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제목
저자
외국
ISBN
목차
출판
x
BOOK
PRICE.co.kr
책, 도서 가격비교 사이트
베스트셀러
알라딘
교보문고
Yes24
신간도서
알라딘
교보문고
Yes24
국내도서
가정/요리/뷰티
건강/취미/레저
경제경영
고등학교참고서
고전
과학
달력/기타
대학교재/전문서적
만화
사회과학
소설/시/희곡
수험서/자격증
어린이
에세이
여행
역사
예술/대중문화
외국어
유아
인문학
자기계발
잡지
전집/중고전집
종교/역학
좋은부모
중학교참고서
청소년
초등학교참고서
컴퓨터/모바일
외국도서
가정/원예/인테리어
가족/관계
건강/스포츠
건축/디자인
게임/토이
경제경영
공예/취미/수집
교육/자료
기술공학
기타 언어권 도서
달력/다이어리/연감
대학교재
독일 도서
만화
법률
소설/시/희곡
수험서
스페인 도서
어린이
언어학
에세이
여행
역사
예술/대중문화
오디오북
요리
유머
의학
인문/사회
일본 도서
자기계발
자연과학
전기/자서전
종교/명상/점술
중국 도서
청소년
컴퓨터
한국관련도서
해외잡지
ELT/어학/사전
내책판매
인기 검색어
일간
|
주간
|
월간
1
55
2
모두
3
social theory
4
anderson
5
10 10 10
실시간 검색어
fitzgerald
cbc431-3al
피카소의 식탁 에술가의 식탁 시리스
el emisor fb
verm
검색가능 서점
도서목록 제공
알라딘,
영풍문고,
교보문고
"fitzgerald"
(으)로 940개의 도서가 검색 되었습니다.
80대20 러닝 훈련법 (더 천천히 달리면 더 빠르게 달릴 수 있다)
Fitzgerald, Matt | 빌리버튼
17,100원 | 20250415 | 9791192999753
당신의 러닝 이코노미를 늘려줄 전 세계 러너들의 검증된 훈련법 공개 《80대20 러닝 훈련법》은 러너이자 지구력 스포츠 코치로 활약하는 맷 피츠제럴드의 최신 러닝 훈련법 책이다. 고강도 운동, 극한의 인터벌, 러닝 자세 등의 통념을 깨고 ‘저강도·고훈련량’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밝혀낸다. 과학적 연구와 실제 러너들의 훈련법을 바탕으로 80%는 천천히 20%는 강하게 달릴 때 가장 빠르게 실력이 향상될 수 있음을 보여준다. 또한 마라톤에서 가장 중요한 인내심과 지구력을 기르는 가장 효과적인 법칙이란 걸 증명한다. 마라토너 이봉주 역시 러닝을 할 때만큼은 항상 즐겁게 달리라고 말한다. 특히 초보자일수록 스피드에 욕심을 내지 않고, 운동 시간과 강도 모두 단계적으로 천천히 끌어올려야 함을 강조한다. 즉 ‘80%는 천천히, 20%는 강하게 뛰라’는 것과 같다. 아서 리디아드는 ‘천천히 멀리 달리기’로 세계적인 코치가 되었으며, 운동 생리학자 스티븐 사일러 또한 ‘80대20 강도 균형’이 최적이며 다른 어떤 대안보다 더 나은 결과를 가져온다는 걸 입증했다. 러너라면 누구나 개인 최고 기록을 경신하고 싶은 꿈을 가진다. 하지만 무작정 빨리 달리면 부상과 번아웃으로 오히려 달리기를 포기하게 되는 경우가 더 많다. 초보자부터 프로 러너까지 모두가 읽고 이해할 수 있도록 러닝의 이론부터 훈련 프로그램까지 체계적으로 정리했다. 매일 달리고 훈련했지만 실력 향상으로 이어지지 않았다면 문제점을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전 세계 러닝 코치들은 물론 엘리트 러너들에 의해 먼저 시도되고 증명해온 방식이기에 믿고 따라 하면 된다. 러닝은 단순히 체력을 키우는 것에 그치지 않는다. 목표를 설정하고, 달성하고, 해결하는 과정을 통해 인생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운 도전 앞에 다시 설 수 있는 용기를 배운다. 그동안의 한계를 뛰어넘어 달리길 바란다. 이 책이 당신의 가장 확실한 러닝메이트가 되어줄 것이다.
