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logo
x
바코드검색
BOOKPRICE.co.kr
책, 도서 가격비교 사이트
바코드검색

인기 검색어

실시간 검색어

검색가능 서점

도서목록 제공

  • 네이버책
  • 알라딘
  • 교보문고
"셀렉션"(으)로 262개의 도서가 검색 되었습니다.
9791189809720

나를 살리는 생명 리셋 (개정판)

전홍준  | 서울셀렉션
22,320원  | 20241021  | 9791189809720
자신의 병을 스스로 치유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필요한 한 권의 책! 현직 외과 전문의, 전홍준 원장의 전인치유 및 자가치유 안내서. 45년에 걸쳐 임상에서 검증한 성공적인 치유 원리와 치유 사례, 자가실천법을 모두 담았다. 각종 암, 고혈압, 당뇨, 비만, 심장질환, 간질환, 디스크, 관절통, 각종 피부병, 변비, 비염, 치질, 탈모 등 많은 이들이 앓고 있는 질환부터 루푸스, 베체트병 등 희귀질환에 이르기까지 총 40여 가지가 넘는 질병의 발병 원인을 설명하고 질병별 원인 및 처방, 치유 사례를 일목요연하게 제시한다. 특히 해당 병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이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자가실천법(총 30여 가지)을 제시하고, 목차 외에도 ‘질병별 찾아가기’를 따로 실어 독자들이 자신에게 필요한 내용을 쉽게 찾아서 읽을 수 있도록 함으로써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9791189809690

보디 리셋 (건강과 행복을 창조하는)

전홍준  | 서울셀렉션
19,800원  | 20240819  | 9791189809690
〈나를 살리는 생명 리셋〉(이하 〈생명리셋〉)의 저자 전홍준 박사가 근 2년 만에 내놓은 ‘실생활 건강서이자 질병 퇴치서’. 에세이 형식으로 써서 쉽고 간결하고, 환자들이 일상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치료법을 다루고 있는 게 특징이다. 〈생명 리셋〉에서 깊게 다루지 못한 암, 폐렴, 대사증후군, 아토피, 비염 등 알레르기, 척추관협착증 등 만성통증, 우울증, 공황장애 등 정신신경장애의 원인과 치료 방법을 매우 자세히 설명한다. 전 박사는 환자의 생각과 행동이 자신의 질병과 증세에 미치는 영향이 지대하다고 지적하면서, 바른 생각과 행동을 통해 ‘건강ㆍ풍요ㆍ행복이 창조되는 비밀’을 소개한다. 전인치유, 자연치유 분야의 선구자인 저자가 질병을 퇴치하는 후성유전학적인 사고에서 한 발 더 나아가 마음과 행동이 행복과 물질적인 풍요와도 관련돼 있음을 사례를 중심으로 설명한다.
9791189809867

간청소의 기적 (몸이 보내는 마지막 신호를 읽다)

