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logo
x
바코드검색
BOOKPRICE.co.kr
책, 도서 가격비교 사이트
바코드검색

인기 검색어

실시간 검색어

검색가능 서점

도서목록 제공

  • 네이버책
  • 알라딘
  • 교보문고
"인간본성의"(으)로 27개의 도서가 검색 되었습니다.
9791199383005

라이프코드 LIFE Code (세상을 움직이는 인간 본성의 암호를 풀다)

한스 게오르크 호이젤  | 필로틱
19,800원  | 20250903  | 9791199383005
포르쉐와 BMW는 이미 활용하고 있다! 20만 명의 뇌 데이터로 증명된 ‘인간 사용 설명서’ 독일 신경마케팅 최고 권위자, 한스-게오르크 호이젤 박사가 30년간의 뇌과학 연구를 집대성한 책이 출간되었다. 『뇌, 욕망의 비밀을 풀다』로 전 세계 27개국 독자를 열광시킨 그가 이번에는 마케팅을 넘어 우리 삶 전반을 관통하는 인간 본성의 비밀을 파헤친다. 왜 우리는 매번 같은 실수를 반복할까? 왜 사랑하는 사람과 늘 같은 이유로 다툴까? 똑같이 노력하는데 왜 어떤 사람은 승진하고 나는 제자리일까? 돈이 전부가 아니란 걸 알면서도 왜 통장 잔고에 따라 천국과 지옥을 오갈까? 호이젤 박사는 20만 명의 뇌를 분석해 이 모든 현상에 하나의 공통된 원리가 숨어 있음을 발견했다. 이 책은 그 원리를 통해 개인의 불안과 인류의 전쟁, 성격 차이와 정치 갈등 그리고 경제 현상까지 세상의 모든 것을 명쾌하게 설명한다. 호이젤 박사가 밝혀낸 라이프코드는 이미 포르쉐, BMW, 루프트한자 등 세계적인 기업들이 경영 전략의 표준으로 삼고 있다. 비즈니스 인플루언서 자청이 "사람의 마음을 읽는 능력을 얻게 해준 인생 책"이라 극찬한 이 책은 다른 사람의 마음을 좀처럼 이해하기 어려웠던 이들에게 심리 나침반이 되어주며, 후회하면서도 반복했던 자신의 비합리적 행동의 뿌리를 찾는 자기 분석의 열쇠가 되어준다. 나아가 상대를 효과적으로 설득하고 갈등을 줄이는 관계의 기술까지 제시한다.
9791190182560

인간 본성의 법칙

로버트 그린  | 위즈덤하우스
28,800원  | 20190729  | 9791190182560
500만 년에 걸쳐 형성된 인간 본성에 관한 탐구서! 《권력의 법칙》의 저자 로버트 그린이 우리 안에 숨겨진 인간 본성에 관한 18가지 법칙을 통찰해내며 평범하고, 이상하고, 파괴적인 모습이 공존하는 매혹 될 수밖에 없는 존재, 인간의 진짜 모습을 파헤치는 『인간 본성의 법칙』. 우리는 자신의 행동이 대부분 의식적이고 의지에 따른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내면 깊숙한 곳에 위치한 여러 힘의 지배를 받는다. 우리 눈에 보이는 것은 내 생각과 기분 등 내면의 힘에 지배당한 결과물일 뿐이다. 인간 본성은 우리의 뇌 구조가 이미 특정한 방식으로 구조 지어져 있는 데서 비롯되며 신경계의 구성이나 인간이 감정을 처리하는 방식도 거기에 영향을 미친다. 이런 것들은 모두 인간이라는 종이 500만 년에 걸쳐 진화하는 동안 서서히 만들어지고 발달한 부분인데, 저자는 이 책에서 우리 종을 잔인할 만큼 현실적으로 평가해 놓는다. 시기심 넘치고, 자기애에 사로잡히고 과대망상적인 인간의 본성이 우리의 삶을 부정적인 패턴에 가둬놓지 않도록, 사람과 상황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몰고 가려는 주변의 사람들에게 당하지 않도록 우리의 실체를 철저히 해부해 좀 더 자각을 가지고 행동하기를 촉구한다. 저자는 우리 내면에 존재하는 본성에 대한 단순한 해석을 하는데 그치지 않고, 우리의 본성을 파악하고 이를 우리 삶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끄는 도구로 삼는 방법까지 상세히 보여준다. 또 감정으로부터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는 법, 자제력을 키우는 법, 통찰력을 제공하는 공감능력을 개발하는 법을 알려주고, 사람들의 가면 뒤에 숨은 실체를 간파하는 방법, 순응하지 않고 나만의 목적의식을 개발하는 방법까지 설명하며 우리가 직장에서, 인간관계에서 성공을 이루고 스스로를 발전시켜나가는 지혜를 얻고 나를 지킬 수 있도록 이끌어준다.
9791193044186

