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잡지 > 미분류일괄업데트(12년08월)잡지
· ISBN : 6000297321
· 쪽수 : 367쪽
· 출판일 : 2008-11-18
목차
18 EDITOR'S NOTE
48 CONTRIBUTORS
54 @BAZAAR
82 CLICK
85 BAZAAR LOVES
FASHION
63 BEST DRESSED 2008 Bazaar Style Award 모던한 미니멀리즘부터 록적인 시크함까지 한 해를 총망라한 트렌드 속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 드레서로 선정된 그녀들을 만나보자.
105 STYLE & FASHION Ready for Winter 올겨울 더 패셔너블해진 캐시미어와 펠트, 퍼 트리밍 액세서리, 클러치만큼 화려해진 할러데이 컬렉션으로 룩을 섹시하게 마무리하라.
106 STYLE HOTTEST What’s New 크리스마스를 위한 특별한 아이템, 시크한 크루즈 컬렉션, 셀러브리티들과 만난 주얼리까지 올겨울 <바자>의 사랑을 독차지할 액세서리 소식.
108 STYLE HOTTEST Great Finds 패셔너블한 스키 웨어, 소프트한 니트 아이템, 반짝이는 액세서리, 그리고 사랑스러운 크리스마스 아이템까지. 따스한 겨울을 위해 <바자>가 준비한 선물들.
110 TREND 캐시미어 펠트 다소 생소한 이름의 소재 ‘캐시미어 펠트’에 관한 이야기. 많은 디자이너들이 구조와 형태, 건축적이라는 단어로 옷을 만들고 있는 지금, 캐시미어 펠트의 존재는 필수적이다.
112 TREND CHIC CASHMERE 스텔라 매카트니는 퍼와 가죽이 아니더라도 패셔너블해질 수 있다고 주장한다. 굳이 동물을 죽이지 않아도 따뜻하고 우아하게 겨울을 나는 방법이 있다. 바로 캐시미어다.
114 TREND The New Shapes for Your Shape 슈퍼모델도 불안하게 만드는 난해한 실루엣들이 등장한 올겨울, 다양한 체형에 어울리는 아이템들을 여기 소개한다.
118 STYLE Boy Meets Girl 지금 패션계는 최대한 ‘소년처럼 입을 것’을 요구하고 있다. 보이 트렌드에 대한 날카로운 리포트.
120 DIARY Another Scene 두 번째 파리 컬렉션을 치르고 서울로 돌아온 정욱준에게 두 개의 초청장이 도착해 있었다. 하나는 그리스로부터, 그리고 하나는 러시아로부터.
122 VIEW 마틴 마르지엘라를 편애하는 미술계 사람들 패션계 사람들만큼 미술계 사람들에게도 사랑받는 마틴 마르지엘라. 미술계 사람들은 왜 그를 편애하는가?
124 STYLE TALK Evening Standard 반짝이는 크리스털 재킷이 2008년에 가장 적절한 이브닝 웨어로 떠올랐다.
126 Jewerly The Jewels Addict 가장 정교하고 럭셔리하며 영원히 지속될 수 있는 패션의 결정체, 주얼리. 지금 디자이너들이 주얼리에 빠져들고 있다.
127 NEW NAMES TO KNOW nouvean riche 이채롭고 다양한 셀렉션의 주얼리 멀티숍 리사코 주얼리(Lisacco Jewelry) 대표이사 리사 김을 만나 보았다.
128 MODEL Black Diamond 지금 패션계는 ‘블랙’에 빠져있다. 캣워크를 다시 빛내는 흑인 모델들.
128-2 FASHIONISTA Dress to Kill 서은영이 드레스를 좋아하는 이유는 죽도록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 계단을 내려갈 때 감동과 애정이 담긴 시선을 보내는 남자들의 눈빛 때문이다.
129 REPORT Dynamic Diane ‘자신감 있는 여성’의 모습이 브랜드의 철학이라 말하는 다이앤 본 퍼스텐버그가 크루즈 컬렉션을 위해 서울에 왔다. 그녀와 함께 보낸 시간은 ‘여자로서 사는 삶’에 대한 기쁨이 무엇인지를 생각하게 만들었다
130 INTERVIEW Jill’s Romanticism 2009 S/S 컬렉션을 선보이기 위해 질 스튜어트가 서울을 방문했다. 예쁘게 드레스업하는 것을 즐긴다는 천생 여자, 질 스튜어트와의 인터뷰.
131 INTERVIEW Shoes Dreamer 에르메스의 슈즈와 주얼리, 발렌시아가 슈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에르 아르디(Pierre Hardy). 스스로를 플라스틱 기술자라 칭하는 그가 에르메스의 보수주의와 건축적인 구조, 미래의 꿈에 관해 이야기했다.
132 REPORT Legend of Fur 2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영화, 연극, 오페라에 긴밀하게 참여하며 문화 산업에서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펜디 이야기.
