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제목
저자
외국
ISBN
목차
출판
x
BOOK
PRICE.co.kr
책, 도서 가격비교 사이트
베스트셀러
알라딘
교보문고
Yes24
신간도서
알라딘
교보문고
Yes24
국내도서
가정/요리/뷰티
건강/취미/레저
경제경영
고등학교참고서
고전
과학
달력/기타
대학교재/전문서적
만화
사회과학
소설/시/희곡
수험서/자격증
어린이
에세이
여행
역사
예술/대중문화
외국어
유아
인문학
자기계발
잡지
전집/중고전집
종교/역학
좋은부모
중학교참고서
청소년
초등학교참고서
컴퓨터/모바일
외국도서
가정/원예/인테리어
가족/관계
건강/스포츠
건축/디자인
게임/토이
경제경영
공예/취미/수집
교육/자료
기술공학
기타 언어권 도서
달력/다이어리/연감
대학교재
독일 도서
만화
법률
소설/시/희곡
수험서
스페인 도서
어린이
언어학
에세이
여행
역사
예술/대중문화
오디오북
요리
유머
의학
인문/사회
일본 도서
자기계발
자연과학
전기/자서전
종교/명상/점술
중국 도서
청소년
컴퓨터
한국관련도서
해외잡지
ELT/어학/사전
내책판매
인기 검색어
일간
|
주간
|
월간
1
! 41
2
교육문제
3
hill
4
alexander
5
한권으로 끝내는
실시간 검색어
친구의 전설
dr suariza
9788928347506
non-at-law
소년소녀 마지막 잎새
검색가능 서점
도서목록 제공
알라딘,
영풍문고,
교보문고
"친구의 전설"
(으)로 5개의 도서가 검색 되었습니다.
친구의 전설
이지은 | 웅진주니어
15,120원 | 20231115 | 9788901277158
『팥빙수의 전설』을 잇는 강력하고 치명적인 전설이 찾아왔다! 『팥빙수의 전설』로 여름, 겨울 할 것 없이 팥빙수 열풍을 일으켰던 이지은 작가가 새로운 전설의 문을 열었다. “맛있는 거 주면 안 잡아먹지!” 한마디로 앙증맞은 위협을 일삼던 눈 호랑이와 시종일관 무덤덤하게 갈 길을 재촉하던 할머니의 케미가 그리워질 때쯤 찾아온 반가운 소식이다. 어느 날 갑자기 내 몸에 누군가가 붙어 버린다면? 원하든, 원하지 않든 무조건 둘이 모든 시간을 같이 보내야 한다면 어떤 기분일까? 『친구의 전설』은 동네에서 성격 고약하기로 소문난 호랑이와 그 호랑이의 꼬리에 운명처럼 딱 붙어 버린 꼬리 꽃의 이야기다. “맛있는 거 주면 안 잡아먹지!” 동네 구석구석을 돌며 괜한 위협으로 말썽을 일삼는 호랑이에게는 누구도 말을 걸지 않는다. 호랑이가 나타나면 이웃들은 으레 자리를 피했고, 호랑이는 늘 그들의 뒷모습을 아쉬운 표정으로 바라보곤 하는 게 일상이었다.