호기심약사(유숙은)  | 서울셀렉션
16,330원  | 20250624  | 9791189809867
건강을 지키는 평생 해독법, 간청소 국내 전문가가 쓴 최초의 간청소법 안내서 간과 담낭 건강을 스스로 관리하고, 수술 없이 담석·지방간·간열 등 간 관련 문제를 해결하는 실전 간청소 방법을 담은 책이다. 대체통합의학 전문가인 독일의 안드레아스 모리츠의 간청소법이 전 세계에 소개된 이후 국내 전문가가 쓴 최초의 간청소법 안내서이다. 피로·통증·두드러기·알레르기·담석·지방간 등 수많은 질환이 간 기능 저하와 담즙 순환 장애에서 비롯된다는 사실을 근거와 함께 밝히고, 누구나 안전하게 간청소를 실천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한다. 저자는 특히 약국을 운영하면서 쌓은 다년간의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기존 간청소법의 단점을 개선하고, 기생충 관리 및 장내 환경 개선 등을 더해, 간청소를 더 효과적이고 부작용 없이 실천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이 책의 특징 ✅ 현직 약사가 직접 체험하고 임상적으로 검증한 실전 간청소 노하우 ✅ 간청소 반대론자의 주장을 과학적으로 반박 ✅ 담낭 절제의 위험성과 선택 기준을 상세히 정리 ✅ 간청소 준비 과정, 주의사항, 부작용 대응법까지 철저히 수록 ✅ 기생충·장내 환경 개선 등 최신 의학 지식을 통합한 해독 전략 반영 ✅ 외과 전문의도 추천하는 안전한 간청소법을 제시 이런 분들께 꼭 필요합니다! V 잦은 피로감, 소화불량, 두드러기, 피부 트러블로 고통받는 분 V 담석, 지방간, 간열, 간기능 저하로 고민하는 분 V 약물·스트레스·음주 등으로 간이 지친 현대인 V 담낭 절제를 권유받고 고민 중인 분 V 신뢰할 수 있는 실전 간청소 정보를 원하시는 분 V 간청소를 안전하게 배우고 실천하고 싶은 분
9791189809874

A Letter Not Sent(부치지 않은 편지) (부치지 않은 편지)

정호승  | 서울셀렉션
16,200원  | 20250805  | 9791189809874
한국 대표 서정시인 정호승의 영한대역 시집 국내외 최초 출간 40여 년 시 세계를 아우르는 대표작 108편 수록 26년간 한국문학을 번역해온 영국인 안선재 교수의 번역 1973년 등단 이래 한국 독자들의 각별한 사랑을 받아온 정호승의 시가 처음으로 영문으로 번역되어 나왔다. [A Letter Not Sent (한글 제목: 부치지 않은 편지)]는 시인이 직접 선별한 108편의 오리지널 한글 시와 안선재·수잔 황이 번역한 영문 시가 나란히 실린 영한대역 시선집이다. 번역가 안선재(본명: Brother Anthony of Taize) 교수는 고은, 서정주, 신경림 등 한국을 대표하는 문인들의 작품을 26년간 번역해온 베테랑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호승 같은 널리 사랑 받는 시인의 시를 번역한다는 것은 굉장한 도전이었다고 한다. Poetry. Translated from the Korean by Brother Anthony of Taizé and Susan Hwang. For the first time, English-language readers can access the poems of Jeong Ho-seung, who has become one of Korea's most beloved poets since his literary debut in 1973. A total of 216 poems spanning over 40 years of poetic growth were released in two collections, presented side by side in English and Korean. Loved by readers of all ages, from teenagers to those in their 60s and 70s, Jeong's poems tell of humanity's innate loneliness, sadness, longing, love and pain. In the words of the translator, Jeong's poems "may sometimes be challenging, but above all they are moving, enlightening, and insightful."
9791189809881

Though Flowers Fall I Have Never Forgotten You(꽃이 져도 나는 너를 잊은 적 없다) (꽃이 져도 나는 너를 잊은 적 없다)

정호승  | 서울셀렉션
16,200원  | 20250805  | 9791189809881
한국 대표 서정시인 정호승의 영한대역 시집 국내외 최초 출간 40여 년 시 세계를 아우르는 대표작 108편 수록 26년간 한국문학을 번역해온 영국인 안선재 교수의 번역 1973년 등단 이래 한국 독자들의 각별한 사랑을 받아온 정호승의 시가 처음으로 영문으로 번역되어 나왔다. [Though Flowers Fall I Have Never Forgotten You (한글 제목: 꽃이 져도 나는 너를 잊은 적 없다)]는 시인이 직접 선별한 108편의 오리지널 한글 시와 안선재·수잔 황이 번역한 영문 시가 나란히 실린 영한대역 시선집이다. 번역가 안선재(본명: Brother Anthony of Taize) 교수는 고은, 서정주, 신경림 등 한국을 대표하는 문인들의 작품을 26년간 번역해온 베테랑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호승 같은 널리 사랑 받는 시인의 시를 번역한다는 것은 굉장한 도전이었다고 한다. Poetry. Translated from the Korean by Brother Anthony of Taizé and Susan Hwang. For the first time, English-language readers can access the poems of Jeong Ho-seung, who has become one of Korea's most beloved poets since his literary debut in 1973. A total of 216 poems spanning over 40 years of poetic growth were released in two collections, presented side by side in English and Korean. Loved by readers of all ages, from teenagers to those in their 60s and 70s, Jeong's poems tell of humanity's innate loneliness, sadness, longing, love and pain. In the words of the translator, Jeong's poems "may sometimes be challenging, but above all they are moving, enlightening, and insightful."
9791189809744