133 REPORT Fashionable Teso 페미닌하고 글래머러스한 감성으로 모피를 패셔너블한 아이템으로 등극시킨 이탈리아 모피 브랜드 줄리아나 테소.
134 REPORT Another History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하는 닥스의 예술 전시는 브랜드의 전통과 역사를 모던아트를 통해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는 계기를 마련했다.
135 REPORT Time Traveler 럭셔리 시계 메이커로서의 완성을 뜻하는 몽블랑. 몽블랑의 새로운 스타 탄생을 축하하기 위해 베이징에서는 오페라와 함께 떠나는 ‘시간 속의 여행’이 펼쳐졌다.
136 CRITIQUE ‘패션 서울’의 봄은 오는가 애정 어린 시선으로 서울 컬렉션을 바라보았던 에디터들이 드디어 비판의 채찍을 꺼내들었다. 물론 서울 컬렉션이 무럭무럭 자랐으면 하는 사랑의 마음으로!
138 ISSUE Head Line News 2008 Fashion World 2008년 우리를 미소 짓게 만들거나 슬프게 했던 패션계의 주요 뉴스들을 모아봤다.
161 FASHION Party, Party, Party Tonight 파티에서 지켜야 할 것과 피해야 할 것부터 파티 퀸이 되는 방법, 파티 헤어메이크업과 S.O.S. 솔루션, 파티 분위기 업시키는 방법과 술 잘 마시는 요령까지. 12월, 파티에 몰입하기 위한 모든 것.
196 ADVICE 불황에 대처하는 우리들의 자세 월스트리트발 금융위기에서 비롯된 경기 한파가 만만치 않다. 이럴 때일수록 필요한 건 작지만 유용한 생활의 지혜. 쇼핑에는 ‘닥터’지만 재테크에는 ‘인턴’ 수준인 <바자> 에디터들이 저마다의 불경기 대처 노하우를 공개한다.
210 FASHION The Magic of Fashion 영국 최고의 디자이너들이 <해리 포터>의 똑똑한 소녀 마법사 엠마 왓슨에게 패션의 마법에 거는 주문을 가르쳐주었다.
218 FASHION Designers' Costume Drama디자이너들은 여성들에게 매일 새로운 모습을 연출하도록 영감을 준다. <바자>는 역할을 바꾸어 패션계 최고의 스타들에게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로 분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했다.
226 FASHION Jessica Biel: DANCING WITH THE DESIGNERS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젊은 여배우 제시카 빌이 할리우드에 이어 댄스 플로어에서도 두각을 발휘했다.
242 FASHION What's Chic Now 환상적인 프록 드레스와 극적인 악센트로 이브닝 룩의 우아함에 생기와 발람이 더해졌다.
254 FASHION Red Hot 불타오르는 듯한 레드가 시즌 최고의 악센트 컬러로 부상했다. 이 강렬한 컬러는 화려한 보석부터 완벽한 립스틱까지 모든 아이템에서 제안되었다.
262 FASHION Luxe Looks 이번 시즌의 아우터는 부드러운 볼륨과 뉴트럴한 색상으로 럭셔리한 룩을 완성한다.
270 FASHION Icy Shadow 시리도록 새하얀 설원과 에메랄드 빛 호수에 투영된 신비로운 여인.
284 FASHION Happy Together 글래머러스한 맘, 섹시한 디바, 레오퍼드로 무장한 파티 애니멀, 풍성한 퍼를 두른 우아한 레이디, 펑키하고 록적인 소녀들, 블랙으로 드레스업한 패밀리, 사랑스러운 화이트 앤젤, 그리고 스타일리시한 루돌프와 산타클로스가 연출한 해피 크리스마스 이브.
308 FASHION Perfect Coats 조각 같은 셰이프와 실루엣의 테일러링, 쿠튀르적인 장식, 볼드한 액세서리와의 매치 등 올겨울 완벽한 코트를 만나는 법.
324 FASHION O Holy Night 크리스마스 파티를 위한 밤, 과하지 않게 멋스러운 룩을 연출하는 법.
BEAUTY
140 BEAUTY HOTTEST WHAT’S NEW 듣는 것만으로 가슴 설레는 할러데이 시즌, 이 순간 당신의 얼굴과 마음을 더욱 따뜻하게 빛내줄 뷰티 아이템들이 여기 있다.
142 BEST BEAUTY BEAUTY SECRET 셀러브리티의 메이크업 스타일과 머스트 해브 아이템, 모델들이 선택한 마이 베스트 제품, 그리고 뷰티 프라이빗 라운지를 한자리에 모았다.
144 FIRST LOOK VELET BLUE 네이비 블루는 고혹적인 여인이 될 수도, 매니시한 매력을 더할 수도 있는 마법의 컬러다.
144-2 ITEM DAZZLING MOMENTS 주얼리의 정교한 커팅과 화려한 빛을 그대로 담은 할러데이 뷰티 아이템.
144-4 MUST-HAVE ULTIMATE ITEM FOR WINTER 혹독한 추위, 건조한 피부, 헤어 정전기, 거친 큐티클은 물론 말려 올라가는 스커트를 위해서 이 계절에 따로 챙겨야 할 뷰티 아이템들.
