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잡지 > 과월호 잡지
· ISBN : 6000333818
· 쪽수 : 367쪽
· 출판일 : 2009-04-20
목차
18 EDITOR'S NOTE
54 CONTRIBUTORS
64 @BAZAAR
87 BEST DRESSED
103 BAZAAR LOVES
FASHION
128-1 STYLE & BEAUTY Hot Spring 트로피컬 플라워 아이템, 경쾌한 플랫 슈즈, 자연을 닮은 브로치와 다양한 컬러 프레임 선글라스로 나른한 봄에 활기를 불어넣어라. 그리고 눈부신 5월의 신부를 위한 엑스퍼트들의 생생한 조언과 국내 톱 트레이너들이 전수하는 다양한 피트니스 프로그램에도 귀 기울일 것.
128-4 STYLE HOTTEST What’s New<바자>가 주목하는 섹시한 누드의 매력, 에린 와슨의 보헤미안 룩, 그리고 새로운 파인 주얼리 뉴스까지.
132 TREND 수트의 24시간 데이타임과 이브닝, 칵테일 아워, 그리고 주말까지, 이제는 수트를 즐길 수 있는 하루가 길어지고 있다.
134 TREND ‘각’ 있는 여자 어깨가 다시 여성들을 파워풀하고 섹시하게 만들고 있다. 그러니 당당히 숄더 패드를 입어라.
135 TREND Chic Pants Styling 이번 시즌 팬츠를 가장 시크하게 입는 방법.
136 SMART SHOPPING Tropical Elegan ce 한 폭의 회화 작품처럼 붓 터치가 살아 있는 이국적인 플라워 프린트를 선택할 것. 여기에 다양한 소재의 컬러풀한 액세서리로 키치한 느낌을 더하라.
140 STYLE ITEM Show Up Toes 이번 시즌 발가락을 드러내는 다양한 스타일의 오픈 토 슈즈가 유행이다. 고로 이번 시즌 슈즈를 신는 공식 하나, 스타일을 선택하기에 앞서 페디큐어부터 신경 쓸 것.
142 STYLE ITEM Go Exotic! 컬러풀한 스톤과 애니멀 프린트, 원시적인 느낌의 장식 등 이국적인 디테일은 올봄 플랫 샌들을 신어야 할 마땅한 이유가 된다.
144 STYLE ITEM Urban Outfitters 다가올 여름을 위해 보디라인을 재정비할 시기다. 이를 도와줄 스포츠 기어와 패션 아이템을 새롭게 업데이트할 것.
144-5 STYLE ITEM Sun Variety 태양을 피하는 방법을 버라이어티하게 즐기는 법! 다채로운 컬러 프레임을 과감하게 시도하라.
144-6 STYLE TALK 태양을 피하는 가장 패셔너블한 방법 이번 시즌 ‘주얼리’의 역할을 겸하고 있는 패셔너블한 선글라스에 대하여.
144-10 OPINION 2009 Le Smoking 1970년대의 르 스모킹 정신이 다시 도래했다. 2009년의 르 스모킹 룩에 대한 리포트.
146 DESIGNER 전 탐정입니다 엠비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첫 컬렉션을 선보인 한상혁과의 인터뷰.
148 VS Miami VS. Paris 지금 가장 쿨한 도시는 마이애미와 파리다. 힙한 뮤지션은 왜 마이애미로 가고 패션 피플은 왜 파리에 집착하는 걸까?
150 MUSE Karl’s New Girl 영화 <슬럼독 밀리어네어>로 세계를 사로잡은 프레이다 핀토의 매력에 샤넬도 반했다. 칼 라거펠트의 새로운 뮤즈로 떠오른 그녀가 방돔 광장에 나타났다.
152 PLACE Designer’s Choice 파리지엔 문영희가 곁에 두고 오래 사귈 만한 벗들을 소개한다. 그녀의 취향으로 엄선해서 진품 앤티크만을 모아둔 쇼룸 ‘문영희 이마주 드 라 비’에는 진정한 프랑스식 삶의 재미가 쏠쏠하다.
