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다낭: 호이안.후에 (호이안 · 후에)
이보람, 배은희 | 플래닝북스
10,800원 | 20200120 | 9791161658650
많은 사람이 찾는 데에는 분명 이유가 있다! 천혜의 자연 속에서 손짓하는 이유의 근원지, 다낭의 매력을 이제 눈으로 확인하자!
베트남 최고의 휴양 도시로 거듭난 다낭에서 일상의 쉼표를 찍고,
베트남, 중국, 일본, 프랑스 문화가 혼재한 호이안에 빠져들고,
베트남 마지막 왕조의 흔적이 남아 있는 후에까지 탐하며 그곳에 취하다.
비행기로 4시간여 거리에 안착하면 펼쳐지는 지상 낙원, 다낭ㆍ호이안ㆍ후에
‘왜 이제야 나타났냐’는 듯이 사람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베트남의 다낭, 호이안, 후에. 여행객들은 마치 반가운 친구를 만나듯 가족을 만나듯 편안한 마음으로 다낭행 비행기에 오른다.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던 탓인지 때로는 평범해 보이는 일상의 모습도 보이지만 때로는 화려함으로 변신하는 다낭 한강의 용 다리와 호이안 야시장 그리고 후에에 있는 왕궁의 웅장함으로 가슴 뛰게 하는 묘한 매력이 이곳을 다시 또다시 찾게 하는 이유일 것이다.
특별히 〈지금, 다낭〉은 동남아를 사랑하는 여행 전문가가 직접 발로 뛰고, 보고, 먹고, 체험하고, 느낀 곳들 중에서 엄선해 독자들에게 선보이려 노력했다. 다낭, 호이안, 후에의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 살 거리 등을 꼼꼼하게 체크해 다낭에서에서 이것만 해보자는 마음으로 필히 간추려 핵심만을 담으려 노력했다. 따라서 이 책 한 권이 어떤 여행 스타일이건 맞춤형처럼 당신의 여행을 끝까지 가이드해 줄 것이다.
여행, 이제 용기 낼 필요 없이
지금! 떠나자
“아~떠나고 싶다!” 현대인은 바쁘다. 그래서 늘 쉬고 싶고,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어 한다. 그러나 “여유가 없어!” “시간이 없어!”라는 이유로 여행을 꿈으로 곱게 포장해 버린다. 이제 그 꿈을 현실이 되게 할 책이 나왔다. 바로 “지금” 시리즈는 늘 꿈만 꾸고 용기를 내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실천서가 되어 준다. 떠나고 싶은데, 시작이 두려운 당신! 여행은 거창하지 않다. 지금 당장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필요한 모든 것들 책 한 권에 담았다. “지금” 시리즈와 함께 바쁜 일상을 달래는 시간, 나를 돌아볼 수 있는 시간, 친구와 좋은 추억을 만드는 시간, 그리고 더 넓은 세상을 경험해 보자. 쉬러 가는 여행인데 계획부터 머리 아프게 하는 여행에 질렸다면, “지금” 시리즈는 다르다. 누구에게나 어떤 상황에도 적용할 수 있는 맞춤 여행 코스를 다양하고 친절하게 제공하고 있다. 게다가 처음 떠나는 여행의 두려움을 떨쳐주기 위해 여행서로서는 처음으로 맵 서비스 “지금도”를 준비했다. 모든 코스와 스폿 정보를 모바일과 웹에서 그대로 만나볼 수 있어서 여행의 친절한 길잡이가 되어 줄 것이다. 이제 갑작스럽게 훌쩍 떠나고 싶을 때 “지금” 시리즈와 함께 가자. 두렵고 복잡하게만 느껴졌던 여행이 편안하고 즐거워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