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제목
저자
외국
ISBN
목차
출판
x
BOOK
PRICE.co.kr
책, 도서 가격비교 사이트
베스트셀러
알라딘
교보문고
Yes24
신간도서
알라딘
교보문고
Yes24
국내도서
가정/요리/뷰티
건강/취미/레저
경제경영
고등학교참고서
고전
과학
달력/기타
대학교재/전문서적
만화
사회과학
소설/시/희곡
수험서/자격증
어린이
에세이
여행
역사
예술/대중문화
외국어
유아
인문학
자기계발
잡지
전집/중고전집
종교/역학
좋은부모
중학교참고서
청소년
초등학교참고서
컴퓨터/모바일
외국도서
가정/원예/인테리어
가족/관계
건강/스포츠
건축/디자인
게임/토이
경제경영
공예/취미/수집
교육/자료
기술공학
기타 언어권 도서
달력/다이어리/연감
대학교재
독일 도서
만화
법률
소설/시/희곡
수험서
스페인 도서
어린이
언어학
에세이
여행
역사
예술/대중문화
오디오북
요리
유머
의학
인문/사회
일본 도서
자기계발
자연과학
전기/자서전
종교/명상/점술
중국 도서
청소년
컴퓨터
한국관련도서
해외잡지
ELT/어학/사전
내책판매
인기 검색어
일간
|
주간
|
월간
1
김동식
2
내신콘서트 기출문제집 2학기 중간고사
3
return
4
medium
5
chemical
실시간 검색어
샤일로
맘대로 되는일이
가마가츠 630낚시대
짱구는
김천 롯데마트에 생선파나요
검색가능 서점
도서목록 제공
알라딘,
영풍문고,
교보문고
"샤일로"
(으)로 4개의 도서가 검색 되었습니다.
샤일로
필리스 레이놀즈 네일러 | 책과콩나무
11,970원 | 20250520 | 9791192529974
“어느 날, 소년은 상처 입은 강아지를 만났습니다. 그리고 그 만남은 소년의 세계를 송두리째 비꾸었습니다.” 초등학교 토론 수업에 꼭 읽어야 하는 작품! “법과 양심 사이에서 난 무엇을 선택해야 할까?” “사랑하는 존재를 지키기 위해 난 어디까지 희생할 수 있을까?” -진정한 책임과 용기를 배우는 한 소년의 성장 이야기 독깨비 86권인 『샤일로』는 소년과 개의 우정을 넘어 도덕적 선택, 책임감, 그리고 사랑을 위한 용기에 대해 깊은 질문을 던지는 작품입니다. 1992년 뉴베리 대상을 수상하며, 아동문학에서 윤리적 딜레마와 도덕적 성장을 다룬 중요한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조용한 시골 마을, 열한 살 소년 마티는 우연히 다친 개 한 마리를 발견합니다. 이름 모를 그 개는 겁에 질린 채 떨고 있어고, 마티는 곧 그 개가 인근에 사는 저드 아저씨에게 학대를 당해 도망쳐 나온 강아지임을 알게 됩니다. 개에게 ‘샤일로’라는 이름을 지어 준 마티는 법과 어른들의 기준 사이에서 갈등하면서도 자신의 양심과 정의감을 따르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샤일로』는 아동문학에서 흔치 않게 윤리적 딜레마, 동물 학대, 빈부 격차와 같은 현실적인 주제들을 정면으로 다룹니다. 주인공 마티의 눈을 통해 독자들은 무엇이 옳은가에 대해 깊이 고민하게 되며, 때로는 거짓말조차도 누군가를 지키기 위한 선택이 될 수 있음을 함께 배우게 됩니다. 이렇듯 이 책은 뉴베리 메달 수상작으로서, 아동문학이 품을 수 있는 도덕성과 문학성의 깊이를 다시금 일깨워 주며, 어린이와 어른 모두에게 오래도록 남을 질문을 던집니다. 〈줄거리〉 마티는 미국 웨스트버지니아의 가난한 시골 마을에서 부모님, 두 동생과 함께 살아가는 열한 살 소년이에요. 자연을 좋아하고 동물에게 따뜻한 마음을 가진 착한 아이이죠. 어느 날, 마티는 강가에서 다리를 절뚝이는 비글을 발견하게 돼요. 무언가에 겁먹고 다친 듯한 모습이었죠. 마티는 그 개에게 금세 마음을 빼앗기고 ‘샤일로’라는 이름을 지어주지요. 하지만 샤일로는 동물들을 학대하는 난폭한 저드 아저씨의 개예요. 마티는 다시 찾아온 샤일로를 저드 아저씨에게 돌려보내지 않고 몰래 숨기고 돌봐주어요. 하지만 거짓말과 비밀이 쌓이면서 마티는 도덕적 갈등에 빠지게 돼요. 정직해야 한다는 교육을 받아온 마티는 과연 ‘옳은 일’이 무엇인지 고민하게 되고, 결국 자신의 선택과 행동에 대해 책임을 지게 되지요.
