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제목
저자
외국
ISBN
목차
출판
x
BOOK
PRICE.co.kr
책, 도서 가격비교 사이트
베스트셀러
알라딘
교보문고
Yes24
신간도서
알라딘
교보문고
Yes24
국내도서
가정/요리/뷰티
건강/취미/레저
경제경영
고등학교참고서
고전
과학
달력/기타
대학교재/전문서적
만화
사회과학
소설/시/희곡
수험서/자격증
어린이
에세이
여행
역사
예술/대중문화
외국어
유아
인문학
자기계발
잡지
전집/중고전집
종교/역학
좋은부모
중학교참고서
청소년
초등학교참고서
컴퓨터/모바일
외국도서
가정/원예/인테리어
가족/관계
건강/스포츠
건축/디자인
게임/토이
경제경영
공예/취미/수집
교육/자료
기술공학
기타 언어권 도서
달력/다이어리/연감
대학교재
독일 도서
만화
법률
소설/시/희곡
수험서
스페인 도서
어린이
언어학
에세이
여행
역사
예술/대중문화
오디오북
요리
유머
의학
인문/사회
일본 도서
자기계발
자연과학
전기/자서전
종교/명상/점술
중국 도서
청소년
컴퓨터
한국관련도서
해외잡지
ELT/어학/사전
내책판매
인기 검색어
일간
|
주간
|
월간
1
김동식
2
문학과
3
마당
4
engineers
5
h of
실시간 검색어
장선용
urodzinyradiojura
너무많은 접속의시대
위치워치 니트
알페온 자동차 책
검색가능 서점
도서목록 제공
알라딘,
영풍문고,
교보문고
"장선용"
(으)로 4개의 도서가 검색 되었습니다.
며느리에게 주는 요리책 (제3판)
장선용 | 이화여자대학교출판문화원
14,720원 | 20230707 | 9791158904937
출간 이래 30만 부 이상 판매된 한국 요리책의 정석! 세계 최대 인터넷 서점 아마존에서 ‘한국 요리 최고의 레시피’로 선정 『며느리에게 주는 요리책』은 1993년 초판이 출간된 이래 30만 부 이상 판매된 한국 요리책의 정석과 같은 책이다. 한국일보의 〈장명수 칼럼〉에 연재되어 화제가 되었던 이 책은 시어머니가 외국에 사는 며느리들에게 틈틈이 요리법을 적어 보낸 편지를 엮은 것으로, 사진이 없는 요리책으로 더욱 유명하다. 화려한 요리 사진은 없지만 조곤조곤 말하듯 쓰인 음식 조리법을 순서대로 따라 하다 보면 맛있는 음식이 완성된다는 독자들의 찬사가 쏟아졌다. 『며느리에게 주는 요리책』에는 몸에 좋고 맛있는 음식을 가족에게 해주려는 어머니의 사랑이 책 곳곳에 맛깔스럽게 배어 있다. 단순히 요리 재료와 과정만을 나열한 것이 아니라 재료를 다듬고 보관하는 법, 장보는 요령, 요리할 때의 주의사항 등 경험으로부터 나온 따뜻한 조언이 듬뿍 담겨 있다. 이 책에는 밥, 국, 찌개, 조림과 볶음, 저냐, 나물, 김치 등 주요 한국 요리가 총망라되어 있을 뿐 아니라 샌드위치, 스파게티, 마파두부, 누룽지탕 등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서양식과 중국식 요리까지 소개되어 있다. 또한 후식, 아기 이유식, 손님 접대용 음식, 그리고 명절, 제사, 생일 등 특별한 날에 자주 먹는 요리의 조리법과 상차림에 대한 설명까지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있다. 저자는 누가, 언제 만들더라도 항상 같은 맛을 낼 수 있도록 재료와 양념의 분량을 정확하게 계량해 제시하고 음식 만드는 과정과 요령을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따라서 요리에 서툰 초보자들도 어렵지 않게 정통 한국 어머니의 손맛을 그대로 낼 수 있다. 명실공히 한국 요리책의 고전이라고 할 수 있는 이 책을 통해 몸에 좋은 우리 음식 만들기의 즐거움을 느끼게 되기를 기대한다.
