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션 (작은 나라와 겁나 소심한 아버지와 한심한 도적과 자식보다 고양이를 좋아하는 엄마와 아이를 두고 페루로 가 버린 부모와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새와 위험하지 않은 대결과 이상한 휴대전화와 당신이 모르는 뉴욕의 비밀)
닉 혼비, 조너선 사프란 포어, 닐 게이먼 | 미디어2.0
0원 | 20090707 | 9788990739780
유명 작가들이 함께한 독특한 프로젝트!
철없는 어른들을 위한 우화『픽션』. 닉 혼비, 조너선 사프란 포어, 닐 게이먼, 클레멘트 프로이트, 켈리 링크, 조지 손더스, 잔 뒤프라우, 리처드 케네디, 레모니 스니켓 등 작품성과 대중성을 함께 인정받은 유명 작가들이 참여하였다. 또한 브렛 헬퀴스트, 데이비드 히틀리, 줄리엣 보다, 셸리 딕, 얀 반 데 베켄, 헨릭 드레셔, 마셀 자마, 피터 드 세브, 레이첼 섬터, 배리 블리트 등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레이터들이 표지와 책속 일러스트를 맡았다.
세계적인 베스트셀러「위험한 대결」시리즈의 작가 레모니 스니켓이 서문을 썼다. 그리고 숨가쁘게 달리는 유쾌한 이야기들이 펼쳐진다. 닉 혼비의 는 전 국민이 축구에 미친 나라에서 마지못해 축구 국가대표로 뛰게 된 소년의 이야기를, 닐 게이먼의 는 세상에 먹어보지 않은 것이 없는 미식클럽 멤버들의 최후의 만찬을 그리고 있다.
조지 손더스의 은 가족에게 닥칠지도 모르는 공포에 미리 겁먹고 엄청난 소심증을 발휘하는 아버지의 이야기이다. 작가들은 이렇듯 기발한 상상력으로 판타지 같은 이야기를 풀어놓으면서, 그 속에 현대의 소통과 단절, 사회적 이슈, 안보에 지나치게 강박적인 미국의 모습 등에 대한 풍자를 담아내었다. [양장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