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logo
x
바코드검색
BOOKPRICE.co.kr
책, 도서 가격비교 사이트
바코드검색

인기 검색어

실시간 검색어

검색가능 서점

도서목록 제공

  • 네이버책
  • 알라딘
  • 교보문고
"rhqldysem"의 검색결과가 없어 "고비욘드"(으)로 검색된 결과입니다.
9791163635840

비욘드 코로나, 뉴비즈니스 생존 전략 (글로벌 트렌드가 알려 주는 코로나 혁신 비즈니스 전략)

하라다 요헤이, 고이와이 요시오  | 동아엠앤비
16,020원  | 20220905  | 9791163635840
포스트 코로나 시대, 뉴노멀을 알면 성공이 보인다 코로나 팬데믹이 끝나고 위드 코로나 시대가 열렸다. 감기나 독감처럼 코로나19도 풍토병으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인류는 이제 코로나19 이전의 시절로는 돌아갈 수 없는 것이다. 코로나19는 사회 곳곳에 영향을 미쳤고 특히 경제와 산업에는 깊은 상흔을 남겼다. 대면에서 비대면으로, 유니버스에서 메타버스로, 공간과 시간의 개념이 코로나19로 인해 근본적으로 바뀌며 시장은 대격변의 시기를 맞이하고 있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실시한 ‘코로나19 이후 스타트업 환경변화 설문조사’에 따르면 부정보다 긍정적 대답을 한 업체가 많았다. 누구나 위기는 기회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자각하고 있는 것이다. 다만 기회로 바꾸는 방법을 모르고 있을 뿐이다. 이 책은 세계 15개국의 정부와 민간에서 코로나를 어떻게 극복하고 이용해 새로운 비즈니스 찬스로 승화시켰는지에 대한 69가지 선진 사례를 소개하고 있다. 코로나 상황을 불가항력이라 포기하고 받아들이는 ‘위드 코로나’가 아니라 그를 뛰어넘어 성공의 열쇠로 삼는 ‘비욘드 코로나’ 시대의 초석이 되어 줄 것이다. 어떻게 버틸지가 아니라 어떻게 이용할지가 차이를 가져온다 코로나19로 사람들의 사고방식은 극적으로 바뀌었다. 가족이나 친구와 보내거나 무언가를 함께 만들거나 기르거나 하는 ‘시간’이야말로 진정한 사치라고 여기게 됐다. ‘자신만을 위해 주문 제작된 상품이나 서비스’야말로 프리미엄 가치라고 생각하게 된 것이다. 다시 말해 사치의 개념이 ‘고액 상품이나 서비스’에서 ‘시간’이나 ‘개인 맞춤형’으로 옮겨간 셈이다. 코로나19로 인한 1년 반에 걸친 소비자 변화를 ‘대수롭지 않다. 어차피 원래대로 돌아갈 것이다’는 식으로 가볍게 여긴다면 돌이킬 수 없는 손실을 입게 될 것이다. 이 책은 그러한 실패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선진국들에서 전개 중이거나 시도되고 있는 다양한 애프터 코로나 시대의 비즈니스 사례를 소개하고 있다. ‘참는다’가 아니라 ‘즐긴다’는 것을 우선시해야만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나올 수 있다. 그렇게 샘솟은 아이디어 중에서 다음 시대의 비즈니스로 이어질 씨앗도 나온다. ‘위기는 기회’라고 하듯이 막다른 상황에 몰렸을 때 지혜를 짜내면 종래에는 생각지 못했던 혁신적인 비즈니스가 떠오를 수 있고, 그것이 다음 세대의 표준으로 발전할 수 있다. 누군가에겐 위기가 누군가에겐 기회가 될 수 있다.
검색어 "rhqldysem"와 유사한 도서추천 목록입니다.
1
최근 본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