가격비교
위대한 개츠비
스콧 피츠제럴드 | 민음사
8,100원 | 20090120 | 9788937460753
‘재즈의 시대’였던 미국의 1920년대를 배경으로 무너져 가는 아메리칸드림을 예리한 필치로 그려 낸 20세기 가장 뛰어난 미국 소설 위대한 개츠비』는 20세기 가장 뛰어난 미국 소설로 꼽히는 작품이다. 우리나라에서만 수십 번 출간되었으며, 현재 팔리고 있는 판본만 27종에 이른다. 이처럼 세대를 거듭하여 번역되고 읽히는 고전은 보통 텍스트가 정확하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실제로는 그러하지 않은 경우가 허다하다. 『위대한 개츠비』 역시 출간 이래 계속 텍스트가 문젯거리가 되어왔으나 1991년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교 출판부에서 ‘결정판’ 텍스트를 출간하여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였다. 민음사에서는 이를 바탕으로 『위대한 개츠비』를 완역, 출간하였다. 민음사 판 『위대한 개츠비』는 ‘신뢰할 만한 번역본’을 선별하는 프로젝트인 ‘영미고전문학 번역평가사업’에서 유일하게 추천할 만한 번역본으로 선정되었다. “원문의 의미를 매우 정확하게 살려서 깔끔하게 번역했다. 여타 번역본들에 비해서 탁월하며 정확하면서도 쉽게 읽히는 장점이 있다.”라는 평가를 받은 것이다. “현재까지 확인된 『위대한 개츠비』의 번역본은 역자 24명에 52개 판본이다. 이중 추천할 만한 것은 김욱동 번역본 하나밖에 없다. 김욱동은 오랫동안 고쳐지지 않았던 오역 중 많은 부분을 바로잡았고, 유려하면서도 원문의 향취를 잘 살려 낸 문장으로 『위대한 개츠비』 번역에 새로운 장을 열었다. 충실성과 가독성 양면에서 탁월하다.” -영미문학연구회 번역평가사업단 선정 추천 판본
가격비교
재즈 시대 이야기
스콧 피츠제럴드 | 해밀누리
16,200원 | 20251113 | 9791175052062
『재즈 시대 이야기』는 F. 스콧 피츠제럴드가 1922년에 발표한 단편집으로, 그가 직접 “재즈 시대(The Jazz Age)”라는 이름을 부여하며 한 시대의 정서를 기록한 작품이다. 제1차 세계대전이 끝난 뒤, 미국은 전례 없는 번영과 낙관으로 들떠 있었다. 도시의 불빛은 밤새 꺼지지 않았고, 사람들은 금주법의 그늘 속에서도 몰래 술을 마시며 웃고 춤추었다. 이 시기의 젊음은 전통의 무게에서 벗어나 자유와 감정의 리듬에 몸을 맡겼다. 피츠제럴드는 그들의 모습을 재즈 음악의 즉흥적인 박자처럼 생생하게 포착했다. 이 단편집에는 그가 직접 ‘재즈 시대의 자화상’이라 부른 인물들이 등장한다. 「젤리빈(The Jelly-Bean)」은 게으르고 방탕한 남부의 한 젊은이를 통해, 전통과 몰락 사이에서 흔들리는 미국 남부의 초상을 그린다. 「벤저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The Curious Case of Benjamin Button)」는 시간의 순서를 거슬러 태어난 남자를 통해 인생의 아이러니를 드러내며, 피츠제럴드 특유의 풍자와 슬픔을 담고 있다. 또한 「메이데이(May Day)」에서는 전후 미국 사회의 혼란과 젊은 세대의 불안을, 「리츠 호텔만큼 큰 다이아몬드(The Diamond as Big as the Ritz)」에서는 욕망과 허영으로 부풀어 오른 신흥 부자 계급의 허무를 그린다. 피츠제럴드에게 재즈 시대는 단순한 배경이 아니라 하나의 리듬이자 정신이었다. 그가 보기에 재즈는 자유와 쾌락의 상징이면서, 동시에 슬픔과 허무의 다른 이름이었다. 이 단편집은 바로 그 양면성을 담은 기록이다. 화려함 속의 공허, 웃음 뒤의 허망함, 그리고 젊음의 찬란한 불안을 포착한 이 이야기들은 『위대한 개츠비』로 이어지는 피츠제럴드 문학의 원형이자, 20세기 초 미국의 초상이다. 『재즈 시대 이야기』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생생하다. 그 시대의 리듬은 멈추었지만, 젊음의 열기와 허무의 메아리는 지금 우리의 삶 속에서도 여전히 들려온다.