짐승과 인간 (인간 본성의 근원에 대하여)

Midgley, Mary  | 위고
34,200원  | 20250105  | 9791193044186
‘진짜 세계’에 대한 목마름을 느껴본 적이 있지 않은가? 유전적 결정론과 환원주의적 세계관에 맞서 인간과 동물의 관계를 통해 인간 본성의 근원을 탐구한 우리 시대의 시작에 있는 철학자, 메리 미즐리의 대표작이자 도덕철학의 기념비적 고전 『짐승과 인간』은 매우 중요한 책이다. 과학이나 철학의 전문용어를 동원하지 않으면서 그 실체를 꼼꼼하게 다룬 이 두꺼운 책은 생생한 논의를 광범위하게 제시하고 있으며, 과학자에게도 철학자에게도, 전문가에게도 일반인에게도 흥미로울 것이다. 개념의 혼란을 해결하기 위해 철학적 문제를 짚어가면서 미즐리는 과학과 철학 사이에 시급히 요구되는 다리를 놓았다. _아이리스 머독(철학자, 소설가) 『짐승과 인간』은 철학자 메리 미즐리의 첫 저서이자 대표작이다. 인간과 동물의 관계를 통해 인간 본성에 대한 이해를 탐구한 이 책은 철학, 윤리, 심지어 과학에까지 큰 영향을 미친 그의 주요 주제와 사상을 담고 있다. 지금까지 철학자들은 전통적으로 인간이 다른 종들과 구별되는 성질에 집중했다. 미즐리는 철학의 장에 동물행동학 연구를 가져와 인간과 다른 종의 유사성을 탐구한다. ‘인간 행동의 동기는 무엇일까?’ 미즐리는 우리가 이해하는 것보다 넓은 관점에서 볼 때 인간 또한 늑대와 곰과 코끼리와 같은 동기로 행동한다고 말한다. 인간과 동물의 차이점이 중요하지 않다는 것이 아니라 동물 쪽을 간과하면 인간 행동의 풍부하고 복잡한 면모를 제대로 이해할 수 없다는 것이 그의 요지이다. 그는 콘라트 로렌츠, 니코 틴베르헌, 제인 구달을 비롯한 동물학자들의 동물행동 연구를 언급함으로써, 플라톤에서 실존주의에 이르는 전통 철학이 동물 본성에 대해 얼마나 무지했고, 이를 통해 인간의 본성을 얼마나 왜곡했는지 드러낸다. 그와 동시에 리처드 도킨스나 에드워드 윌슨 같은 과학자들의 유전적 결정론을 기초로 한 환원주의적인 세계관을 비판한다. 하지만 무엇보다 이 책은 인간과 동물의 관계, 과학과 윤리의 관계, 인간 행동을 이해하는 데 있어 과학과 진화론의 발전이 갖는 의미를 새로운 눈으로 바라보고, 인간 본성에 대한 보다 통합적인 이해의 실마리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시대의 한계를 넘어선다. 첫 출간 20년 후 개정판이 나오고 21세기의 생명윤리학적 논쟁에 더욱 타당하다고 인정받으며 출간 시점보다 더 유효하게 읽히는 지금의 상황이 이를 증명한다.
9788932474311

한없이 사악하고 더없이 관대한 (인간 본성의 역설)

