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제목
저자
외국
ISBN
목차
출판
x
BOOK
PRICE.co.kr
책, 도서 가격비교 사이트
베스트셀러
알라딘
교보문고
Yes24
신간도서
알라딘
교보문고
Yes24
국내도서
가정/요리/뷰티
건강/취미/레저
경제경영
고등학교참고서
고전
과학
달력/기타
대학교재/전문서적
만화
사회과학
소설/시/희곡
수험서/자격증
어린이
에세이
여행
역사
예술/대중문화
외국어
유아
인문학
자기계발
잡지
전집/중고전집
종교/역학
좋은부모
중학교참고서
청소년
초등학교참고서
컴퓨터/모바일
외국도서
가정/원예/인테리어
가족/관계
건강/스포츠
건축/디자인
게임/토이
경제경영
공예/취미/수집
교육/자료
기술공학
기타 언어권 도서
달력/다이어리/연감
대학교재
독일 도서
만화
법률
소설/시/희곡
수험서
스페인 도서
어린이
언어학
에세이
여행
역사
예술/대중문화
오디오북
요리
유머
의학
인문/사회
일본 도서
자기계발
자연과학
전기/자서전
종교/명상/점술
중국 도서
청소년
컴퓨터
한국관련도서
해외잡지
ELT/어학/사전
내책판매
인기 검색어
일간
|
주간
|
월간
1
김동식
2
mechanical
3
8 8
4
전기
5
우리집
실시간 검색어
채식이라면
혜음원
tra sua ngo gia
오인탁 파이데이아
그해 여름
검색가능 서점
도서목록 제공
알라딘,
영풍문고,
교보문고
"채식이라면"
(으)로 5개의 도서가 검색 되었습니다.
이렇게 맛있고 멋진 채식이라면 (초록 식탁이 내 안으로)
생강 | 동아일보사
0원 | 20130701 | 9788970909639
일곱 빛깔 무지개로 빛나는 맛있는 채식 요리! 『이렇게 맛있고 멋진 채식이라면』은 눈이 즐겁고 맛이 보이는 126가지의 채소요리를 소개한다. ‘채식’이라는 단어를 떠올리면 나물 위주의 토종한식 건강밥상을 생각한다. 그러나 이 책에서 소개하는 ‘채식’은 다양한 식재료와 저자의 중동생활을 바탕으로 쌓은 노하우의 중동 로컬푸드를 접목한 한국식 채식 메뉴이다. 채소요리가 얼마나 다양하고, 얼마나 아름답고, 얼마나 맛있고 매력적인지 직접 보고, 느끼고, 즐길 수 있다. 이 책은 채식 요리의 기본기인 소스 만들기, 식초 만들기, 요구르트 만들기, 콩 익히기 등을 시작으로, 매일같이 먹는 밥, 찌개, 반찬, 간식과 별식을 채식으로 요리하는 법, 특별한 날 즐길 수 있는 샐러드, 브런치, 파스타, 수프를 소개한다.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간편하고 다양한 조리법을 이용해 ‘채식’이라고 하면 떠올리는 ‘선택의 폭이 좁은 요리책’이 아닌 매력적인 요리가 실려있다.
가격비교
이렇게 맛있고 멋진 채식이라면 3: 사계절이 내 안으로 (사계절이 내 안으로)
생강(신주하) | 혜다
22,320원 | 20211030 | 9791191183092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을 놓치지 않고 잘 사용하는 방법은 마주하는 식탁이 채식 위주의 제철 음식으로 채워지는 것 일상의 식탁에 사계절이 영원하기를 바라는 마음 미소가 지어지는 순하고 편안한 채소 위주의 식생활 요리책으로선 가히 독보적인 스타일과 뛰어난 감각으로 꾸준히 사랑 받아온 채식 요리전문가 생강의 〈이렇게 맛있고 멋진 채식이라면〉이 4년 만에 세 번째 책을 내놓았다. 1권 ‘초록 식탁이 내 안으로’, 2권 ‘다이어트가 내 안으로’에 이어 3권의 컨셉트는 ‘사계절이 내 안으로’다. 당연하게 맞이해 잊고 살지만, 일상 곳곳에 깊이 배여 있는 ‘계절의 아름다움’과 너무나 익숙한 나머지 특별하거나 새롭게 느끼지 못했던 ‘계절의 맛’을 저자 고유의 섬세하고 창의적인 레시피로 엮어 봄, 여름, 가을, 겨울, 각 계절의 시간을 놓치지 않고 만끽할 수 있게 돕는다. 매 책마다 자주 접하지 못해 신선하게 다가오는 재료로 만든 요리도 새롭지만, 특히 이번 책에서는 어렸을 적 많이 먹어 추억으로 남은 흔한 재료의 옛날 음식, 투박하고 촌스럽다고 생각한 엄마 또는 할머니의 시골 음식을 세련된 맛으로 재해석한 것들이 특히 눈길을 끈다. 지난 4년 쉼 없이 갈고 닦은 저자의 채식 요리에 대한 열정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가격비교
이렇게 맛있고 멋진 채식이라면 2: 다이어트가 내 안으로 (다이어트가 내 안으로, 개정판)
생강(신주하) | 혜다
21,420원 | 20211105 | 9791191183115
채식과 요리책에 관한 고정관념을 깬 ‘이렇게 맛있고 멋진 채식이라면’ 두 번째 이야기 “지금 당신이 하고 있는 채식은 올바른 다이어트의 방법일까요?” 채식 요리의 스펙트럼을 한층 더 넓히고 몸의 회복 탄력성을 키워 저절로 몸 관리 되는 채소 위주의 느린 다이어트, 느리지만 올바른 식사 습관 맛은 물론, 보기에 화려하고 멋진 요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채식과 요리책의 고정관념을 깬 〈이렇게 맛있고 멋진 채식이라면〉 두 번째 주제는 모두의 관심사 ‘다이어트’다. 많은 사람이 다이어트를 할 때 가장 쉽게 생각하는 것이 채식이지만, 이를 좀 더 가까이 들여다 보면 여러 검증되지 않은 방법이 난무하고 있는 것이 현실. 대부분 소비자를 현혹하는 과장 광고로, 이 책은 이런 인스턴트식 다이어트에 소비자가 끌려 다니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했다. 느려도 바른 다이어트, 건강한 식습관 만들기에 중점을 둔 책이다. 진정한 다이어트란 ‘얼마나 많이 체중이 줄었냐’가 아니라 감량한 상태를 ‘얼마나 오래 유지하느냐’로 기준 삼아야 하는 만큼, 저자가 오랜 기간 채식 생활을 하며 터득한 체중 유지 비법을 채소 위주의 식단으로 전달한다. 단기에 급격한 변화를 기대하며 일일이 칼로리를 따져 먹거나, 이것저것 금기 조항 많은 까다로운 다이어트식이 아니다.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느리지만 올바른 채소 위주의 식사법으로 먹다 보면 자연스럽게 식습관이 개선되고, 몸 관리가 되며, 스스로 먹는 것의 중요함을 깨우쳐 언제나 정신이 몸을 제어할 수 있게 하는 바른 식사 습관에 관한 책이다.
