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제목
저자
외국
ISBN
목차
출판
x
BOOK
PRICE.co.kr
책, 도서 가격비교 사이트
베스트셀러
알라딘
교보문고
Yes24
신간도서
알라딘
교보문고
Yes24
국내도서
가정/요리/뷰티
건강/취미/레저
경제경영
고등학교참고서
고전
과학
달력/기타
대학교재/전문서적
만화
사회과학
소설/시/희곡
수험서/자격증
어린이
에세이
여행
역사
예술/대중문화
외국어
유아
인문학
자기계발
잡지
전집/중고전집
종교/역학
좋은부모
중학교참고서
청소년
초등학교참고서
컴퓨터/모바일
외국도서
가정/원예/인테리어
가족/관계
건강/스포츠
건축/디자인
게임/토이
경제경영
공예/취미/수집
교육/자료
기술공학
기타 언어권 도서
달력/다이어리/연감
대학교재
독일 도서
만화
법률
소설/시/희곡
수험서
스페인 도서
어린이
언어학
에세이
여행
역사
예술/대중문화
오디오북
요리
유머
의학
인문/사회
일본 도서
자기계발
자연과학
전기/자서전
종교/명상/점술
중국 도서
청소년
컴퓨터
한국관련도서
해외잡지
ELT/어학/사전
내책판매
인기 검색어
일간
|
주간
|
월간
1
나는
2
santa
3
플랫폼
4
totally
5
0 0
실시간 검색어
mc
bassa test
brooke nico
urbano
테크닉
검색가능 서점
도서목록 제공
알라딘,
영풍문고,
교보문고
"mc"
(으)로 9,915개의 도서가 검색 되었습니다.
IE Harrison’s Principles of Internal Medicine, 22/E Vol 1 & 2 (SET)
Dan Longo | McGraw-Hill
296,750원 | 20250617 | 9781265973872
For more than seven decades, Harrison’s Principles of Internal Medicine has provided healthcare professionals with the informational foundation needed to provide optimal patient care. The world’s leading authority on applied pathophysiology and clinical medicine, this trusted resource has covered countless advances and developments across the full span of medicine.
가격비교
피아노 연주법의 이해
M. C. 크리스틴 | 예솔
22,500원 | 20240820 | 9788959160587
“만약 악보의 모든 음표가 음악적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면, 음악을 연주하기 위해서는 악보(음표)의 의도를 이해하는 것이 필요하다.” 피아노 음악을 본질적으로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려는 목적으로 쓰인 책이다. 피아노 음악은 17세기부터 현재까지 끊임없이 변화하였으므로, 이 책은 음악 요소 또한 다양한 음악의 장르와 짜임새, 음향 등과 함께 변화하였다는 것에 주목하고 그 내용을 파악함으로써, 각기 다른 곡들을 문맥적으로 해석하여 연주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피아노 연주법의 이해』는 그 이름처럼 피아노를 연주하는 방법에 대하여 폭넓고 다양하게 접근하고 있다. 운지법, 꾸밈음, 페달링, 리듬, 템포, 아티큘레이션, 터치, 셈여림표, 음악 형식, 용어 등, 피아노 연주에 필요한 거의 모든 내용이 시대적으로 어떻게 해석되고 있는지 실제 악보를 예로써 제시하며 설명하고 있다. 작품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한 연주는 설득력이 있다. 음악적 의미를 표현할 수 있는 분석적 연주를 도모하고자 집필된 『피아노 연주법의 이해』가 어느 시대의 작품이건, 피아노 연주를 하는 데 큰 도움이 되어, 연주자와 청중 모두에게 연주에 대한 감동의 깊이를 더해줄 것이다.