가격비교
위대한 개츠비(초판본)(1925년 오리지널 표지디자인) (1925년 오리지널 표지디자인)
스콧 피츠제럴드 | 더스토리
3,580원 | 20250415 | 9791194591603
미국 현대 문학의 지평을 연 최고의 작품 《위대한 개츠비》 1925년 오리지널 초판본 표지디자인 수록 전 세계 부동의 스테디셀러 프랜시스 스콧 피츠제럴드가 남긴 불멸의 고전, 위대한 개츠비 미국을 대표하는 문호, 피츠제럴드는 1925년 《위대한 개츠비》를 발표하면서 일약 미국 문단의 총아로 인정받았다. 그만큼 《위대한 개츠비》를 빼놓고 미국 현대 소설을 이야기하기란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1920년대의 미국은 청교도적인 경건함이 무너지면서 허황된 물질주의와 도덕적 해이와 쾌락만을 쫓는 사회적 분위기, 부와 지위에 집착하는 허영심 등 혼란과 무질서의 시대였다. 혼돈의 소용돌이 속에서 그의 소설 《위대한 개츠비》는 아메리칸드림의 자화상을 여과 없이 드러냈다. 피츠제럴드는《위대한 개츠비》를 “자신이 영어로 쓴 소설 중에 최고라고 자부할 수 있는 작품”이라고 말할 만큼 이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위대한 개츠비》는 그의 세계관을 대표하는 작품으로 현재까지도 부동의 스테디셀러이다. 《위대한 개츠비》의 의미가 남다른 것은 암울한 시대적 위기만을 보여 주는 것으로 끝나지 않았기 때문이다. 소설이 내포하고 있는 상징과 이미지, 구체적인 묘사와 표현력, 새롭고 파격적인 시점 등 문학적으로도 대단히 뛰어난 예술성을 지니고 있다. 잃어버린 세대를 대표하는 작가, 피츠제럴드의 《위대한 개츠비》는 삶을 대하는 태도와 사랑에 대한 간절함, 인간 본연의 쓸쓸함과 고독에 흠뻑 빠질 수 있게 한다. 부와 성공에 대한 열망과 낭만적 사랑은 평생 피츠제럴드의 문학을 지배한 모티프이다. 이 작품에는 개츠비의 낭만적 삶을 통해 미국의 과도기와 인간의 근원적 욕망, 젊은 날에 이루지 못한 사랑과 희망이 절절하게 표현되어 있다. 서정적인 묘사와 기발한 풍자, 빛나는 문장이 어우러져 지금까지 살아 숨 쉬는 인물들을 만나는 듯한 매력적인 《위대한 개츠비》를 새롭게 만나 보자. 미국 현대 문학의 지평을 열면서 인간의 욕망과 순수함을 모두 아우른 《위대한 개츠비》는 시대를 거슬러 여전히 큰 감동으로 다가올 것이다.
가격비교
위대한 개츠비(미니미니 키링북)
스콧 피츠제럴드 | 더클래식
6,750원 | 20250820 | 9791175240186
미국 현대 문학의 지평을 최고의 작품 《위대한 개츠비》 문학의 감성을 일상에 더하는 특별한 키링북 출간! 최신 무삭제 완역본으로 구성된 『위대한 개츠비』가 미니미니 키링북 형태로 재탄생했다. 또한 이 미니미니북은 pvc 커버 키링 형태로 제작되어 가방, 파우치, 열쇠 등에 달아 감성적인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작은 책 속에서 매일 삶의 위로와 메시지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선물용으로도 추천한다. 전 세계 부동의 스테디셀러 프랜시스 스콧 피츠제럴드가 남긴 불멸의 고전, 위대한 개츠비 미국을 대표하는 문호, 피츠제럴드는 1925년 《위대한 개츠비》를 발표하면서 일약 미국 문단의 총아로 인정받았다. 그만큼 《위대한 개츠비》를 빼놓고 미국 현대 소설을 이야기하기란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1920년대의 미국은 청교도적인 경건함이 무너지면서 허황된 물질주의와 도덕적 해이와 쾌락만을 쫓는 사회적 분위기, 부와 지위에 집착하는 허영심 등 혼란과 무질서의 시대였다. 혼돈의 소용돌이 속에서 그의 소설 《위대한 개츠비》는 아메리칸드림의 자화상을 여과 없이 드러냈다. 피츠제럴드는《위대한 개츠비》를 “자신이 영어로 쓴 소설 중에 최고라고 자부할 수 있는 작품”이라고 말할 만큼 이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위대한 개츠비》는 그의 세계관을 대표하는 작품으로 현재까지도 부동의 스테디셀러이다. 《위대한 개츠비》의 의미가 남다른 것은 암울한 시대적 위기만을 보여 주는 것으로 끝나지 않았기 때문이다. 