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logo
x
바코드검색
BOOKPRICE.co.kr
책, 도서 가격비교 사이트
바코드검색

인기 검색어

실시간 검색어

검색가능 서점

도서목록 제공

  • 네이버책
  • 알라딘
  • 교보문고
"이기광"(으)로 5개의 도서가 검색 되었습니다.
9791112004338

블로그로 시작하는 책쓰기 (돈 버는 글쓰기의 비결)

글토닥(이기광)  | 부크크(bookk)
15,811원  | 20250611  | 9791112004338
"나의 삶은 글쓰기가 되고, 나의 글은 영혼이 된다" 어니스트 헤밍웨이의 이 말처럼, 글쓰기를 통해 새로운 인생을 꿈꾸는 이들을 위한 책, 글토닥(이기광) 작가의 《블로그로 시작하는 책쓰기》가 출간되었다. 글쓰기를 막 시작한 초보자부터 자신의 콘텐츠를 브랜드로 발전시키고 싶은 이들까지, 모두를 위한 실전 지침서다. 이 책은 평범한 일상을 살던 저자가 블로그 글쓰기를 통해 출간 작가가 되고, 나아가 콘텐츠 사업가로 성장하게 된 여정을 진솔하게 담고 있다. 저자는 특별한 재능이나 화려한 배경 없이도 누구나 블로그를 통해 작가의 꿈을 이룰 수 있다고 강조한다. 글을 잘 쓰는 기술만이 아니라, ‘왜 쓰는가’, ‘누구에게 쓰는가’에 대한 깊은 통찰이 필요한 시대다. 이 책은 바로 그런 고민을 안고 있는 사람들에게 강력한 방향성과 구체적인 방법론을 제시한다. 《블로그로 시작하는 책쓰기》는 단순한 글쓰기 기술서가 아니다. 블로그라는 플랫폼을 통해 자신의 생각을 정리하고, 독자와의 접점을 넓히며, 결국 자신의 이야기를 한 권의 책으로 완성하는 과정까지 안내한다. 블로그를 통해 콘텐츠를 꾸준히 축적하는 일이 얼마나 강력한 자산이 되는지를 저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실감나게 풀어낸다. 이 책은 블로그의 기술적인 사용법보다 글쓰기의 본질, 즉 독자와 연결되는 언어를 어떻게 만들 것인가에 더 집중한다. 매일 무엇을 써야 할지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주제를 찾는 방법, 꾸준히 쓰기 위한 루틴 만들기, 글을 책으로 발전시키는 과정 등 실질적인 노하우가 풍성하게 담겨 있다. 저자가 실제로 겪은 시행착오와 깨달음을 통해 독자들에게 "나도 할 수 있다."라는 확신을 전한다. 또한 이 책은 글쓰기 그 자체를 통해 자존감이 회복되고, 삶의 방향이 뚜렷해지는 경험을 제공한다. 블로그라는 일상적인 공간에서 시작한 작지만 진심 어린 글쓰기가 어떻게 퍼스널 브랜딩으로 연결되고, 그것이 다시 독립적인 콘텐츠 사업으로 확장되는지, 저자의 여정은 많은 이들에게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준다. 《블로그로 시작하는 책쓰기》는 단지 작가가 되기 위한 도구를 넘어, 자신만의 언어로 세상과 소통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글’이라는 강력한 무기를 쥐여주는 책이다. 글쓰기를 통해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고 싶은 이들, 일상의 이야기로 세상과 연결되고 싶은 이들, 그리고 언젠가는 자신의 이름이 담긴 책을 세상에 내놓고 싶은 모든 이들에게 이 책은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줄 것이다. 지금, 당신의 이야기를 블로그에 써 내려가는 순간이 바로 작가의 첫걸음이다. 새로운 가능성은 언제나 ‘쓰기’에서 시작된다. 《블로그로 시작하는 책쓰기》는 당신의 시간을 아껴주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여정에 함께할 것이다.
9791190131162

예민함이 나만의 무기가 되도록

글토닥(이기광)  | 채륜
15,030원  | 20231229  | 9791190131162
누적 320만 뷰,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인기 크리에이터 ‘글토닥’ 작가 신간! “예민함을 잘 다루는 비법을 알려 드릴게요.” 위로와 희망, 긍정적 동기를 전하는 콘텐츠로 사랑받는 크리에이터, 글토닥 작가가 신간으로 돌아왔다. 이번 책에는 예민한 성향 때문에 힘들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예민함을 잘 다루는 방법에 대해 담았다. 전체 인구의 15~20%가 예민한 성향을 타고났다고 한다. 적은 숫자가 아닌데도 예민함은 사회에서 존중받지 못하거나 부정적인 인식이 강하다. 그러나 예민함을 그저 사회에 적응하기 힘든 성격으로 오해해서는 안 된다. 오히려 예민함을 무기로 만들면 사회에 공헌하고 리더가 될 수 있다. 작가 역시 예민한 성향을 가지고 태어나 누구보다 괴로운 시간을 보냈던 사람이다. 하지만 지금은 자신의 약점을 강점으로 승화시켜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 놀라운 성과를 달성해 냈다. 이 책은 예민함에 관한 오해를 풀고, 예민함을 섬세함이라는 무기로 바꿀 수 있는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방법을 제시한다. 모두 작가의 실제 경험이 토대가 되었다. 이로써 독자들은 예민함이 저주가 아니라 축복이며, 특별한 능력임을 깨닫게 될 것이다. 나아가 이 책을 통해 배운 삶의 기술은 여러분의 인간관계를 원활하게 만들고 내면을 풍요롭게 하여 ‘갓생’으로 한 발짝 다가가게끔 도움을 주리라 확신한다.
9791191731439

