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들 그래픽 노블 : 예언의 시작 1-3권 세트
에린 헌터 | 가람어린이
56,700원 | 20251231 | 9791165184452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목록에 116주 동안 머무른 세계적인 화제작!
전 세계 38개국어로 번역 출판되어 8천만 부가 팔린 베스트셀러!
전사로 살아가는 고양이들의 세계를 눈에 보일 듯 생생하게 그려낸 에린 헌터의 『전사들』이 만화로 출간되었다. 『그레이스트라이프의 모험』, 『레이븐포의 길』, 『스커지의 탄생』, 『타이거스타와 사샤』, 『하늘족과 낯선 고양이』, 『강족의 그림자』, 『변화의 바람』에 이어 『전사들 1부: 예언의 시작』 그 첫 번째 이야기가 독자들을 찾아왔다.
천둥족과 그림자족, 바람족, 강족. 네 개의 종족을 이룬 전사 고양이들은 전사의 규약에 따라 거친 숲에서 오랜 세월 균형을 이루며 함께 살아왔다. 그런데 천둥족 고양이들에게 심각한 위험이 닥치고, 사악한 욕망을 품은 그림자족은 힘이 점점 더 강해진다.
이런 혼란 속에서 애완 고양이 러스티가 안락한 삶을 버리고 야생에 뛰어드는데……. 끊임없는 적의 위협과 종족 내부의 음모에 맞서, 애완 고양이 러스티는 진정한 전사로 거듭날 수 있을까?
전 세계가 열광한 베스트셀러, 에린 헌터의 전사들 시리즈. 그중 1부 예언의 시작 『야생으로』와 『불과 얼음』을 생생한 만화로 만나 보자!
전사로 살아가는 고양이들의 세계를 눈에 보일 듯 생생하게 그려낸 에린 헌터의 「전사들」이 만화로 출간되었다. 『그레이스트라이프의 모험』, 『레이븐포의 길』, 『스커지의 탄생』, 『타이거스타와 사샤』, 『하늘족과 낯선 고양이』, 『강족의 그림자』, 『변화의 바람』에 이어 『전사들 1부: 예언의 시작』 그 두 번째 이야기가 독자들을 찾아왔다.
천둥족과 그림자족, 바람족, 강족. 네 개의 종족을 이룬 전사 고양이들은 전사의 규약에 따라 거친 숲에서 오랜 세월 균형을 이루며 함께 살아왔다. 그런데 숲을 누비는 고양이 전사들의 충성심에 변화가 생긴다. 하룻밤 사이에 친구가 적이 되고,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다른 고양이의 목숨을 노리는 고양이까지 생겨난다.
천둥족 부지도자가 된 파이어하트는 옛 부지도자였던 레드테일의 의문스러운 죽음에 얽힌 진실을 파헤치리라 결심하지만, 차라리 묻어 두는 게 나았을지 모를 비밀이 드러나는데…….
전 세계가 열광한 베스트셀러, 에린 헌터의 「전사들」 시리즈. 그중 1부 예언의 시작 『비밀의 숲』과 『폭풍 전야』를 생생한 만화로 만나 보자!
전사로 살아가는 고양이들의 세계를 눈에 보일 듯 생생하게 그려낸 에린 헌터의 「전사들」 시리즈가 그래픽 노블로 새롭게 태어났다. 『전사들 1부: 예언의 시작』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이번 작품은 전사로 살아가는 고양이들의 치열한 모험을 생생하게 담아내고 있다.
천둥족과 그림자족, 강족, 바람족. 네 개의 종족을 이룬 전사 고양이들은 전사의 규약에 따라 거친 숲에서 오랜 세월 균형을 이루며 함께 살아왔다. 그런데 천둥족에서 쫓겨난 타이거클로가 그림자족의 새 지도자가 되어 나타나면서 숲에는 전에 없던 긴장감이 감돈다.
“넷은 둘이 되고, 사자와 호랑이가 싸울 것이다.”
별족의 불길한 예언이 내린 가운데 타이거스타의 탐욕은 숲을 피로 물들일 무시무시한 적을 불러들이고, 파이어스타는 운명의 시간을 맞이할 준비를 한다. 과연 파이어스타는 종족을 구할 불이 될 수 있을까?
전 세계가 열광한 베스트셀러, 에린 헌터의 「전사들」 시리즈. 그중 1부 예언의 시작 『위험한 길』과 『짙은 어둠의 시간』을 생생한 만화로 만나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