리처드 랭엄  | 을유문화사
19,800원  | 20201130  | 9788932474311
“인간은 가장 악한 종이기도 하고 가장 선한 종이기도 하다” 인간 폭력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로 가득한 흥미진진한 분석 - 스티븐 핑커(『우리 본성의 선한 천사』 저자) 이 책은 때로는 한없이 사악하고 때로는 더없이 관대한 인간 본성의 수수께끼를 진화적 탐구를 통해 풀어 가는 책이다. 하버드대학교 인간진화생물학과 교수이자 저명한 진화인류학자인 리처드 랭엄은 이 책에서 ‘자기 길들이기’ 등 흥미로운 개념과 풍부한 연구를 바탕으로 인간의 폭력과 이타주의, 전쟁과 협력, 사형과 도덕 등의 중요한 주제들에 다가간다. 그리고 여전히 우리를 괴롭히고 있는 강한 야만성에 맞서는 사회적 관용과 통제의 필요성을 설득력 있게 주장한다.
9791171177776

선악의 기원 (아기를 통해 보는 인간 본성의 진실)

폴 블룸  | 21세기북스
19,800원  | 20240930  | 9791171177776
"도덕감각은 타고나는 것일까, 만들어지는 것일까?" 세계적인 심리학자 폴 블룸, 아기에게 선악을 묻다! 아기들의 행동을 통해 밝혀낸 선악의 진화심리학 인간 도덕성의 패러다임을 바꾼 파격적인 책! “도덕성, 공감, 그리고 공정에 관한 이론과 실재를 이처럼 치밀하게 엮어주는 책은 일찍이 없었다.”_(최재천 이화여자대학교 석좌교수) 인간은 선한 존재일까, 악한 존재일까? 이 질문은 마치 풀리지 않는 수수께끼처럼 인류의 역사와 함께 해왔다. 예일대학교의 폴 블룸 교수는 이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흥미로운 여정을 떠난다. 그의 목적지는 바로 아기의 마음속이다. "아기는 과연 선할까?" 블룸 교수는 이 도발적인 질문을 던지며, 아기의 행동 속에 숨겨진 인간 도덕성의 기원을 탐구한다. 아기는 세상의 때가 묻지 않은 순수한 존재다. 그들의 행동은 본능적이며, 학습이나 편견에 물들지 않았다. 바로 이 점에 착안해 그는 ‘아기의 마음을 들여다보면 인간의 타고난 도덕성을 엿볼 수 있지 않을까?’라고 생각하고 연구를 시작했다. 블룸 교수는 철학, 발달심리학, 사회심리학, 행동경제학, 뇌인지과학, 진화생물학 등 다양한 학문 분야를 넘나들며 아기의 행동을 분석한다. 그리고 우리가 당연하게 여겼던 인간 도덕성의 기원에 대한 관념을 뒤흔드는 새로운 시각을 제시한다. 《선악의 기원》은 단순히 아기에게 도덕성이 있는지 없는지를 밝히는 책이 아니다. 이 책은 궁극적으로 우리에게 묻는다. "우리는 어떻게 하면 본성을 뛰어넘어 더 나은 인간이 될 수 있을까?" 블룸 교수의 탁월한 통찰력과 명쾌한 설명은 우리를 인간 본성의 가장 깊은 곳으로 안내한다. 그리고 우리 자신과 타인을 이해하는 새로운 눈을 갖게 한다. 이 책을 통해 우리는 인간 본성의 수수께끼를 풀고, 더 나은 인간, 더 나은 세상을 향한 희망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9788955967807

인간 본성의 역사

홍일립  | 에피파니
42,300원  | 20170116  | 9788955967807
인간의 본성은 무엇인가! 『인간 본성의 역사』는 “인간 본성은 무엇인가?”라는 주제에 대해 이제껏 이루어진 사상가들과 과학자들의 생각을 전면적으로 재구성해낸 책이다. 다시 말하면, 이 책은, 인간이 인간에 대해 이해한, 인간 본성의 모든 관념을 시간적으로는 통시적, 내용적으로는 전체적으로 고찰한 책이다. 저자 홍일립은 대학에서 사회학을 공부했으며, 대학원 등에서 사회사상과 정치경제학·미술사를 공부했고, 예술사회학으로 박사학위를 받았다. 군부 독재 시절, 운동권의 비범한 이론가이자 마르크스ㆍ마르크시즘 전문가이기도 했던 저자는, 오랫동안 우리 사회의 숨어있는 사회이론가로 활동해왔다. 저자 홍일립이 약 5년간의 칩거와 성찰과 공부로 완성한 이 책의 주된 내용은, 인간 본성의 관념을 주제로 공자, 맹자, 순자, 플라톤, 아리스토텔레스 등 고대 동서양의 주요한 사상가들, 마키아벨리와 데카르트, 홉스, 로크, 흄, 루소 등 서양 근대 초기와 계몽기의 독창적인 철학자들, 마르크스와 다윈, 프로이트, 파레토, 보아스, 스키너 등 근현대 자연과학과 사회과학을 이끈 선구자들, 그리고 에드워드 윌슨과 리처드 도킨스, 스티븐 제이 굴드 같은 현대의 정치ㆍ사회 관련 이슈에 강력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생물학과 신경과학 연구자들의 견해와 그 한계를 살펴보는 것이다.
9780143111375