소설이 내포하고 있는 상징과 이미지, 구체적인 묘사와 표현력, 새롭고 파격적인 시점 등 문학적으로도 대단히 뛰어난 예술성을 지니고 있다. 잃어버린 세대를 대표하는 작가, 피츠제럴드의 《위대한 개츠비》는 삶을 대하는 태도와 사랑에 대한 간절함, 인간 본연의 쓸쓸함과 고독에 흠뻑 빠질 수 있게 한다. 부와 성공에 대한 열망과 낭만적 사랑은 평생 피츠제럴드의 문학을 지배한 모티프이다. 이 작품에는 개츠비의 낭만적 삶을 통해 미국의 과도기와 인간의 근원적 욕망, 젊은 날에 이루지 못한 사랑과 희망이 절절하게 표현되어 있다. 서정적인 묘사와 기발한 풍자, 빛나는 문장이 어우러져 지금까지 살아 숨 쉬는 인물들을 만나는 듯한 매력적인 《위대한 개츠비》를 새롭게 만나 보자. 미국 현대 문학의 지평을 열면서 인간의 욕망과 순수함을 모두 아우른 《위대한 개츠비》는 시대를 거슬러 여전히 큰 감동으로 다가올 것이다. 줄거리 중서부 출신의 닉 캐러웨이는 증권을 배우러 동부 뉴욕의 외곽 웨스트에그로 온 뒤, 이웃의 호화스러운 저택에 사는 개츠비와 친구가 된다. 개츠비는 매일 밤마다 화려한 파티를 열고, 수백 명의 사람들이 그의 저택으로 몰려든다. 닉이 개츠비의 환멸스러운 파티에서 인생의 회의감과 경멸을 보이자, 개츠비는 첫사랑 데이지를 만나기 위한 수단임을 밝힌다. 닉의 먼 친척인 데이지는 개츠비의 단 하나뿐인 사랑, 낭만적 삶의 이유이다. 닉을 통해 개츠비와 데이지는 재회하고, 개츠비는 이들 앞에서 그동안 숨겨 왔던 낭만적 사랑과 꿈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러나 개츠비는 데이지와의 재회에는 성공하지만 영원한 사랑은 얻지 못한다. 개츠비의 차를 운전하던 데이지가 사고를 일으켜 정비소의 부인이 죽는 일이 발생한다. 그녀의 남편은 개츠비를 범인이라 믿고 총으로 쏴 죽인 뒤 자살한다. 개츠비의 장례식에는 닉과 그의 아버지 등 두세 사람만이 참석한 채 초라하고 쓸쓸하게 치러진다. 장례식 후 닉은 고향으로 돌아간다.
가격비교
위대한 개츠비(큰글자책)
스콧 피츠제럴드 | 현대지성
43,200원 | 20251002 | 9791139727913
흥행 뮤지컬·영화 《위대한 개츠비》 공식 원작 소설 재즈와 황금에 가려진 1920년대 미국 사회의 허상과 아메리칸드림의 몰락을 상징적으로 그려낸 작품 20세기 가장 독창적인 소설이자 미국 모더니즘 문학의 대표작 재즈 시대의 빛과 그늘을 담아낸 컬러 일러스트와 방대한 해설 수록 채권 사업을 하기 위해 미국 서부에서 동부로 이사한 닉 캐러웨이는 그곳에서 톰 뷰캐넌 부부와 조던 베이커 그리고 미지의 이웃 개츠비를 만난다. 개츠비는 커다란 저택에서 홀로 지내며 토요일 밤마다 이웃들을 위해 성대한 파티를 연다. 사람들은 그가 살인자라느니, 불법 밀주업자라느니 이런저런 말을 수군거리지만, 개츠비의 실체를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화려한 파티, 샴페인과 재즈, 멋진 자동차에 가려진 사랑과 욕망, 이상과 거짓이 뒤얽혀 아슬아슬하게 전개되던 이야기는 결국 파국으로 치닫는다. 1925년 출간된 피츠제럴드의 소설 『위대한 개츠비』는 20세기 가장 위대한 미국 소설로 손꼽히며 지금도 미국에서만 연간 30만 부 이상 판매되고 있다. 이 소설은 줄거리와 플롯이 단순해 보이지만, 이미 붕괴하고 있던 1920년대의 아메리칸드림을 수준 높은 암시와 상징, 이미지를 통해 적나라하게 드러낸다. 특히 제1차 세계 대전 이후 물질적으로는 풍요했지만, 도덕성을 잃어버린 미국 사회를 개츠비와 톰 부부를 통해 생생하게 보여준다. 이런 독특함 덕분에 워싱턴 포스트는 “미국의 모든 책 가운데 한 권만 선택해야 한다면, 그것은 『위대한 개츠비』일 것이다”라고 찬사를 보냈다. 현대지성 클래식 『위대한 개츠비』는 원작의 오류를 바로잡은 케임브리지대학교 결정판을 원전 텍스트로 삼았다. 당시의 사회상을 생생히 보여주고, 본문의 이해를 돕는 역동적 컬러 일러스트와 특별한 애정을 담아 집필한 역자의 상세한 해설을 통해 독자는 작품의 가치를 한층 깊이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가격비교
위대한 개츠비 미니미니 키링북:The Great Gatsby(영문판)(초판본)
