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나는 H를 할 수 없다 10 (사신과 고백, Novel Engine)
타치바나 판 | 영상출판미디어
5,850원 | 20141101 | 9791131902820
[1권]
인간과 사신이 계약을 맺고, 영력을 대가로 지불하여 쾌적한 인생을 지원받는 세계. 어쩌다가 1급 사신, 리사라와 계약을 맺은 모모조노 학원 1학년생, 카가 료스케(통칭, 에로스케)가 요구받은 대가는 ‘XX한 영혼’이었다!?
[2권]
사정이 있어서 ‘XX한 영혼’을 대가로 1급 사신, 리사라(거의 완벽한 미소녀, 가슴이 작다)와 계약&동거 중인 카가 료스케(통칭, 에로스케)의 앞에, 화보집 아이돌, 이리아가 나타났다. 그녀는 교내 수영복 대회에서 리사라와 대결하기로 하고, 나아가 ‘이기면 료스케는 내 거♡’라고 선언한다!
[3권]
‘XX한 영혼’을 대가로 미소녀 사신, 리사라와 동거 중인 고등학생, 료스케(통칭 에로스케). 그런 료스케가 피치 못할 사정으로 밝힘증 변태남→최상의 미소녀로 클래스 체인지! 정체불명의 ‘가슴에서 시작되는 세계혁명’을 추진하는 사신이 나타나는데!?
[4권]
XX한 영혼을 대가로 미소녀 사신, 리사라(아쉬운 가슴)와 동거 중인 고등학생, 료스케(통칭 에로스케). 현재, 료스케는 큐르(역시나 동거 중인 미소녀 사신, 로리 담당)를 앞에 두고 첫 경험&눈물을 질질 짜고 있다. 평소에 짐승처럼 보는 료스케에게 대시하는 큐르. 결정적인 대사는 ‘제 첫 경험을 당신께 바치겠어요’!?
[5권]
사신계 왕가의 집안싸움에 말려들고, 리사라가 공주에 준하는 신분이라는 사실이 밝혀진다든지, 료스케에게 숨겨진 비밀이 있는 것 같다든지, 료스케가 복잡하게 정조의 위기에 처하는 등등……. 조금은 심각한 전개가 엮이는 가운데, 변태 영혼의 진가를 묻는 억압계 에로스 코미디!
[6권]
많은 이들의 의도와 생각이 뒤엉키고 있는 가운데, 특이자를 찾는다는 명목으로 료스케 일행이 간 곳은, 바로 바다! 해수욕과 술래잡기, 수영복과 담력 테스트, 그리고 사랑 이야기! 료스케를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다툼에 라이판도 참전(?)하고, 리사라와 큐르, 미나 또한 더욱 과격하게 폭주해대는데?! 한편, 료스케도 주인공으로서 자각하기 시작하고…….
[7권]
남자를 싫어하는 것으로 유명한 이가라시를 다음 '이레귤러' 후보로 삼고 잡고 조사를 개시하는 료스케와 리사라 일행. 한편, 모모조노 학원에서 정체불명의 여자가 남학생의 바지를 벗겨 팬티를 드러내는 수치스럽고, 한편으로 부럽기도 한 사건이 발생했다.
[8권]
드디어 문화제 개막! 축제 분위기에 편승해 특이자 수색에 박차를 가하려는 리사라. 하지만 ‘소꿉친구’라는 벽을 넘기 위해 용기를 쥐어짜낸 미나가 료스케를 상대로 강렬한 어프로치를 하는 모습을 보고 마음이 흔들리고 마는데…….
[10권]
소꿉친구로 지낸 미나의 고백을 듣고 당황한 나머지 도망친 료스케. 한편, 리사라도 미나의 “리사라도 료스케 군에게 고백해야 한다고 생각해.”라는 말을 듣고 당황했다. 레스톨 가문의 차기 당주로서는 <이레귤러>인 미나가 영혼을 해방. 즉, 사랑을 성취하기를 바라야 한다. 하지만 가슴속에서 꿈틀거리는 마음은 사라지지 않고...
[11권]
갈다블로그가 납치한 미나를 구하기 위해 사신계로 향하는 료스케 일행. 사신계에서는 리사라가 강제 소환된 일 때문에 레스톨 가문을 규탄하려는 움직임이 서서히 일고 있었다. 고참 사신들을 일갈한 뒤, 료스케는 리사라와 함께 결전의 땅으로 향하지만, <이레귤러>의 힘을 흡수한 갈다블로그와 료스케의 힘은 압도적으로 차이가 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