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새는 봄을 기다리지 않는다 (한동혁 만화책)
· 분류 : 국내도서 > 만화 > 논픽션/휴먼만화
· ISBN : 9791198016409
· 쪽수 : 236쪽
· 출판일 : 2022-12-26
· 분류 : 국내도서 > 만화 > 논픽션/휴먼만화
· ISBN : 9791198016409
· 쪽수 : 236쪽
· 출판일 : 2022-12-26
책 소개
한동혁 만화책. 살아있는 존재는 반드시 변화를 겪는다. 추운 겨울의 땅을 향해 날아가기 직전의 철새처럼 변화를 겪는 사람은 두려움과 기대감의 양가적 감정을 느낀다. <새는 봄을 기다리지 않는다>는 변화의 경계에서 망설이며 발을 내딛던 순간들을 담은 9개의 단편 만화 모음이다.
목차
1. 은숙– 첫사랑에 대한 소문을 들은 후 10여 년 만에 다시 스치다.
2. 무용한 계절– 입시가 끝나고 대학에 입학하기 직전, 성년의 경계에서 마지막 시간을 보내다.
3. 우주뚱땡이와 복제 인간, 그리고 아일랜드– 체세포 복제 신드롬이 일던 시절 초등학생 세 명은 복제 인간을 주제로 대화를 나누다.
4. 과초점 거리– 사회로 나가는 것에 대한 두려움으로 인해 미지근하게 식어 가는 일상을 보내는 와중 우연히 얻은 카메라로 사진을 찍으러 다니다.
5. 의리적 구토– 1년 동안 집을 나서고, 빵집에 가고, 집에 돌아가는 순간의 이야기.
6. 좆빠지게 순수한– 한 때 연인이었던 여자와 남자는 각자의 욕망을 숨기고 술을 마신다.
7. 장례식– 전역을 앞둔 친구의 부친상에서 고등학교 반 친구들이 3년 만에 모이다.
8. 방귀의 역사– 이제 30대에 들어서는 학원 강사가 초등학생 때 있었던 방귀 사건에 대한 기억을 회상하고 며칠 후 동창 모임에 나간다.
9. 새는 봄을 기다리지 않는다– 대학을 자퇴하고 일을 하는 도중 미술 학원에 등록하고 그곳 강사와 친해지다.
저자소개
리뷰
책속에서
문득 이 좁은 동네를, 서로가 너무나 얼키고설킨
징그러울만큼 작은 나의 동네를 떠나고 싶었다.
그래서 그날 이후 더욱 공부에 매달렸다. 그것이
동네를 벗어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었기 때문이다.
《은숙》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