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섹스의 과학 
· 분류 : 국내도서 > 건강/취미 > 건강정보 > 성클리닉
· ISBN : 9791168622661
· 쪽수 : 256쪽
· 출판일 : 2024-12-23
· 분류 : 국내도서 > 건강/취미 > 건강정보 > 성클리닉
· ISBN : 9791168622661
· 쪽수 : 256쪽
· 출판일 : 2024-12-23
책 소개
SEX라는 금기를 탐구하고, 근거 없는 신화를 폭로하며, 수천 년 동안 고민해온 주제에 대한 최신 연구를 모았다. 기존의 수치심에 기반한 접근 방식에서 벗어나, 쾌락과 건강에 초점을 맞춘 방식으로 SEX를 설명한다. SEX라는 주제를 민망해서 혹은 수치스러워서 피하고 있었다면, 이 책을 통해 건강하고 즐거운 SEX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목차
섹스에 대해 말하기
성교육
섹스란 무엇일까?
신체 지식
끌리과 욕구
성별 격차
성 건강
섹스는 어떻게 진화할까?
용어해설
참고문헌
찾아보기
감사의 말
책속에서
많은 사람이 상식으로 배운 섹스의 정의를 받아들인다. 즉 생식에 중점을 둔 신체적·생물학적 행위이며 음경을 질에 넣는(PIV, penis in vagina) 성교로 정의된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그러나 ‘섹스’와 ‘성교’라는 용어를 동의어로 사용하면 성교만이 ‘진짜 섹스’인 것으로 격상시키고 우리가 즐기는 다른 섹스 행위를 배제하거나, 적어도 덜 중요하다고 암시하게 된다.
_ 섹스란 무엇일까?
다른 생활 스킬과 마찬가지로 섹스도 계발되는 스킬이다. 하지만 공식적인 매뉴얼이 있는 것도 아니고, 동반자가 많다고 해서 섹스를 더 잘하는 것도 아니다. 오히려 섹스는 발견에 가까우며, 우리 자신과 다른 이들에 대해 배우는 것이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중대한 원칙을 따라야 한다. 바로 다른 사람을 존중하고, 소통하고, 동반자의 느낌을 확인하고, 우리 신체와 우리가 어디까지 기꺼이 합의할 수 있는지를 이해한다는 원칙 말이다
_섹스를 더 잘할 수 있을까?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