154 REPORT 벌써 일 년! 멀티숍 10 꼬르소 꼬모가 서울에 오픈한 지 벌써 일 년이 되었다. 1주년을 맞아 5명의 아티스트들이 그들의 독특한 상상력을 통해 셀러브레이션을 전했다.
156 JEWELRY Key Ideas 티파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비로운 마법의 열쇠로 스타일에 주문을 걸어보자.
158 FASHIONISTA Ever After 제발 부탁이다. 신부보다 더 아름다워서는 안 된다는 억지를 부리며 결혼식장을 장례식장으로 만들지 말 것! 희망찬 미래를 맞이해야 할 신부에게 먹구름만 안겨주게 될 것이다.
160 EXPERT Perfect Wedding Guide 여자라면 누구나 완벽한 웨딩을 꿈꾼다. 완벽한 웨딩을 꿈꾸는 신부라면 귀 기울여야 할 <바자>의 웨딩 컨설팅.
209 ESSAY 사람과 사람 사이 지금 같은 네트워킹 시대에 아날로그적 관계를 유지하는 것은 무리일까?
242 FASHION SPRING’S KEY PIECES 여기 선보이는 클래식한 룩들처럼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는 아이템에는 언제든지 투자할 가치가 있다.
256 FASHION Street Chic 보디라인을 살려주는 심플한 옷과 적절한 액세서리로 스트리트 시크를 완성하라.
268 FASHION 21st Century Mrs. Dallo way 오래된 정원에 한 여인이 홀로 서 있다. 남편이 아무리 다정해도, 아이가 아무리 사랑스러워도 그녀는 행복하지 않다. 21세기 댈러웨이 부인의 초상.
278 FASHION FASHION THERAPY 스타일 고민으로 시달리고 있는가? 위대한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가 패션 정신분석학자가 되어 당신을 괴롭히는 질문들에 대답한다.
282 FASHION Organic Garden 자연적인 디테일의 패브릭과 애잔한 플라워 모티프가, 흐드러지게 핀 꽃과 나무와 어우러진 오가닉 모먼트.
294 FASHION Waist Down 미우치아 프라다는 말한다. 스커트는 ‘허래 아래’라는 공간을 무대로 입는 사람은 물론 보는 사람의 관점에 따라 무한한 판타지와 이야기를 제공한다고!
306 FASHION A Delicate Moment 섬세한 레이스, 하늘거리는 시폰, 언제나 쿨한 블랙 앤 화이트, 그리고 시크한 선글라스로 나른한 봄을 새롭게 맞이하라.
320 FASHION Need It Now 지금, 당신의 스타일을 업그레이드 시켜주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아이템들.
356 FASHION White Dream 쿠튀르적인 디테일의 볼륨과 길이, 텍스처의 믹스 앤 매치로 뉴 화이트 룩을 완성한다.
368 FASHION Time Matters 시계는 여자의 취향을 함축적으로 보여주는 또 다른 스타일의 거울이다.
372 FASHION Space Curators 여자들로 하여금 오드리 헵번이 된 것 같은 꿈을 꾸게 하는 공간 기획자들, VMD 5명을 만났다.
378 FASHION We Belong Together 세상에서 가장 긴밀한 사이, 엄마와 아들 그리고 딸. 그들과 함께 나눈 따뜻했던 시간들.
BEAUTY
160-6 BEAUTY HOTTEST What’s New 따가워진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스킨케어, 기분을 업시켜주는 오일과 보디를 위한 메이크업 제품까지!
160-8 BEST BEAUTY Beauty Secret 언제나 아름다운 여배우의 뷰티 노하우부터 핫 헤어 & 메이크업 트렌드, 5월의 신부를 위한 웨딩 패키지까지.
160-10 FIRST LOOK Out of Africa 생동감 있는 지브러와 호피 패턴의 옷을 입은 브론즈 룩으로 떠나는 아프리카 여행.
160-12 BEAUTY ITEM Rainbow Cocktail 맑고 선명한 컬러만큼 메이크업을 말끔히 지워주고 수분을 공급하며 반짝이는 윤기를 주는 뷰티 칵테일.
160-14 ADVICE All Your Beauty in One 시간도 없고 번거로운 것도 싫고, 가격도 부담스러워 스킨케어의 단계를 대폭 축소하고 싶을 때 사용하는 올-인-원 화장품들.
160-18 SKINCARE Milk Mania 아기처럼 뽀얀 우윳빛 피부를 갖고 싶다면 피부에도 유감없이 그 효능을 발휘하는 우유를 활용하자.