가격비교
원나잇 스탠드 (발칙한 그들의 일심동체 일촉즉발 19금 라이프)
MC제이 | 책들의정원
8,100원 | 20180529 | 9791187604594
‘원 나잇 스탠드’의 MC이자 7년간 프로그램을 이끌어온 저자가 지금까지 방송에 출연한 남녀 패널들을 통해 생생하게 축적한 성, 연애, 사랑에 대한 노하우를 담고 있다. 단순히 이론만이 아니라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테크닉 등을 필터 없이 담고 있어 성을 이해하는 데 올바른 시각을 제공한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쉽게 입에 올릴 수 없었던 ‘원 나잇 스탠드’란 단어를 지금은 친구 간의 대화, 혹은 SNL 같은 방송을 통해서 누구나 한 번쯤은 들어보았으며, 많은 이들이 경험해 봤다고 솔직하게 이야기할 만큼 우리 사회가 이미 성에 꽤 개방되어 있는 것이 사실이다. 그럼에도 이 용어에 대해 여전히 거부감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섹스는 곧 사랑하는 사람 사이에서만 허용된다는 생각 때문이다. 가속화되어 가는 오픈된 성문화 속에서 즐겁고도 건전한(?) 성을 즐기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 할까? 남녀의 몸에 대한 지식부터 시작하여 섹스를 하는 동안 필요한 서로에 대한 배려심, 섹스를 더욱 즐겁고 오래 즐기기 위한 테크닉, 우리가 남몰래 지닌 섹스 판타지까지 가끔은 우리를 가두어놓는 세상의 허울과 옷을 당당하게 벗어던지고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솔직하게 침대로 뛰어드는 것은 어떨까.
가격비교
우리집 가훈은 손해 보고 살자 입니다
이수정 | MC출판사
10,800원 | 20211222 | 9791197699832
모두가 조금씩 손해 보는 예쁜 세상을 꿈꾸며… 어떻게 아버지는 자식들에게 그토록 기쁜 목소리로 한결같이 손해 보고 살라고 말씀하셨던 것일까? 비올리스트 1호 음악학 박사이자 카네기홀에서 독주회를 가진 바 있는 이수정 작가가 어려운 이들을 위해 의술을 펼치신 아버지의 삶을 지켜봐 온 딸로서 자신의 삶을 되돌아보고 자성의 회초리를 들며, 아버지의 가르침을 삶의 나침반으로 삼기 위해 책을 집필했다.
가격비교
그린버디 : 아서왕과 원탁의 기사들
M.C.홀 | 웅진주니어
0원 | 20171009 | 9788901217482
아서왕 이야기의 그래픽 노블. 아서왕 이야기의 배경은 5~6세기 이후 영국으로, 로마제국이 멸망한 뒤 끊임없이 전쟁이 일어나는 혼란스러운 시기이다. 주인공 아서는 바로 그 혼돈의 땅에서 마법의 검을 뽑고 왕이 된다. 원탁에 둘러 앉아 참된 기사가 되겠노라 맹세한 위대한 기사들은 다채로운 무용담을 펼치고, 계시를 받고 성배를 찾아 나서는 등 험난한 여정 속에서도 불굴의 모험을 이어간다. 중세의 문화와 기사도 정신, 기독교 정신, 윤리관과 역사관 등이 그대로 담겨 있다. 때문에 <아서왕과 원탁의 기사들>은 ‘중세로 통하는 문’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정의롭고 용감한 왕과 기사들의 모험담은 그 자체로 판타지의 세계를 경험하게 해 주는 매력적이고 흥미로운 이야기이다. 또한 동시에 평화와 선을 추구하며 끝까지 명예와 신의, 충절을 지키려는 고결한 인간 정신과 그 가치도 일깨워 줄 것이다.