The Laws of Human Nature (『인간 본성의 법칙』 원서)

Greene, Robert  | Penguin Books
16,400원  | 20191001  | 9780143111375
From the #1 New York Times-bestselling author of The 48 Laws of Power comes the definitive new book on decoding the behavior of the people around you Robert Greene is a master guide for millions of readers, distilling ancient wisdom and philosophy into essential texts for seekers of power, understanding and mastery. Now he turns to the most important subject of all - understanding people's drives and motivations, even when they are unconscious of them themselves. We are social animals. Our very lives depend on our relationships with people. Knowing why people do what they do is the most important tool we can possess, without which our other talents can only take us so far. Drawing from the ideas and examples of Pericles, Queen Elizabeth I, Martin Luther King Jr, and many others, Greene teaches us how to detach ourselves from our own emotions and master self-control, how to develop the empathy that leads to insight, how to look behind people's masks, and how to resist conformity to develop your singular sense of purpose. Whether at work, in relationships, or in shaping the world around you, The Laws of Human Nature offers brilliant tactics for success, self-improvement, and self-defense.
9791190630917

인간 본성의 법칙(블랙 에디션) (인간 내면의 충동과 동기를 파악하는 가장 지적인 안내서)

로버트 그린  | 위즈덤하우스
39,000원  | 20200427  | 9791190630917
《인간 본성의 법칙》 5만 부 기념 블랙 에디션 출간! 로버트 그린이 쓴 ‘인간 본성에 관한 완벽한 탐구서’ 인간 내면의 충동과 동기를 파악하는 가장 지적인 안내서 ‘부활한 마키아벨리’라고 불리는 로버트 그린은 《인간 본성의 법칙》에서 ‘인간 본성을 간파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도구’를 독자들에게 제시했고, 우리의 본성을 파악하고 이를 우리 삶에 활용할 방법을 찾고 싶었던 많은 한국 독자들이 이에 호응했다. 《인간 본성의 법칙-블랙 에디션》은 하드커버에 한 권이 920쪽이라는 분량 때문에 읽기 어려워했던 독자들을 위해 만들어진 특별판이다. 하드커버를 소프트커버로 바꾸고, 두 권으로 나눠 독자들이 들고 다니면서 읽어도 크게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만들었다. 《인간 본성의 법칙-블랙 에디션》으로 로버트 그린이 찾은 평범하고, 이상하고, 파괴적인 모습이 공존하는 매혹될 수밖에 없는 존재, 인간의 진짜 모습을 조금 더 편하게 만나보자.
9781781259191

The Laws of Human Nature (’인간 본성의 법칙’원서)

로버트 그린  | Profile Books
28,880원  | 20181024  | 9781781259191
WINNER OF THE INTERNATIONAL BUSINESS BOOK AWARD 2019 Robert Greene is a master guide for millions of readers, distilling ancient wisdom and philosophy into essential texts for seekers of power, understanding and mastery. Now he turns to the most important subject of all - understanding people's drives and motivations, even when they are unconscious of them themselves. We are social animals. Our very lives depend on our relationships with people. Knowing why people do what they do is the most important tool we can possess, without which our other talents can only take us so far. Drawing from the ideas and examples of Pericles, Queen Elizabeth I, Martin Luther King Jr, and many others, Greene teaches us how to detach ourselves from our own emotions and master self-control, how to develop the empathy that leads to insight, how to look behind people's masks, and how to resist conformity to develop your singular sense of purpose. Whether at work, in relationships, or in shaping the world around you, The Laws of Human Nature offers brilliant tactics for success, self-improvement, and self-defence.
9788960924086

