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Big 표현 1500: 드라마 편 (100일이면 하고 싶은 말이 영어로 술술 나온다!)
오석태 | 로그인
12,654원 | 20180627 | 9791160573480
10년 넘게 공부해도 말 못하는 영어, 빅표현으로 맛있게 끝낸다!
30년에 걸쳐 최고의 영어교육 전문가가 인기 미드와 영드에서 직접 추출한 최고 사용빈도 빅표현 1,500개!
‘빅표현’이란?
-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사람은 쉽게 떠올리기 어려운 표현!
- 영어 원어민들이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생생한 표현!
- 단어 하나하나는 쉬워 보이지만 뜻밖의 의미를 담고 있는 표현!
백만 명 넘는 회원을 자랑하는 기초영어 학습 사이트, 특허 받은 영어학습기, 저마다 이전에 없던 새로운 학습법이라고 주장하는 수많은 책과 어플리케이션들…. 그런데 왜, 영어를 잘한다는 사람은 찾아보기 힘들까? 동시대의 수백만이 넘는 사람들, 이전 시대부터 누적했을 때 수천만이 넘는 사람들이 대부분 실패하는 공부라면, 방법이 틀렸다는 뜻이다.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학습자가 영어를 잘할 수 있는 방법만 30년 동안 연구한 영어교육 전문가 오석태는 말한다. “표현을 만들지 말고, 실제 사용하는 표현 그대로 듣고 말하고 쓰세요.” 영어를 잘한다는 것은 한국식 표현을 영작해서 말하는 게 아니라, 원어민이 실제 사용하는 표현을 잘 알아듣고 잘 말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실제 잘 쓰지 않는 표현, 뜻이 통하지 않는 표현을 억지로 만들어 열심히 공부하다 그만두기를 반복하기 때문에 영어 공부를 십 년 넘게 해도 실력이 늘 제자리일수밖에 없다. 이제 평생 숙제 영어공부를 결단코 끝내기 위해, 지금까지와 정반대 방법으로 공부를 해보자. 패턴과 문법은 이해를 거들 뿐, 그걸 이용해 표현을 만드는 공부는 틀렸다. 오로지 원어민이 실제 빈번히 사용하는 표현, ‘빅표현’만 듣고 말하기를 반복하면, 귀가 열리고 입이 열리고 내가 하는 말을 원어민이 알아듣는다. 그토록 다다르고 싶어 하는 영어 공부의 도착점이다.
《영어회화 빅표현 1,500-드라마편》은 저자가 30년에 걸쳐 인기 미드와 영드에서 빅표현 1,500개를 직접 추출해 쓴 책이다. 표현 하나하나마다 문법, 어법, 어휘, 듣기와 말하기까지 저자가 직접 설명하는 MP3 음원 1,500개도 제공한다. 하루 15개씩 100일이면 1,500개 빅표현을 익힐 수 있다. 《영어회화 빅표현 1,500-소설편》과 《영어회화 빅표현 1,500-영화편》과 함께 <빅표현 시리즈>로, ‘십년 해도 못하는 영어를 일 년 만에 잘할 수 있게’ 하는 야심찬 프로젝트의 두 번째 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