가격비교
회로이론 (제7판)
Charles K. Alexander, Sadiku, Matthew N. O. | McGraw-Hill
39,560원 | 20250103 | 9791132106623
회로 해석의 교과 과정은 아마도 학생들이 전기전자공학에서 처음 접하게 되는 과정일 것이다. 이는 또한 학생들이 나중에 설계하는 방법을 배울 때 필요한 몇 가지 기술을 향상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이 책에서 중요한 부분은 121개의 설계 문제이다. 이 문제들은 설계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한 것이다. 회로이론과 같은 기초적인 수업에서 학생들의 설계 능력을 완벽하게 계발하기는 어렵다. 학생들의 설계 능력을 완벽하게 계발하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고학년에서 갖추게 될 설계 경험이 필요하다. 이는 회로이론 과정에서 이 능력을 계발하고 연습하는 것이 불가능함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책의 내용에서 학생들이 설계 방법을 배울 때 큰 부분을 차지하는 창의성을 사용하는것을 돕도록 열린 결말의 질문을 포함하고 있다. 이미 몇 가지 열린 결말의 질문이 있지만 우리는 이 중요한 분야의 책에 더 많은 문제를 포함하길 바라며, 그러한 측면에서 문제를 개발하고 있다. 학생들을 위한 문제를 개발할 때 우리의 목표는 문제를 푸는 과정을 통해 학생들이 이론과 문제 풀이 과정에 대해 더 배울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이다. 우리가 하는 것처럼 학생들이 문제를 만들 수 없을까? 이것이 우리의 목표이기도 하다. 또한 다른 학생들을 더 잘 이해시키도록 학생들이 직접 설계하는 문제도 담았다. 이 방법은 두 가지 중요한 의의가 있다.첫 번째는 기본적인 이론을 더욱 잘 이해하는 것이며, 두 번째는 학생 들의 몇 가지 설계 능력을 향상하는 것이다. 누군가를 가르칠 때 더 많이 배울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가르침에 의한 학습 원리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애썼다. 효과적인 문제를 설계하는 것은 가르치는 과정의 핵심 요소이다. 또한 학생들은 복잡한 수식 전개가 없고 간단한 숫자의 문제를 개발하도록 권장해야 한다.
가격비교
중독자의 죽음
M. C. 비턴 | 현대문학
8,820원 | 20200511 | 9788972758471
불타는 듯한 붉은 머리, 개암나뭇빛 눈동자, 훤칠한 키 직업은 야망 없는 시골 순경, 부업은 밀렵꾼 무사태평, 유유자적, 행방은 늘 ‘오리무중’인 로흐두 마을의 유일 공권력! [해미시 맥베스 순경 시리즈] 열다섯 번째 죽음 ― 마약 카르텔 살인 사건 이름, 해미시 맥베스. 추정 나이 30대 중반. 줄줄이 여섯 동생이 딸린 켈트족 집안의 장남이자 한 번의 파혼을 겪은 미혼남. 매일 “이 집 저 집에 들러 차를 얻어 마시며 천천히 순찰”을 도는 것이 주 업무인 마을 경찰로 걸핏하면 빈대 취급을 받지만, 후줄근한 경찰모 아래엔 근사한 녹갈색 눈동자가 숨겨진 미남이자, 사건이 벌어지면 기지가 번뜩이는 탐정! 스코틀랜드 북부에 자리한 가상의 시골 마을 로흐두의 유일한 경찰관인 해미시 맥베스의 활약이 펼쳐지는 유쾌한 미스터리 수사극, M. C. 비턴의 [해미시 맥베스 순경 시리즈] 제15권 『중독자의 죽음』이 번역 출간되었다.
가격비교
Mirror of the Blessing
| MC Warner
27,540원 | 20250805 | 9798999518606
Mirror of the Blessing is a magical dystopian novel about a man trying to solve the attempted murder of an oligarch's daughter before the next attack kills him. Levi was stuck with a choice. He could either die on the streets or become a piece of a spell protecting the oligarch's daughter, Vicki.?He made the wrong choice.The magic that bound his body to hers doomed his life to every stubbed toe, curling iron accident, and broken nail.?When a killer targets Vicki, Levi is forced to investigate.