인간 본성의 4중 상태

토머스 보스턴  | 부흥과개혁사
11,700원  | 20151220  | 9788960924086
토머스 보스턴의 『인간 본성의 4중 상태』는 목회 사역의 경험을 토대로 쓴 인간론에 대한 대작이다. 보스턴은 『책망과 은혜』라는 책에서 하나님이 아담에게 죄를 짓지 않을 수도 있는 능력(posse non peccare)을 주신 은혜와 천국에 있는 성도들에게 죄를 지을 수 없는 능력(non posse peccare)을 주실 은혜 사이를 구분한 아우구스티누스(354~430)를 따라 내용을 구성했다. 중세 및 종교개혁 시대의 많은 신학자들은 이 구분을 받아들여 인간을 네 가지 상태로 설명하는 데 적용했다. 즉 죄를 지을 수 있는 상태(posse peccare), 죄를 지을 수밖에 없는 상태(non posse non peccare), 죄를 짓지 않을 수 있는 상태(posse non peccare), 죄를 지을 수 없는 상태(non posse peccare)가 그것이다. 목사로서 보스턴은 회중에게 기독교의 경험적 진리를 이해시키는 데 기억하기 쉬운 범주를 사용하기 원했고, 이 네 가지 범주는 그 점에서 완전한 구조를 제공했다.
9788983717870

우리는 지금도 야생을 산다 (인간 본성의 근원을 찾아서)

에드워드 윌슨  | 사이언스북스
14,108원  | 20160722  | 9788983717870
『우리는 지금도 야생을 산다: 인간 본성의 근원을 찾아서』는 과학적 자연주의자이자 생물 다양성의 아버지, 에드워드 윌슨의 생명 사랑 에세이 열두 편을 엄선하고 있다. 최재천 국립생태원 원장과 김길원 인천 대학교 생명과학부 교수의 번역을 통해 지난 2005년 국내에 소개된 바 있는 에드워드 윌슨의 대표작을 다시 한 번 만나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이다.
9788983711168

오래된 연장통 (인간 본성의 진짜 얼굴을 만나다)

전중환  | 사이언스북스
18,000원  | 20140530  | 9788983711168
매일 반복되는 일상 속에 인간 본성의 비밀이 담겨 있다! 언제 어떤 일이 닥칠지 모르는 상황에 적절히 대처하기 위해 연장통이 필요하듯, 인간의 마음 또한 각각의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수많은 심리적 공구들이 빼곡하게 담긴 연장통을 필요로 한다. 단, 농경 사회나 현대 산업사회는 진화를 수반한 심리적 적응이 출현하기에는 턱없이 짧은 시간이어서, 우리의 마음은 ‘오래된 연장통’ 상태에 머물러있다. 『오래된 연장통』은 한국인 최초의 진화심리학자인 전중환 교수가 당시 한국 독자들에게는 낯선 학문이었던 진화심리학을 일상생활 속에서 자주 접하게 되는 사례들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안내하고자 쓴 《오래된 연장통》의 증보판으로, 초판의 틀을 그대로 유지하되 몇 가지 낡거나 잘못된 부분들을 바로잡고 여기에 12개의 이야기를 덧붙여 추가하였다. 다윈의 진화론을 기반으로 한 진화심리학은 인간의 마음 역시 수백만 년에 걸쳐 지속적으로 부딪혔던 문제들을 잘 해결하게끔 설계된 다양한 심리 기제들의 묶음으로 보는데, 이 책은 요리, 유머, 쇼핑에서부터 정치, 스포츠, 반려동물에 이르기까지, 진화와는 전혀 상관없어 보이던 우리 일상생활을 진화심리학이라는 새로운 관점으로 들여다본다. ▶ 이 책은 2010년에 출간된 《오래된 연장통》(사이언스북스)의 증보판입니다.
9791185152912

심리학 공부의 기초 (인간 본성의 본질을 이해하는 법)