가격비교
친구의 전설 (이지은 그림책)
이지은 | 웅진주니어
15,120원 | 20210616 | 9788901251226
〈팥빙수의 전설〉을 잇는 강력하고 치명적인 전설이 찾아왔다! 〈팥빙수의 전설〉로 여름, 겨울 할 것 없이 팥빙수 열풍을 일으켰던 이지은 작가가 새로운 전설의 문을 열었다. “맛있는 거 주면 안 잡아먹지!” 한마디로 앙증맞은 위협을 일삼던 눈 호랑이와 시종일관 무덤덤하게 갈 길을 재촉하던 할머니의 케미가 그리워질 때쯤 찾아온 반가운 소식이다. 어느 날 갑자기 내 몸에 누군가가 붙어 버린다면? 원하든, 원하지 않든 무조건 둘이 모든 시간을 같이 보내야 한다면 어떤 기분일까? 〈친구의 전설〉은 동네에서 성격 고약하기로 소문난 호랑이와 그 호랑이의 꼬리에 운명처럼 딱 붙어 버린 꼬리 꽃의 이야기다. “맛있는 거 주면 안 잡아먹지!” 동네 구석구석을 돌며 괜한 위협으로 말썽을 일삼는 호랑이에게는 누구도 말을 걸지 않는다. 호랑이가 나타나면 이웃들은 으레 자리를 피했고, 호랑이는 늘 그들의 뒷모습을 아쉬운 표정으로 바라보곤 하는 게 일상이었다. 이런 호랑이에게 운명같이 붙어 버린 수다쟁이 꼬리 꽃의 존재는 그야말로 두 번 다시 일어나지 않을 인생의 충격 반전과도 같은 일이었을 것이다. 걸핏하면 ‘누렁이’를 연발하며 호랑이가 자기 몸에 붙었다고 세상 슬픈 척은 혼자 다 하질 않나, 만나는 이웃들마다 인사를 건네며 수다를 떨지 않나, 도움이 필요하다 하면 앞뒤 안 보고 나서질 않나, 꼬리 꽃은 몸에 붙은 것도 모자라 호랑이의 모든 것을 순식간에 바꿔 놓았다. 동네 말썽꾸러기 외톨이 호랑이와 오지랖으로는 누구에게도 지지 않을 꼬리 꽃은 아웅다웅 다툼을 뒤로 하고 사이 좋게 지낼 수 있을까?
가격비교
둠칫둠칫: 친구의 전설 번외편 (이지은 그림책 플립북)
이지은 | 쿵프레스
5,850원 | 20240101 | 9791198361271
이지은 작가 그림책시리즈 번외편 플립북 시리즈 “둠칫둠칫” 둠칫! 둠칫! 두둠칫! 누렁이와 꼬리꽃의 브레이크댄스타임 ~ 어릴 적 책 귀퉁이에 그려서 후루룩 넘겨보던 만화책의 아날로그 감성을 이지은 그림책 플립북에서 만나보세요 아이들이 아주 많이 신기해하고 재밌어 합니다.
가격비교
친구의 전설 플랄리북(PLALY BOOK)
이지은 | 쿵프레스
8,100원 | 20240227 | 9791198361295
새로운 모험의 시작! “친구의 전설 플랄리북(PLALY BOOK)” 독자 여러분, 마법 같은 세계로 다시 한 번 초대합니다! 이지은 작가의 인기 그림책 “친구의 전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친구의 전설 플랄리북(PLALY BOOK)”이 새로운 창의력과 상상력의 활짝 열어 줍니다. 그림책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았던 독후 활동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주인공, 누렁이와 꼬리꽃이 이끄는 숲속 모험! 이 책의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사랑스러운 주인공 누렁이와 꼬리꽃 그리고 그들의 숲속 친구들이 독자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숨은 그림 찾기, 색칠 공부, 틀린 그림 찾기, 그리고 나만의 달력 만들기 등과 같은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창의력을 펼치세요! 자신만의 대사를 넣어 그림책의 장면을 새롭게 꾸미고, 종이접기를 통해 캐릭터들을 직접 만들어보세요. 어린이들이 직접 작가가 되어 나만의 이야기를 창조하는 경험은 상상력과 창의력을 더욱 자극할 것입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 이 책은 부모님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놀이를 포함하고 있어, 가족 모두가 함께 참여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오리고, 펴고, 접고, 붙이는 활동을 함께해 보세요. 전설의 작가가 되어보세요! "친구의 전설 플랄리북(PLALY BOOK)"은 어린이들에게 전설의 작가가 되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책을 통해 아이들은 자신의 생각과 느낌을 자유롭게 표현하며,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플랄리 PLALY” 는 놀이(play)와 Lively(활기 넘치는)의 합성어로 즐겁고 활기찬 놀이라는 의미를 담고있습니다.
