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logo
x
바코드검색
BOOKPRICE.co.kr
책, 도서 가격비교 사이트
바코드검색

인기 검색어

실시간 검색어

검색가능 서점

도서목록 제공

  • 네이버책
  • 알라딘
  • 교보문고
"최강 연금"(으)로 2개의 도서가 검색 되었습니다.
9791198063670

최강의 배당연금 투자 (잠든 사이 돈이 불어나는 평생 복리의 마법)

배당연금술사  | 헤리티지북스
19,800원  | 20230426  | 9791198063670
주식시장은 반복의 역사다. 상승장이 이어지면 현금 가치가 떨어지고, 하락장으로 손실을 경험하면 다시 안정적인 수익을 보장하는 은행 상품을 찾는 사람이 늘어난다. 누구도 상승과 하락의 끝을 정확히 예측할 수 없기에, 우리는 반드시 이에 대한 대비책을 마련해놓아야 한다. 《최강의 배당연금 투자》는 평범한 개인 투자자가 ‘안전하게’ 그리고 ‘확실하게’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 배당연금 투자를 최초로 다룬 책이다. 배당연금이란 기업의 배당금을 통해 연금과 같은 안정적인 현금흐름을 만드는 것을 말한다. 다른 주식에 비해 매수와 매도 타이밍을 고민할 필요도, 종목을 매번 새로 분석할 필요도 없다. 무엇보다 주가 하락을 크게 영향받지 않아 스트레스가 거의 없다. 배당연금 투자의 원칙은 간단하다. 끊임없이 수량을 늘리고 오래 보유하면 된다. 따라서 끈기와 인내만 있으면 누구나 성공할 수 있는 가장 쉽고 마음 편한 투자법이다. 이 책은 배당연금 관점의 마인드셋부터 목표 설정, 포트폴리오 구성, 투자 전략까지 배당연금 투자에 관한 모든 것을 안내한다. 이 책의 저자 배당연금술사는 성공과 실패를 거듭하며 발전해나간 자신의 투자 경험과 그 과정을 예시로 적극 활용한다. 거기에 투자 성향이 서로 다른 아내(안전지향성)와 자신(성장지향성)의 최근 포트폴리오까지 낱낱이 공개한다. 어떤 투자를 할 때 어떠한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숫자로 직접 확인시켜주고 장단점까지 꼼꼼히 분석해 살펴봄으로써 투자자 스스로 자신에게 알맞은 선택을 하도록 돕는다.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망설였던 입문자, 이제 막 투자 공부를 시작한 초보자, 지금보다 더 탄탄한 파이프라인을 만들고 싶은 배당연금 투자자 모두에게 유용한 한 권이 될 것이다.
9791158462949

근육이 연금보다 강하다 (건강 나이를 10년 앞당기는 최강의 근력 운동)

김헌경  | 비타북스
12,390원  | 20190605  | 9791158462949
일본 최고의 한국인 근육 박사가 알려주는 건강 장수의 비결 행복한 노후를 위해 지금 당장 ‘근육테크’를 시작하자! 일본인의 건강 나이를 10년 앞당긴 근력 운동이 드디어 한국에 상륙했다. 초고령사회인 일본에서는 기대 수명만큼 건강 수명이 늘지 못해 나이가 들어 바깥 활동이 줄어들고 집 안에서만 무기력하게 지내는 고령자들이 증가했다. 자신의 두 발로 잘 걷지 못해 침대 위에서만 생활하는, 일명 ‘와상 상태’의 고령자가 많아져 사회문제로 번지자 건강 수명을 늘리기 위한 노력이 진행됐다. 그 후 일본은 고령자를 위한 운동을 개발해 지역 사회에 보급하여 현재 건강 나이를 10년 앞당기는 성과를 거두었다. 이때 노년층을 위한 근력 운동을 개발해 일본 전역에 알린 사람이 바로 도쿄 건강장수의료센터의 유일한 한국인 임원이자 《근육이 연금보다 강하다》의 저자, 김헌경 연구부장이다. 도쿄 건강장수의료센터는 초고령사회를 대비해 노년층의 건강 증진을 위해 만들어진 곳으로 고령자의 건강을 위한 운동을 개발하며 지역사회에 보급하는 데 힘쓰고 있다. 저자는 이곳에서 노화와 근육에 관해 연구하며 운동을 개발했고, 그 운동은 일본 각 지역의 지자체, 보건소, 요양병원 등에서 실제로 활용되고 있다. 저자가 30년 동안 직접 연구 및 개발하여 효과를 입증한 고령자를 위한 근력 운동을 이 책에 모두 담았다. 고령자들이 가장 고민하는 낙상, 근감소증, 보행 장애, 허약, 요실금을 묶어 5대 노년증후군이라 한다. 이런 5대 노년증후군을 예방하고 개선하여 활기찬 노년기를 보낼 수 있는 운동을 소개한다. 모든 운동은 남녀노소 맨손으로 어디서든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쉬운 동작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단련해야 할 근육을 정확히 자극시켜 운동한다. 책에 소개된 운동은 실제 일본에서 효과를 입증한 것들이다. 나이가 들면 몸에 있는 근육은 점점 사라지고, 근육의 감소는 건강 문제로 이어진다. 그렇기에 나이가 들수록 근육을 ‘저축’해야 한다는 말이 있다. 우리나라도 이미 고령사회에 진입했다. 죽기 직전까지 내 손발로 자유롭게 움직이며 생활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근육에 투자하는 ‘근육테크’를 시작해보자. 책에는 벽에 붙여놓고 언제든 따라 할 수 있는 포스터를 수록했다.
검색어 "최강 연금"와 유사한 도서추천 목록입니다.
1
최근 본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