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제목
저자
외국
ISBN
목차
출판
x
BOOK
PRICE.co.kr
책, 도서 가격비교 사이트
베스트셀러
알라딘
교보문고
Yes24
신간도서
알라딘
교보문고
Yes24
국내도서
가정/요리/뷰티
건강/취미/레저
경제경영
고등학교참고서
고전
과학
달력/기타
대학교재/전문서적
만화
사회과학
소설/시/희곡
수험서/자격증
어린이
에세이
여행
역사
예술/대중문화
외국어
유아
인문학
자기계발
잡지
전집/중고전집
종교/역학
좋은부모
중학교참고서
청소년
초등학교참고서
컴퓨터/모바일
외국도서
가정/원예/인테리어
가족/관계
건강/스포츠
건축/디자인
게임/토이
경제경영
공예/취미/수집
교육/자료
기술공학
기타 언어권 도서
달력/다이어리/연감
대학교재
독일 도서
만화
법률
소설/시/희곡
수험서
스페인 도서
어린이
언어학
에세이
여행
역사
예술/대중문화
오디오북
요리
유머
의학
인문/사회
일본 도서
자기계발
자연과학
전기/자서전
종교/명상/점술
중국 도서
청소년
컴퓨터
한국관련도서
해외잡지
ELT/어학/사전
내책판매
인기 검색어
일간
|
주간
|
월간
1
김동식
2
mountain king
3
program program
4
999
5
clement
실시간 검색어
영어를 읽는
비열한 거리
000165608
bubble aniwatch
coffee lab fakt
검색가능 서점
도서목록 제공
알라딘,
영풍문고,
교보문고
"영어를 읽는"
(으)로 5개의 도서가 검색 되었습니다.
영어를 읽는 30일 : 빨강 머리 앤 (Anne of Green Gables)
이지영 | 길벗이지톡
16,580원 | 20240510 | 9791140708932
어렸을 때 밖에서 정신없이 놀다가도 TV 앞으로 모이게 했던 친구들이 있습니다. ‘나만 저런 생각을 하는 게 아니구나.’ 두근거리게 했던 빨강 머리 앤의 ‘앤 셜리’, 지칠 때마다 보면서 힘을 얻었던 작은 아씨들의 ‘네 자매’들이었죠. 이렇게 전 세계 사람들을 매료시키는 작품을 영어 원서 그대로 읽어 보는 건 어떨까요? 애니메이션이나 번역된 책에서는 만나지 못한 작가의 의도와 감동 포인트들을 그대로 만날 수 있답니다. 원서라 어렵다고 지레 겁먹을 필요는 없습니다. 영어 실력과 상관없이 이 책을 읽을 수 있도록 중요한 30장면만 골라 담았습니다. 원서의 부담을 줄이면서 작품을 그대로 읽을 수 있도록 했죠. 마치 드라마나 영화의 주요 장면만 모아 놓은 유튜브 영상처럼요. 장면과 장면 사이는 줄거리로 잘 요약했으니 흐름과 재미를 모두 놓치지 않을 거예요. 이미 우리의 추억 속에 있는 이야기입니다. 더구나 주인공은 우리의 어릴 적 절친이죠. 공부 부담은 덜고, 감동을 고스란히 전달하기 위해서 저자 ‘리터스텔라’가 도슨트가 되었습니다. 영어보다는 시대 상황, 문화, 캐릭터 설명 등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담아 문학에 집중할 수 있게 했습니다. 우리 목표는 오로지 ‘30일 동안 꾸준히’ 입니다. 영어 원문을 바로 보기 어렵다면 해석을 먼저 봐도 되고, 단어를 미리 살펴봐도 좋습니다. 해설을 보고 영어 원문을 보면 더 편하고 풍부하게 이해할 수도 있을 거예요. QR코드를 찍으면 오늘 배울 원문을 정확하게 읽어 주고 리터스텔라 선생님이 영어 표현과 해석을 알려 줍니다.
