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한 사람을 1개월 만에 작가로 만드는 책쓰기 특강 (출판사가 원하는 원고 쓰는 법을 콕 집어 알려 주는)
김도사 | 위닝북스
13,320원 | 20200529 | 9791164150595
《마흔의 돈 공부》의 단희쌤, 《내가 상상하면 꿈이 현실이 된다》의 김새해, 《나는 인생에서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영업에서 배웠다》의 안규호, 《엄마의 돈 공부》의 이지영 등을 코칭하여
그들의 인생을 바꾼 김도사의 책쓰기 비법서
전 세계적인 위기가 찾아오면서 은퇴 후가 아니라 지금 당장의 삶을 걱정해야 하는 형국을 맞이했다. 지금껏 당연하게 누려오던 것들이 더 이상 당연한 것이 아니게 되면서 우리는 새로운 선택을 해야 하는 기로에 서게 되었다. 어떤 위기상황에서도 타격 없이 오히려 주목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 바로 책을 쓰는 것이다. 할 만한 직업이 없나 찾아볼 시간에 자신만의 콘텐츠를 발굴해 책으로 펴내야 한다. 책을 출간하면 그 분야의 전문가로 인정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때부터 막힘없는 수입 파이프라인이 개설되면서 코치, 강연가, 컨설턴트 등의 1인 기업가로 나아가게 된다.
이 책 《평범한 사람을 1개월 만에 작가로 만드는 책쓰기 특강》의 저자 ‘구세주 김도사’는 24년간 250권의 책을 집필하고, 9년간 ‘한국책쓰기1인창업코칭협회(한책협)’를 운영하며 1,000명이 넘는 작가, 코치, 1인창업가를 배출했다. 책쓰기 코칭계의 구루라고 불리는 그는 “평범한 사람일수록 책을 써야 한다.”고 강조한다. 저자 또한 흔히 말하는 ‘스펙’이랄 것도 없던 상황에서 책을 펴냄으로써 자신을 특별하게 브랜딩해 최고의 전문가로 인정받고 있기 때문이다. 원고 쓰기부터 출판 계약까지 1개월 만에 이루어 내고, 코치, 강연가, 1인 기업가가 되는 원리와 비법, 노하우를 알고 싶다면 이 책 《평범한 사람을 1개월 만에 작가로 만드는 책쓰기 특강》을 반드시 만나 보자.
책은 전문가로 통하는 자격증이다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이름으로 된 책을 내고 싶어 한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가장 큰 이유는 내 이름 석 자가 들어간 책이야말로 ‘학위’이자 ‘자격증’이기 때문이다. 내가 바로 그 분야의 전문가임을 한 번에 보여 줄 수 있는 것이다. 높은 수준의 지식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더라도 그것을 드러내지 않는다면 누가 알아주겠는가. 무작정 스펙만 쌓지 말고 자신의 이름으로 된 책을 쓰는 것이 훨씬 효용가치가 크다. 또한 책이 출간되면 각종 경로를 통해 다양한 독자들을 만나게 된다. 기업 오너, 공무원, 교사, 고위 공직자까지 독자층이 다양한 만큼 작가에게도 수많은 기회들이 찾아오게 된다. 강연 청탁이나 칼럼 기고는 물론, 방송 출연도 하게 되면서 인생이 달라지게 되는 것이다.
《마흔의 돈 공부》를 펴내고 유튜브 〈단희TV〉를 운영하며 1인 창업가로서 고수익을 올리고 있는 단희쌤 또한 김도사가 운영하는 한책협에서 책쓰기 과정을 수료한 바 있다. 유튜버로 잘 알려진 김새해 작가도 몇 년 전 한책협을 만나 공동저서 과정을 통해 책 쓰는 법을 알게 됐고 《내가 상상하면 꿈이 현실이 된다》를 펴냈다. 지금은 유튜버, 코치로 활동하며 큰 수익을 올리고 있다. ‘한국세일즈성공학협회’를 운영하는 안규호 작가는 한책협에서 책쓰기 과정과 1인 창업 과정을 수강한 뒤 《나는 인생에서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영업에서 배웠다》, 《멘트가 죄다》를 펴내고 인기 세일즈 강사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외에도 수많은 사람들이 한책협을 만나 한 달 만에 원고를 쓰고 책을 출간한 뒤 직장생활만 했을 때는 꿈도 꾸지 못했던 일들을 하며 하루하루를 즐겁게 보내고 있다.
가장 빨리 작가 되는 3가지 기술
책을 쓰기로 결정해도 첫 문장부터 막혀 금세 손을 놓는 경우가 부지기수다. 이러한 사람들을 위해 24년 동안 ‘책 쓰기’라는 한길만 걸어오며 ‘베스트셀러 제조기’, ‘마이더스의 손’이라는 별칭을 얻은 저자 구세주 김도사가 자신이 쌓아온 모든 책 쓰기 노하우와 비법을 한 권의 책으로 총망라한 것이 바로 이 책 《평범한 사람을 1개월 만에 작가로 만드는 책쓰기 특강》이다.
이 책은 ‘기획하기’, ‘집필하기’, ‘출판하기’라는 3가지 큰 틀 안에서 출간계획서 작성법, 한눈에 꽂히는 목차 작성법, 출판사와 독자를 끌어당기는 제목 짓는 법, 1개월 안에 초고 완성하는 법, 좋은 출판사를 고르고 계약하는 법 등 초보 작가가 궁금해하는 내용들을 쉽고 명료하게 알려 주고 있다. 또한 시작을 두려워하고 불안해하는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성공 사례들을 제시함으로써 누구나 책 쓰기에 도전할 수 있도록 용기를 준다.
“책 쓰기가 나를 구원했다!”
책쓰기계 구루 김도사의 내공이 담긴 단 한 권의 책쓰기 비법서
지금 바로 차분히 앉아 당신의 미래는 어떨지 떠올려 보자. 보이는 것 없이 캄캄하고 막막하다면 돌파구를 찾아야 한다. 책 쓰기야말로 어떤 위기에서도 당신을 구원해 줄 가장 강력한 무기다. 당신이 특별한 능력이나 재능이 없는 평범한 사람이라면 더욱더 책을 써야 한다. 이 책 《평범한 사람을 1개월 만에 작가로 만드는 책쓰기 특강》의 저자 구세주 김도사는 9년간 1,000명이 넘는 사람들을 작가, 코치, 강연가, 1인 기업가로 만들어 제2의 삶을 안겨 주었다. 저자는 “작가는 타고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진다. 작가는 특별한 사람만이 될 수 있다는 생각은 스스로 기회를 빼앗는 위험한 생각이다.”라고 말하며, 책 쓰기로 인생을 백팔십도 바꾼 자신처럼 더 많은 사람들의 인생을 지금과 다르고 멋지게 만들어 줄 수 있다고 자신한다. 어두운 과거에서 벗어나 새로운 삶을 향해 나아가고 싶다면 지금 당장 책 쓰기를 시작하자. 이 책 《평범한 사람을 1개월 만에 작가로 만드는 책쓰기 특강》이 강력한 지원군이 되어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