가격비교
각본가의 죽음
M. C. 비턴 | 현대문학
8,820원 | 20190830 | 9788972758464
불타는 듯한 붉은 머리, 개암나뭇빛 눈동자, 훤칠한 키 직업은 야망 없는 시골 순경, 부업은 밀렵꾼 무사태평, 유유자적, 행방은 늘 ‘오리무중’인 로흐두 마을의 유일 공권력! [해미시 맥베스 순경 시리즈] 열네 번째 죽음 ― 드라마 현장 살인 사건 이름은 해미시 맥베스. 30대 중반으로 추정. 줄줄이 여섯 동생이 딸린 켈트족 집안의 장남 그리고 한 번의 파혼을 겪은 미혼남. 매일 “이 집 저 집에 들러 차를 얻어 마시며 천천히 순찰”을 도는 것이 주 업무인 마을 경찰로 걸핏하면 빈대 취급을 받지만, 후줄근한 경찰모 아래엔 근사한 녹갈색 눈동자가 숨겨진 미남자이자, 사건이 벌어지면 기지가 번뜩이는 ‘탐정’. 스코틀랜드 북부에 자리한 가상의 시골 마을 로흐두의 유일 경찰 해미시 맥베스의 활약이 펼쳐지는 유쾌한 미스터리 수사극! M. C. 비턴의 [해미시 맥베스 순경 시리즈] 제14권 『각본가의 죽음』이 현대문학에서 번역 출간되었다. 1985년 영국에서 첫선을 보인 이 시리즈는 2019년 현재 본편 서른세 권과 두 편의 외전까지 모두 서른다섯 권이 발표된 장수 인기 추리물로, 30년 넘게 이어지는 동안 세계 각국에 전해지며 수많은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올해는 프랑스에서 시리즈 1, 2권이 출간 첫 주 만에 소설 베스트셀러 7위와 12위에 나란히 오르는 등 ‘해미시 맥베스’는 세월이 흐를수록 더욱 사랑받는 탐정 캐릭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2016년부터 현대문학에서 출간하고 있으며, 내년 2월 영국과 미국에서 34번째 권 『Death of a Love』가 나올 예정이다. 『각본가의 죽음』에서는 제10권 『아도니스의 죽음』 속 배경이었던 드림 마을에 방송 제작진이 찾아와 드라마 촬영을 진행하면서 다시 한번 드림 마을이 살인 사건의 무대가 되고 만다. 자신의 소설을 터무니없이 각색하는 제작사에 분노한 원작자, 미묘한 권력 관계 속에서 서로 틀어지는 방송 스태프들, 그리고 텔레비전에 출연하고 싶어 안달하는 마을 사람들이 부딪치며 벌어지는 이번 사건에서는, 인간 본성을 꿰뚫어 보는 해미시 맥베스 순경의 예리한 직관력이 어느 때보다 빛을 발한다. “이 연작이 영국은 물론 세계에서 30년 이상 사랑받은 비결은 뭘까. 여러 이유야 있겠지만, ‘스코틀랜드의 나른하고 아름다운 마을 로흐두로 여행을 떠날 시간’이란 뉴욕 타임스 북 리뷰만큼 안성맞춤인 소개 문구도 없을 듯하다. 언제나 끔찍한 살인 사건을 다루는데도, 왜 이렇게 가상의 마을인 로흐두가 끌리는 건지.” _《동아일보》
가격비교
치과 의사의 죽음
M. C. 비턴 | 현대문학
8,820원 | 20180913 | 9788972758457
불타는 듯한 붉은 머리, 개암나뭇빛 눈동자, 훤칠한 키 직업은 야망 없는 시골 순경, 부업은 밀렵꾼 무사태평, 유유자적, 행방은 늘 ‘오리무중’인 로흐두 마을의 유일 공권력! [해미시 맥베스 순경 시리즈] 열세 번째 죽음 ― 드릴 살인 사건 이름은 해미시 맥베스. 30대 중반으로 추정. 줄줄이 여섯 동생이 딸린 켈트족 집안의 장남 그리고 한 번의 파혼을 겪은 미혼남. 매일 “이 집 저 집에 들러 차를 얻어 마시며 천천히 순찰”을 도는 것이 주 업무인 마을 경찰로 걸핏하면 빈대 취급을 받지만, 후줄근한 경찰모 아래엔 근사한 녹갈색 눈동자가 숨겨진 미남자이자, 사건이 벌어지면 기지가 번뜩이는 ‘탐정’. 스코틀랜드 북부에 자리한 가상의 시골 마을 로흐두의 유일 경찰 해미시 맥베스의 활약이 펼쳐지는 유쾌한 미스터리 수사극! [해미시 맥베스 순경 시리즈] 제13권 『치과 의사의 죽음』이 현대문학에서 번역 출간되었다. 