가격비교
친구의 전설 + 팥빙수의 전설 세트 (1~2권,전2권)
이지은 | 웅진주니어
24,300원 | 20210616 | 없음
<친구의 전설(웅진모두의그림책 42)> 〈팥빙수의 전설〉을 잇는 강력하고 치명적인 전설이 찾아왔다! 〈팥빙수의 전설〉로 여름, 겨울 할 것 없이 팥빙수 열풍을 일으켰던 이지은 작가가 새로운 전설의 문을 열었다. “맛있는 거 주면 안 잡아먹지!” 한마디로 앙증맞은 위협을 일삼던 눈 호랑이와 시종일관 무덤덤하게 갈 길을 재촉하던 할머니의 케미가 그리워질 때쯤 찾아온 반가운 소식이다. 어느 날 갑자기 내 몸에 누군가가 붙어 버린다면? 원하든, 원하지 않든 무조건 둘이 모든 시간을 같이 보내야 한다면 어떤 기분일까? 〈친구의 전설〉은 동네에서 성격 고약하기로 소문난 호랑이와 그 호랑이의 꼬리에 운명처럼 딱 붙어 버린 꼬리 꽃의 이야기다. “맛있는 거 주면 안 잡아먹지!” 동네 구석구석을 돌며 괜한 위협으로 말썽을 일삼는 호랑이에게는 누구도 말을 걸지 않는다. 호랑이가 나타나면 이웃들은 으레 자리를 피했고, 호랑이는 늘 그들의 뒷모습을 아쉬운 표정으로 바라보곤 하는 게 일상이었다. 이런 호랑이에게 운명같이 붙어 버린 수다쟁이 꼬리 꽃의 존재는 그야말로 두 번 다시 일어나지 않을 인생의 충격 반전과도 같은 일이었을 것이다. 걸핏하면 ‘누렁이’를 연발하며 호랑이가 자기 몸에 붙었다고 세상 슬픈 척은 혼자 다 하질 않나, 만나는 이웃들마다 인사를 건네며 수다를 떨지 않나, 도움이 필요하다 하면 앞뒤 안 보고 나서질 않나, 꼬리 꽃은 몸에 붙은 것도 모자라 호랑이의 모든 것을 순식간에 바꿔 놓았다. 동네 말썽꾸러기 외톨이 호랑이와 오지랖으로는 누구에게도 지지 않을 꼬리 꽃은 아웅다웅 다툼을 뒤로 하고 사이 좋게 지낼 수 있을까? <팥빙수의 전설(웅진 모두의 그림책 21)(양장본 HardCover)>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즐거움이 가득한 그림책 〈팥빙수의 전설〉은 찌는 듯한 여름날 가장 생각 나는 음식 중 하나인 팥빙수에 대한 엉뚱발랄한 상상을 담은 그림책입니다. 깊은 산속에서 할머니가 혼자 농사를 지으며 살고 있습니다. 탱글탱글 과일이 익어 가고 달달구수한 단팥죽이 완성되자, 시장 내다 팔기 위해 할머니는 길을 나서지요. 그런데 가는 길에 갑자기 눈이 펑펑 내리더니…… 새하얗고 커다란 눈호랑이가 떡하니 나타납니다. 눈호랑이가 하는 말은 더 가관입니다. ‘맛있는 거 주면 안 잡아먹지!’ 할머니는 정성스레 키운 딸기, 참외, 수박을 차례차례 내놓습니다. 눈호랑이는 새콤달콤한 딸기 맛에 함박웃음을 짓고, 노랗게 익은 참외를 먹으며 덩실덩실 춤을 추고, 커다란 수박을 허겁지겁 먹습니다. 하지만 눈호랑이의 욕심은 끝이 없네요. 과연 할머니는 무사히 장에 다녀올 수 있을까요? 〈팥빙수의 전설〉은 보고 듣고 먹는 즐거움으로 한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유쾌한 그림책입니다.
가격비교
1
최근 본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