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제목
저자
외국
ISBN
목차
출판
x
BOOK
PRICE.co.kr
책, 도서 가격비교 사이트
베스트셀러
알라딘
교보문고
Yes24
신간도서
알라딘
교보문고
Yes24
국내도서
가정/요리/뷰티
건강/취미/레저
경제경영
고등학교참고서
고전
과학
달력/기타
대학교재/전문서적
만화
사회과학
소설/시/희곡
수험서/자격증
어린이
에세이
여행
역사
예술/대중문화
외국어
유아
인문학
자기계발
잡지
전집/중고전집
종교/역학
좋은부모
중학교참고서
청소년
초등학교참고서
컴퓨터/모바일
외국도서
가정/원예/인테리어
가족/관계
건강/스포츠
건축/디자인
게임/토이
경제경영
공예/취미/수집
교육/자료
기술공학
기타 언어권 도서
달력/다이어리/연감
대학교재
독일 도서
만화
법률
소설/시/희곡
수험서
스페인 도서
어린이
언어학
에세이
여행
역사
예술/대중문화
오디오북
요리
유머
의학
인문/사회
일본 도서
자기계발
자연과학
전기/자서전
종교/명상/점술
중국 도서
청소년
컴퓨터
한국관련도서
해외잡지
ELT/어학/사전
내책판매
인기 검색어
일간
|
주간
|
월간
1
김동식
2
math
3
journeys
4
nothing
5
chemical
실시간 검색어
추서
동숭동 날쌀
kmg=x
놀이 문화
lldfll
검색가능 서점
도서목록 제공
알라딘,
영풍문고,
교보문고
"추서"
(으)로 10개의 도서가 검색 되었습니다.
선우추서법
배경석 | 서예문인화
11,700원 | 20220404 | 9791166260063
이 책은 선우추서법에 대해 다룬 서예 도서이며 기초적이고 전반적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가격비교
천군기2.추서 (김광순 소장 필사본 고소설 100선)
김동협 | 박이정
10,800원 | 20191231 | 9791158485467
우리나라 고소설의 대부분은 필사본 형태로 전한다. 한지韓紙에 필사자가 개성 있는 독특한 흘림체 붓글씨로 썼기 때문에 필사본이라 한다. 필사본 고소설을 현대어로 번역하는 작업은 쉽지가 않다. 필사본 고소설 대부분이 붓으로 흘려 쓴 글자인데다 띄어쓰기가 없고, 오자誤字와 탈자脫字가 많으며, 보존과 관리 부실로 인해 온전하게 전승되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뿐만 아니라, 이미 사라진 옛말은 물론이고, 필사자 거주지역의 방언이 뒤섞여 있고, 고사성어나 유학의 경전 용어와 고도의 소양이 담긴 한자어가 고어체로 적혀 있어서, 전공자조차도 난감할 때가 있다. 이러한 이유로, 소장자이자 역주자 대표인 김광순 교수는 고전적 가치가 있는 고소설을 엄선하고 유능한 집필진을 꾸려 고소설 번역 사업에 적극적으로 헌신하고 있다. 김광순 교수는 대학 강단에서 40년 동안 강의하면서 고소설을 수집해 왔다. 고소설이 있는 곳이라면 주저하지 않고 어디든지 찾아가서 발품을 팔았고, 마침내 474종의 고소설을 수집할 수 있게 되었다. 필사본 고소설이 소중하다고 하여 내어놓기를 주저할 때는 그 자리에서 필사筆寫하거나 복사를 하고 소장자에게 돌려주기도 했다. 그렇게라도 하지 않았다면 지금쯤 벽지나 휴지의 재료가 되어 소실되었을 가능성이 크다. 김광순 교수가 소장하고 있는 작품 중에는 고소설로서 문학적 수준이 높은 작품이 다수 포함되어 있고 이들 중에는 학계에도 알려지지 않은 유일본과 희귀본도 있다. 김광순 소장 474종을 연구원들이 검토하여 100종을 선택하였으니, 이를 [김광순 소장 필사본 고소설 100선]이라 이름 한 것이다. 필사본 고소설은 우리가 문화민족이었다는 증거이며 보고寶庫로서 우리 조상이 물려준 고유의 문화유산이다. 우리 고전에 대한 뜨거운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김광순 소장 필사본 고소설 100선]을 즐겨 읽고 음미해 주기 바란다.