162 ISSUE Green Gallery 감각적인 디자인이 결국 환경 보호로 이어질 수 있다는 걸 보여준 화장품 용기의 재발견.
164 ESSENCTIAL 최고의 파운데이션을 찾아서 뷰티에 관한 한 둘째가라면 서러운 에디터들이 추천하는 최고의 파운데이션과 새롭게 떠오르는 유망주들.
170 BEAUTY INTERVIEW Beauty Evange list 오랜만에 드라마 <내조의 여왕>으로 복귀한 동시에 베스트셀러 작가가 된 이혜영. <뷰티 바이블>이란 제목이 무색하지 않을 만큼 다채롭고 흥미로웠던 그녀와의 뷰티 토크.
174 SKINCARE Platinum Age 캐비어와 24K 순금처럼 피부를 위한 최고의 성분을 찾아낸 라프레리가 지금 주목한 새로운 성분은 바로 ‘플래티넘’이다.
176 INTERVIEW Scent Expert 후각뿐 아니라 시각적인 자극까지 얻을 수 있는 새 향수를 소개해줄 두 명의 전문가를 만났다.
176-2 FIT FOR FASHION Band Chic 밋밋한 룩, 단조로운 헤어스타일에 생기를 불어넣어줄 헤드밴드를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는 방법들.
176-4 Season’s Item Dry It Up! 올라가는 수은주만큼 늘어나는 땀방울과 눅눅한 체취를 보송보송한 상쾌함으로 뒤바뀌게 만드는 디오더런트들.
176-6 INFO Minority Report 아직 마이너리티에 머물러 있지만 품질 면에서는 스포트라이트를 받기에 충분한 뷰티 브랜드들과 그 대표주자.
176-8 MY BEST Cheap & Good 가격은 저렴하지만 품질은 우수한, 그래서 남몰래 쉬쉬하며 쓰는 제품들을 공개한다.
178 FITNESS Get a Slim Body 어떤 운동을 해도 효과를 제대로 보지 못했던 여자들을 위한 스타 트레이너 4인의 몸 만들기 프로젝트
186 TALK New British Beauty 차세대 패션 아이콘으로 떠오른 영국 출신 잇 걸들은 옷만 잘 입는 것이 아니다. 로큰롤 무드에 흠뻑 취한 그녀들의 개성 있는 헤어와 메이크업에 대하여.
330 BEAUTY Gloss Addict 다양한 컬러에 유혹적인 악센트를 더해주는 글로시 텍스처의 마법.
FEATURE
187 HOT LIST Don’t Miss 이 달에 놓칠 수 없는 영화와 전시, 책과 레스토랑에 대한 <바자>의 초이스.
191 TALK 디자인으로 시를 쓰는 남자 무지(Muji)의 성공신화를 쓴 아트디렉터이자 일본의 현대 디자인을 예술의 경지에 올린 스타 디자이너 하라 겐야. 디자인의 본질을 세상에서 가장 진지하게 고민하는, 이 시대 마지막 로맨티스트다.
194 ICON 카니에 웨스트라는 아이콘 디올 옴므 수트에 화이트 스니커즈를 신은 흑인 래퍼가 무대와 객석은 물론, 캣워크와 레드 카펫까지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음악과 패션, 미술, 디자인 등 장르의 영역을 넘나들며 강력한 영향력을 끼치는, 카니에 웨스트에 대하여.
196 SPORTS 여자가 사랑한 야구 타이트하고 섹시한 유니폼, 끝까지 상대 선수를 기다려주는 신사도, 끝날 때까진 끝난 게 아닌 예측불가능함… 야구가 좋은 이유는 그 남자가 좋은 이유와 닮았다.
197 BOYS’EYES 조용필과 장기하 어린 시절의 꿈을 지키는 것과 현실과 타협하는 것. 죽을 때까지 속 시원하게 풀리지 않을 딜레마에 대해서.
198 TALKS 어느 불량 아빠의 일기 5월은 가정의 달. 아들과 딸아, 사랑하고 또 사랑한다. 다만, 계산은 계산이고, 네 인생은 네 인생이란다. 자신만의 뚜렷한 개성과 굳건한 철학으로 아이들을 키우는 우리 시대 불량 아빠들의 일기.
200 ARCHITECTURE SEOUL CHANGING PR OJECT 만약 타워팰리스가 서울의 대표 전망대가 되고, 한강변에 늘어선 아파트가 아티스틱한 조형물로 대체된다면, 서울은 어떤 느낌의 도시가 될까? 무한한 상상이 가능한 도시, 서울이라는 유기체의 일거수일투족을 첨예하게 고민하는 건축가 7명에게 ‘서울 변신’의 화두를 던졌다. 당신이라면, 2009년 현재의 서울을 어떻게 바꾸겠는가?