1985년 영국에서 첫선을 보인 이 시리즈는 2018년 현재 본편 서른세 권과 두 편의 외전까지 모두 서른다섯 권이 발표된 장수 인기 추리물로,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영미권을 비롯해 폴란드, 헝가리, 에스토니아, 태국, 네덜란드, 독일, 인도 등지에 소개되면서 각국의 수많은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왔다. 이번 편에서는 “생전 범죄란 게 저질러지는 곳이 아니”었기에 관할 구역임에도 불구하고 좀처럼 갈 일이 없던 마을 브레이키에 해미시가 찾아간 그날 끔찍한 죽음이 발생하고 만다. 가는 곳마다 살인 사건이 뒤따라 다니면서 졸지에 사신死神이라고 우울하게 놀림받는 순경 해미시 맥베스는, 피해자를 둘러싼 추문과 수사 중에 꼬리를 물고 밝혀지는 또 다른 범죄들을 하나하나 파헤쳐 나가며 인간 본성에 대한 타고난 지식, 예리한 직관 그리고 뛰어난 조사 능력을 이용해 사건의 핵심으로 다가간다. “주옥같은 책, 주옥같은 플롯, 주옥같은 주인공― M. C. 비턴과 해미시 맥베스가 다시 한번 눈부시게 빛을 발한다.” _《북 리스트》 “기가 막히게 재미있다.” _《뉴욕 타임스 북 리뷰》
가격비교
잔소리꾼의 죽음
M. C. 비턴 | 현대문학
8,820원 | 20180315 | 9788972758433
불타는 듯한 붉은 머리, 개암나뭇빛 눈동자, 훤칠한 키 직업은 장래 없는 시골 순경, 부업은 밀렵꾼 무사태평, 유유자적, 행방은 늘 ‘오리무중’인 로흐두 마을의 유일 공권력! 열한 번째 죽음 ― 휴가지 살인 사건! 추정 나이 30대 초중반. 7남매의 장남. 잡종견 한 마리를 데리고 “이 집 저 집에 들러 차를 얻어 마시며 천천히 순찰”을 도는 것이 주 업무인 마을 경찰. 볼품없이 키만 큰 깡마른 몸매에 후줄근한 제복을 걸치고 다니는, 새빨간 머리칼의 켈트인. 그러나 기다란 속눈썹 아래에는 근사한 녹갈색 눈동자가 숨겨진 미남자이자, 사건이 벌어지면 기지가 번뜩이는 ‘탐정’! 스코틀랜드 북부에 자리한 가상의 시골 마을 로흐두의 유일 경찰 해미시 맥베스의 좌충우돌 수사가 펼쳐지는 유쾌한 미스터리 제11권 『잔소리꾼의 죽음』이 현대문학에서 번역 출간되었다. 1985년 『험담꾼의 죽음』을 시작으로 2018년 현재 33번째 권까지 출간된 시리즈는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영미권을 넘어 폴란드, 헝가리, 에스토니아, 태국, 네덜란드, 독일, 인도 등지에 소개돼 각국의 수많은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왔다. 1995년부터 1997년에는 BBC 스코틀랜드 드라마로 제작되어 1100만 명 이상의 시청자를 텔레비전 앞으로 모으기도 한 이 시리즈는 스코틀랜드 역대 최고의 텔레비전 프로그램 중 하나로도 꼽히며, ‘해미시 맥베스’는 변함없이 국민적인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다. 이번 『잔소리꾼의 죽음』에서는 전편에서 씁쓸한 이별을 겪은 해미시가 상처를 치유하고자 떠난 휴가지에서 살인 사건에 연루되며 위기를 맞는 가운데 또 한 번의 이별이 그를 찾아온다. 서로가 서로를 의심하는 동시에 얽히고설킨 로맨스의 구도를 형성하는 해미시와 새로운 캐릭터들의 모습은 어둡고 스산한 배경 속에서도 웃음을 자아내면서 이 시리즈만의 독특한, 블랙코미디적인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이번 권에는 한국 독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감사하며 보내온 저자 M. C. 비턴의 특별한 인사가 실려 있다.