가격비교
영어로 읽는 한국사 4부 (호머 헐버트: 외국인 최초 건국공로훈장 태극장 추서) : The History of Korea, vol. 4(영문판) (영어로 읽는 한국사 4부 (호머 헐버트: 외국인 최초 건국공로훈장 태극장 추서))
호머 헐버트 | 부크크(bookk)
16,500원 | 20190926 | 9791127283513
영어로 읽는 한국사 4부 (호머 헐버트: 외국인 최초 건국공로훈장 태극장 추서) : The History of Korea, vol. 4(영문판) World Classic Reading Book (세계 고전문학 읽기) 1.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외국인 1위 2. 안중근 의사가 존경한 인물 3. 호머 헐버트 외국인 독립운동가 구한말 , 대한제국 시절에 선교사로 방문하여 독립운동을 하였다. 우리나라 최초 외국인 대한민국 정부로부터 외국인으로서는 최초로 건국공로훈장 태극장(독립장)이 추서됐다. 오늘날 대한민국에서는 대한제국 시대 언론인으로 활동했던 어니스트 배델(영국 출신)과 아울러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외국인 1위로 꼽히기도 했다. 안중근 의사가 존경한 인물이기도 하다. 또한, 해당 도서는 역사적 가치가 있는 중요한 저서이기도 하다. * 저자: 헐버트 Hulbert, Homer Bezaleel(1863-1949) 미국의 선교사·언어학자·사학자. 버몬트 주 뉴헤븐에서 출생하였다. 1884년 다트먼 대학을 졸업하고, 유니언 신학교에 입학하였다. 1886년 벙커 등과 우리나라에 와서 육영 공원에서 외국어를 가르쳤다. 을사조약 후, 고종의 밀서를 가지고 미국에 가서 대통령을 만나려고 하였으나, 실패하고 다시 우리나라에 왔다. 1906년 을 통하여 일본의 야만적 침략 행위를 폭로하는 한편, 고종에게 제2차 만국 평화 회의에 밀사를 보내도록 건의하였다. 그는 헤이그에 가서 우리 대표단의 호소문을 "회의 시보"에 게재하게 하는 등 우리나라의 주권 회복 운동에 적극적으로 협력하였다. 1949년 국빈으로서 우리나라에 와서 병사하였다. 저서에 "한국사", "대동기년", "한국 견문기" 등이 있다.
가격비교
영어로 읽는 한국사 1부 (호머 헐버트: 외국인 최초 건국공로훈장 태극장 추서): The History of Korea, vol. 1(영문판) (영어로 읽는 한국사 1부 (호머 헐버트: 외국인 최초 건국공로훈장 태극장 추서):)
호머 헐버트 | 부크크(bookk)
12,100원 | 20190812 | 9791127280239
영어로 읽는 한국사 1부 (호머 헐버트: 외국인 최초 건국공로훈장 태극장 추서) : The History of Korea, vol. 1(영문판) World Classic Reading Book (세계 고전문학 읽기) 1.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외국인 1위 2. 안중근 의사가 존경한 인물 3. 호머 헐버트 외국인 독립운동가 구한말 , 대한제국 시절에 선교사로 방문하여 독립운동을 하였다. 우리나라 최초 외국인 대한민국 정부로부터 외국인으로서는 최초로 건국공로훈장 태극장(독립장)이 추서됐다. 오늘날 대한민국에서는 대한제국 시대 언론인으로 활동했던 어니스트 배델(영국 출신)과 아울러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외국인 1위로 꼽히기도 했다. 안중근 의사가 존경한 인물이기도 하다. 또한, 해당 도서는 역사적 가치가 있는 중요한 저서이기도 하다. * 저자: 헐버트 Hulbert, Homer Bezaleel(1863-1949) 미국의 선교사·언어학자·사학자. 버몬트 주 뉴헤븐에서 출생하였다. 1884년 다트먼 대학을 졸업하고, 유니언 신학교에 입학하였다. 1886년 벙커 등과 우리나라에 와서 육영 공원에서 외국어를 가르쳤다. 을사조약 후, 고종의 밀서를 가지고 미국에 가서 대통령을 만나려고 하였으나, 실패하고 다시 우리나라에 왔다. 1906년 을 통하여 일본의 야만적 침략 행위를 폭로하는 한편, 고종에게 제2차 만국 평화 회의에 밀사를 보내도록 건의하였다. 그는 헤이그에 가서 우리 대표단의 호소문을 "회의 시보"에 게재하게 하는 등 우리나라의 주권 회복 운동에 적극적으로 협력하였다. 1949년 국빈으로서 우리나라에 와서 병사하였다. 저서에 "한국사", "대동기년", "한국 견문기" 등이 있다.