가격비교
샤일로 (서돌 어린이문학 01)
필리스 레이놀즈 네일러 | 서돌
0원 | 20041210 | 9788995533215
마티는 집 뒤에 있는 언덕을 걷다가 겁에 질려서 자신을 따라오는 비글을 발견한다. 휘파람을 불자 신이 나서 쫓아오는 개에게 '샤일로'라는 이름을 붙여주고 마음을 주고 만 마티. 하지만 샤일로는 술주정뱅이인데다, 정직하지 못하고, 개들을 학대하는 져드 아저씨의 개이다. 마티는 져드 아저씨로부터 도망쳐 온 샤일로를 집 뒤에 숨겨준다. 하지만 곧 져드 아저씨에게 들키게 되고, 마티는 샤일로를 구하기 위해 계약을 체결한다. 사랑하는 존재를 끝까지 책임지기 위해 노력하는 주인공 마티가 마음을 찡하게 울린다. 뉴베리 상을 받았고, 미국도서관협회에서 주목할 만한 어린이책에 선정되었다. 열한 살 소년이 할 수 있는 최선에 대한 이야기다.
가격비교
내가 샤일로에서 본 것 (미국 남북 전쟁 소설선)
앰브로스 비어스 | 아모르문디
11,700원 | 20130620 | 9788992448192
아모르문디 세계문학 제2권 『내가 샤일로에서 본 것』은 미국 근대 문학의 중요한 작가인 앰브로즈 비어스의 전쟁 문학 작품들을 엮은 책이다. 비어스는 무엇보다 독특한 소재를 다룬 완결성 뛰어난 단편들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후대 작가들에게도 많은 영향을 주었다. 비어스는 그간 공포 ㆍ 환상문학 작가로 주로 소개되어 왔는데, 이 책은 비어스의 일생에 걸쳐 가장 중요한 사건이었다고 할 수 있는 미국 남북 전쟁을 주제로 한 작품들을 선별하여 실었다.
가격비교
언더독 탐정 사무소 1~2권 세트 (전2권)
케이트 템플, 졸 템플, 조고은, 샤일로 고든 | 다산어린이
23,400원 | 20221012 | 없음
[언더독 탐정 사무소 1: 고양이 도둑을 잡아라!]
□ 개 위주의 ‘개’초 사회에서 고양이 팽, 언더독 탐정단이 되다!
‘언더독(Underdog)’은 ‘싸움에 져서 바닥에 깔린 개’라는 뜻으로 주로 사회적 약자, 소수, 스포츠 경기에선 우승 확률이 적은 선수를 가리킬 때 쓰는 말이다. 모든 것이 개 위주로 돌아가는 ‘개 마을’에선 고양이가 언더독이다.
