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제목
저자
외국
ISBN
목차
출판
x
BOOK
PRICE.co.kr
책, 도서 가격비교 사이트
베스트셀러
알라딘
교보문고
Yes24
신간도서
알라딘
교보문고
Yes24
국내도서
가정/요리/뷰티
건강/취미/레저
경제경영
고등학교참고서
고전
과학
달력/기타
대학교재/전문서적
만화
사회과학
소설/시/희곡
수험서/자격증
어린이
에세이
여행
역사
예술/대중문화
외국어
유아
인문학
자기계발
잡지
전집/중고전집
종교/역학
좋은부모
중학교참고서
청소년
초등학교참고서
컴퓨터/모바일
외국도서
가정/원예/인테리어
가족/관계
건강/스포츠
건축/디자인
게임/토이
경제경영
공예/취미/수집
교육/자료
기술공학
기타 언어권 도서
달력/다이어리/연감
대학교재
독일 도서
만화
법률
소설/시/희곡
수험서
스페인 도서
어린이
언어학
에세이
여행
역사
예술/대중문화
오디오북
요리
유머
의학
인문/사회
일본 도서
자기계발
자연과학
전기/자서전
종교/명상/점술
중국 도서
청소년
컴퓨터
한국관련도서
해외잡지
ELT/어학/사전
내책판매
인기 검색어
일간
|
주간
|
월간
1
king
2
베이커리
3
records
4
스프링
5
go
실시간 검색어
몬스터길들이기
안정숙
barry baker
컬쳐맵
drea dragon
검색가능 서점
도서목록 제공
알라딘,
영풍문고,
교보문고
"안정숙"
(으)로 3개의 도서가 검색 되었습니다.
언젠가 떠나고 없을 이 자리에 (우향 수필집)
안정숙 | 행복에너지
18,000원 | 20181130 | 9791156026655
무한히 꿈꾸며 살아온 인생이 뿜어내는 문학적 향기를 만나다 한 사람의 인생은 한 권의 책에 비유되곤 한다. 실제로 한 사람이 쓴 글을 보면, 곳곳에서 그 사람이 살아 온 인생을 느낄 수가 있다. 이것은 마치 꽃봉오리가 벌어지면 향기가 퍼져 나오듯이, 한 사람의 생이 가진 향취가 책을 통해서 우리에게 전달된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우리가 글을 읽고 쓰는 것엔 이러한 이유도 포함되어 있을 것이다. 우리는 자신의 인생, 인생이 만들어낸 생각들을 다른 사람과 나누고 싶어 글을 쓰고, 또 글을 읽으면서 다른 사람의 글에서 묻어나는 인생에 공감하기도 한다. 이 책 『언젠가 떠나고 없을 이 자리에』는 전후 사상 대립이 극심하던 불안한 시절, 지리산 자락의 산골마을에서 태어나 평생 꿈을 꾸고, 또 그 꿈을 좇는 인생을 살아 온 저자의 삶이 담긴 회고록이자 솔직담백한 문학적 감성이 담긴 수필집이다. 볼거리라고는 공회당에 모여서 보던 흑백TV와 가끔 읍내에서 찾아오는 서커스밖에 없었지만 행복했던 고향에서의 추억, 따라가기 어려울 정도로 빠르게 변해가는 세상 풍경에 대한 복잡한 감정, 자연과 예술, 인간과 역사에 대한 깊이 있는 사색…5가지 주제로 나누어져 있는 각 장에는 노래와 미술, 시를 사랑하는 여학생에서 고희(古稀)에 이른 지금까지 평생 꿈을 꾸고, 그 꿈을 따라온 저자의 완숙한 인생의 향기가 느껴진다. 특히 모두가 힘들었던 전후의 시대 각자의 다양한 사연을 안고 꿋꿋하게 살아가던 사람들에 대한 깊은 애정, 과거에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방향으로 변해 버린 세상사에 대한 성찰과 소회, 일상을 담백하게 담아내는 순수한 글 속에서 번뜩이는 철학적 사유와 독특한 발상들은 저자가 직접 쓰고 그려 낸 시·그림과 함께 독자들의 가슴을 따뜻하게 어루만지고, 때로는 가슴 먹먹해지는 공감을 선사할 것이다. 한 사람의 인생은 빛나는 이야기들로 이루어져 있지만 글로 남기고, 또 그것을 엮지 않는다면 무형의 기억으로만 남아 언젠가는 사라지게 되어 버린다. 그런 의미에서 이 책 『언젠가 떠나고 없을 이 자리에』가 많은 분들의 가슴속 문학적 감성을 풍성하게 채워 주는 것과 동시에, 살면서 한 번 책을 써야겠다는 생각을 불러일으킬 수 있기를 기원해 본다.
가격비교
호주와 나 때때로 남편 (서른살 워홀러 부부의 호주 일주 여행기)
안정숙 | 책구름
9,500원 | 20131225 | 9791195146703
국내 최초 ‘호주 캠핑 일주’ 여행기 결혼 하자마자 위기에 봉착한 오래된 커플의 사랑이야기, 서른 살 ‘늦깎이 워홀러’가 겪은 흥미진진한 호주 석사과정을 마치고 시작한 직장생활도, 남자친구와의 관계도 수월했던 스물일곱 살의 여자. 모든 것이 평탄했지만, 정작 자신은 행복하지가 않았다. 정말 하고 싶은 건 여행이었다. 결혼이냐 세계 일주냐 두 가지 선택지를 두고 고민할 때, 남자친구가 제안을 해왔다. 둘 다 해보자고. 그래서 그들은 2008년 5월, 결혼식만 올린 뒤 호주로 떠났다. 근본이 궁핍한 워홀러 신세다 보니 고달프고 서러웠다. 돈을 모아야 한다는 강박관념에 뜬눈으로 지새운 날이 수두룩했고, 영어도 스트레스였다. 하지만 반년 뒤, 수입이 안정되면서부터 철저히 노는 데만 집중했다. 그리고 2년간의 호주 생활의 하이라이트, 호주 일주가 시작됐다. 저자는 2010년 9월부터 2011년 1월까지 약 4개월 동안 본섬부터 태즈매니아까지 전국을 일주했다.
가격비교
지금 알고 있는 것을 그때의 엄마가 알았더라면 (우리 시대 부모 14인이 젊은 날의 자신에게 보내는 편지)
이원홍, 유현경, 조영호, 안정숙, 이현자 | 글담출판
9,900원 | 20100605 | 9788992814294
시간이 알려준 자녀교육의 지혜! 우리 시대 부모 14인이 젊은 날의 자신에게 쓴 편지『지금 알고 있는 것을 그때의 엄마가 알았더라면』. 하버드생 금나나, 역도 선수 장미란, 마술사 이은결, 장애인 국가대표 수영선수 김진호, 네 손가락 피아니스트 이희아 등의 부모들이 시간이 지나 깨닫게 된 자녀교육의 지혜를 젊은 날의 자신에게 보내는 편지에 담았다. 젊은 시절 자녀를 키우면서 겪었던 숱한 고민과 갈등과 후회, 즉 시간이 지난 후에 깨달을 수 있었던 것들을 풀어놓는다. 저자들과 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 부모들에게 좋은 길잡이가 되어주며, 소신에 따라 자녀를 키울 수 있는 용기와 희망을 선사한다.
가격비교
1
최근 본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