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logo
x
바코드검색
BOOKPRICE.co.kr
책, 도서 가격비교 사이트
바코드검색

인기 검색어

실시간 검색어

검색가능 서점

도서목록 제공

  • 네이버책
  • 알라딘
  • 교보문고
"엄마가 이야기 해 주고"(으)로 2개의 도서가 검색 되었습니다.
9788960532960

엄마의 사소하고 소소한 잔소리 (엄마가 딸에게 해주고 싶은 세상의 모든 이야기)

정희경  | 마로니에북스
10,800원  | 20130424  | 9788960532960
세상의 수많은 딸들에게 엄마가 말하는 인생 이야기! 엄마가 딸에게 해주고 싶은 세상의 모든 이야기 『엄마의 사소하고 소소한 잔소리』. 이 책은 인생, 남자, 여자, 사람, 요리, 여행 등 딸에게 엄마가 들려주는 이야기를 모두 모아 엮은 것으로 저자가 딸아이에게 말하듯 10년 동안 써온 글들을 만나볼 수 있다. 내 인생을 찾기 전에 딸아이의 인생을 먼저 찾아주어야 한다고, 지켜주어야 한다고 이야기하는 저자의 그때 그 순간 떠올린 생각들, 그때의 감정들을 생생한 목소리로 들어볼 수 있다. 딸보다 인생의 많은 날들을 보내온 엄마는 자신이 어렵게 깨달은 2가지 사실, 나쁜 남자 증후군, 그 사람이 그리울 때면, 화장에 대한 생각, 힘들 때 기댈 수 있는 친구, 쓱싹 비벼먹기 좋은 쌈장과 비빔장 만들기, 날 새는 줄 모르는 늦은 바람인 제주도에 대한 이야기 등 살아가며 마주하게 되는 모든 순간에 대해 이야기한다. 세상에 지칠 때, 사람에게 지칠 때, 문득 혼자라고 느낄 때 엄마가 들려주는 이야기를 듣고 위로와 희망을, 살아갈 날들에 대한 힘을 얻을 수 있다.
9791160023138

엄마가 딸에게 해주고 싶은 말 (소중한 딸에게 엄마가 보내는 편지)

박미진  | 메이트북스
13,950원  | 20201220  | 9791160023138
20대 딸에게 들려주는 인생의 비밀 그리고 당부 어른이 된다는 것은 무엇일까? 저자는 부모의 울타리를 넘어 자신만의 세계, 더 넓은 미지의 세계로 모험을 떠나는 일이라고 말한다. 사람들 대부분이 ‘어쩌다 어른’이 되다 보니 그 미지의 세계는 두려움과 불안의 세계일 수밖에 없다. 이제 막 인생 여정에 오른 20대 딸에게 이 책은 어린 시절 엄마가 건네준 애착인형과도 같다. 유년기의 막연한 불안감을 잠재우던 그 인형처럼, 20대가 되어 본격적으로 펼쳐질 인생 길 위에서 엄마의 지혜와 통찰력을 담은 이 책이 살아갈 힘이 되어줄 것이다. 불투명한 미래에 따른 두려움과 서툰 열정을 현명하게 다스릴 수 있는 소중한 인생비결이 담겨 있다. 저자는 엄마이자 작가로서 자신의 딸과 딸의 세대를 위해 이 책을 썼다. 엄마이기 이전에 한 여성이었고, 현 시대의 딸들보다 더한 사회적 약자였으며, 인생에서 많은 것들을 앞서 경험한 엄마가 딸들의 인생을 축복하고 조언한다. 세상을 향해 망설임 없이 원하는 것을 요구하며 자신만의 인생을 펼쳐나가도 괜찮다고 말하는 이 책을 통해 우리 사회의 청춘들은 당당하고 멋진 인생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엄마는 이제야 알게 됐지만 넌 조금 더 빨리 알게 되면 좋겠다!” 엄마라는 존재 역시 여전히 흑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어설픈 인간이지만 그럼에도 자신이 지금 알고 있는 것을 20대 딸은 미리 알았으면 하는 것이 있다. 20대의 여성들이 가장 관심을 가지고 궁금해 할 사랑, 인간관계, 자기계발 그리고 자기답게 살아가는 법으로부터 이야기를 시작한다. 20대부터 익히면 좋을 마음가짐과 기억해야 할 인생관, 일상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될 만한 생활습관과 생각습관도 빼놓지 않았다. 청년으로서, 사회 초년생으로서, 여성으로서 그리고 인간으로서 조금 덜 다치고 더 성숙해지면 좋겠다는 엄마의 바람이 책 곳곳에서 묻어난다. 또한 저자는 20대 청년들과 동시대를 함께 살아가는 동료로서 그들을 응원하고 그들에 대한 믿음을 힘주어 말하고 있다. 1장 ‘꿈꾸고 탐험할 수 있는 건 젊음의 특권이다’에서는 본격적으로 인생을 시작하는 첫 단계에서 꼭 기억하면 좋을 이야기들을 담았다. 2장 ‘20대여, 사랑하고 접속하라’에서는 20대의 사랑과 우정 그리고 사회에서의 인간관계와 관련된 조언을 담았다. 3장 ‘정말 힘들고 어려운 시절이지, ‘Love myself'’에서는 나다움,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을 담았다. 저자는 무엇보다 자기 자신으로 살아가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일이라고 강조한다. 4장 ‘딸아, 배우고 일하고 누려라’에서는 자기계발 및 자기개발에 대한 귀한 조언을 담았다. 이제는 필수가 된 돈 공부 이야기부터 직업과 일에 관한 아주 현실적이고 구체적인 이야기다. 5장 ‘슬기로운 어른 생활을 준비하는 딸에게’와 6장 ‘엄마가 살아보고 깨달은 나름의 인생 해법 7가지’에서는 살아가면서 필요한 습관과 생활 태도, 가치관 등을 마지막으로 일러준다.
검색어 "엄마가 이야기 해 주고"와 유사한 도서추천 목록입니다.
1
최근 본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