대니얼 로빈슨  | 유유
8,100원  | 20180824  | 9791185152912
심리학의 철학적 토대에 중요한 공헌을 이루었다고 평가받는 학자 대니얼 로빈슨은 이 책 <심리학 공부의 기초>에서 심리학이라는 학문의 역사를 고대 그리스의 철학까지 거슬러 올라가 살펴보기를 제안한다. 심리학은 "사실 자기 인식이라는 끝없는 프로젝트에서 생겨나는 여러 복잡한 문제와 견해를 망라"하는데 소크라테스가 심리 문제를 처음으로 명확히 규정했기 때문이다. 고대 철학에서 심리학의 주제를 찾아낸 저자는 심리학이 철학에서 떠나 독립하기 위해 필요한 조건들을 설명하고 과학으로서의 심리학이 되고자 어떤 길을 걸어왔는지 둘러본다. 그리고 다윈의 진화론과 신경학에서 행동주의 학파와 프로이트의 심층심리학까지 냉정하게 비평한 다음, 저자는 현재 연구되는 인지심리학과 사회심리학의 흐름을 간략히 전달한다.
9788967350192

수호전 1 (인간 본성의 모든 것이 펼쳐진다)

시내암  | 글항아리
11,700원  | 20121022  | 9788967350192
원전 그대로의 감동을 되살려낸 ≪수호전≫을 만나다! 『수호전』제 1권은 국내 최초로 ≪수호전≫ 원전을 그대로 완역한 책이다. ≪수호전≫은 북송 선화 연간에 송강 등 36인이 벌인 일에 관한 가공의 스토리다. 송ㆍ원 시기에 각종 희곡 등 공연예술로 민간에서 공연했고, 대본과 잡극 등은 현재까지 남아있다. 이 책에서 번역한 ≪수호전≫은 시내암이 송ㆍ원에서부터 내려온 사서, 전설, 대본, 잡극 등을 모아 가공하여 재창조한 소설로, 당대의 현실을 묘사하고 있으며 진정성 있게 토로하고 있다. 위기의 시대에 대한 문학적 반작용으로 나타난 이 소설에는 민중 반란의 격정과 증오, 인간애가 가감 없이 그려져 있다. 정의를 실현시키려는 인간의 선한 의지와 피를 보고 즐거워하는 잔인한 인간의 이중적 본성을 적나라하게 들여다 볼 수 있다. 우악스러우면서도 섬세한 노지심, 독하고도 날렵한 임충, 인간이 아니라 신장같은 무송, 천진난만하면서도 잔혹한 이규 등 다양한 인물들일 일으키는 생동감 넘치는 사건을 빠짐없이 번역하여 원전의 맛을 최대한 살린 점이 이 책의 특징이다.
9788967350215

수호전 3 (인간 본성의 모든 것이 펼쳐진다)

시내암  | 글항아리
11,700원  | 20121022  | 9788967350215
원전 그대로의 감동을 되살려낸 ≪수호전≫을 만나다! 『수호전』제 3권은 국내 최초로 ≪수호전≫ 원전을 그대로 완역한 책이다. ≪수호전≫은 북송 선화 연간에 송강 등 36인이 벌인 일에 관한 가공의 스토리다. 송ㆍ원 시기에 각종 희곡 등 공연예술로 민간에서 공연했고, 대본과 잡극 등은 현재까지 남아있다. 이 책에서 번역한 ≪수호전≫은 시내암이 송ㆍ원에서부터 내려온 사서, 전설, 대본, 잡극 등을 모아 가공하여 재창조한 소설로, 당대의 현실을 묘사하고 있으며 진정성 있게 토로하고 있다. 위기의 시대에 대한 문학적 반작용으로 나타난 이 소설에는 민중 반란의 격정과 증오, 인간애가 가감 없이 그려져 있다. 정의를 실현시키려는 인간의 선한 의지와 피를 보고 즐거워하는 잔인한 인간의 이중적 본성을 적나라하게 들여다 볼 수 있다. 우악스러우면서도 섬세한 노지심, 독하고도 날렵한 임충, 인간이 아니라 신장같은 무송, 천진난만하면서도 잔혹한 이규 등 다양한 인물들일 일으키는 생동감 넘치는 사건을 빠짐없이 번역하여 원전의 맛을 최대한 살린 점이 이 책의 특징이다.
최근 본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