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logo
x
바코드검색
BOOKPRICE.co.kr
책, 도서 가격비교 사이트
바코드검색

인기 검색어

실시간 검색어

검색가능 서점

도서목록 제공

  • 네이버책
  • 알라딘
  • 교보문고
"재즈잇업"(으)로 3개의 도서가 검색 되었습니다.
9791188726141

재즈 잇 업!(jazz it up!) (만화로 보는 재즈걸작선)

남무성  | 고려원북스
16,200원  | 20180323  | 9791188726141
★ 「jazz it up!」 시리즈의 완결편! ★ 퓨전재즈 앨범에서부터 본격적인 모던재즈의 명반까지 ★ 재즈 입문자들이 꼭 들어봐야 할 명반 50선! 어렵게만 느껴지던 재즈에 쉽고 친근하게 다가서게 만든 국내 최초의 재즈만화, 발간되자마자 품절이 될 만큼 커다란 반향을 일으켰던 『jazz it up!』 시리즈의 세 번째 책이다. ≪jazz it up!≫ 1권과 2권은 합본되어 『재즈 잇 업 _ 만화로 보는 재즈의 역사』(개정판, 서해문집)으로 출간되었고, 이 책은 『jazz it up!』 의 완결편으로 역사적으로 검증된 재즈의 명반 50선을 소개하고 있다. 재즈 마니아들에게도 밝혀지지 않았던 풍부하고 재미있는 재즈 야사와 함께 재즈명반에 얽힌 이야기들을 읽다 보면 왜 이 책이 스테디셀러로 오래 사랑받는지 공감하게 된다. 초보자들을 위한 입문서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지만 재즈 마니아들에게도 상당히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진정한 재즈의 본질에 진지하게 접근하고자 하는 작가의 고민과, 재즈에 대한 내공에서 나온 내용의 충실성, 그리고 만화적 재미가 적절히 배합된 속이 꽉 찬 책이다. 그간 『jazz it up!』 시리즈를 통해 재즈에 관심을 갖게 된 이들이라면 이제 재즈를 어떻게 들어야 하는지, 재즈를 좋아하던 이들이라면 재즈가 왜 좋은 음악인지 그 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9788974839147

재즈 잇 업! Jazz It Up!(출간 15주년 특별판) (남무성의 만화로 보는 재즈의 역사)

남무성  | 서해문집
24,300원  | 20180210  | 9788974839147
재즈에 한걸음 다가서고, 재즈를 즐길 수 있도록 만화로 안내하는 흥미로운 재즈입문서! 익살스럽고 위트 있는 만화로 그려낸, 누구라도 읽을 수 있는 재즈입문서 『재즈 잇 업!(Jazz It Up!)』. 1900년대부터 시작되는 장대한 재즈의 역사를 만화로 펼쳐놓은 이 책은 2003년, 2004년 두 차례 출간 당시 음악계와 출판계에 비상한 관심을 모으며 예술 분야 베스트셀러에 오르고, 일본의 세계적인 재즈 전문지 《Swing Journal》에 연재되며 일본/대만에도 수출되었던 책으로, 3년 가까운 준비 기간을 거쳐 전체적인 문장을 손보는 것은 물론, 70%의 그림을 다시 그리고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여 15주년 특별 개정판으로 다시 독자들과 만난다. 스윙에서 비밥, 쿨재즈, 하드 밥, 프리재즈, 퓨전 재즈, 재즈록, 재즈 삼바, 컨템퍼러리 재즈 등 재즈 스타일이 어떻게 시대와 영향을 주고받으며 대중의 사랑을 얻고 분화/발전/침체되어갔는지 그 흥망성쇠를 보여주며, 루이 암스트롱, 빌리 홀리데이, 찰리 파커, 마일스 데이비스 등 재즈사를 화려하게 수놓은 거장과 그들의 대표작, 드라마틱한 인생 스토리를 소개한다. 금주법, 경제대공황, 1-2차 세계대전, 현대음악과의 관계, 인권문제, 포스트모더니즘 등 재즈의 발전에 영향을 준 세계사적 현상들까지 아우르는 인문학적 접근도 잊지 않았다. 특정 장면에서 강조되어 묘사되는 뮤지션들만의 개성, 예상을 깨는 빵 터지는 대사 등 재즈에 다가서면서 느낄 수 있는 부담감을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을 만큼 시원하고 통쾌한 이야기들로 가득한 책이다.
9788974839727

재즈 잇 업!(Jazz It Up!)(특별한정판 화이트 에디션) (남무성의 만화로 보는 재즈의 역사)

남무성  | 서해문집
0원  | 20190620  | 9788974839727
“재즈는 과정의 음악이고 내일의 음악이다” 핍박받던 흑인들의 영혼을 구원한 예능이 전 세계인의 가슴을 울리는 음악이 되기까지 유쾌하고 익살스런 만화 속에 그려진 장대한 100년 재즈 역사의 빛과 그림자 흔히들 대중음악 감상의 마지막은 재즈라는 얘기를 한다. 핍박받던 흑인들의 위로가 되어주던 음악, 관악기 위주의 낯선 구성, 불규칙적인 리듬, 자유로운 즉흥연주 등은 다른 문화권의 사람들이 접근하기 쉽지 않은 게 사실이다. 쉽게 재즈를 알릴 수단이 없을까 고민하던 저자는 1900년대부터 시작되는 장대한 재즈의 역사를 익살스럽고 위트 있는 만화로 펼쳐놓았다. 2003년, 2004년 두 차례 출간 당시 음악계와 출판계에 비상한 관심을 모으며 예술 분야 베스트셀러에 오르고, 일본의 세계적인 재즈 전문지 에 연재되며, 일본/대만에도 수출되었던 《재즈 잇 업!》은 2015년 절판된 뒤, 음악애호가들과 독자들의 꾸준한 재출간 요청이 있었고, 정가의 2-3배 가격으로 중고거래가 이뤄지기도 했다. 그간 3년 가까운 준비 기간을 거친 저자는 올해 드디어 전체적인 문장을 손보는 것은 물론, 70%의 그림을 다시 그리고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여 ‘15주년 특별 개정판’으로 《재즈 잇 업!》을 다시 세상에 내놓았다.이 책은 스윙에서 비밥, 쿨재즈, 하드 밥, 프리재즈, 퓨전 재즈, 재즈록, 재즈 삼바, 컨템퍼러리 재즈 등 재즈 스타일이 어떻게 시대와 영향을 주고받으며 대중의 사랑을 얻고 분화/발전/침체되어갔는지 그 흥망성쇠를 보여주며, 루이 암스트롱, 빌리 홀리데이, 찰리 파커, 마일스 데이비스 등 재즈사를 화려하게 수놓은 거장과 그들의 대표작, 드라마틱한 인생 스토리를 소개한다. 금주법, 경제대공황, 1-2차 세계대전, 현대음악과의 관계, 인권문제, 포스트모더니즘 등 재즈의 발전에 영향을 준 세계사적 현상들까지 아우르는 인문학적 접근도 잊지 않았다. 특정 장면에서 강조되어 묘사되는 뮤지션들만의 개성, 예상을 깨는 빵 터지는 대사 등 저자의 위트가 빛을 발하는 부분들은 재즈에 다가서면서 느낄 수 있는 부담감을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을 만큼 시원하고 통쾌하다. 누구라도 읽을 수 있는 최고의 재즈입문서가 될 것이다.
검색어 "재즈잇업"와 유사한 도서추천 목록입니다.
1
최근 본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