스콧 피츠제럴드 | 더클래식
8,820원 | 20251030 | 9791175241404
미국 현대 문학의 지평을 최고의 작품 《위대한 개츠비》를 ‘초판본 영문판 미니미니 키링북‘으로 만나보자! 문학의 감성을 일상에 더하는 특별한 키링북 출간! 최신 무삭제 완역본으로 구성된 『초판본 위대한 개츠비 영문판』이 미니미니 키링북 형태로 재탄생했다. 또한 이 미니미니북은 pvc 커버 키링 형태로 제작되어 가방, 파우치, 열쇠 등에 달아 감성적인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작은 책 속에서 매일 삶의 위로와 메시지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선물용으로도 추천한다. The supreme achievement of Fitzgerald’s career! Creates a portrait of the Jazz Age or the Roaring Twenties that has been described as a cautionary tale regarding the American Dream. 아메리칸 드림의 실체를 파헤친 대작! 〈위대한 개츠비〉 전 세대를 감동시킨 위대한 남자 개츠비의 꿈, 사랑, 욕망을 그린 드라마! “An exquisitely crafted tale of America in the 1920s!” The Great Gatsby is an American classic and a wonderfully evocative work. The Great Gatsby is probably F. Scott Fitzgerald's greatest novel - a book that offers damning and insightful views of the American nouveau riche in the 1920s. Like much of Fitzgerald's prose, it is neat and well-crafted. It was able to translate it into one of the finest pieces of literature in the 1920s. 전 세계 부동의 스테디셀러 프랜시스 스콧 피츠제럴드가 남긴 불멸의 고전, 위대한 개츠비 미국을 대표하는 문호, 피츠제럴드는 1925년 《위대한 개츠비》를 발표하면서 일약 미국 문단의 총아로 인정받았다. 그만큼 《위대한 개츠비》를 빼놓고 미국 현대 소설을 이야기하기란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1920년대의 미국은 청교도적인 경건함이 무너지면서 허황된 물질주의와 도덕적 해이와 쾌락만을 쫓는 사회적 분위기, 부와 지위에 집착하는 허영심 등 혼란과 무질서의 시대였다. 혼돈의 소용돌이 속에서 그의 소설 《위대한 개츠비》는 아메리칸드림의 자화상을 여과 없이 드러냈다. 피츠제럴드는《위대한 개츠비》를 “자신이 영어로 쓴 소설 중에 최고라고 자부할 수 있는 작품”이라고 말할 만큼 이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위대한 개츠비》는 그의 세계관을 대표하는 작품으로 현재까지도 부동의 스테디셀러이다. 《위대한 개츠비》의 의미가 남다른 것은 암울한 시대적 위기만을 보여 주는 것으로 끝나지 않았기 때문이다. 소설이 내포하고 있는 상징과 이미지, 구체적인 묘사와 표현력, 새롭고 파격적인 시점 등 문학적으로도 대단히 뛰어난 예술성을 지니고 있다. 잃어버린 세대를 대표하는 작가, 피츠제럴드의 《위대한 개츠비》는 삶을 대하는 태도와 사랑에 대한 간절함, 인간 본연의 쓸쓸함과 고독에 흠뻑 빠질 수 있게 한다. 부와 성공에 대한 열망과 낭만적 사랑은 평생 피츠제럴드의 문학을 지배한 모티프이다. 이 작품에는 개츠비의 낭만적 삶을 통해 미국의 과도기와 인간의 근원적 욕망, 젊은 날에 이루지 못한 사랑과 희망이 절절하게 표현되어 있다. 서정적인 묘사와 기발한 풍자, 빛나는 문장이 어우러져 지금까지 살아 숨 쉬는 인물들을 만나는 듯한 매력적인 《위대한 개츠비》를 새롭게 만나 보자. 미국 현대 문학의 지평을 열면서 인간의 욕망과 순수함을 모두 아우른 《위대한 개츠비》는 시대를 거슬러 여전히 큰 감동으로 다가올 것이다.