가격비교
허풍선이의 죽음
M. C. 비턴 | 현대문학
8,820원 | 20180515 | 9788972758440
불타는 듯한 붉은 머리, 개암나뭇빛 눈동자, 훤칠한 키 직업은 야망 없는 시골 순경, 부업은 밀렵꾼 무사태평, 유유자적, 행방은 늘 ‘오리무중’인 로흐두 마을의 유일 공권력! [해미시 맥베스 순경 시리즈] 열두 번째 죽음 ― 페이스오프 살인 사건 이름은 해미시 맥베스. 30대 중반으로 추정. 줄줄이 여섯 동생이 딸린 집안의 장남 그리고 한 번의 파혼을 겪은 미혼남. 매일 “이 집 저 집에 들러 차를 얻어 마시며 천천히 순찰”을 도는 것이 주 업무인 마을 경찰로 걸핏하면 빈대 취급을 받지만, 붉은 머리카락을 덮은 후줄근한 경찰모 아래엔 근사한 녹갈색 눈동자가 숨겨진 미남자이자, 사건이 벌어지면 기지가 번뜩이는 ‘탐정’. 스코틀랜드 북부에 자리한 가상의 시골 마을 로흐두의 유일 경찰 해미시 맥베스의 활약이 펼쳐지는 유쾌한 미스터리 수사극! [해미시 맥베스 순경 시리즈] 제12권 『허풍선이의 죽음』이 현대문학에서 번역 출간되었다. 1985년 영국에서 첫선을 보인 [해미시 맥베스 순경 시리즈]는 2018년 현재 본편 서른세 권과 두 편의 외전까지 모두 서른다섯 권이 발표된 장수 인기 추리물로,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영미권을 비롯해 폴란드, 헝가리, 에스토니아, 태국, 네덜란드, 독일, 인도 등지에 소개되면서 각국의 수많은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왔다. 범죄라곤 주정뱅이 술꾼들의 행패 정도가 전부인 곳이었지만, ‘낚시터 살인 사건’(제1권 『험담꾼의 죽음』) 이후 마치 운명의 장난인 양 빈발한 죽음으로 어느덧 “살인 마을”이라는 치욕적 명성을 얻고 만 로흐두! 이번 『허풍선이의 죽음』에서는 로흐두 역사상 가장 복잡하고, 잔혹한 강력 범죄가 잇달아 일어나며 조용했던 고지대 마을을 크게 뒤흔든다. 한편, 자신의 오랜 이웃 중 한 명이 범인일지도 모른다고 의심하게 되는 해미시가 주민들과 갈등을 겪는 가운데, 한 휴가객 커플이 해미시와 그의 전 약혼녀 프리실라의 사이에 끼어들면서 잠시 잠잠했던 해미시의 연애사 또한 다시 흔들리기 시작한다. “그 어느 때보다 유쾌한 로흐두의 주민들. 그리고 해미시의 매력적인 독설 또한 가히 최고다!” 《커커스 리뷰스》 “누군가 알고 있는 겁니다. 벡이 두건을 살해했다는 사실을 내가 믿지 않는다는 걸요. 그래서 날 제거하고 싶었던 거예요.” 그칠 줄 모르는 비가 계속 내리던 고지대의 여름날, 로흐두 마을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 최근 이주해 온 거구의 허풍선이, 자칭 ‘마초맨’ 랜디 두건이 마을 술집을 점령하면서부터다. 한때 미국에서 레슬링 선수로 활약했다는 랜디는 매일 공짜 술을 돌리고, 온갖 무용담을 늘어놓으면서 주민들을 사로잡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그의 허풍과 모욕적인 언사에 지친 이들이 은밀히 불만을 토로하기 시작한다. 그러던 중 왜소한 노인 조르디 씨가 랜디에게 용감히 맞서다가 얻어맞을 위기에 놓이고, 이를 저지하던 해미시 맥베스 순경은 마초맨과 결투를 벌이기로 하는데, 결투 당일 랜디가 자신의 집에서 총에 맞아 죽은 시신으로 발견된다. 게다가 그의 집에는 신분을 증명할 만한 것이 모두 사라져 있다! 경찰 본부가 내린 수사 결론에 의문을 품은 해미시는 또다시 조직의 방침에서 벗어나 독자적으로 탐문을 해 나간다. 잔혹한 살인자의 총구가 겨냥한 다음 목표물이 해미시 자신이라는 것을 모르는 채.
