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드레스 코드 6 : 색깔 (완결)
· 분류 : 국내도서 > 만화 > 인터넷 연재 만화
· ISBN : 9788959138159
· 쪽수 : 224쪽
· 출판일 : 2014-07-25
· 분류 : 국내도서 > 만화 > 인터넷 연재 만화
· ISBN : 9788959138159
· 쪽수 : 224쪽
· 출판일 : 2014-07-25
책 소개
<드레스 코드> 제6권 <색깔> 편. 옷 입기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해도 지나치지 않을, 퍼스널 컬러에 맞춰 옷 입는 법과 체형과 이미지에 어울리는 무늬 고르는 법, 반지.목걸이.귀고리.모자.안경 등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해주는 액세서리 착용법을 소개한다.
목차
01 색깔
02 무늬
03 액세서리
04 드레스 코드
05 시그니처 스타일
06 에필로그
특별부록 목도리 매는 법
저자소개
책속에서

옷을 만들어주는 사람들이 참으로 고맙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아름답게 잘 만들어진 옷을 보면, 인류가 이런 과정을 거쳐 또 한 걸음 진보하는구나 하는 느낌마저 듭니다. 가격이 비싸서 대부분은 제가 사기 어려운 것들이지만 미술관에서 좋은 그림을 보는 것처럼 마음이 뿌듯합니다.
무조건 비싼 옷이나 명품만 추구하는 것도 무척 덧없어 보이지만, 그렇다고 디자이너 브랜드 옷들이 비싸다며 다 허영이라고 매도하는 이야기를 들을 때도 안타깝습니다. 누군가 앞서나가며 좋은 것을 만들어서 보여주면 비록 그 제품을 직접 살 수는 없다 해도 우리의 안목은 올라가고 평균적인 기술도 진보하게 됩니다. 지금 값싼 SPA 브랜드의 옷들을 예쁘게 입을 수 있는 이유는 그만큼 비싼 디자이너 브랜드의 옷들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믿습니다.
사치스러운 옷을 없애는 것으로 평등을 이루는 게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다 잘 살게 되어서 예술과 기술의 여러 가지 성취들을 누구나 보편적으로 누릴 수 있는 좋은 세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가방 편을 그릴 때도 밤새 뒤척일 만큼 많은 고민이 있었지만, 옷과 사람에 대해 생각하면 할수록 자꾸만 결국 더 좋은 세상에 대한 갈망으로 목이 말라 옵니다.
―프롤로그 중에서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