가격비교
영어로 읽는 한국사 5부 (호머 헐버트: 외국인 최초 건국공로훈장 태극장 추서) : The History of Korea, vol. 5(영문판, 완결) (영어로 읽는 한국사 5부 (호머 헐버트: 외국인 최초 건국공로훈장 태극장 추서))
호머 헐버트 | 부크크(bookk)
14,800원 | 20190926 | 9791127283520
영어로 읽는 한국사 5부 (호머 헐버트: 외국인 최초 건국공로훈장 태극장 추서) : The History of Korea, vol. 5 (영문판, 완결) World Classic Reading Book (세계 고전문학 읽기) 1.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외국인 1위 2. 안중근 의사가 존경한 인물 3. 호머 헐버트 외국인 독립운동가 구한말 , 대한제국 시절에 선교사로 방문하여 독립운동을 하였다. 우리나라 최초 외국인 대한민국 정부로부터 외국인으로서는 최초로 건국공로훈장 태극장(독립장)이 추서됐다. 오늘날 대한민국에서는 대한제국 시대 언론인으로 활동했던 어니스트 배델(영국 출신)과 아울러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외국인 1위로 꼽히기도 했다. 안중근 의사가 존경한 인물이기도 하다. 또한, 해당 도서는 역사적 가치가 있는 중요한 저서이기도 하다. * 저자: 헐버트 Hulbert, Homer Bezaleel(1863-1949) 미국의 선교사·언어학자·사학자. 버몬트 주 뉴헤븐에서 출생하였다. 1884년 다트먼 대학을 졸업하고, 유니언 신학교에 입학하였다. 1886년 벙커 등과 우리나라에 와서 육영 공원에서 외국어를 가르쳤다. 을사조약 후, 고종의 밀서를 가지고 미국에 가서 대통령을 만나려고 하였으나, 실패하고 다시 우리나라에 왔다. 1906년 을 통하여 일본의 야만적 침략 행위를 폭로하는 한편, 고종에게 제2차 만국 평화 회의에 밀사를 보내도록 건의하였다. 그는 헤이그에 가서 우리 대표단의 호소문을 "회의 시보"에 게재하게 하는 등 우리나라의 주권 회복 운동에 적극적으로 협력하였다. 1949년 국빈으로서 우리나라에 와서 병사하였다. 저서에 "한국사", "대동기년", "한국 견문기" 등이 있다.
가격비교
영어로 읽는 한국사 3부 (호머 헐버트: 외국인 최초 건국공로훈장 태극장 추서) : The History of Korea, vol. 3(영문판) (영어로 읽는 한국사 3부 (호머 헐버트: 외국인 최초 건국공로훈장 태극장 추서))
호머 헐버트 | 부크크(bookk)
11,000원 | 20190812 | 9791127280253
영어로 읽는 한국사 3부 (호머 헐버트: 외국인 최초 건국공로훈장 태극장 추서) : The History of Korea, vol. 3(영문판) World Classic Reading Book (세계 고전문학 읽기) 1.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외국인 1위 2. 안중근 의사가 존경한 인물 3. 호머 헐버트 외국인 독립운동가 구한말 , 대한제국 시절에 선교사로 방문하여 독립운동을 하였다. 우리나라 최초 외국인 대한민국 정부로부터 외국인으로서는 최초로 건국공로훈장 태극장(독립장)이 추서됐다. 오늘날 대한민국에서는 대한제국 시대 언론인으로 활동했던 어니스트 배델(영국 출신)과 아울러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외국인 1위로 꼽히기도 했다. 안중근 의사가 존경한 인물이기도 하다. 또한, 해당 도서는 역사적 가치가 있는 중요한 저서이기도 하다. * 저자: 헐버트 Hulbert, Homer Bezaleel(1863-1949) 미국의 선교사·언어학자·사학자. 버몬트 주 뉴헤븐에서 출생하였다. 1884년 다트먼 대학을 졸업하고, 유니언 신학교에 입학하였다. 1886년 벙커 등과 우리나라에 와서 육영 공원에서 외국어를 가르쳤다. 을사조약 후, 고종의 밀서를 가지고 미국에 가서 대통령을 만나려고 하였으나, 실패하고 다시 우리나라에 왔다. 1906년 을 통하여 일본의 야만적 침략 행위를 폭로하는 한편, 고종에게 제2차 만국 평화 회의에 밀사를 보내도록 건의하였다. 그는 헤이그에 가서 우리 대표단의 호소문을 "회의 시보"에 게재하게 하는 등 우리나라의 주권 회복 운동에 적극적으로 협력하였다. 1949년 국빈으로서 우리나라에 와서 병사하였다. 저서에 "한국사", "대동기년", "한국 견문기" 등이 있다.
