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EN CAMINO (컬러판) (함께여서 좋은 길 부엔 까미노)
Eugene-J. 정유진 | 부크크(Bookk)
15,000원 | 20201203 | 9791127229269
어느날 갑자기, 긴 시간과 돈이 한꺼번에 생겼다. 산티아고 한번 가볼까? 고민은 짧았고, 결정은 빨랐다.
외국어를 할 줄 아는 것도, 걷기에 흥미가 있는 것도, 움직이는 것에 자신이 있는 것도 아니었다. 배낭 하나와 사람 하나, 일단 떠났다.
겁도 없이 떠난 첫 해외여행. 프랑스길의 시작점인 생장에서부터 40일 동안, 약 800km를 걸어서 스페인 서부 끝, 산띠아고 꼼뽀스뗄라에 도착했다. 길 위에서 만난 사람들은 모두가 천사였고, 바람과 풍경은 아름다웠다.
고민도 걱정도 없이 지내는 일상 속에서 수많은 생각과 감정을 마주했고, 순간의 기억들을 일기로 남겼다. 까미노 순례와 파리, 포르투, 마드리드, 바르셀로나에서의 55일간의 여행들. 소중한 기록을 엮어서, 첫 책을 내놓는다. 지금, 여기에서 일상을 살아가고 있는 당신도, 함께 걷는 까미노가 되기를! Buen Camino !
"나의 까미노는 끝나지 않았다. 오늘도 여전히 나는 하루의 순간순간들을 더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고자 노력한다. 쉴 새 없이 치이는 일상에서 빗겨서 조금의 여유를 찾고 나니, 지금, 여기 바로 내가 있는 곳이 까미노 임을 다시 느낀다. 나는 여전히 걷고 있고, 어제보다 오늘 더 나은 나로 발전하고 있다. 지나간 어제를 후회 할 이유도, 내일을 미리 걱정할 필요도 없는 거다. 그 길 위에서는 의식하지 않아도 너무나 자연스러웠던 일들 처럼, 과거나 미래에 끌려가지 않고, 나의 몸과 마음이 오늘을 온전히 살아낼 수 있기를 소망한다." - 함께여서 좋은 길 BUEN CAMINO 본문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