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제목
저자
외국
ISBN
목차
출판
x
BOOK
PRICE.co.kr
책, 도서 가격비교 사이트
베스트셀러
알라딘
교보문고
Yes24
신간도서
알라딘
교보문고
Yes24
국내도서
가정/요리/뷰티
건강/취미/레저
경제경영
고등학교참고서
고전
과학
달력/기타
대학교재/전문서적
만화
사회과학
소설/시/희곡
수험서/자격증
어린이
에세이
여행
역사
예술/대중문화
외국어
유아
인문학
자기계발
잡지
전집/중고전집
종교/역학
좋은부모
중학교참고서
청소년
초등학교참고서
컴퓨터/모바일
외국도서
가정/원예/인테리어
가족/관계
건강/스포츠
건축/디자인
게임/토이
경제경영
공예/취미/수집
교육/자료
기술공학
기타 언어권 도서
달력/다이어리/연감
대학교재
독일 도서
만화
법률
소설/시/희곡
수험서
스페인 도서
어린이
언어학
에세이
여행
역사
예술/대중문화
오디오북
요리
유머
의학
인문/사회
일본 도서
자기계발
자연과학
전기/자서전
종교/명상/점술
중국 도서
청소년
컴퓨터
한국관련도서
해외잡지
ELT/어학/사전
내책판매
인기 검색어
일간
|
주간
|
월간
1
김동식
2
learning world
3
체인소맨
4
자의
5
b
실시간 검색어
메지나
자연검색어 뜼
대만 화통
중화민국 재한공관
025 (vol. 49 no. 0
검색가능 서점
도서목록 제공
알라딘,
영풍문고,
교보문고
"메지나"
(으)로 6개의 도서가 검색 되었습니다.
메지나 2
골드키위새 | 문학동네
13,500원 | 20211203 | 9788954683180
지략과 개그 만화의 대체불가자 골드키위새의 대표작, 『메지나』 마침내 출간! 지략과 개그 만화의 대체불가자 골드키위새의 명작 『메지나』의 단행본. 『메지나』는 2011년 〈다음 만화속세상〉에서 첫 연재된 골드키위새 작가의 데뷔작이자 대표작으로, 가상의 두 고대국가를 배경으로 사랑과 증오로 얽힌 복수자들의 암투를 그린 판타지 서사물이다. 예측불허의 결말과 인간의 본질을 묻는 깊이 있는 스토리로 독자들 사이에서 잊지 못할 명작으로 회자되고 있다. 연재를 시작한 지 십 년 만의 단행본 출간으로, 오랜 기간 기다려온 독자들의 곁을 마침내 찾아간다. 전5권 동시 출간. [줄거리] 만약 왕자님이 제게 무언가를 느끼셨다면 그건 사랑이 아닙니다. 왕자님의 ‘필요’지요. 사랑이 아닐뿐더러 사랑이어서도 안 됩니다. 체자의 도움을 받은 퀼라는 형 룩샨과의 겨루기에서 극적인 승리를 거둔다. 난폭한데다 외톨이였던 퀼라는 자신의 곁을 지키는 체자에게 어느덧 호감을 느끼기 시작한다. 한편 룩샨의 가신이자 제사장 힛클리마는 자꾸만 체자에게 도발적인 접근을 해온다. 경계하던 체자는 마침내 그의 정체를 기억해내는데…
가격비교
메지나 1
골드키위새 | 문학동네
12,600원 | 20211203 | 9788954683173
지략과 개그 만화의 대체불가자 골드키위새의 대표작, 『메지나』 마침내 출간! 지략과 개그 만화의 대체불가자 골드키위새의 명작 『메지나』의 단행본. 『메지나』는 2011년 〈다음 만화속세상〉에서 첫 연재된 골드키위새 작가의 데뷔작이자 대표작으로, 가상의 두 고대국가를 배경으로 사랑과 증오로 얽힌 복수자들의 암투를 그린 판타지 서사물이다. 예측불허의 결말과 인간의 본질을 묻는 깊이 있는 스토리로 독자들 사이에서 잊지 못할 명작으로 회자되고 있다. 연재를 시작한 지 십 년 만의 단행본 출간으로, 오랜 기간 기다려온 독자들의 곁을 마침내 찾아간다. 전5권 동시 출간. [줄거리] 메지나. 그 땅이 메지나라고 불리는 이유는 혹한의 기후인 그곳에서 유일하게 피는 꽃의 이름이 메지나이기 때문이다. 눈부신 문명 발전을 이룩한 로미들의 국가 그롬. 그러나 강력한 군대를 앞세운 정복국가 아큔의 침략을 받아 허무하게도 3일 만에 멸망하고 만다. 아큔의 군대를 이끈 것은 열다섯에 불과한 왕자 퀼라였다. 퀼라의 손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 로미 체자는 남은 동포들과 함께 메지나로 달아나기 위해 이복형과 왕위 쟁탈전을 벌이는 퀼라를 돕기로 결심하는데…
