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변비 탐정 실룩 1 : 사과 도둑을 찾아라!
이제는 실룩 탐정 시대! 셜록 대신 ‘실룩’에게 맡겨 주세요!
막힘없는 시원한 이야기 〈변비 탐정 실룩〉 시리즈
어린이책 베스트셀러 작가 ‘이나영’의 야심작
전국 어린이 사전 서평단의 마음을 사로잡은 탐정 동화
눈을 뗄 수 없는 개성 만점 〈변비 탐정 실룩〉 시리즈가 출간되었다. 베스트셀러 작가 이나영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저학년 대상의 탐정물이다. 변비 걸린 붉은 토끼 ‘실룩’이 탐정으로, 수다쟁이 참새 ‘소소’가 조수로 활약한다.
‘셜록’과 헷갈리는 이름의 ‘실룩’은 이름만 비슷한 게 아니라 셜록만큼 (아니, 셜록 이상으로) 실력 뛰어난 명탐정이다. 하지만 수사 능력보다 ‘붉은 토끼’로 유명세를 치를 때도 많다. 흰토끼도, 검은 토끼도 아닌 붉은 토끼는 본 적 없이 희귀하니까. 그런데 사실, 실룩은 흰토끼다. 극심한 변비에 시달리느라 온몸이 붉디붉을 뿐! 수다쟁이 조수 소소가 실룩의 흰 피부를 직접 목격했다.
[도서] 변비 탐정 실룩 2 : 사라진 반짝 샴푸 비법서
입소문 난 베스트셀러 『변비 탐정 실룩』 시리즈
두 번째 이야기로 돌아오다!
온몸에 힘을 주고 읽게 되는 초집중 탐정물!
출간 즉시 중국 · 대만 판권 수출
실룩 열풍을 일으킨 『변비 탐정 실룩』이 두 번째 이야기로 돌아왔다. ‘셜록’보다 뛰어난 명탐정으로 소문난 ‘실룩’은 원래는 흰토끼인데, 과민 대장 증후군에 시달리며 일주일에 6일은 붉디붉은 모습으로 사건 현장을 누빈다. 사연 있는 강렬한 캐릭터는 등장 즉시 어린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제발 야채 좀 먹어!’와 같은 폭풍 잔소리와 응원을 동시에 받았다. 첫 권이 출간되고 독자들의 후속권 출간일 문의가 연이어 쏟아진 최고 화제작으로, 그 인기를 증명하듯 국내 출간 즉시 중국과 대만에 판권이 수출됐다.
1권에서 사과 도난 사건을 해결한 실룩은 2권에서는 윤기 나고 풍성한 머리털을 만들어 준다는 ‘반짝 샴푸’의 제조법이 담긴 비법서를 찾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