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잡지 > 과월호 잡지
· ISBN : 6000620395
· 쪽수 : 248쪽
· 출판일 : 2013-04-02
목차
18 MISS WHITE 여성스러움을 한껏 과시하고 싶을 때 주세페 자노티의 슈즈와 사랑에 빠지길. 깃털처럼 가벼운 착용감이 감동까지 선사한다.
20 CULTURE SHOCK 샤넬을 대표하는 클래식 백은 새로운 디자인에 목말랐던 모양이다. 촘촘히 박힌 진주가 퀼팅 느낌을 재현하는 고혹적인 백.
24 NOIR CHIC 누아르풍의 멋을 풍기는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주얼 클러치 백. 어떤 옷을 입든 이 백을 드는 순간 흑백영화 같은 시크한 무드를 발산한다.
26 OPEN SEASON 라피아를 엮어 에스닉한 슈즈를 완성했다. 이번 시즌 발맹이 주력하는 부티를 신고 캐리비언의 낭만을 꿈꿔보자.
28 2WAY STYLE 스포트라이트를 받기 시작한 뉴 페이스들. 그들의 스타일을 책임지는 서로 다른 두 가지 액세서리들.
42 THE NEWBORNS 이번 시즌, 디자이너들이 공을 들인 백과 슈즈는 무엇일까? 쇼룸을 습격해 포착해낸 새로운 시즌의 유니크한 백 앤 슈즈 열전.
46 DIARY 새로운 시즌을 위한 생생하고 풍성한 트렌드 뉴스와 글로벌 이슈.
52 HAIDER ACKERMANN “스타일은 남자를 완성한다.” 하이더 아크만은 부적과도 같은 자신의 액세서리와 옷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신비로운 그의 베일을 벗기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58 THE MILLINER 머리 위에서 현란하게 펼쳐지는 필립 트레이시의 예술은 패션계에서 전설이다. 레이디 가가부터 케이트 미들턴까지 사랑해 마지않는 천재 모자 디자이너의 이야기.
62 UPCOMING DESIGNERS 지금, 패션계는 어느 때보다 액세서리 디자이너에 주목하고 있다. 저마다 남다른 개성으로 자신만의 독특한 세계를 구축해가는 액세서리 디자이너들을 만났다.
64 FASHION PAPARAZZI 파파라치가 포착한 패션 아이콘들의 새로운 ‘잇’ 백.
68 BLOGGERS’ EYE 수지 버블, 브라이언 보이, 루미 닐리, 엘린 클링 등 내로라하는 패션 블로거들이 콕 짚은 액세서리 브랜드들을 모았다. 국내에는 다소 생경한 이름이지만, 패션 피플 사이에선 핫한 레이블로 통한다니 눈여겨보길.
72 OPEN YOUR CLOSET 각자의 스타일이 분명한 액세서리 마니아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마리끌레르>를 위해 흔쾌히 옷장을 공개한 그녀들은 과연 어떤 액세서리를 즐길까?
74 2013 S/S ACCESSORIES TREND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컬러풀, 컬러를 입되 심플함과 실용성을 강조한 미니멀리즘, 미니멀리즘의 영향으로 모던하게 재탄생한 스포티즘, 스포티즘과 함께 다시 등장한 빅 백, 빅 백과 대결 구도를 이루는 데커레이티브 클러치 백과 주얼리, 차분한 무드에 스타카토 역할을 담당한 글래디에이터 슈즈와 에스닉 무드 등 2013 S/S 시즌의 베스트 액세서리 트렌드를 속속들이 파헤쳤다.
102 EYE CANDY ON THE BOOKSHELF 마놀로 블라닉의 스틸레토 힐부터 까르띠에의 탱크 워치까지, 총 20가지 브랜드의 아틀리에에서 소장하고 있는 책을 한자리에 모았다. 액세서리의 미학을 책으로 배우는 재미가 꽤 쏠쏠할 테니 기대하길!
110 TWO OF US 하나보다는 둘이 낫기 마련이다. 패션 브랜드들의 영민한 아이디어가 만나 빚어낸 합작품.
114 THE BEAUTIFUL TIME 시간을 아름답게 표현할 수 있을까?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린 2013년 고급시계박람회 SIHH에서 소개된 신제품 시계가 그 해답이 될 것이다.