가격비교
장선용의 생 요리책 (세상에서 요리가 제일 재밌다는)
장선용 | 동아일보사
25,000원 | 20161118 | 9791187194279
요리 고수, 인생 고수가 전하는 평생의 레시피 20여 년 전 펴낸 『며느리에게 주는 요리책』으로 요리책으로는 유례없는 판매고를 올리며 화제가 됐던 요리연구가 장선용의 신작. 지극한 음식 정성으로 가족 건강은 물론 장성한 자식들과 손주들까지 3대가 화목하며 살아온 이야기와 두고두고 해먹고 물려주고 싶은 평생의 레시피 320여 가지를 한데 담아냈다. 미국에서 나고 자란 손주들이 한식을 일상으로 즐기고 주변에 한식 배우고 싶다는 사람이 있으면 누구든 어디든 마다하지 않을 만큼 한식에 대한 그의 각별한 사랑을 느낄 수 있다. 혼밥, 혼술이 유행이라고 하는 요즈음, 지금도 “식구들 세끼 밥만은 꼭 따뜻하게 해 먹여야 한다”고 생각하는 저자는 역으로 ‘함께 해먹는 밥’을 말한다. 단지 맛있는 음식도 좋지만 ‘함께 해먹는’ 즐거움이야말로 요리가 삶을 보다 풍요롭게 하는 것이라고.
가격비교
A Korean Mother’s Cooking Notes (Revised Edition) (Revised Edition)
장선용 | 이화여자대학교출판부
25,760원 | 20090530 | 9788973008278
1993년 출간한 『며느리에게 주는 요리책』과 97년에 나온 영문판을 바탕으로, 요리 종류와 사진을 대폭 보완한 영문판 『A Korean Mother's Cooking Notes』이다. 평범한 주부였던 저자가 외국에 사는 며느리들에게 틈틈이 요리법을 적어 보낸 편지를 모아 책으로 엮은 것으로, 저자의 큰 며느리 최정문이 푸드 스타일리스트로 참여하고 둘째 며느리 조수진이 영문 번역을 맡으면서 '며느리들과 함께 만든 요리책'이 되었다.
가격비교
며느리에게 주는 요리책 (증보판)
장선용 | 이화여자대학교출판부
0원 | 19960920 | 9788973002955
윤여정 뭇국의 레시피 출처! 20년간 20만 부 이상 판매된 한국 요리책의 정석! 맛 칼럼니스트 황교익이 추천한 3대 요리책! 『며느리에게 주는 요리책』은 1993년 초판이 출간된 이래 20여 년간 20만 부 이상 판매된 한국 요리책의 정석과 같은 책이다. 한국일보의 에 연재되어 화제가 되었던 이 책은 시어머니가 외국에 사는 며느리들에게 틈틈이 요리법을 적어 보낸 편지를 엮은 것으로 사진이 없는 요리책으로 더욱 유명하다. 화려한 요리 사진은 없지만 조곤조곤 말하듯 쓰인 음식 조리법을 순서대로 따라 하다 보면 맛있는 음식이 완성된다는 독자들의 찬사가 쏟아졌다. 이 증보판에는 시간에 쫓기는 젊은 세대들도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음식을 비롯해 50여 가지의 요리가 추가되어 내용이 더욱 충실해졌다. 『며느리에게 주는 요리책』에는 몸에 좋고 맛있는 음식을 가족에게 해주려는 어머니의 사랑이 책 곳곳에 맛깔스럽게 배어 있다. 단순히 요리 재료와 과정만을 나열한 것이 아니라 재료를 다듬고 보관하는 법, 장보는 요령, 요리할 때의 주의 사항 등 경험으로부터 나온 따뜻한 조언이 듬뿍 담겨 있다. 이 책에는 밥, 국, 찌개, 조림과 볶음, 저냐, 나물, 김치 등 주요 한국 요리가 총망라되어 있을 뿐 아니라 샌드위치, 스파게티, 마파두부, 누룽지탕 등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서양식과 중국식 요리까지 소개되어 있다. 또한 후식, 아기 이유식, 손님 접대용 음식, 그리고 명절, 제사, 생일 등 특별한 날에 자주 먹는 요리의 조리법과 상차림에 대한 설명까지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있다. 저자는 누가, 언제 만들더라도 항상 같은 맛을 낼 수 있도록 재료와 양념의 분량을 정확하게 계량해 제시하고 음식 만드는 과정과 요령을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따라서 요리에 서툰 초보자들도 어렵지 않게 40년간 음식을 만든 한국 어머니의 손맛을 그대로 낼 수 있다. 명실공히 한국 요리책의 고전이라고 할 수 있는 이 책을 통해 몸에 좋은 우리 음식 만들기의 즐거움을 느끼게 되기를 기대한다.
가격비교
1
최근 본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