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logo
x
바코드검색
BOOKPRICE.co.kr
책, 도서 가격비교 사이트
바코드검색

인기 검색어

실시간 검색어

검색가능 서점

도서목록 제공

  • 네이버책
  • 알라딘
  • 교보문고
"하나님 저 잘 살고 있나요"(으)로 3개의 도서가 검색 되었습니다.
9791166832130

하나님, 저 잘 살고 있나요? (충분히 빛나고 있는 당신을 위한 일상 묵상)

전대진  | 넥서스CROSS
10,800원  | 20220210  | 9791166832130
‘살아낸 것만 말하고, 나만 살아내지 않고, 남도 살아내도록 돕는 삶’ 이것이 저자가 꿈꾸는 성공한 삶이다.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강연가, 기아대책희망대사 등 다양한 직책을 맡고 있는 저자가 6년간 기록한 예수동행일기를 엮었다. 여러 사람 앞에 서는 일이 많은 저자가 예수님과 동행한 내용을 기록한 궁극적인 이유는, 받은 은혜 자체를 기억하기 위함도 있지만 혹여나 살아낸 일에 살을 붙여 누군가에게 전하게 되지 않을까 조심하려는 일종의 자기검열이기도 하다. 이 책을 통해 우리가 그에게 배울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 우리가 큰 교통사고를 당했는데 다친 곳이 없다고 가정해보자. 가장 먼저 무엇을 할까? 하나님께 감사할 것이다. 대부분 거기서 그치지 않을까? 그 상황에서 저자는 목사님께 감사예배를 요청 드린다. 큰 사고였지만 몸에 아무 이상이 없었고, 사고를 통해 더 겸손하고 진실된 마음으로 살아가도록 다시 한 번 스스로를 돌아볼 수 있는 기회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했기 때문이다. 곳곳에 하나님을 대하는 이런 적극적인 삶의 태도들이 우리의 신앙을 돌아보게 한다.
9791166833861

하나님, 저 잘 살고 있나요? 365 묵상 캘린더 (매일 한 뼘씩 하나님과 가까워지는)

전대진  | 넥서스CROSS
16,200원  | 20221020  | 9791166833861
2022년 초 출간된 전대진 작가의 첫 신앙 에세이 《하나님, 저 잘 살고 있나요?》가 캘린더로 다시 태어나다! 많은 크리스천 독자에게 사랑을 받은 《하나님, 저 잘 살고 있나요?》의 핵심 메시지를 책상 위에 두고 매일 조금씩 묵상할 수 있도록 캘린더로 만들었다. 어제의 하나님을 그리워하는 것도 내일의 하나님을 기대하는 것도 좋지만 무엇보다 오늘, 지금 하나님을 만나는 것이 중요하다. 오늘이 어제가 되고 또 내일이 되는 것이므로. 캘린더에는 책 안에 담겼던 메시지뿐 아니라 저자가 경험하고 전달하려는 내용 365개를 간결한 문장으로 실었다. 문장과 연관된 성경 구절 또한 매일 읽을 수 있도록 했다. 이 캘린더를 통해 매일 하나님께 더 가까워짐으로 믿음이 자라고, 때를 따라 주시는 은혜, 위로, 소망을 얻을 수 있다. “오늘 만나주실 하나님을 기대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하나님으로부터 오는 성령의 지혜와 능력과 힘이 아니면 오늘을 잘 살아낼 수 없습니다. 책상 위의 이 캘린더가 매일의 만나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_ 365 묵상 캘린더를 펴내며 중에서
9791166835636

전대진 신앙 에세이 세트 (『하나님, 저 잘 살고 있나요?』+『하나님, 오늘 ‘만나’주세요!』)