가격비교
이렇게 맛있고 멋진 채식이라면 1: 초록 식탁이 내 안으로 (초록 식탁이 내 안으로, 개정판)
생강(신주하) | 혜다
21,420원 | 20211105 | 9791191183108
자연이 보이고 마음이 따뜻해지는 식생활 삶의 관점이 달라지는 채식의 기쁨 누구나 쉽고 기분 좋게 다가갈 수 있는 채소 중심의 요리책 눈이 즐겁고 맛이 보이는 126가지 채소 요리 실용과 편리를 뛰어넘어 오래 간직하고 싶은 폼나는 요리책 채식 요리책에 대한 고정관념이 사라진다! 이 책은 그간 채식주의자라고 하면 ‘불편하게 사는 사람’, 채소 요리책이라고 하면 ‘선택의 폭이 좁은 요리책’이라고 생각했던 채식에 대한 오해와 고정관념을 확실하게 풀어준다. 채소 요리가 얼마나 다양하고, 얼마나 아름답고, 얼마나 맛있고 매력적인지를 눈으로 보고 만들어서 직접 맛으로 확인할 수 있게 해준다. 눈이 즐거운 126가지 채소 요리의 아주 특별한 맛! 채식이라고 하면 바로 연상되는 사찰식 나물 위주 건강 밥상이 아니다. 세계 각국 다양한 식재료로 만든 서양식 메뉴를 비롯해 중동의 로컬푸드를 한식에 접목해 늘 먹어온 음식도 새롭고 참신하게 느껴지는 채식 메뉴가 무려 126개나 들어 있다. 소개한 요리마다 맛과 멋이 남달라 요리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하나 하나가 ‘신선’ 그 자체다. 만들기 쉬어 더 기분 좋아지는 채소 중심 요리책 보기에 아름다운 음식이 만들기도 쉬우니 금상첨화. 단순하고 간편한 조리법으로 재료 자체의 맛과 특성을 잘 살렸다. 완성 음식은 셰프의 요리 못지 않은 멋진 비주얼로 그 자체로 기분이 좋아진다. 책에는 블로그를 통해 레시피를 공유한 사람들의 공감 댓글도 함께 담아 음식의 맛을 보다 구체적으로 느끼고 만들어볼 수 있다. 두꺼워도 지루하지 않는 기분 좋은 요리책 요리책으로는 독보적일 만큼 두껍지만, 읽거나 보는 데 지루함은 없다. 보다가 읽게 되고, 읽다가 보게 되는 소설책 같은 요리책이라는 점도 특징이다. 다 보고 난 후 여운이 길게 남아 오래오래 간직하고 싶은 책이다. You Are What You Eat! “무엇을 먹는지가 바로 당신을 만든다”
가격비교
이렇게 맛있고 멋진 채식이라면 2: 다이어트가 내 안으로 (다이어트가 내 안으로)
생강 | 동아일보사
0원 | 20170525 | 9791187194415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운 가볍고 다채로운 채식 요리! 채식과 요리책에 대한 고정관념을 깬 『이렇게 맛있고 멋진 채식이라면』 두 번째 이야기 《다이어트가 내 안으로》. “지금 당신이 하고 있는 채식은 올바른 다이어트의 방법일까?”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할 때 가장 쉽게 생각하는 것이 채식이지만 검증되지 않은 방법이 난무하고 있다. 이러한 인스턴트식 다이어트에 끌려가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느리지만 올바른 다이어트, 건강한 식습관을 이야기해 보고자 한 책이다. 이 책은 채소 요리책이라고 하면 ‘선택의 폭이 좁은 요리책’이라고 생각했던 채식에 대한 오해와 고정관념을 확실히 풀어줄 만큼 재료의 폭이 넓고 요리의 비주얼도 다채롭다. 또한 가볍되 포만감은 오래 유지되는 106가지의 채소요리를 담고 있다. 채식 요리의 스펙트럼을 한층 더 넓히고 몸의 회복 탄력성을 키우며 저절로 몸매 관리도 되는 채소 위주의 느린 다이어트, 느리지만 올바른 식사 습관을 시작해 보자.
가격비교
1
최근 본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