가격비교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미니미니 키링북)
스콧 피츠제럴드 | 더클래식
6,750원 | 20250820 | 9791175240261
영화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원작 미국 현대 문학의 지평을 연 피츠제럴드의 단편선 문학의 감성을 일상에 더하는 특별한 키링북 출간! 최신 무삭제 완역본으로 구성된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가 미니미니 키링북 형태로 재탄생했다. 또한 이 미니미니북은 pvc 커버 키링 형태로 제작되어 가방, 파우치, 열쇠 등에 달아 감성적인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작은 책 속에서 매일 삶의 위로와 메시지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선물용으로도 추천한다. 오직 피츠제럴드만이 할 수 있는 기발하고 유쾌한 상상력! 매우 비현실적인 설정이 가장 현실적으로 다가오는 걸작 단편선 시간이 거꾸로 간다면 무슨 일이 벌어질까? ‘노인으로 태어나 소년으로 늙어 간다.’는 마크 트웨인의 말에서 영감을 받은 피츠제럴드는 기상천외한 상상력을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에 발현했다. 소설 속 주인공 벤자민 버튼은 70세 노인으로 태어나 점점 젊어지는 운명을 타고난다. 일반적인 시간의 흐름을 역행하는 바람에 현실에서 자신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인정받지 못하는 벤자민. 주위 사람들은 그를 유별나다고 지적하며, 일반적인 기준에 맞추라고 스트레스를 준다. 벤자민이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때라고 여긴 순간은 아기로 태어나 노인으로 늙어 가는 우리와 별반 다르지 않다. 실제 나이와 신체 나이가 비슷했던 삶의 중간 지점쯤이었던 것이다. 피츠제럴드는 이 작품을 통해 상상 속 ‘거꾸로 흐르는 인생’이나 현실 속 ‘순리대로 지나는 인생’이나 유독 특별하거나 다른 인생은 없다고 말한다. 그 외, 호레이스와 마르샤가 겪게 되는 역설적인 상황을 통해 아이러니한 우리의 현실을 직시하게 하는 〈머리와 어깨〉, 색색의 빛깔을 뽐냈었지만 세월이 흐르면서 하나둘 사라져 가는 컷클라스 그릇과 화려했지만 점차 망가져 가는 인생을 살게 되는 여자 에빌린의 모습을 대비한 〈컷클라스 그릇〉, 주먹을 맞으면서 유명 인사가 되는 매러디스의 이야기 속에 인생을 지배하는 법칙을 깨부수는 순간을 유쾌하게 풀어 낸 〈네 개의 주먹〉을 이 책에 담았다. 미국 현대 문학의 선구자이자 대표 작가라고 할 수 있는 피츠제럴드의 기발하고 재미있는 상상력을 확인할 수 있는 걸작 단편을 만나 보자.
