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logo
x
바코드검색
BOOKPRICE.co.kr
책, 도서 가격비교 사이트
바코드검색

인기 검색어

실시간 검색어

검색가능 서점

도서목록 제공

  • 네이버책
  • 알라딘
  • 교보문고
"미키아키코"(으)로 3개의 도서가 검색 되었습니다.
9791193149553

패자의 고백

미키 아키코  | 블루홀식스(블루홀6)
15,070원  | 20250825  | 9791193149553
‘X에 얽힌 추론 하나’입니다. 독자는 당신 한 명입니다. 『패자의 고백』은 사건 발생 후, 관계자들의 고백만으로 구성된 독특한 구조의 본격 미스터리다. 작품은 주고받는 편지 형식으로 이루어진 서간체 소설은 아니지만, 수기와 진술서, 이메일 등만으로 진행된다는 측면에서 훨씬 흥미롭고 인상적이다. 먼저 간략히 줄거리를 살펴보자면 다음과 같다. 야마나시현 호쿠토시 산속의 한 별장에서 추락 사망 사건이 발생한다. 피해자는 별장 주인인 모토무라 히로키의 아내 모토무라 미즈카와 그의 아들 모토무라 도모키. 두 사람은 절벽 위에 세워진 별장 2층 베란다에서 떨어져 숨졌는데, 사건 발생 당시 히로키는 1층에 있다가 충돌음을 듣고 아내와 아들을 발견했다고 진술한다. 그리고 다음 날, 히로키는 아내와 아들을 죽인 살인 혐의로 경찰에 체포됩니다. 아내 미즈카가 사망하기 직전 한 잡지 편집자에게 보낸 ‘수기’가 발견되는데, 그 수기에 남편이 자신과 아들을 죽이려고 한다는 고발이 담겨 있기 때문이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아들 도모키가 사망 전 할머니에게 보낸 메일이 공개된다. 이번에는 엄마와 아빠가 자신을 죽이려고 한다는 고발이 담겨 있었다. 그리고 체포된 남편 히로키는 아내가 자신과 아들을 죽이려고 했다고 주장한다. 한 명의 산 자와 두 명의 죽은 자. 세 사람의 주장이 엇갈리는 가운데 무죄를 주장하는 히로키는 형사 재판의 피고인 신분으로 재판에 서게 되고, 피고인의 변호인인 무쓰기 레이 변호사는 사건을 둘러싼 증인들의 진술을 수집하며 진실을 파헤친다. 이렇게 점점 사건의 윤곽이 드러난다. 과연 셋 중 거짓말은 하는 사람은 누구인가? 사건의 진상은 무엇인가? 이렇듯 『패자의 고백』은 별장 추락 사망 사건을 둘러싼 형사 재판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재판 장면은 단 한 번도 등장하지 않는다는 점이 특징적이다. 또한 작품은 변호사 출신 작가의 내공이 톡톡히 드러나는 법정 미스터리이자 와이더닛을 진득하게 풀어가는 본격 미스터리이다. 독특한 구성, 법정 미스터리, 본격 미스터리, 이 세 가지 요소를 치밀하게 조합해 하나의 작품으로 선보인 것이다. 재미에 재미를 더하는 작가의 절묘한 능력을 알 수 있는 부분이다. 대화문과 지문 없이도 긴장감을 놓치지 않고 흥미진진하게 독자를 끌어들이는 매력을 한껏 느껴보시기를 바란다. 또한 작품 곳곳에 배치한 위화감을 단번에 깔끔히 회수하는 마무리까지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줄거리] 미키 아키코의 『패자의 고백』이 블루홀식스에서 출간되었다. 블루홀식스는 창립 이래 매년 미스터리, 추리소설 출판 종수가 압도적 1위인 출판사이다. ‘유키 하루오’, ‘미키 아키코’, ‘아사쿠라 아키나리’, ‘하야사카 야부사카’, ‘후루타 덴’ 등 국내 미출간 작가들의 작품들과 국내에서 아직 인지도가 없었던 ‘오승호’(고 가쓰히로), ‘우사미 마코토’ 작가의 작품들을 블루홀식스의 사명(使命)으로 알고 출간하여 왔다. 특히 ‘나카야마 시치리’의 작품들을 시리즈별로 꾸준히 출간하여 나카야마 시치리는 현재 일본을 대표하는 인기 작가가 되었다. 이 또한 블루홀식스 출판사만의 성과이자 지향점이라고 할 수 있다. 『패자의 고백』은 별장 추락 사건이 발생 후, 관계자들의 ‘고백’만으로 구성된 충격적인 대반전 미스터리다. 산속 별장에서 기업가의 아내와 여덟 살 난 아들이 추락사하고, 남편은 결백을 주장하지만 용의자로 구속되는데……
9791193149201