병원 갈 일 없는 대사 혁명

류은경  | 서울셀렉션
18,900원  | 20241209  | 9791189809744
질병은 대사질환, 영양과 해독으로 잡는다 상담자와 질의응답으로 푼 특별한 건강서 전 국립암센터 연구원의 경험과 임상 녹여 〈병원 갈 일 없는 대사 혁명〉은 암은 한마디로 대사질환이라고 정의한다. 암은 유전이나 가족력에 의한 것이 아니고 체내 세포 단위에서 발생한 영양과 해독의 문제가 원인이라는 것이다. 따라서 영양분 공급과 독소 배출만 잘하면 암에 잘 걸리지도 않을뿐더러 암에 걸려도 쉽게 나을 수 있다고 한다. 저자는 대표적 대사질환이자 만성질환인 암은 국소질환이 아니라 전신질환이고, 암의 재발과 전이로 인한 사망률이 90%에 달하는 것이 그 증거라면서 암에 대한 각종 오해와 편견에서 벗어날 것을 촉구한다. 저자는 나아가 암뿐만 아니라 모든 질병의 원인이 잘못된 신진대사라고 전제, 우리 몸이 대사를 하는 원리와 대사를 원활하게 하는 식이요법 등 일상생활에 적용 가능한 질병 예방 및 회복 방안을 소개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책은 암에 대한 일반의 오해를 깨는 설명(1장 ‘암은 대사질환이다’)으로 시작, 이어 당뇨(2장 ‘당뇨는 병이 아니다’), 장(3장 ‘장은 스스로 생각한다’), 효소(4장 ‘효소 없이는 살 수 없다’) 순으로 우리 몸과 대사의 밀접한 관계를 논리적으로 설명한다. 책은 건강서로는 매우 독특하게 등장인물을 통해 논점을 대화식으로 전개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30대 초반의 초등학교 교사인 ‘지원 씨’가 가족 중 암 환자가 많아 고민하다 저자가 운영하는 ‘완전해독연구소’를 방문해 저자와 대화를 나눈다. 핵심 내용만 대화체로 처리돼 있다. ‘알쓸건잡(알아두면 쓸만한 건강 잡학사전)’ 코너도 있어 책의 구성이 다채롭다. ‘DNA를 수리하는 유전자가 있다’, ‘자율신경계와 질병’, ‘장수 효소 시르투인이란?’, ‘장누수증후군이 일으키는 질병은 무엇일까?’, ‘침은 뱉는 게 좋을까?’와 같은 건강 및 질병에 관한 흥미로운 글들이 이 코너에 실려 있다. 또한 각 장의 끝에는 ‘핵심 정리’를 실어 각 해당 질병을 막는 생활습관과 ‘해야 할 일(To do list)’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해서 보여준다. 이러한 대화체 형식과 알쓸건잡 같은 다양한 구성 덕분에 책이 지루하지 않고 리듬감 있게 읽힌다. 저자의 관심은 암의 일반적인 특성뿐 아니라 암 치료 역사와 항암제 변천사에도 닿아 있을 정도로 전문적이어서 책을 읽고 나면, 암 등 난치병 극복을 위한 인류의 노력에 대한 큰 그림이 보인다. 국립암센터에서 표적항암치료제 개발연구원으로 일한 이력이 잘 드러나는 대목이기도 하다. 제목의 일부인 ‘병원 갈 일 없는’과 표지 중앙의 “아프지 않고 건강한 일상이 행복입니다”는 문구가 이 책의 핵심 메시지를 말해준다.
9791189809898