204 Design 루에디 바우어 씨에게 공공 디자인의 길을 묻다 퐁피두 센터와 쾰른-본 공항의 사인물과 비주얼 아이덴티티로 유명한 루에디 바우어(Ruedi Baur)를 파리에서 만났다. 공공 디자인을 통해 도시를 어떻게 아름답고 흥미롭게 만들 수 있는지 보여주고 있는 그에게 디자인 서울의 한 시민으로서 묻고 싶은 게 많았다.
208 FOOD 최고의 마카롱을 찾아서 잘 구운 마카롱은 겉껍질은 매우 얇고 바삭하며, 속은 촉촉한 동시에 쫀득하다. 한입 베어 물면 그 짜릿한 달콤함에 머리가 아플 지경이지만, 고운 아몬드 입자가 입 안에 맴돌면서 고소한 뒷맛이 느껴진다. 이것이 바로 마카롱 춘추전국시대에서 옥석을 골라내는 심사의 기준이다.
210 ARTIST SENSE & SENSIBILITY <바자>는 이번 달부터 매달 유럽의 각국, 각 분야의 중심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젊은 문화 & 패션 피플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들의 직업은 물론 아틀리에의 모습, 문화적인 취향, 패션 스타일, 창작의 영감을 받는 비밀스러운 공간까지 모두 공개한다. 그 첫 번째 주인공은 파리의 그래피스트이자 스스로의 삶을 스타일링하는 멋진 여자, 한국 매거진과는 첫 인터뷰여서 더욱 설렌다는 나탈리 레테다.
238 GUIDE 이렇게 멋진 원스톱 쇼핑몰 5월에 닥쳐올 각종 기념일 선물 고민으로 골치가 아프던 찰나, 끝내주는 현대카드 프리비아 사이트를 발견했다.
312 INTERVIEW With or Without You 정재영과 정려원.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두 사람을 붙여놓았더니 코믹과 휴먼 드라마가 적절히 조화를 이룬 2009년 최고의 커플이 탄생했다.
338 ACTORS 시네마테크의 새로운 친구들 <바자>가 올해 세 번째로 시네마테크전용관인 ‘서울아트시네마’의 후원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번에는 시네마테크에 또 다른 심장 소리를 들려줄 새로운 친구들을 소개해 주고 싶었다. 우리에게 없어서는 안 될 ‘서울아트시네마’의 후원을 위해서, 한국 영화에서 없어서는 안 될 14명의 개성파 배우들이 나선 것. 이들은 철옹성처럼 단단해져버린 시대와 관객들의 마음을 열기 위해, 빨 질레리의 수트를 차려 입고 기꺼이 <바자>와 동행했다. ‘우리들의 시네마테크’가 되는 황홀한 순간의 풍경과 메시지.
386 INTERVIEW 할리우드 심장부에서 쏘아 올린 세 개의 공 미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국계 할리우드 스타들의 활약이 올봄 눈부시다. <13일의 금요일>의 아론 유, <스타 트렉: 더 비기닝>의 존 조, 그리고 <터미네이터: 미래 전쟁의 시작>의 새로운 여전사 문 블러드굿과의 인터뷰. 비록 전화와 이메일 인터뷰였지만 그들이 어떻게 할리우드의 심장부에서 활동할 수 있었는지 알 수 있을 만큼의 충분한 매력을 보여준다.
392 EXCURSION 산책하는 이들의 여섯 가지 즐거움 장 그르니에는 “야만인들은 산책한다는 것이 무엇인지 모른다.” 썼다. 산책자라는 유형을 만든 것은 파리였지만 이제 우리도 열정적인 산책자들에게 주목할 때가 왔다. 여섯 가지 유형의 산책자들을 길 위에서 만나봤다.
398 DINING Young Chefs 재료를 만지는 손은 섬세하고, 새로운 요리를 구상하는 머리는 비상하다. 한국 레스토랑 문화를 더욱 다양하고 풍성하게 만들어가고 있는 창조적 영 셰프 다섯 명과의 인터뷰.
432-1 BUY LINE
432-2 MUST HAVE
432-3 LAST WORDS
432-4 TRUNK SHOW
432-5 HOROSCOP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