가격비교
초판본 위대한 개츠비(미니미니 키링북) (1925년 오리지널 초판본 표지디자인)
스콧 피츠제럴드 | 더클래식
6,750원 | 20250820 | 9791175240193
미국 현대 문학의 지평을 최고의 작품 《위대한 개츠비》 1925년 오리지널 초판본 표지디자인 수록 문학의 감성을 일상에 더하는 특별한 키링북 출간! 최신 무삭제 완역본으로 구성된 『초판본 위대한 개츠비』가 미니미니 키링북 형태로 재탄생했다. 또한 이 미니미니북은 pvc 커버 키링 형태로 제작되어 가방, 파우치, 열쇠 등에 달아 감성적인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작은 책 속에서 매일 삶의 위로와 메시지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선물용으로도 추천한다. 전 세계 부동의 스테디셀러 프랜시스 스콧 피츠제럴드가 남긴 불멸의 고전, 위대한 개츠비
가격비교
위대한 개츠비
스콧 피츠제럴드 | 펭귄랜덤하우스코리아
10,800원 | 20250530 | 9791188087495
야심만만하지만 가난한 중위로 살아가던 젊은 개츠비는, 자신과는 전혀 다른 배경을 지닌 상류층 여성 데이지와 운명 같은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전쟁으로 인해 그녀와 이별하게 되고, 이후 그는 오직 데이지를 되찾겠다는 집념으로 불법적인 수단을 마다하지 않고 막대한 부를 축적한다. 언젠가 데이지가 다시 자신을 찾아오길 바라며, 개츠비는 매일같이 자신의 대저택에서 화려하고도 휘황찬란한 파티를 연다. 수많은 이들이 그의 집을 오가며 향락을 즐기지만, 정작 개츠비는 그 모든 축제의 중심에서 단 하나의 꿈, 데이지와의 재회를 고대한다. 결국 그는 데이지와 재회하지만, 시간은 그가 꿈꾼 과거를 허락하지 않는다. 개츠비는 사랑을, 꿈을, 그리고 인간에 대한 마지막 기대마저 잃은 채 배신과 오해 속에서 비극적인 죽음을 맞는다. 피츠제럴드는 이 비극적인 주인공을 통해 제1차 세계대전 이후 무너진 아메리칸 드림과, 그것이 낳은 깊은 허무와 환멸을 정교하게 그려낸다. 《위대한 개츠비》는 개인의 이상이 어떻게 자본과 계급의 벽 앞에서 왜곡되고 파괴되는지를 보여주는 동시에, 부와 지위에 집착하는 황폐한 사회의 도덕적 파산을 날카롭게 포착한다. 개츠비가 추구하는 꿈은 단지 한 여인에 대한 그리움을 넘어, 현실을 외면한 채 환상을 집요하게 좇는 인간 욕망의 초상을 담고 있다. 이 책에는 20세기 미국 문학의 결정적 성취로 평가받는 이 작품을 보다 깊이 있게 조망할 수 있도록, 평론가 토니 태너의 풍부하고도 날카로운 해설이 수록되어 있다. 또한 최신 판본 연구를 바탕으로 원문의 세부 오류를 바로잡아, 보다 정교한 번역으로 독자에게 다가간다.
가격비교
위대한 개츠비
스콧 피츠제럴드 | 휴머니스트
13,050원 | 20250310 | 9791170872986
“완벽한 한 편의 시이자 소설!” 시인의 번역으로 다시 읽어야 할 명작 1924년 여름, 스물여덟 살의 F. 스콧 피츠제럴드는 담당 편집자인 맥스웰 퍼킨스에게 보낸 편지에서 《위대한 개츠비》의 초고를 두고 “지금껏 쓰인 미국 소설 가운데 가장 위대한 작품”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자신만만한 그의 말과는 다르게 1925년 4월에 출간된 《위대한 개츠비》는 1940년 피츠제럴드가 세상을 떠날 때까지 그에게 ‘가장 위대한 작품’에 걸맞은 부와 명예를 가져다주지 못했다. 《위대한 개츠비》가 큰 호응을 얻지 못하면서 피츠제럴드의 작가 인생도 내리막길로 접어들었다. 음주와 과소비, 외도, 자살 시도…… 아내 젤다가 신경쇠약과 조현병 등으로 정신병원을 드나든 것도 이때부터였다. 그러나 《위대한 개츠비》는 피츠제럴드의 사후에 드라마틱하게 재평가를 받으며 정말로 “미국 소설 가운데 가장 위대한 작품”이 되었고, 다양한 언어로 번역되며 전 세계로 뻗어나갔다. 국내에도 여러 번역본이 존재하지만, 초판 출간 100주년을 맞아 시인이자 번역가인 황유원이 까다로운 어휘 감각과 조사 하나까지 민감하게 깎아내는 문장 세공력으로 새로이 번역했다.
가격비교
아빠를 위한 베이비 파티
F. 스콧 피츠제럴드 | 북도슨트
6,900원 | 20251020 | 9791194661610
《아빠를 위한 베이비 파티》는 《위대한 개츠비》와 같은 해(1925) 발표된 피츠제럴드의 단편소설입니다. 아이들의 생일 파티에서 벌어진 작은 충돌이 어른들의 감정 싸움으로 번지면서, **‘진짜 어른이 되는 시간’**을 섬세하게 포착합니다. 두 살 반 된 에드의 생일 파티에서 벌어진 해프닝은 자존심과 사랑, 부끄러움과 연약함, 그리고 화해의 순간을 선명하게 드러냅니다. 피츠제럴드 특유의 유머와 씁쓸함이 공존하는 문장은 롤러코스터처럼 독자를 흔들며, 결국 가족과 삶의 본질을 다시 바라보게 만듭니다.