할 수 있을 때 하지 않으면 하고 싶을 때 하지 못한다

글토닥(이기광)  | 새벽세시
13,500원  | 20230227  | 9791191731439
“하기 싫어도 해야 해요. 그런다고 된다는 보장은 없어요. 그래도 해야 해요.” 압도적인 원톱, 국민 MC 유재석에게 성공 비결을 묻자 나온 답이다. 그는 50살에도 불구하고 매일 두 시간씩 운동하며, 그 어렵다는 금연을 해내고, 바쁜 와중에도 틈틈이 책을 읽는다. 아무리 하기 싫어도 그가 꾸준히 자기계발을 하는 이유는, “하고 싶은 일을 하기 위해서”다. 그는 촬영할 때 달리는 게 힘들었다며 금연과 운동을 결심했고, 부족한 말솜씨를 키우고자 독서를 시작했다. 그 덕에 저질 체력은 강철 체력으로, 빈약한 몸매는 근육질 몸매로, 부족한 말솜씨는 누구와 만나도 물 흐르듯 대화가 가능한 청산유수의 말솜씨로 거듭났다. 그도 처음부터 완벽한 건 아니었다. 평범한 재능과 좋지 않은 체력으로 7년간 무명 생활을 겪으며 방송 생활을 관둘까 고민했지만,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여 완전히 다른 삶을 살게 됐다. 당신은 어떻게 살고 싶은가? 어차피 안 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인생을 살 것인가, 노력하고 애써서 그만큼 빛나는 인생을 거머쥘 것인가? 《할 수 있을 때 하지 않으면 하고 싶을 때 하지 못한다》에는 인생의 함정에 빠지지 않고 후회 없는 인생을 살기 위한 지혜가 담겨 있다. 이 책의 저자 이기광은 지금 우리가 처해 있는 삶의 문제에 대해 똑같이 괴로워하고 고민했다. 그리고 수많은 책을 읽으며 그 속에서 얻은 지혜로 이 문제들을 극복했고 이를 알리고자 책을 집필했다. 이 책을 읽으면 당신은 훨씬 나은 미래를 만드는 방법과, 피할 수 없는 삶의 난관들에 마주쳤을 때 극복하는 법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관성적인 삶을 그만두고 새로운 인생의 제2막을 펼치고 싶은 독자들에게 이 책은 큰 도움이 될 것이다.
9791166635779

슬기로운 부캐생활

조현상, 이창대, 성지현, 김미소, 이기광, 신유진, 김경인, 송종호  | 북팟
14,600원  | 20220808  | 9791166635779
“어떤 책을 읽고 싶으신가요?” 프로젝트를 준비하면서 떠오른 생각이었다. 내가 쓰고 싶은 글을 쓰는 것도 분명 의미 있지만, 대중의 관심을 받지 못한다면 그 또한 슬픈 일이다. 이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 사람들에게 과연 어떤 책을 읽고 싶은지를 직접 물어보기로 했다. 우선 프로젝트를 참여하는 분이 쓰고 싶은 글의 주제를 모았다. 주제를 모아 투표용지를 만들고 여러 사람에게 투표를 부탁했다. 결과를 취합하여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주제를 가지고 글을 쓰기로 했다. 그리하여 모은 주제는 총 7가지다. 내가 애쓰지 않는 것에 관한 이야기가 담긴 책, 영화 속 주인공이 되었던 순간에 관한 이야기가 담긴 책, 오늘의 다짐에 관한 이야기가 담긴 책, 내가 생각하는 나의 와일드카드에 관한 이야기가 담긴 책, 내 뜻대로 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이야기가 담긴 책, 나를 둘러싼 관계에 관한 이야기가 담긴 책, 슬기로운 부캐생활에 관한 이야기가 담긴 책까지. 많은 분이 투표에 참여하셨고, 투표 결과 총 38표로 “슬기로운 부캐생활”이 1등을 하였다. 그리하여 3기로 참여한 총 8분이 매달 한편씩 6개월 동안 총 48편의 글을 썼고, 그 글의 결과물이 바로 이 책이다.
9791187708957

꼬불꼬불한 컬링 교과서 (어린이를 위한 컬링의 모든 것)

김대현, 백종철, 이기광, 이대택, 정용철, 정윤수, 최동호, 함은주  | 생각비행
14,400원  | 20180903  | 9791187708957
꼬불꼬불, 쓱싹쓱싹 신기하고 재미있는 컬링의 세계 꽁꽁 언 호수, 그 빙판 위에 그어진 커다란 원. 그 원을 향해 납작한 돌이 ‘쿠릉, 쿠르릉’ 소리를 내며 달려옵니다. 이 소리 때문에 컬링을 “포효하는 게임”으로 부르기도 한답니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안경선배가 외친 “영미∼”로 우리에게 익숙해진 컬링. 이 컬링이 최소한 500년 이상 된 게임이자 스포츠라는 사실, 알고 있었나요? 스코틀랜드에서 시작된 것으로 알려진 컬링은 긴 겨울의 무료함을 달래기 위한 놀이였으나 개선되고 발전을 거듭하며 근대 스포츠로 변모하여 우리의 일상 속으로 들어왔답니다. 흔히 컬링을 ‘빙판 위의 체스’라고도 합니다. 이런 컬링을 여러분은 얼마나 알고 있나요? 《꼬불꼬불한 컬링 교과서》와 함께 신기하고 재미있는 컬링의 세계로 여행을 떠나 볼까요?
1
최근 본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