우리의 주인공이자 고양이인 팽은 개 마을에서 살아가기 위해 개처럼 행동하려 하지만 쉽지 않다. 개처럼 짖으려고 해도 “야아아아옹” 소리만 나오고, 개답게 보이고 싶지만 매번 실패한다. 그러다 운명처럼 만난 〈언더독 탐정 사무소〉의 신입 공고를 보고 탐정이 되기로 결심한 팽! 당찬 포부를 가지고 찾아온 팽을 보고 ‘언더독 탐정단’은 코웃음 친다. 개 마을에서 고양이가 탐정이 됐다는 소리는 들어 본 적이 없기 때문이다.
사실 ‘언더독 탐정단’도 그렇게 코웃음 칠 처지는 아니다. 개 마을에서 일어나는 사건이란 사건은 모두 잘나가는 ‘탑독 탐정단’이 맡고 있다. ‘언더독 탐정단’이 되겠다고 지원한 동물도 팽밖에 없다. 개초 사회에 사는 개라는 이유로 고양이 앞에서 살짝 잘난 척하긴 했지만, 현실은 ‘언더독 탐정단’도 탑정 업계의 ‘언더독’인 것이다. 언더독과 언더독의 만남! 팽까지 합류하면서 진정한 ‘언더독 탐정단’이 된 이들 앞에 어떤 사건들이 펼쳐지게 될까?
□ 줄거리
개 마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개 마을에 처음 온 사람들을 위해 설명하자면, 개 마을은 개만 사는 곳이 아니다. 아주 다양한 동물들이 살고 있는데 그중 한 마리가 우리의 주인공 고양이 팽! 팽은 개 마을에서 개스러운 일을 하면서 개처럼 살아보려 노력하지만, 마음먹은 대로 잘되지 않는다. 그러다 신입 탐정을 구하는 공고를 보고 〈언더독 탐정 사무소〉의 문을 두드린다. 독일 셰퍼드 버클리, 치와와 칼, 달마티안 스팟츠로 구성된 ‘언더독 탐정단’은 탐정이 되겠다고 찾아온 팽을 보고 비웃는다. 개상에 맙소사! 고양이가 탐정이라니! 그런데 생각해 보니 잠복 수사와 위장을 잘해야 하는 탐정 업무의 특성상, 고양이를 잘 이용하면 괜찮을 수도 있을 것 같다! 고양이를 보고 잠복 수사 중인 개 탐정이라고 생각할 개는 아무도 없을 테니 말이다. 그렇게 얼렁뚱땅 시작된 ‘언더독 탐정단’의 수사! 과연 개 마을에 일어난 도난 사건을 해결하고 유력한 용의자 ‘고양이 도둑’을 잡을 수 있을까? 팽은 진정한 ‘언더독 탐정단’으로 거듭날 수 있을까?
[언더독 탐정 사무소 2: 위조범의 정체를 밝혀라]
실제 상황! 세계 최고 미술개 멍블로 피카소의 걸작이 사라졌다!
찾아오는 의뢰인이 없어 한가하게 탁구나 치고 있던 언더독 탐정단에게 엄청 유명한 의뢰인이 찾아왔다! 그 주인공은 바로 천재적인 미술개 멍블로 피카소. 당장 오늘 밤 개 마을 미술관 전시회에 선보여야 할 멍블로의 걸작이 사라졌다는 것이다. 그런데 이 그림 도둑, 뭔가 수상하다. 단순히 그림을 훔쳐 간 것이 아니라, 위조품을 그 자리에 대신 걸어 놓았다. 심지어 그 위조품이 너무 완벽한 나머지, 멍블로가 알아차리기 전까지 아무도 그 작품이 위조품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다고 하는데……. 과연 이 위조범의 정체는 무엇일까? 왜 멍블로의 작품을 훔치고, 대신 위조품을 가져다 놓은 것일까? 언더독 탐정단은 탑독 탐정단이 스키 여행에서 돌아오기 전까지, 위조범의 정체를 밝히고 진품을 찾아야 한다! 이 미스터리한 사건을 해결할 수 있을까?
가격비교
1
최근 본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