가격비교
아도니스의 죽음
M. C. 비턴 | 현대문학
8,820원 | 20171220 | 9788972757931
“그가 굉장히 매력적인 사람인 건 맞아요. 하지만 그에게는 뭔가 무자비하고 사람의 심리를 조작하는 구석이 있었어요. 그자는 자기 허영심에 상처를 입는다면, 얼마든지 사악하게 변했을 거예요.” 검은 산으로 둘러싸인 검은 협만 끝에 자리한 음울하고 고요한 마을 드림에 매력적인 청년 피터 하인드가 이사 온다. 아도니스처럼 아름답다는 남자에 대한 소식은 로흐두 마을로까지 퍼져 나가 해미시 맥베스 경사의 귀에도 들어온다. 약혼녀 프리실라와 마을 부인들의 모임 장소가 되어 버린 경찰서에서 도망친 경사는 새 이웃과 인사하러 드림 마을로 향한다. 그러나 피터의 출현 이후, 파리만 날리던 드림의 미용실이 희끗희끗한 머리를 염색하려는 중년 여성들로 붐비고, 그런 아내들을 보며 외지인을 향한 증오심이 깊어지는 남편들을 목도하면서 그는 마을 분위기가 심상치 않음을 느낀다. 한편, 도망친 해미시를 찾아 나섰다가 엉터리 점성술사에게서 아름다운 남자와 관련된 불길한 예언을 듣고 만 프리실라 역시 피터를 보자 미신적인 두려움에 사로잡힌다. 그리고 불안한 예감이 적중하듯 두 사람의 로맨스에도, 드림 마을에도 위태로운 긴장감이 감돌던 어느 밤, 누군가 해미시를 찾아와 시체 없는 살인 사건을 신고한다.
가격비교
First Aid for the USMLE Step 1 2025
Le, Tao, Bhushan, Vikas, Qiu, Connie | McGraw-Hill
87,300원 | 20250221 | 9781266346460
The time-tested, most popular board prep resource―updated to reflect the newest Step 1 exam First Aid for the USMLE Step 1 is a veritable blueprint for preparing for this critical exam, revealing all the content you will encounter on test day. This unmatched text is written by carefully chosen students who excelled on the Step 1 exam and reviewed by top faculty―ensuring the content is relevant, high-yield, and accurate. The book is organized and formatted in ways that help you easily hone in on the most important content. The new edition of First Aid for the USMLE Step 1 is filled with 1,000 color clinical images, including more depicting diverse patients; 1,300+ high-yield facts and mnemonics, organized by basic principles and organ system; and invaluable test-taking advice. There’s a reason for the longstanding success of First Aid for the USMLE Step 1. Once you open the 2025 edition, you’ll instantly understand why it’s a resource you can’t be without!
가격비교
여행자의 죽음
M. C. 비턴 | 현대문학
0원 | 20170823 | 9788972757924
스코틀랜드 북부에 자리한 가상의 시골 마을 로흐두의 순경 해미시 맥베스와 괴짜 주민들이 엮어 가는 유쾌한 코지 미스터리 [해미시 맥베스 순경 시리즈] 제9권 『여행자의 죽음』. 1985년 《험담꾼의 죽음》을 시작으로 현재 32번째 이야기까지 출간되면서 30년 넘게 이어지고 있는 이 시리즈는, 영미권을 넘어 폴란드, 헝가리, 에스토니아, 태국, 네덜란드, 독일, 인도 등지에 소개되어 각국의 수많은 독자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잡종견 한 마리와 함께 “이 집 저 집에 들러 차를 얻어 마시며 천천히 순찰” 도는 것이 주 업무로 걸핏하면 빈대 취급을 받지만, 후줄근한 제복 안에는 “마을 처녀 모두가 한 번쯤은 마음에 두고 애태우게 만드는” 매력이 감춰진 미남자이자, 사건이 벌어지면 기지가 번뜩이는 탐정 ‘해미시 맥베스!’ 전편에서 사건을 해결한 공로로 ‘경사’로 깜짝 승진한 해미시와 그의 새로운 부하 윌리 순경의 좌충우돌 동거 생활이 그려지는 가운데, 잠깐의 평화를 만끽하던 로흐두 마을에 수상한 여행자들이 흘러오면서 또다시 먹구름이 드리운다.
가격비교
1
2
3
4
5
6
7
8
9
10
최근 본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