Survival Korean Crash Course (Your Friendly Guide to Student Life in Korea)

Irene Schokker  | 서울셀렉션
7,200원  | 20250812  | 9791189809898
유럽에서 유일하게 한국학과가 있는 네덜란드 레이덴대학교에서 온 교환학생 3인방이 쓴 실전 한국어 교재. 부제인 'Your Friendly Guide to Student Life in Korea'에 걸맞게, 일상 생활 및 캠퍼스에서 자주 쓰이는 단어, 표현과 더불어 직접 경험한 한국 살이의 이모저모를 친한 친구에게 들려주듯 재미있게 풀었다.
9791189809621

병에 걸려도 잘 사는 법 (화타 김영길 선생이 전하는 치유 철학과 치유 사례, 질병을 다스리며 함께 살아가는 법)

김영길  | 서울셀렉션
18,900원  | 20231106  | 9791189809621
화타 김영길 선생이 전하는 치유 철학과 치유 사례, 질병을 다스리며 함께 살아가는 법! 전작들을 출간할 당시에는 미처 깨닫지 못한 통찰을 더하다. 오지 산간마을에서 16년, 도합 40년간 수많은 환자들을 진료한 ‘화타 김영길 선생’의 치유 철학과 치유 사례를 담았다. 1990년대 중반에 의학서로는 전무후무하게 100만 부가 팔린 베스트셀러 〈누우면 죽고 걸으면 산다〉(전 5권)의 첫 번째 책이 나온 지 근 30년 만에 〈총알개미〉(전 5권) 등 저자의 다른 전작들까지 정리, 보완하고 전작을 쓸 당시에는 깨닫지 못한 새로운 통찰을 더한 책이다. 죽을병에 걸렸지만 건강을 되찾고 새로운 삶을 찾은 사람들의 실제 사례를 통해 병을 이겨낼 수 있다는 희망과 용기만 잃지 않는다면, 병에 휘둘리지 않고 꿋꿋이 자신의 삶을 살아가겠다는 의지만 있다면 어떤 병을 앓고 있든 이겨낼 수 있음을 보여준다.
9791189809775

핏(Fit) 운동법 (내 몸에 맞는 운동처방)