가격비교
중학교 갈 때까지 사전 볼 필요 없는 초등 영어 구동사 160 (영어를 막힘없이 읽는 아이들의 비밀)
Giovanna Stapleton, Anne Kim | 동양북스
14,220원 | 20230401 | 9791157688678
초등 필수 영어 구동사 한 권으로 완성 초등 학습 영어책을 보면 부모님들이 놀라는 점이 있습니다. 말하기 쉽고 알아듣기 편한 구동사가 많이 나온다는 점입니다. 사실 초등뿐만 아니라 모든 영어에서 원어민들은 복잡한 단어를 만든다든지 잘 모르는 어려운 단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구동사란 기본 동사에 전치사나 부사를 붙여 쓰는 것인데, 어려운 동사보다 이런 구동사를 많이 쓰는 것이죠. 이 책에서는 초등 영어 교과서, 각종 리딩 교재, 원서 등 초등 영어에 가장 빈번하게 등장하는 구동사 160개를 배울 수 있습니다. 기본이 되는 이들 구동사를 차근차근 정복하게 되면 초등학생들이 영어를 배울 때 막힘없이 영어를 학습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림과 다양한 예문 등을 통하여 개념과 의미를 확실히 이해하고, 나열된 구동사를 단순 암기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문제 풀이를 통해 완전 학습함으로써 진짜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이 책의 구성 01 본문 1 영어 교과서, 리딩 교재, 원서에서 가장 많이 쓰는 구동사를 고르고 골라 제시했어요. 하루에 구동사 2 개씩만 꼭 익혀보세요. 2 구동사의 의미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그림과 함께 짧은 예문을 제시했어요. 3 짧은 예문 긴 예문 대화문의 순서로 차근차근 배울 수 있도록 구성했어요. 다양한 예문과 함께 활용력을 높여보세요. 02 Review 1 구동사를 익힐 때 복습은 필수예요. 자주 반복해주면 긴 시간을 들이지 않아도 구동사를 효율적으로 익힐 수 있어요. 2 절대 눈으로만 보면 안 돼요! 꼭 소리 내어 자연스럽게 의미가 떠오를 때까지 여러 번 읽고 써보세요. 03 마인드맵 만들기 범주화(Categorization)를 해서 마인드맵을 만들어보세요. 중심에 동사/전치사/부사를 두고 구동사를 묶을 수 있을 거예요. 이렇게 범주화하면 기억할 때 도움이 돼요. 04 나만의 문장 만들기 예문을 다 익혔다면 나만의 문장을 만들어보세요. 주어나 부사(구)만 바꿔 봐도 괜찮아요. 문장을 직접 만들 수 있으면 그 구동사는 내 것이 됩니다.
가격비교
영어를 해석하지 않고 읽는 법 (어떤 영문도 피할 수 없는 Reading Patterns 120)
황준 | 동양북스
13,950원 | 20190801 | 9791157685240
“모르는 단어가 없는데 해석이 안 된다면 읽기 전략이 실패했기 때문이다” 영어 시험을 앞둔 사람이라면 꼭 봐야 할 수험영어 읽기의 모든 것 영문을 가장 정확하게 가장 빨리 읽을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 TOEIC, TOEFL, IELTS, 수능 영어, 공무원 영어, 편입 영어 등 각종 영어시험에 등장하는 모든 영문은 120개 내외의 문법 규칙들이 결합된 문장으로 이루어져 있다. ‘많이 보고 듣고 말하고 쓰는 영문’을 만드는 ‘조건’은 정해져 있다는 말이다. 수험영어에 국한된 얘기만은 아니다. [뉴욕타임스], [타임] 등 원어민들이 일상에서 매일같이 접하는 영문도 다르지 않다. 모르는 단어가 없는데 해석이 안 되거나 독해력이 더 이상 늘지 않는 이유는 어휘력 때문만이 아니라 밥 먹듯 등장하는 영문 구조가 모국어처럼 체화되지 않았기 때문이라는 저자의 진단에 고개가 절로 끄덕여지는 이유다. 그렇다면 120개의 문법 규칙이 과연 무엇이고, 이를 어떻게 체득할 것이냐가 무엇보다 중요할 터. 저자는 영어교육 현장의 일선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수험영어 콘텐츠 개발 분야에 십수 년간 몸담으면서 광범위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해 그 어떤 영문도 피해갈 수 없는 120가지 문법 규칙을 유형화했다. 영문을 보자마자 복잡하게 얽힌 문법 규칙들을 즉각 파악할 수 있는 순발력이 곧 영어 실력이라는 경험칙에 따라 공들여 추린 120개 패턴과 다양한 수험영어 지문에 가장 근접한 영문을 함께 반복적으로 읽다 보면 영문의 모든 문장 구조가 저절로 머릿속에 새겨질 것이다. 모국어로 뜻을 옮기는 ‘해석’ 단계를 넘어 영문의 맥락을 단숨에 파악하는 ‘읽기’ 단계에 도달한 상위 1%의 독해 기술이 담겨 있는 이 책은 단번에 읽히지 않는 영문과 여전히 씨름하고 있는 모든 학습자들을 위한 필독서다.
