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잡지 > 과월호 잡지
· ISBN : 6000693669
· 쪽수 : 380쪽
· 출판일 : 2014-01-17
목차
집중 관리
비싸고 예민한 소재를 오래오래 새 것처럼 유지시켜주는 조금 귀찮지만, 제법 유용한 정보.
남자 옷의 지위
<멘즈 웨어 100년 : 군복부터 수트까지 남성 패션을 이끈 100년의 이야기>이 출간됐다.
섹스 근육
기죽지 말자. 이 동작만 열심히 하면 강한 남자가 될 수 있다.
Top Sneakers
그야말로 스니커즈의 황금기다. 브랜드와 디자인도 가지각색. 그 방대한 스니커즈들을 여섯 개의 키워드로 분류해봤다.
옷의 기원
지금 입고 있는 투박한 겨울 옷이 어디서, 어떻게 시작됐는지 궁금하다면.
Young&Brilliant
새해 벽두부터 주목해야 할 젊고 총명한 디자이너 10.
Editor's Choice
굳건한 취향이 흔들릴 만큼, 옷장을 새로 채워 넣고 싶을 만큼 훌륭했던 단 하나의 컬렉션.
Eastern Promise
동양적인 뉘앙스를 풍기는 새로운 물건들.
Matrix
레이싱 게임 속에서 레이싱 하고 싶은 차를 넣었다. 가상세계에서나마 욕망을 해소한다.
Target
올 한해 목표로 두어야 할 그림 같은 시계들.
끝과 시작
지난 해 가장 성대했던 밤. 8번째 에이어워즈가 열렸다. <아레나 옴므 플러스>의 표상이자, 2013년 블랙칼라워커의 상징인 남자들이 모였다. 이제 다시 시작이다.
겨울 산 그리고 바다
겨울 풍경을 그리거나 찍은 여섯 개의 작품을 여섯 명의 시인이 보고 글을 썼다. 한 걸음 옮길 때마다 뒤돌아보게 만드는 어떤 날 어떤 풍경 어떤 이야기가 여기 있다.
경리의 자리
누구에게나 자신만의 자리가 있다. 나인뮤지스의 경리는 지금 여기에 앉아있다.
한 번은 아니야
하면 할수록 모르겠다. 연애에 관한 담론과 이론들은 믿을 만한가? 그 진리는 누구에게나 통용되는 것일까? 영화 [한 번도 안 해본 여자]의 황우슬혜는 간단히 답했다.
Escape Men
신인이란 틀에서 벗어나려는 다섯 남자가 있다. 금세 비상하기 전에 잠시 불러 세웠다.
허영의 불꽃
소비한다, 고로 존재한다. 이제 우스갯소리가 아니다. 소비는 증폭하고, 너도 나도 따라간다. 가격이 높은 게 문제가 아니다. 그걸 사는 것 또한 문제가 아니다. 중요한 건 주관이자 취향이다. 그것이 없다면 허영의 불꽃에 뛰어드는 부나방일 뿐이다. 요즘 부나방이 즐비하다.
뭐 갖고 싶어?
여자는 고민한다. 엄마, 언니, 친구 선물은 쉽게 고를 수 있는데, 남자에게는 뭘 줘야 할지 모른다. 남자에게 일년 열두 달의 기념일이 고비라면, 여자에게는 밸런타인데이다.
브랜드에 고함
자동차를 탔다. 불편했다. 불편하고 말면 불만만 쌓인다. 불만을 합리적으로 말하면 발전적 건의가 된다. 남궁연이 건의한다. 이런 거 개선해주면 안 될까?
아레나 × 문학과지성사 소설 프로젝트 1회
김중혁 소설, 종이 위의 욕조
논쟁 포지션에 대한 고민
브라질 월드컵에 어떤 선수들이 참가할지 대략 예상할 수 있다. 하지만 베스트 11에 대해선 이견이 있다. 이영표가 뛰던 왼쪽 윙백은 김진수가 낙점되는 분위기다. 최전방 공격수는? 공격형 미드필더는? 골키퍼는? 축구 전문가에게 의견을 물었다.
야구는 소설이다
FA로 떠나거나 남은 선수들이 돈 값을 할까? 야구광 소설가가 전망한다. 경기는 한 편의 소설과 같으니.
소치 올림픽 스토어
2월 국민을 열광하게 할 소치 동계올림픽이 열린다. 우리가 주목할 경기와 관전 포인트를 골라 모았다.
모두의 스무 살
새해 나이 앞자리가 1에서 2로 바뀐, 소년과 청년 사이 어디쯤에 다다른, 투명한 나이 스무 살. 다섯 명의 사진작가가 각각 스무 살의 순간을 박제했다. 채워도 채워도 끝이 없던 사랑과 기쁨, 불안과 혼돈, 방황이 혼재된 나이. 나에게도 당신에게도 잠시 머물렀던, 잡으려야 잡을 수 없었던 나이, 그 투명한 나이 스무 살을 그리고, 또 예찬하며.
281 Place For Men
<아레나>가 편애하고 남자들의 편애를 받는 여섯 곳을 다녀왔다.
286 바 안 남녀
남자와 여자의 취향은 평행선 같다. 술자리는 더 그렇다. 그래서 남녀가 모두 만족할 바 네 곳을 찾았다.
저자소개
책속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