정일규  | 서울셀렉션
19,800원  | 20250320  | 9791189809775
학계 및 연구소의 운동과 건강에 관한 검증된 지식과 정보 개인에 맞는 운동으로 건강을 지키고 ‘핏한’ 몸을 만든다! ‘핏 운동법’에 필요한 스포츠의학 지식과 구체적인 실천 지침 망라 스포츠의학계나 대학 강의실, 연구소 실험실에서 확인되고 검증된 운동과 건강에 관한 유용하고도 유의미한, 그러나 잘 알려지지 않은 사실들을 일반의 영역으로 가져왔다. 저자는 운동이 몸에 미치는 의학적 영향을 평생 연구한 이학박사 출신 정통 스포츠의학자. 『내 몸에 맞는 운동처방, 핏 운동법』은 운동 목적은 물론이고 건강 상태, 나이와 성별, 운동 환경, 운동 경험, 운동 선호도 등 저마다 처한 환경과 조건이 다른 사람들이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운동을 찾아내 효과적으로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기 위한 책이다. 대학에서 정년 퇴임한 저자는 자신의 전문성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독자들이 각자의 상황과 목표에 가장 적합한 운동법을 쉽게 실천할 수 있도록 최신 논문에 기반한 스포츠의학 정보를 구체적인 실천 지침을 곁들여 자상하게 말해준다. 책에 따르면 키를 자라게 하려면 달리기나 구기 운동처럼 자기 체중을 이용해 뼈와 근육을 자극하는 운동이 좋고, 다이어트의 진짜 목적은 몸무게 자체가 아니라 건강하고 좋은 몸매여야 하며, 적당한 근육량은 혈당 조절에 유리하고, 나이가 든다고 체형 변화를 방치하면 심장질환 같은 각종 퇴행성 질환에 걸릴 수 있고, 전기 자극이나 진동하는 기기로는 뱃살을 뺄 수 없고, 체중 줄이기를 목표로 운동할 때는 중량운동을 먼저 한 뒤 전신운동을 하는 것이 유리하다. 저자는 또한 운동 직후에 단백질을 섭취하면 근육을 키우는 데 좋다고 생각하는 것과 같은 일반의 잘못된 상식과 오해를 바로잡는 한편, 당뇨 환자가 운동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 등 특정 질병을 개선할 수 있는 운동법을 스포츠의학의 관점에서 구체적으로 설명한다. 책은 총 5개장 75개 꼭지의 글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꼭지의 끝에는 내용을 간단히 요약한 ‘Fit-X’(핏 운동이란 뜻)가 달려 있다. 독자들에게 운동법을 상세히 설명할 필요가 있는 대목에는 ‘eXercise ON’ 코너를 두었다. 필요한 경우에는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설명을 도왔다. 부록(‘심폐기능과 근력 향상을 위한 운동’)에서는 ‘스마트 워치 등을 이용해 심박수를 측정하여 개개인에게 맞는 운동 강도를 적용하는 방법’ 등 ‘핏 운동법’을 실천하는 데 도움이 되는 구체적인 방안을 제공한다. 책 제목의 ‘핏fit’은 각자의 ‘상황에 맞는 적합한’이라는 뜻과 체력 단련 내지는 운동 능력을 뜻하는 ‘fitness’의 뜻도 담았다.
9791189809850

안중근 의사의 삶과 꿈

김호일  | 서울셀렉션
31,500원  | 20250605  | 9791189809850
사진과 유묵으로 입체적으로 고찰한 안중근 의사의 삶과 꿈. 조국애와 인류의 보편적 가치인 평화 구현을 위해 평생을 바친 안중근 의사. 그는 독실한 신앙인이자 교육자, 사상가, 의병장으로 당대가 요구하는 민족적 과제 앞에 온몸을 던진 민족정기의 화신이다. 이 책은 국내를 비롯하여 일본·러시아·중국 등 곳곳에 산재되어 있던 안중근 의사의 사진과 유묵들을 수집하고 정리한 도록이다. 「안응칠 역사」, 「동양평화론」의 등사본 등 사료적 가치가 높은 자료들을 수록했다. 황해도 해주에서의 유년시절부터 뤼순 감옥에서의 마지막 순간까지 안 의사의 짧지만 의연한 삶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진다.
9791189809768

오! 마이 코리안 튜터스 : 한국어 자음·모음 익히기 (Oh! My Korean Tutors : How to Write Korean & Much More)