가격비교
영어를 앞에서부터 한 단어씩 읽는 색다른 방법
이병관 | 퍼플
5,300원 | 20171101 | 9788924050493
영어를 잘하고 싶은 소년이 있었습니다. 알파벳을 익힌 아이는 자신감이 넘쳤습니다. 그러다가 불규칙한 동사의 과거형을 만나고 곧이어 숙어들을 만났습니다. 과거분사, 현재완료와 같이 우리말에는 없는 개념들도 만났습니다. 그래도 소년은 영어를 잘하고 싶었습니다. 그때는 OO종합영어와 벽돌 두께의 영한사전 정도가 그가 가진 교재의 전부였습니다. 강세나 발음을 맞추는 것도 시험 문제로 출제되던 시절이었고, 아무튼 소년은 꿈을 좇아서 열심히 공부했습니다. 그러다 1994년, 학력고사가 수학능력시험으로 대체되면서 세상이 바뀌었습니다. 독해가 강조되면서 다양한 교재들이 쏟아져 나왔고, 그렇게 학력고사의 시대가 저물어 갔습니다. 어느덧 소년은 청년이 되고, 다시 시간이 흘러 청년은 30대 중반이 되었습니다. 그는 여전히 영어를 잘하고 싶었습니다. 수능의 시대가 되면서 OO종합영어를 손에서 놓았던 게 못내 아쉬웠던 아저씨는 서점에 들러 그 책을 다시 찾았고, 왕년의 빅 스타를 만난 것처럼 반갑게 교재를 펼쳤습니다. 그러나 몇 차례의 정독 후에도 영어 실력이 별로 나아지지 않았음을 깨달은 뒤에야 그는 비로소 의문을 품기 시작했습니다. “뭔가 영어에 접근하는 다른 방법이 없을까?” 그렇게 생업에 종사하면서 틈틈이 영어를 연구한 지 5년이 됐습니다. 아저씨는 여전히 영어를 잘 못합니다. 그렇지만 옛날처럼 영어를 해석하면서 앞으로 갔다 뒤로 갔다 하지는 않습니다. 문법에서 좀 벗어난 문장을 봐도 머뭇거리지 않습니다. 영어로 된 시와 소설을 읽고 속어를 모아 놓은 책도 봅니다. 그리고 어느 날 문득, 40여 년을 살면서 얻은 약간의 깨달음을 다른 사람들과 나누고 싶어졌습니다. 그는 여전히 영어를 잘하고 싶은 소년의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는 이 시대의 아저씨입니다. 이 책의 특징 저자가 전달하고자 하는 것은 책의 제목과 같이 영어를 앞에서부터 ‘한 단어씩’ 읽는 방법이지, 우리말로 잘 다듬어진 해석을 하는 방법이 아닙니다. 따라서 이 책이 제시한 방법으로 풀어 쓴 글을 다른 사람이 읽었을 때, 그 내용을 이해하는 것은 꽤 어려운 일일 수도 있음을 알려둡니다. 다시 강조하지만 이 교재가 추구하는 목표는 영어 문장의 앞뒤로 왔다 갔다 하면서 우리말로 매끈하게 풀이된 해석을 하는 게 아니라, 원어민이 그러하듯이 앞에서부터 한 단어, 한 단어 읽어가면서 독자 스스로가 글의 내용을 이해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는 것입니다. 나아가 영어를 한글로 풀이해서 읽는 것이 어느 정도 익숙해지고 나면, 그 후에는 우리말 해석 없이 영어 문장을 보고 바로 내용을 이해할 수 있게 되는 것이 저자가 바라는 여러분 미래의 모습이자 이 책의 진짜 목표입니다. 낯설고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에는 언제나 어려움이 따릅니다. 지금까지의 영어 공부 경험들이 이 교재를 볼 때 오히려 훼방꾼 노릇을 할지도 모릅니다. 잠시만 선입견을 내려놓고 ‘밑져야 본전’이라는 마음으로 이 책을 읽어주세요. 기껏해야 140여 페이지에 불과한 귀여운 노란 책이니까요!(국반판, 머리말 포함 144페이지)
가격비교
매일 책읽는 영어교육이 고3까지 간다 (유·초등 엄마표 영어를 고등학교 상위 1% 학생들의 공부 방법과 연결하기)
양은아 | 리더북스
15,300원 | 20220720 | 9791190616683
유·초등 엄마표 영어를 고등학교 상위 1% 학생들의 공부 방법과 연결하기! 5세부터 고3까지 영어 기본기 6단계로 완성하는 소문난 영어독립 로드맵 16년차 고등학교 영어교사가 아이의 영어교육을 고민하는 학부모들의 불안과 시행착오를 이해하고, 영어교육 현장에서 영어를 부정적으로 생각하고 포기한 학생들을 직접 가르친 노하우를 통해 엄마표 영어를 어떻게 고3까지 연결할 수 있는지 로드맵을 제시한다. 특히 5세부터 고3까지 영어 기본기 6단계를 완성하는 과정이 이 책의 핵심이다. 엄마표 영어를 학생부 종합전형, 고교학점제까지 연결하고, 고등학교 상위 1% 학생들의 영어 공부 방법도 구체적으로 알려준다. 또한 엄마표 영어의 단계별 영상과 영어책, 영어 홈스쿨링에 유용한 사이트, 고등학교 수능 영어에 관한 정보, 다독을 통한 문해력의 체계적 습득 방법 등은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저자는 국제화 시대에 유·초등 아이가 매일 영어책 읽기 습관을 형성한다면 고등학교 영어 수업 시간에 능동적이고 주도적으로 수업 내용을 모두 흡수한 후, 타 교과와 융합하며 사고를 확장하는 과정에서 배움의 기쁨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자신이 배우고 느낀 것을 영어로 유창하게 표현하는 능력도 갖출 수 있다고 말한다.
가격비교
1
최근 본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