귀축의 집 (미키 아키코 장편소설)

미키 아키코  | 블루홀식스(블루홀6)
14,070원  | 20240524  | 9791193149201
미키 아키코의 장편소설 『귀축의 집』이 블루홀식스에서 출간되었다. 미키 아키코의 작품으로는 『기만의 살의』에 이어 두 번째로 출간하는 작품이다. 블루홀식스는 창립 이래 매년 미스터리, 추리소설 출판 종수가 압도적 1위인 출판사이다. ‘나가우라 교’, ‘미키 아키코’, ‘아사쿠라 아키나리’, ‘하야사카 야부사카’, ‘후루타 덴’ 등 국내 미출간 작가들의 작품들과 국내에서 아직 인지도가 없었던 ‘오승호’(고 가쓰히로), ‘유키 하루오’, ‘우사미 마코토’ 작가의 작품들을 블루홀식스의 사명(使命)으로 알고 출간하여 왔다. 특히 ‘나카야마 시치리’의 작품들을 시리즈별로 꾸준히 출간하여 나카야마 시치리는 현재 국내에서는 일본을 대표하는 인기 작가가 되었다. 이 또한 블루홀식스 출판사만의 성과이자 지향점이라고 할 수 있다. 『귀축의 집』은 가족이라는 울타리 안에서 벌어지는 숨 막히는 참상을 다룬 본격 미스터리로 경악스러운 반전과 촘촘히 심어둔 복선 회수가 압권이다.
9791189571627

기만의 살의 (미키 아키코 장편소설)

미키 아키코  | 블루홀식스(블루홀6)
12,600원  | 20211130  | 9791189571627
문장 한 줄, 단어 하나, 심지어 문체와 형식까지 모든 것이 트릭이다! 블루홀식스가 국내 최초로 소개하는 작가 미키 아키코! 후루타 덴의 『거짓의 봄』과 아사쿠라 아키나리의 『교실이 혼자가 될 때까지』, 우사미 마코토의 『어리석은 자의 독』, 나가우라 교의 『머더스』 등 가지각색의 매력을 뽐내는 작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였던 블루홀식스가 이번에는 미키 아키코의 『기만의 살의』를 출간한다. 그간 블루홀식스는 나카야마 시치리의 음악 미스터리 『안녕, 드뷔시』(미사키 요스케 시리즈), 『속죄의 소나타』(미코시바 레이지 시리즈)를 비롯해 『시즈카 할머니에게 맡겨 줘』(시즈카 할머니 시리즈) 등을 출간해왔다. 그 외에도 오승호(고 가쓰히로), 이시모치 아사미, 츠지무라 미즈키, 레이미 등 각기 독특한 매력을 가진 많은 미스터리를 소개해왔다. 앞으로도 나카야마 시치리의 작품을 비롯해 큰 즐거움을 선사하는 여러 작품을 지속적으로 소개할 것이다. 『기만의 살의』는 호화 저택을 무대로 한 독살 사건을 둘러싸고 펼쳐지는 정통파 본격 미스터리다. 노련한 작가가 모든 것을 쏟아부은 작품으로 출간 후 연말 미스터리 랭킹 상위권을 휩쓸었고 2021년 ‘본격 미스터리 대상’ 최종 후보에도 오르며 추리의 정밀기계의 명성에 맞는 작가의 역량을 증명했다.
검색어 "미키아키코"와 유사한 도서추천 목록입니다.
1
최근 본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