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제목
저자
외국
ISBN
목차
출판
x
BOOK
PRICE.co.kr
책, 도서 가격비교 사이트
베스트셀러
알라딘
교보문고
Yes24
신간도서
알라딘
교보문고
Yes24
국내도서
가정/요리/뷰티
건강/취미/레저
경제경영
고등학교참고서
고전
과학
달력/기타
대학교재/전문서적
만화
사회과학
소설/시/희곡
수험서/자격증
어린이
에세이
여행
역사
예술/대중문화
외국어
유아
인문학
자기계발
잡지
전집/중고전집
종교/역학
좋은부모
중학교참고서
청소년
초등학교참고서
컴퓨터/모바일
외국도서
가정/원예/인테리어
가족/관계
건강/스포츠
건축/디자인
게임/토이
경제경영
공예/취미/수집
교육/자료
기술공학
기타 언어권 도서
달력/다이어리/연감
대학교재
독일 도서
만화
법률
소설/시/희곡
수험서
스페인 도서
어린이
언어학
에세이
여행
역사
예술/대중문화
오디오북
요리
유머
의학
인문/사회
일본 도서
자기계발
자연과학
전기/자서전
종교/명상/점술
중국 도서
청소년
컴퓨터
한국관련도서
해외잡지
ELT/어학/사전
내책판매
인기 검색어
일간
|
주간
|
월간
1
김동식
2
federal
3
dublin
4
체인소맨
5
to live
실시간 검색어
인간의 마음을 사로잡는
hydro mandoble aino
billpoint
fact
셰익스피어 대전집
검색가능 서점
도서목록 제공
알라딘,
영풍문고,
교보문고
"인간의 마음을 사로잡는"
(으)로 5개의 도서가 검색 되었습니다.
인간의 마음을 사로잡는 스무 가지 플롯
로널드 B. 토비아스 | 풀빛
14,400원 | 20120525 | 9788974744052
명작을 위한 스무 가지 플롯의 패턴! 『인간의 마음을 사로잡는 스무 가지 플롯』은 명작을 위한 스무 가지 유형의 플롯을 제시한 책이다. 소설, 희곡, 시나리오, 텔레비전 드라마나 이벤트 또는 스토리 등을 짜는 데 구체적이면서도 당장 활용할 수 있는 풍부한 지침들을 제공한다. 저자는 플롯에 대한 세심한 충고들을 신화와 동화, 소설, 시나리오와 희곡의 유형으로부터 추출하고 구체적인 장면들을 곁들여 설명하고 있다. 제1부에서는 플롯에 대한 이론들을 정리하고, 제2부에서는 가장 성공적인 플롯의 패턴을 스무 가지로 나누어 소개하며 작가지망생들이 각각의 플롯에 맞는 감각을 제대로 익힐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 개정판에서는 번역을 다시 검토하여 어색한 문장을 다듬고, 이해를 돕기 위해 역자의 각주를 새로 덧붙였다.
가격비교
인간의 마음을 사로잡는 연출
김석만 | 풀빛
14,400원 | 20130910 | 9788974747367
한국이 낳은 무대연출의 거장이 정리한 무대연출의 교본 무대 연출의 모든 것『인간의 마음을 사로잡는 연출』. 이 책은 한국 연극계의 리더라 불리는 저자 김석만이 무대연출의 모든 것을 담았다. 저자는 연출가는 당대의 문화적 해석자이자 시대의 요청에 답해 자기 목소리를 내는 창조자라고 정의하며 이러한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연출가는 어떤 사람이 되어야 하고 연출은 어떤 과정을 밟아야 하는지 소개한다. 이 책은 크게 네 부로 나누어 연출가에 대한 개괄 설명, 연출의 다섯 가지 요소를 명료하게 짚어 주는 ‘파스타’를 통해 연출 요소를 구체적이고도 알기 쉽게 분석하며 연출 요소에 대한 정리를 하였다. 또한 창작의 발상에서 공연에 이르기까지 연출의 전 과정을 여덟 단계로 나누어 설명하며 말과 행동, 감정 등 다양한 차원에서 바람직한 연출가가 되기 위한 실천 과제가 무엇인지 제시하고 있다.
가격비교
당신은 인간의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까? (방송국 PD의 살아 있는 인문학)
박천기 | 디페랑스
16,920원 | 20240330 | 9791185264851
현장의 경험을 담은 생활밀착형 성찰 마치 한 편의 다큐멘터리를 보는 듯한 인문학의 향연! “수만 권의 책을 읽어도 그가 실천하지 않은 지성이라면 그것은 윤편의 말처럼 활자가 찍혀 있는 찌꺼기에 불과하다. 예수와 부처가 성인으로 받들어지는 이유는 이들이 다독가이기 때문이 아니라 자신의 말을 행동으로 옮긴 실천가이기 때문이며, 루터가 종교개혁을 이끌 수 있었던 것은 『성경』을 읽고 또 읽고 그 말씀에 따라 실천으로 이행했기 때문이다. 삶을 변화시키는 독서. 이것이 책을 읽는 진정한 의미이자 목적이라 할 것이다.” - 본문 중에서 인문학이 정말 삶에 관한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것일까? 아니면 그저 ‘글로 머문 생각’들에 지나지 않는 것일까? 책을 많이 읽었어도 은근히 말 안 통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던가. 지식은 곧 지혜는 아니라는, 그 진부하고 식상한 말도 행위로 옮겨졌을 때나 증명 가능한 일. 그전까지는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조차 알 수 없다. 오랜 시간 동안 방송 매체를 통해 세상과 소통해 온 저자는 스스로를 ‘기록하는 자’라고 표현한다. 그에게 글을 쓴다는 것은, 단순히 종이의 흰 공간을 채우는 행위가 아니라 기억을 남기겠다는 의지의 표현이기도 하다. 그러나 또한, 무언가를 기억하는 동시에 ‘기억됨’을 전제로 하는 매우 위험한 행위이고, 무엇보다 맨얼굴의 자신과 마주할 용기까지도 필요한 일종의 모험이라고 말한다. 글을 쓰는 행위가 누군가에게 보여 주기 위한 현학적 지식에 불과한 것은 아닐까, 하는 반성을 잇대고 덧대며 다시 기억을 남긴다. 생각과 이론만으로는 세상을 바꿀 수 없다. 그도 그 세상을 직접 겪어보면서 가능해지는 것. 행위도 해 버릇해야, 그 행위의 양이 늘어 간다. 행위는 그 ‘기억의 약속’이다.