가격비교
메지나 4
골드키위새 | 문학동네
12,600원 | 20211203 | 9788954683203
지략과 개그 만화의 대체불가자 골드키위새의 대표작, 『메지나』 마침내 출간! 지략과 개그 만화의 대체불가자 골드키위새의 명작 『메지나』의 단행본. 『메지나』는 2011년 〈다음 만화속세상〉에서 첫 연재된 골드키위새 작가의 데뷔작이자 대표작으로, 가상의 두 고대국가를 배경으로 사랑과 증오로 얽힌 복수자들의 암투를 그린 판타지 서사물이다. 예측불허의 결말과 인간의 본질을 묻는 깊이 있는 스토리로 독자들 사이에서 잊지 못할 명작으로 회자되고 있다. 연재를 시작한 지 십 년 만의 단행본 출간으로, 오랜 기간 기다려온 독자들의 곁을 마침내 찾아간다. 전5권 동시 출간. [줄거리] 악이란 불행과 절망을 양분으로 삼아 자라나다가 정해진 온도에 다다르면 피어나는 꽃과 같은 것이거든요. 아큔으로 돌아온 힛체는 정체를 감춘 채 궁 바깥에서 예언자 행세를 하며 소문을 퍼뜨린다. 소문을 수상하게 여긴 왕과 벨라는 힛체를 궁으로 부르고, 시험 끝에 제사장 후보가 된 힛체는 절대 권력자 벨라와 치열한 암투를 벌인다. 갈수록 체자를 향한 집착이 심해지던 퀼라는 힛클리마로부터 체자의 도망 계획을 전해 듣는데…
가격비교
메지나 5 (완결)
골드키위새 | 문학동네
12,600원 | 20211203 | 9788954683210
지략과 개그 만화의 대체불가자 골드키위새의 대표작, 『메지나』 마침내 출간! 지략과 개그 만화의 대체불가자 골드키위새의 명작 『메지나』의 단행본. 『메지나』는 2011년 〈다음 만화속세상〉에서 첫 연재된 골드키위새 작가의 데뷔작이자 대표작으로, 가상의 두 고대국가를 배경으로 사랑과 증오로 얽힌 복수자들의 암투를 그린 판타지 서사물이다. 예측불허의 결말과 인간의 본질을 묻는 깊이 있는 스토리로 독자들 사이에서 잊지 못할 명작으로 회자되고 있다. 연재를 시작한 지 십 년 만의 단행본 출간으로, 오랜 기간 기다려온 독자들의 곁을 마침내 찾아간다. 전5권 동시 출간. [줄거리] 증오는 결코 멈추는 법을 몰라. 숙주를 바꿔가며 영생을 살지. 증오에 지배당한 복수자의 결말이 비참한 것은 그 때문이리라. 퀼라가 가져온 메지나꽃을 본 체자는 그가 자신과의 약속을 깨뜨렸다고 오해한다. 룩샨과 힛클리마의 계략을 눈치챈 퀼라가 이를 전하지만, 분노에 휩싸인 체자는 퀼라의 말을 무시하고 룩샨을 찾아가 도움을 청한다. 체자를 몰아세우는 데 성공한 힛클리마는 복수를 위한 마지막 무대를 준비하는데…
가격비교
메지나 3
골드키위새 | 문학동네
13,500원 | 20211203 | 9788954683197
지략과 개그 만화의 대체불가자 골드키위새의 대표작, 『메지나』 마침내 출간! 지략과 개그 만화의 대체불가자 골드키위새의 명작 『메지나』의 단행본. 『메지나』는 2011년 〈다음 만화속세상〉에서 첫 연재된 골드키위새 작가의 데뷔작이자 대표작으로, 가상의 두 고대국가를 배경으로 사랑과 증오로 얽힌 복수자들의 암투를 그린 판타지 서사물이다. 예측불허의 결말과 인간의 본질을 묻는 깊이 있는 스토리로 독자들 사이에서 잊지 못할 명작으로 회자되고 있다. 연재를 시작한 지 십 년 만의 단행본 출간으로, 오랜 기간 기다려온 독자들의 곁을 마침내 찾아간다. 전5권 동시 출간. [줄거리] 퀼라를 보고 있으면 정확히 두 명이 보여. 사랑에 목말랐던 가엾은 왕비와 짐승이나 다름없던 남자. 그롬에서 아큔으로 온 힛체는 궁에서 어린 룩샨과 처음 만난다. 왕의 아들이지만 이방인 후궁 출생이라는 이유로 정당한 대접을 받지 못하는 룩샨에게 같은 이퀀시 출신인 힛체는 동질감을 느낀다. 아큔의 왕비 벨라는 사랑하는 왕 루테를 위해 자신의 오빠인 퀀터를 제거하지만 이후 돌변해버린 루테의 태도에 절망하고 마는데…