김윤준, 남현주, 윤가일, 이선경  | 서울셀렉션
17,820원  | 20250305  | 9791189809768
책 한 권으로 한국어 자음과 모음 기초 마스터! 친절한 튜터와 함께하는 한국어 공부 ㆍ 4단계 학습을 중심으로 한글 자음, 모음, 간단한 자기소개까지 마스터 ㆍ QR코드를 스캔하면 친절한 튜터의 음성 & 동영상 강의 연결 ㆍ 한국 일상에 대한 실용적인 문화 정보 포함 ‘OH! My Korean Tutors’는 한국어 입문자를 위한 교재로, 친절한 과외 선생님이 옆에서 가르치는 것처럼 쉽고 재미있게 한국어를 배우도록 돕습니다. 한글의 기초부터 실생활 어휘까지 단계적으로 학습하며, 한국 문화를 함께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책은 한국어 입문자가 한글과 기초 문법을 쉽게 익히고, 실생활에서 유용한 어휘를 배울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각 단원은 게임 형식으로 복습하며, 학습을 마칠 때쯤이면 간단한 자기소개도 할 수 있게 됩니다. Master the basics of the Korean writing system with one single book! Friendly tutors guide you in your study of the Korean language  The vowels and consonants of Korean and a simple approach to introducing yourself in Korean are presented through a four-stage system.  Scan the QR codes to access video lectures and audio guides by our friendly tutors.  Check out handy tips about Korean culture and daily life. If you’re just getting started with the Korean language, Oh! My Korean Tutors is the book for you. With its goal to make studying Korean easier and more fun, the book feels like having a friendly tutor sitting next to you providing useful pointers. The book progresses in stages from the basics of the Hangeul script to everyday vocabulary, while simultaneously teaching Korean culture. The book is organized so that beginners in Korean can easily learn Hangeul and basic grammar and vocabulary useful in everyday life. Each unit includes a game to help review the lesson. By the end of the book, students will also learn how to briefly introduce themselves and their interests.
9791189809713

The Rooftop Revelers (A Tale of Korean Japsang)

MaryJo P. Glover, Debbi Kent, Joan Suwalsky, Yuleui Lee  | 서울셀렉션
17,100원  | 20241008  | 9791189809713
궁궐 지붕에 사는 잡상들이 가끔 밤에 시내에 있는 〈섀도우 클럽〉으로 가서 엄청나게 신나는 음악 공연을 펼쳐 클럽의 인기 스타가 됩니다. 점점 유명세를 타는 이들에게 거부하기 힘든 비즈니스 제안이 들어옵니다. 궁궐을 지켜야 하는 본연의 임무를 계속할 것인가, 부와 명예를 좇을 것인가? 잡상들은 갈림길에서 고민합니다. 〈궁궐 지붕에서 내려온 잡상 친구들〉(영어 제목: The Rooftop Revelers)은 한국에서 태어난 아이들을 입양한 미국인 엄마 데비 켄트와 조안 수왈스키, 미국 동화작가 메리조 P. 글로버가 함께 지은 한국 배경의 창작 영어 동화입니다. 2019년에 나온 〈나쁜 놈들은 깨물어 주마-한국 호랑이 이야기〉(영어 제목: I Bite the Bad Guys)에 이어 두 번째 작품입니다. 이들은 한국 문화를 영어권 어린이들에게 소개하는 이야기를 만들어내고자 동화 창작 그룹 ‘은행나무 이야기(Ginko Tree Tales)’를 결성했으며 앞으로 한국을 배경으로 한 창작 영어 동화를 지속적으로 출간한 계획입니다. 켄트와 수왈스키 두 미국인 엄마는 지난 2014년에는 한국 공예품에 매료돼 영문 도서 〈100 Thimbles in a Box: The Spirit and Beauty of Korean Handicrafts〉(상자 속 100개의 골무: 한국 공예의 정신과 아름다움〉)를 출간하기도 했습니다. The japsang figures living on the palace roof sometimes head to The Shadow Club, a downtown hotspot, at night to perform their high-spirited music, becoming the club’s star attraction. As their fame grows, they receive a tempting business offer that’s hard to resist. Should they continue their duty of guarding the palace, or chase after wealth and fame? At this crossroads, the japsang friends find themselves torn. The Rooftop Revelers (궁궐 지붕에서 내려온 잡상 친구들) is a creative English children’s story set in Korea, co-authored by American moms Debbi Kent and Joan Suwalsky, who adopted Korean-born children, and American children’s author MaryJo P. Glover. It is the second work in their series, following their 2019 release, I Bite the Bad Guys: A Korean Tiger Story. To introduce Korean culture to English-speaking children, they formed Ginkgo Tree Tales, a storytelling group dedicated to creating and publishing English children’s stories set in Korea, with plans to continue expanding this series. Additionally, in 2014, Kent and Suwalsky, captivated by Korean handicrafts, published 100 Thimbles in a Box: The Spirit and Beauty of Korean Handicrafts, an English book that showcases the essence and beauty of Korean craftsmanship.
9791189809706