가격비교
영어로 읽는 한국사 2부 (호머 헐버트: 외국인 최초 건국공로훈장 태극장 추서) : The History of Korea, vol. 2(영문판) (영어로 읽는 한국사 2부 (호머 헐버트: 외국인 최초 건국공로훈장 태극장 추서))
호머 헐버트 | 부크크(bookk)
14,200원 | 20190812 | 9791127280246
영어로 읽는 한국사 2부 (호머 헐버트: 외국인 최초 건국공로훈장 태극장 추서) : The History of Korea, vol. 2(영문판) World Classic Reading Book (세계 고전문학 읽기) 1.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외국인 1위 2. 안중근 의사가 존경한 인물 3. 호머 헐버트 외국인 독립운동가 구한말 , 대한제국 시절에 선교사로 방문하여 독립운동을 하였다. 우리나라 최초 외국인 대한민국 정부로부터 외국인으로서는 최초로 건국공로훈장 태극장(독립장)이 추서됐다. 오늘날 대한민국에서는 대한제국 시대 언론인으로 활동했던 어니스트 배델(영국 출신)과 아울러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외국인 1위로 꼽히기도 했다. 안중근 의사가 존경한 인물이기도 하다. 또한, 해당 도서는 역사적 가치가 있는 중요한 저서이기도 하다. * 저자: 헐버트 Hulbert, Homer Bezaleel(1863-1949) 미국의 선교사·언어학자·사학자. 버몬트 주 뉴헤븐에서 출생하였다. 1884년 다트먼 대학을 졸업하고, 유니언 신학교에 입학하였다. 1886년 벙커 등과 우리나라에 와서 육영 공원에서 외국어를 가르쳤다. 을사조약 후, 고종의 밀서를 가지고 미국에 가서 대통령을 만나려고 하였으나, 실패하고 다시 우리나라에 왔다. 1906년 을 통하여 일본의 야만적 침략 행위를 폭로하는 한편, 고종에게 제2차 만국 평화 회의에 밀사를 보내도록 건의하였다. 그는 헤이그에 가서 우리 대표단의 호소문을 "회의 시보"에 게재하게 하는 등 우리나라의 주권 회복 운동에 적극적으로 협력하였다. 1949년 국빈으로서 우리나라에 와서 병사하였다. 저서에 "한국사", "대동기년", "한국 견문기" 등이 있다.
가격비교
영어로 읽는 대한제국 멸망사, 3부 : THE PASSING OF KOREA, Vol. 3 [영어원서] ((외국인 최초 건국공로훈장 태극장 추서; 호머 헐버트) THE PASSING OF KOREA, Vol. 1)
호머 헐버트 | 부크크(bookk)
15,300원 | 20200205 | 9791127296896
"영어로 읽는 대한제국 멸망사, 3부 THE PASSING OF KOREA, Vol. 3 (영어원서) (외국인 최초 건국공로훈장 태극장 추서; 호머 헐버트) World Classic Reading Book 세계 고전문학 역사 읽기 1.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외국인 1위 2. 안중근 의사가 존경한 인물 3. 호머 헐버트 외국인 독립운동가 호머 헐버트 Hulbert, Homer Bezaleel(1863-1949) 미국의 선교사·언어학자·사학자. 1950년 3월 1일에 대한민국 정부에서 외국인 최초로 건국공로훈장 태극장(독립장)을 추서했다. 전 대한매일신보 주필로 지냈던 영국인 어니스트 베델과 함께 조선 말기 '조선을 구하기 위해 활동한 대표적인 서양인'으로 손꼽히며, 오늘날 대한민국에서는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외국인 1위로 꼽히기도 했다. 1) 호머 헐버트 The Passing of Korea(대한제국 멸망사) 2) 그리피스 Hermit Kingdom(은자의 나라 조선) 3) 이사벨라 버드 비숍 Corea and her neighbors(한국과 그 이웃나라들) 함께 조선 말기 3대 외국인 기록으로 꼽힌다. 구한말 , 대한제국 시절에 선교사로 방문하여 독립운동을 하였다. 우리나라 최초 외국인 대한민국 정부로부터 외국인으로서는 최초로 건국공로훈장 태극장(독립장)이 추서됐다. 오늘날 대한민국에서는 대한제국 시대 언론인으로 활동했던 어니스트 배델(영국 출신)과 아울러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외국인 1위로 꼽히기도 했다. 안중근 의사가 존경한 인물이기도 하다. 또한, 해당 도서는 역사적 가치가 있는 중요한 저서이기도 하다. "
가격비교