가격비교
인간의 마음을 이해하는 수업 (나와 너를 이해하는 관계의 심리학)
신고은 | 포레스트북스
13,500원 | 20210129 | 9791191347005
“창문을 열어 환기를 하듯 우리 마음에도 통풍이 필요합니다” 상처만 가득했던 관계를 치유하는 38가지 심리학 “저 사람은 대체 왜 저렇게 행동할까?” “내 마음을 알다가도 모르겠어” 살면서 누구나 한 번쯤 드는 생각들일 것이다. 우리는 자기 자신의 마음을 잘 안다고 생각하지만 마음의 층위는 생각보다 깊고 다양해 온전히 이해하기란 쉽지 않다. 또 타인의 마음을 잘 안다고 자부하는 사람도 사실은 자신이 생각하는 딱 그만큼만 상대를 통해 보는 것뿐이다. 나와 타인을 안다는 섣부른 판단을 조심해야 하는 이유는 나도 모르는 사이에 상처를 주기도 하고 또 상처를 받기 때문이다. 상처를 주었음에도 그게 왜 상처가 되는지 모르고, 상처를 받았으면서도 상처인지 인지하지 못하는 등 우리는 관계에서 받는 상처에 점점 무뎌지고 있다. 학문으로서의 심리학뿐만 아니라 삶에 직접 적용해볼 수 있는 다양한 심리학 이론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는 심리학자로 정평이 나 있는 신고은 저자는 심리학만큼 나와 타인을 이해하는 좋은 수단은 없다고 말한다. 일거수일투족이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의 행동을 보면서 사실은 마음에 들지 않는 자신의 행동을 상대방을 통해 발견하는 ‘투사’, 어렸을 적 양육자와의 불안정한 애착 형성으로 인해 성인이 된 후 관계에서 보이게 되는 ‘회피성 성향’, 일단 사건이 일어나고 나면, 예전에 자신이 생각했던 여러 가능성 중 결과와 일치하는 가능성 하나만 선택해 그것만이 자신의 예측이었던 것처럼 확신하는 경향을 뜻하는 ‘사후 확신 편향’ 등은 나도 몰랐던 나를 이해하고 상대를 이해하는 강력한 도구가 된다. 심리학은 마음의 매뉴얼 같은 것이다. 사람의 마음이 어떻게 발달하고, 어떤 행동에 대한 원인과 결과는 무엇인지 잘 정리된 설명서와 같다. 그러므로 상처를 받았을 때 ‘아, 이게 내 잘못이 아니구나’, ‘어쩔 수 없는 상황이었구나’라는 걸 알게 된다. 상처는 더 이상 상처가 아닌 게 되고, 상처라고 생각되는 행동을 타인에게 하지 않을 수 있게 된다. 나를 치유하고 앞으로 받을 상처를 예방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가격비교
마음을 사로잡는 인간경영 (개인의 능력을 최대치로 이끌어내는 현명한 리더의 성공 불변의 법칙)
월터 딜 스콧 | 돋을새김
0원 | 20140301 | 9788961671248
처음으로 심리학을 비즈니스와 광고에 도입한 응용심리학계의 선구자인 월터 딜 스콧의 책. 그는 인간의 본능과 심리를 활용해 잠재력을 끌어올렸을 때 그것이 노동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주목했다. 그리고 그 실천적 방법들을 이 책에 담았다. 이 책은 가장 기본적이고 핵심적인 심리학 인력관리론의 고전으로서 데일 카네기, 앤드루 카네기 등 수많은 경영이론가들로부터 인용되었다. 이후 수많은 관련 도서들이 나오고 연구가 진행되었지만, 여기서 다루고 있는 기본 법칙들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다. 저자는 우선 모방, 경쟁심을 활용하라고 하고 노동에 대한 적절한 임금을 지불함으로써 보상 심리를 만족시키도록 했다. 이 외에도 그는 경영자들이 근로자들에게 즐겁게 일하며 일과 사랑에 빠질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어야 한다고 했다. 즉 재미를 추구하는 인간의 심리를 이용하라는 뜻이다. 인간의 심리를 매우 간결하면서도 정확하게 인력 관리에 응용한 이 책은 1911년에 발표되어 10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여전히 유효한 경영인들의 교과서이다.
가격비교
1
최근 본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