어싱, 생명을 살리는 접속: 맨발 걷기와 어싱의 치유 원리 (맨발 걷기와 어싱의 치유원리)

김상운  | 서울셀렉션
17,550원  | 20240822  | 9791189809706
맨발 걷기와 함께 어싱(earthing)에 대한 일반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어싱, 생명을 살리는 접속〉은 어싱에 관련된 모든 것을 매우 쉽게 설명한 초보자를 위한 어싱 입문서이다. 어싱은 일반적으로는 체내의 정전기를 땅으로 내보내는 역할을 하는 것으로 받아들여지지만, 사실은 그보다 더 중요한 다른 역할도 많이 한다. 어싱은 땅에 무한대로 있는 자유전자를 몸속으로 들어가게 함으로써 체내 염증을 제거하고 생활공간에서 전기기구의 사용으로 발생하는 전자파로부터 몸을 보호해준다. 또한 혈액순환과 수면장애를 개선해 주고, 면역력을 높여준다. 저자는 《염증 연구 저널(Journal of Inflammation Research)》과 같은 다양한 국제학술지와 연구기관의 조사 결과 및 논문들을 이미지 자료와 함께 책에 인용, 어싱의 효과가 단순 플라세보효과가 아닌 과학적으로 검증된 것임을 확실하게 보여준다. 실내에서도 어싱을 할 수 있는 어싱 용품 사용법과 어싱에 대한 매우 기초적인 질의응답도 실려 있다.
9791189809737

까레이스키, 끝없는 방랑

문영숙  | 서울셀렉션
12,420원  | 20241210  | 9791189809737
17만여 까레이스키들의 고난과 역경, 도전과 설움을 절절하게 그린 청소년 소설! 1937년 가을, 연해주에 살던 동화네 가족은 느닷없는 강제 이주 통지를 받고 재산과 식량, 기르던 곡식과 가축을 남겨둔 채 시베리아 횡단열차에 오른다. 극심한 추위와 굶주림을 이겨내며 40여 일을 달려 도착한 곳은 우슈토베. 사방이 눈뿐인 척박한 땅이지만 까레이스키들은 절망하지 않는다. 눈집을 지어 추위를 이겨내고 호숫물을 끌어와 소금기 머금은 땅을 논과 밭으로 탈바꿈시키며 새 삶을 꾸려간다. 그러나 ‘적성 이민족’으로 낙인찍힌 까레이스키들은 끊임없이 시련에 부딪히는데…….
9791189809751

북한 미술로 본 금강산의 사계

이현주  | 서울셀렉션
52,200원  | 20250108  | 9791189809751
북한 그림으로 만나는 민족의 명산, 금강산! 〈북한 미술로 본 금강산의 사계〉는 저자가 수집한 북한 미술작품 중에서 금강산을 그린 380점을 엄선하여 수록하였다. 저자는 마치 금강산 가이드처럼 금강산의 다양한 명승지로 독자들을 안내하며 계절마다 다른 풍광과 정취를 뽐내는 금강산의 다양한 모습을 북한 작가들의 그림을 통해 보여준다. 금강산 곳곳에 깃든 명승지의 아름다움을 예찬하는 시구와 흥미로운 전설 및 이야기, 그림의 배경이 되는 실제 풍경을 보여주는 사진, 작가들에 대한 정보도 꼼꼼히 실어 그림을 감상하는 재미를 한층 돋우어 준다. 그림을 통해 금강산을 감상하려는 일반 독자들은 물론 북한 미술사를 연구하는 이들에게도 아주 의미 있는 참고자료가 될 것이다.
최근 본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