전대진  | 넥서스CROSS
22,500원  | 20230505  | 9791166835636
“우리는 자주 생각하는 것을 닮아간다” ‘살아라’가 아니라 ‘살았다’를 전하는 삶이 진짜다! 살아내려 애쓰는 모든 ‘삶쟁이’들을 위한 신앙 에세이 세트 2022년 종교 분야 베스트셀러 1위 2022년 크리스천투데이 ‘올해의 책’ ◆ 유기성 목사, 김은호 목사 추천 ◆ 베스트셀러 작가, 강연가, 기아대책희망대사 등 다양한 역할로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전대진 작가. 《전대진 신앙 에세이 세트》는 수많은 기독교인의 마음을 움직인 그의 대표 신앙 에세이 두 권을 엮은 세트이다. 《하나님, 저 잘 살고 있나요》는 6년간 기록한 예수동행일기를 엮은 책이다. 대중 앞에 서는 일이 많은 저자가 예수님과 동행한 내용을 기록한 궁극적인 이유는, 받은 은혜 자체를 기억하기 위함도 있지만 혹여나 살아낸 일에 살을 붙여 누군가에게 전하게 되지 않을까 조심하려는 일종의 자기검열이기도 하다. 주님이 말씀을 통해 자신에게 하는 말을 기록한 부분은 이 책의 백미다. 저자가 “하나님, 하나님도 꿈이 있나요? 하나님은 마음대로 모든 걸 하실 수 있으니까 그런 거 없으시죠?” 하고 묻자 주님은 그렇지 않다고 답하신다. 하나님의 꿈은 과연 무엇일까? 하나님이 못하시는 것은 무엇일까? 묵상하면 주님이 이렇게 말씀하시는 듯하다. “내 사랑아, 네가 바로 내 꿈이야. 그리고 못하는 건 너를 포기하는 거야.” 말씀을 실천하며 산다는 것이 막막하게 느껴질 때가 있다. 머리로는 ‘말씀대로 살아야 하는데…’ 하면서도 막상 실천하려면 무엇을 어디에서부터 실천해야 하는지 몰라 헤매다 포기하고 만다. 그런데 저자의 ‘말씀대로 사는 삶’을 따라가다 보면 말씀대로 산다는 것이 무엇인지 감이 잡힌다. 첫 에세이가 하나님을 믿는 우리가 종종 하게 되는 질문을 바탕으로 신앙을 돌아보게 하며 울림을 선사했다면 두 번째 에세이 《하나님, 오늘 ‘만나’주세요!》는 좀 더 성숙한 하나님 자녀의 모습으로 우리를 이끈다. 그렇다고 누군가를 성숙한 신앙인으로 이끌기 위해 강요하는 화법을 쓰지 않는다. 하나님이 우리에게 바라시는 것은 완벽함이 아닌 온전함이라고, 그러니 포기하지 말고 용기를 내자고 다독인다. 당장 성적이 오르지 않는다고 공부를 손에서 놓아버리는 사람과 실수를 반복하지만 끝까지 하는 사람의 결과가 다른 것처럼, 넘어지더라도 계속해서 나아가자고 독려한다. 그렇게 살아낸 경험을 함께 담고 있기 때문에 그의 글에는 마음을 움직이는 힘이 있다. 청년들의 멘토라고 해서, 강사라고 해서,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인플루언서라고 해서 24시간 실수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두 번째 책에서도 저자는 자신의 실수를 여실히 드러낸다. 여전히 주님을 놓칠 때가 있다. 그러나 주님을 놓쳤다는 것을 깨달은 즉시 엎드려 고백한다. “하나님, 오늘 만나주세요”라고. 어제 경험한 하나님의 은혜도 좋고, 내일 만나주실 하나님에 대한 소망도 좋지만 우리에게는 오늘 먹을 만나가 필요하다. 오늘 내 영혼을 살릴 은혜를 구하는 저자의 노래에 동참해보자. 오늘 그 만나가 없으면 살 수 없다는 겸손한 고백을 함께 드려보자.
검색어 "하나님 저 잘 살고 있나요"와 유사한 도서추천 목록입니다.
1
최근 본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