영어로 읽는 대한제국 멸망사, 1부 : THE PASSING OF KOREA, Vol. 1 [영어원서] ((외국인 최초 건국공로훈장 태극장 추서; 호머 헐버트) THE PASSING OF KOREA, Vol. 1)
호머 헐버트 | 부크크(bookk)
16,400원 | 20200205 | 9791127296858
"영어로 읽는 대한제국 멸망사, 1부 THE PASSING OF KOREA, Vol. 1 (영어원서) (외국인 최초 건국공로훈장 태극장 추서; 호머 헐버트) World Classic Reading Book 세계 고전문학 역사 읽기 1.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외국인 1위 2. 안중근 의사가 존경한 인물 3. 호머 헐버트 외국인 독립운동가 호머 헐버트 Hulbert, Homer Bezaleel(1863-1949) 미국의 선교사·언어학자·사학자. 1950년 3월 1일에 대한민국 정부에서 외국인 최초로 건국공로훈장 태극장(독립장)을 추서했다. 전 대한매일신보 주필로 지냈던 영국인 어니스트 베델과 함께 조선 말기 '조선을 구하기 위해 활동한 대표적인 서양인'으로 손꼽히며, 오늘날 대한민국에서는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외국인 1위로 꼽히기도 했다. 1) 호머 헐버트 The Passing of Korea(대한제국 멸망사) 2) 그리피스 Hermit Kingdom(은자의 나라 조선) 3) 이사벨라 버드 비숍 Corea and her neighbors(한국과 그 이웃나라들) 함께 조선 말기 3대 외국인 기록으로 꼽힌다. 구한말 , 대한제국 시절에 선교사로 방문하여 독립운동을 하였다. 우리나라 최초 외국인 대한민국 정부로부터 외국인으로서는 최초로 건국공로훈장 태극장(독립장)이 추서됐다. 오늘날 대한민국에서는 대한제국 시대 언론인으로 활동했던 어니스트 배델(영국 출신)과 아울러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외국인 1위로 꼽히기도 했다. 안중근 의사가 존경한 인물이기도 하다. 또한, 해당 도서는 역사적 가치가 있는 중요한 저서이기도 하다."
가격비교
영어로 읽는 대한제국 멸망사, 2부 : THE PASSING OF KOREA, Vol. 2 [영어원서] ((외국인 최초 건국공로훈장 태극장 추서; 호머 헐버트) THE PASSING OF KOREA, Vol. 1)
호머 헐버트 | 부크크(bookk)
15,100원 | 20200205 | 9791127296889
"영어로 읽는 대한제국 멸망사, 2부 THE PASSING OF KOREA, Vol. 2 (영어원서) (외국인 최초 건국공로훈장 태극장 추서; 호머 헐버트) World Classic Reading Book 세계 고전문학 역사 읽기 1.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외국인 1위 2. 안중근 의사가 존경한 인물 3. 호머 헐버트 외국인 독립운동가 호머 헐버트 Hulbert, Homer Bezaleel(1863-1949) 미국의 선교사·언어학자·사학자. 1950년 3월 1일에 대한민국 정부에서 외국인 최초로 건국공로훈장 태극장(독립장)을 추서했다. 전 대한매일신보 주필로 지냈던 영국인 어니스트 베델과 함께 조선 말기 '조선을 구하기 위해 활동한 대표적인 서양인'으로 손꼽히며, 오늘날 대한민국에서는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외국인 1위로 꼽히기도 했다. 1) 호머 헐버트 The Passing of Korea(대한제국 멸망사) 2) 그리피스 Hermit Kingdom(은자의 나라 조선) 3) 이사벨라 버드 비숍 Corea and her neighbors(한국과 그 이웃나라들) 함께 조선 말기 3대 외국인 기록으로 꼽힌다. 구한말 , 대한제국 시절에 선교사로 방문하여 독립운동을 하였다. 우리나라 최초 외국인 대한민국 정부로부터 외국인으로서는 최초로 건국공로훈장 태극장(독립장)이 추서됐다. 오늘날 대한민국에서는 대한제국 시대 언론인으로 활동했던 어니스트 배델(영국 출신)과 아울러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외국인 1위로 꼽히기도 했다. 안중근 의사가 존경한 인물이기도 하다. 또한, 해당 도서는 역사적 가치가 있는 중요한 저서이기도 하다."
가격비교
1
최근 본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