118 FANTASTIC FESTIVAL 젊음과 꿈의 축제, 뮤직 페스티벌을 위한 스타일리시한 아이디어.
120 SENSATION OF STREET 지금 거리에는 동시대 트렌드의 모든 것이 있다. 최신상으로 차려입은 차세대 스냅 퀸부터 탐나는 ‘잇’ 백과 슈즈, 새로운 붐을 일으킬 각양각색 액세서리까지. 패션위크에 활기를 불어넣은 생생한 패션 모먼트.
132 THE SCARF MOMENTS 살랑이는 봄바람을 특별하게 맞고 싶다면 스카프 한 장이면 충분하다. 머리부터 발끝가지 활용 가능한 다채로운 스카프 스타일링 가이드.
136 PERFECT MATCH 겨우내 꽁꽁 감췄던 발이 신발 밖 세상으로 나왔다. S/S 시즌의 뉴 샌들과 컬러풀한 페디큐어의 감각적인 매치.
138 SPECIAL PLACE 최근 1년 사이에 오픈한 편집 매장의 액세서리 섹션에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그들의 심미안으로 선별한 감각적인 주얼리와 백&슈즈 브랜드를 소개한다.
144 ANTIQUE ROMANCE 비대칭 커팅, 고혹적인 드레이프, 로맨틱한 러플이 어우러진 네오클래식 스타일.
158 ARTISTIC WONDERLAND 갖가지 색으로 물든 백과 슈즈가 가득한 컬러 원더랜드로의 초대.
168 ONE FINE DAY 이번 시즌 특히 눈여겨봐야 할 백과 슈즈, 그 최신 아이템으로 치장하고 봄날의 쇼핑에 나섰다.
178 COLOR TEMPTATION 메탈릭 광채가 반짝이는 블루부터 속이 그대로 보이는 투명한 옐로까지. 다양한 소재와 컬러의 오묘한 조화가 매혹적이다.
184 JEWELS OF FAMILY 마치 명화 같은 화폭에 담긴 최신 주얼리들. 불멸의 순간을 포착한 섬세하고 눈부신 포트레이트.
190 LUNCH BOX 은은한 빛깔의 진주부터 화려하게 빛나는 유색 보석까지. 맛깔스러운 도시락과 주얼리가 빚어낸 따스한 봄날의 한때.
194 ALL EYES NEED 햇빛 눈부신 나날을 함께해줄 세 가지 스타일의 선글라스.
200 WHAT WOMEN WANT 패션과 실용성 두 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았다. 세계가 주목하는 그녀, 판빙빙이 제안하는 어번 스타일 액세서리들.
206 INDULGE IN SUMMER 부서지는 햇살과 눈 부신 바다 그리고 강렬한 컬러의 감각적인 액세서리가 함께 만들어낸 서머 스토리.
212 MATCH POINT 메탈 프린지, 주얼 장식 등 쿠튀르적인 디테일과 원색적인 컬러로 풍성하게 채운 가죽 액세서리의 향연.
216 REFINED CLASSIC 시간이 흐를수록 멋을 더해가는 클래식 워치들의 감미로운 유혹.
220 ATTRACTIVE MATCH 심플하고 댄디하게. 그들의 재능처럼 빛난 FT아일랜드의 포인트 액세서리.
230 BRIGHT WHITE 새로운 시즌을 산뜻한 마음으로 맞이하고 싶은 남성들을 위해 준비했다.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고, 깔끔한 인상을 부여하는 화이트 컬러 액세서리를 주목하라. 새하얀 액세서리가 당신의 봄과 여름을 청명하게 빛내줄 것이다.
232 MEN’S ICON 전혀 다른 취향을 가진 4명의 셀러브리티를 통해 엿본 4인4색 맨즈 액세서리.
236 GET IT NOW 무더운 여름을 기다리게 만드는 바캉스. 여름이면 등장하는 스테디셀러 아이템과 트렌디한 바캉스 룩을 위해 놓치지 말아야 할 매력적인 옷과 액세서리들.
248 CHIC IN THE HUMOR 시니컬하고 무게 있는 미니멀리즘이 유머 코드를 더해 유쾌한 반전을 선사한다. 위트 넘치는 액세서리의 도움을 받아 지적이고 유머러스한 스타일링을 완성하라.
book in book
럭셔리 라인부터 브리지 라인까지
49개 브랜드 백&슈즈 카탈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