가격비교
메지나 세트 (완결)
골드키위새 | 문학동네
64,800원 | 20211203 | 9788954683166
지략과 개그 만화의 대체불가자 골드키위새의 대표작, 『메지나』 마침내 출간! 지략과 개그 만화의 대체불가자 골드키위새의 명작 『메지나』의 단행본. 『메지나』는 2011년 〈다음 만화속세상〉에서 첫 연재된 골드키위새 작가의 데뷔작이자 대표작으로, 가상의 두 고대국가를 배경으로 사랑과 증오로 얽힌 복수자들의 암투를 그린 판타지 서사물이다. 예측불허의 결말과 인간의 본질을 묻는 깊이 있는 스토리로 독자들 사이에서 잊지 못할 명작으로 회자되고 있다. 연재를 시작한 지 십 년 만의 단행본 출간으로, 오랜 기간 기다려온 독자들의 곁을 마침내 찾아간다. 전5권 동시 출간. [줄거리] 1권 메지나. 그 땅이 메지나라고 불리는 이유는 혹한의 기후인 그곳에서 유일하게 피는 꽃의 이름이 메지나이기 때문이다. 눈부신 문명 발전을 이룩한 로미들의 국가 그롬. 그러나 강력한 군대를 앞세운 정복국가 아큔의 침략을 받아 허무하게도 3일 만에 멸망하고 만다. 아큔의 군대를 이끈 것은 열다섯에 불과한 왕자 퀼라였다. 퀼라의 손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 로미 체자는 남은 동포들과 함께 메지나로 달아나기 위해 이복형과 왕위 쟁탈전을 벌이는 퀼라를 돕기로 결심하는데… ======== 2권 만약 왕자님이 제게 무언가를 느끼셨다면 그건 사랑이 아닙니다. 왕자님의 ‘필요’지요. 사랑이 아닐뿐더러 사랑이어서도 안 됩니다. 체자의 도움을 받은 퀼라는 형 룩샨과의 겨루기에서 극적인 승리를 거둔다. 난폭한데다 외톨이였던 퀼라는 자신의 곁을 지키는 체자에게 어느덧 호감을 느끼기 시작한다. 한편 룩샨의 가신이자 제사장 힛클리마는 자꾸만 체자에게 도발적인 접근을 해온다. 경계하던 체자는 마침내 그의 정체를 기억해내는데… ======== 3권 퀼라를 보고 있으면 정확히 두 명이 보여. 사랑에 목말랐던 가엾은 왕비와 짐승이나 다름없던 남자. 그롬에서 아큔으로 온 힛체는 궁에서 어린 룩샨과 처음 만난다. 왕의 아들이지만 이방인 후궁 출생이라는 이유로 정당한 대접을 받지 못하는 룩샨에게 같은 이퀀시 출신인 힛체는 동질감을 느낀다. 아큔의 왕비 벨라는 사랑하는 왕 루테를 위해 자신의 오빠인 퀀터를 제거하지만 이후 돌변해버린 루테의 태도에 절망하고 마는데… ======== 4권 악이란 불행과 절망을 양분으로 삼아 자라나다가 정해진 온도에 다다르면 피어나는 꽃과 같은 것이거든요. 아큔으로 돌아온 힛체는 정체를 감춘 채 궁 바깥에서 예언자 행세를 하며 소문을 퍼뜨린다. 소문을 수상하게 여긴 왕과 벨라는 힛체를 궁으로 부르고, 시험 끝에 제사장 후보가 된 힛체는 절대 권력자 벨라와 치열한 암투를 벌인다. 갈수록 체자를 향한 집착이 심해지던 퀼라는 힛클리마로부터 체자의 도망 계획을 전해 듣는데… ======== 5권 증오는 결코 멈추는 법을 몰라. 숙주를 바꿔가며 영생을 살지. 증오에 지배당한 복수자의 결말이 비참한 것은 그 때문이리라. 퀼라가 가져온 메지나꽃을 본 체자는 그가 자신과의 약속을 깨뜨렸다고 오해한다. 룩샨과 힛클리마의 계략을 눈치챈 퀼라가 이를 전하지만, 분노에 휩싸인 체자는 퀼라의 말을 무시하고 룩샨을 찾아가 도움을 청한다. 체자를 몰아세우는 데 성공한 힛클리마는 복수를 위한 마지막 무대를 준비하는데…
가격비교
1
최근 본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