무
19,800원  | 20250102  | 9791191860412
Love Everyone, Serve Everyone, Remember God “그대 자신이 신성한 존재임을 기억하고, 신성을 품은 모든 존재를 사랑하고 섬기라.” 이 책은 님 카롤리 바바를 정점으로 한 람 다스와 서양의 구도자들에 대한 이야기이자, 사랑이 사랑을 낳으면서 퍼져 나가 세상을 바꾼 이야기이다. 명상이 시대의 큰 흐름으로 떠오르고, 요가 수련원이 마을마다에 세워지고, 마음챙김이 미국의 실리콘 밸리에서 의회에 이르기까지, 초등학교 교실에서부터 회사 중역들의 회의실에 이르기까지 퍼져 나가게 된 근원에는 1960년대와 70년대에 인도로 머나먼 구도의 길을 떠난 젊은이들의 진리를 향한 불타는 열정이 있었던 것이다. 이 책은 서양의 구도자들이 어떻게 인도에까지 가서 마하라지를 만나게 되었는지, 그곳에서 무슨 일을 경험했는지, 그리고 마하라지의 이례적인 사랑의 씨앗이 서양에서 어떻게 싹이 트고 자라나 꽃을 피웠는지를 증언하기 위해 여러 해에 걸쳐 미국 전역에 흩어져 살아가는 70여 명에 달하는 도반들을 취재하고 인터뷰한 결과물이다.
9788998522322

마커스 2

필데이브  | 스코어(score)
15,000원  | 20130730  | 9788998522322
필데이브의 [성가대를 위한 합창편곡 시리즈]는 하나님을 향한 열심의 흔적을 남기고 계신 많은 찬양사역자들의 고백을 모아서, 예배에 대한 우리의 마음은 오로지 주께로만 향해 있음을, 다시 한 번 성가대를 통해 표현하고자 노력한 프로젝트입니다. 말씀에 대한 간절함이나 부어주신 갑절의 은혜에 대한 충만한 고백들이 매 곡마다 담겨있어 아마도 동일한 은혜를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 [마커스]편은 선별된 27곡을 두 권 분량으로 나누고 원곡의 느낌 그대로 살리는데 중점을 두고 편곡하였으며, QR 코드를 통하여 미리듣기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메트로놈이 한 마디 예비박으로 시작되고 후렴까지는 연습할 수 있는 피아노 MR입니다. 이 시리즈를 통하여 우리에게 주신 다섯 달란트가 아름답고 귀하게 사용되기를 바랍니다. 우리의 찬양이 향기 되어 그리스도의 값진 피로 세우신 교회에 모두가 기둥으로 쓰임 받아야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9788998522315

마커스 1

필데이브  | 스코어(score)
13,500원  | 20130730  | 9788998522315
필데이브의 [성가대를 위한 합창편곡 시리즈]는 하나님을 향한 열심의 흔적을 남기고 계신 많은 찬양사역자들의 고백을 모아서, 예배에 대한 우리의 마음은 오로지 주께로만 향해 있음을, 다시 한 번 성가대를 통해 표현하고자 노력한 프로젝트입니다. 말씀에 대한 간절함이나 부어주신 갑절의 은혜에 대한 충만한 고백들이 매 곡마다 담겨있어 아마도 동일한 은혜를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 [마커스]편은 선별된 27곡을 두 권 분량으로 나누고 원곡의 느낌 그대로 살리는데 중점을 두고 편곡하였으며, QR 코드를 통하여 미리듣기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메트로놈이 한 마디 예비박으로 시작되고 후렴까지는 연습할 수 있는 피아노 MR입니다. 이 시리즈를 통하여 우리에게 주신 다섯 달란트가 아름답고 귀하게 사용되기를 바랍니다. 우리의 찬양이 향기 되어 그리스도의 값진 피로 세우신 교회에 모두가 기둥으로 쓰임 받아야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최근 본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