가격비교
위대한 개츠비
스콧 피츠제럴드 | 소담출판사
13,320원 | 20250418 | 9791160274752
미국 재즈시대의 폭발적인 화려함 그 화려함 뒤에 숨겨진 허상을 날카롭게 그려낸 명작 소담 클래식의 두 번째 권으로 『위대한 개츠비』가 찾아왔다. 빛을 받으면 반짝이지만 톡 건드리면 터지는 비눗방울처럼, 화려한 한편으로 그 안에 텅 빈 공허함을 숨긴 미국의 재즈 시대. 이 시대의 물질과 이상의 대립을 유려한 필체로 그려낸 『위대한 개츠비』는 재즈 시대의 계관 시인 피츠제럴드의 문학적 천재성이 폭발한 걸작이다. 미국 최고의 소설 100선, 타임지 선정 지난 100년간 최고의 책 50선에 드는 한편 최근에도 영화와 뮤지컬로 재창작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소담 클래식 『위대한 개츠비』는 원작을 충실히 번역했을 뿐 아니라 피츠제럴드를 연구하는 대학자 브루콜리 교수의 ‘『위대한 개츠비』 본문비평자료’를 참고해 각주를 달아 당시 시대상을 이해하기 쉽다. 또한 피츠제럴드 작가에 대한 해설과 작품 해설까지 수록했다. 한 권만 읽어도 작품의 내용과 의의와 더불어 『위대한 개츠비』가 미국 문학사에서 가지는 의미를, 그리고 이 작품이 어떻게 지금까지 사랑받아 왔는지를 알 수 있다. 더하여 초판 한정으로 ‘한 달 챌린지를 위한 갓생 플래너’를 증정한다. 개츠비가 성공해서 돌아오기 위해 작성했던 매일의 계획을 바탕 삼아 만들어진 이 플래너는, 개츠비와 마찬가지로 갓생을 살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한 달 챌린지를 할 수 있도록 30장의 데일리 플래너, 자유 노트 페이지를 제공한다.
가격비교
피츠제럴드, 글쓰기의 분투 (스콧 피츠제럴드는 ‘이렇게 글을 씁니다!’)
스콧 피츠제럴드 | 스마트비즈니스
15,300원 | 20250428 | 9791163430704
재즈 시대가 낳은 최고 스타이자 〈위대한 개츠비〉의 작가, 스콧 피츠제럴드가 전하는 ‘글쓰기 분투!’ 〈위대한 개츠비〉의 작가 피츠제럴드가 글쓰기를 말할 때, 하고 싶은 이야기! 피츠제럴드의 실질적인 글쓰기 기술부터 창작의 영감, 때로는 좌절감을 동반한 조언까지 〈피츠제럴드, 글쓰기의 분투〉에 오롯이 담겨 있다. 내면에 피어오른 무언가를 글로 옮기려는 사람이라면, 피츠제럴드의 실질적인 조언이 길잡이가 되어줄 것이다. 피츠제럴드는 운명처럼 글쓰기를 시작했고, 생계를 위해 멈추지 않고 써내려갔다. 하지만 결국, 글을 쓴다는 것은 단순한 생계 수단이 아니라 ‘반드시 해야만 하는 이야기’를 세상에 남기는 일임을 깨닫는다. 글을 쓰며 산다는 것, 삶에서 ‘자신의 목소리’를 찾는다는 것이 무엇인지, 이 책을 읽는 독자들이 함께 고민했으면 한다.
가격비교
말괄량이와 철학자들
스콧 피츠제럴드 | 하움출판사
10,800원 | 20250625 | 9791173740985
베스트셀러 소설 『위대한 개츠비』를 저술한 미국 소설가 F. 스콧 피츠제럴드가 1920년 출간한 단편 소설집이다. 1920년대 플래퍼Flapper라고 불리던 신여성들의 모습을 소재로 지은 8편의 단편 소설집이다. 8편의 단편 소설을 통해 1920년대의 당찬 신여성들의 면모를 엿볼 수 있다.
가격비교
1
2
3
4
5
6
7
8
9
10
최근 본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