144-6 ADVICE 얼굴 빨개지는 아이 시도 때도 없이 빨갛게 달아오른 볼은 다 큰 여자에겐 반갑지 않은 선물. 안면 홍조증을 해결하자.
144-10 MY BEST LIP GUARD 마주앉은 내 남자의 부르튼 입술만큼 애처로운 것도 없다. 그래서 준비한, 립밤에 일가견이 있는 남자들의 추천 리스트!
144-12 INTERVIEW TRES CHIC! 모던하고 지적인 동시에 요즘 여성들의 니즈를 가장 잘 포착하고 있는 뷰티 브랜드, 샹테카이의 수장 실비 샹테카이(Sylvie Chante caille)가 들려주는 브랜드 스토리.
145 SEASON’S CARE MOISTURIZING ON TOP 낮은 기온과 습도, 들쭉날쭉한 일교차, 숨이 막힐 정도로 ‘빵빵한’ 실내의 난방, 살을 에는 듯한 찬바람에 맞서기 위한 뷰티 전문가들의 생생한 비법과 베스트 수분 제품을 소개한다.
146 BEAUTY INTERVIEW MY NAME IS JESSICA 지금 대한민국 남자들에게 가장 열렬한 지지를 받는 모델, 제시카 고메즈를 인터뷰했다.
160-2 INFO B-SIDE COSMETIC “제약회사나 에스테틱에서 만든 화장품이 꽤 효과적이던데?”라는 소문을 들은 에디터가 요즘 주목받고 있는 제품을 모아보았다.
160-4 CLINIC 숨어 있는 1mm를 찾아라 성형수술의 판도가 바뀌고 있다. 째고 높이고 깎는 것보다 섬세하고 은밀하게 채우고 줄이는 방법이 대세라고.
160-6 PLACE WINTER RELAXaTION 온몸을 웅크리게 되는 겨울, 경직된 몸을 풀어주고 싶다면? 손맛 좋은 마사지 숍이 훌륭한 대안이 된다.
318 BEAUTY HAIR FORCE 헤어 피스로 거대한 칼라 혹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뒤덮는 퍼 코트나 깃털처럼 부드러운 모자를 만든다면? 발상의 전환과 상상력으로 표현된 새로운 헤어스타일.
330 BEAUTY NIGHT AFFAIR 깃털과 눈부신 크리스털, 아름다운 레이스와 다양한 농담의 컬러들은 연인과 함께한 당신의 밤을 더욱 관능적으로 만들어준다.
FEATURE
177 HOT LIST Don’t Miss 이달의 가장 핫한 전시, 책, 영화, 음악.
179 TALK 디자이너의 세계일주 영국이 사랑하는 디자이너 마이클 영을 혼자서만 차지하겠다는 건 욕심이다. 세계를 유랑하는 그에게 디자인이란 국경과 장르를 허무는 ‘노마디즘’의 다른 말이다. 나른한 몽상가이자 철저한 수완가, 두 얼굴의 사나이의 한 마디. 나는 이동한다, 고로 존재한다.
182 OPINION 가죽과 모피의 딜레마 가죽과 모피를 갖고 싶은 이유를 밤새서라도 댈 수 있다고 생각했던 여자가 딜레마에 빠졌다. 인간을 뻔뻔한 쾌락주의자이자 호색가로 만드는 예술품 가죽과 모피, 이 악마적인 매력을 탐닉하기가 켕기는 이유.
184 MOVIE <맘마미아!>에 미친 남자 영화 보는 눈이 칼 같은 영화평론가 이지훈이 극장에서만 다섯 번 본 영화는 처음이다. 세 번은 신났고, 한 번은 펑펑 울었으며, 또 한 번은 다섯 번째의 관람이 기다려졌다.
185 STAGE 오만석의 연출 본능 배우 오만석이 뮤지컬 <즐거운 인생>으로 연출가가 된다. 그는 ‘삐딱선을 탄다’고 표현했다. 밥 한 끼 같이 먹고 나니,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지적인 연출 본능이 만나면 과연 어떤 ‘물건’이 탄생할지 더욱 궁금해졌다.
187 STORY More than Movie 오는 12월에 개봉하는 영화 <오스트레일리아>의 주인공 니콜 키드먼과 이 영화의 의상을 담당한 캐서린 마틴이 이야기하는 영화와 영화 의상 이야기.
188 SEX 식탁 위의 쾌락은 침대로 요리로 여자를 행복하게 만들 수 있는 남자는 침대 위에서도 그러하다. 요리하는 섹시한 남자들, 개스트로섹슈얼의 매력을 검증한다.
190 ACTOR MYSTERY MAN 용기 있는 자라면 세상에 주눅 들지 않는 근성 있는 배우, 김남길을 훔쳐라. 그가 좋아하는 여성상은 자존심을 다치지 않게 하면서도 자신을 현명하게 잘 다루는 그런 여자라니, 참고가 되길.
194 MUSIC Albums of This Year 시장이 좋든 나쁘든 올해도 좋은 앨범을 내놓은 뮤지션들이 많았다. 묵묵히 만들고 열심히 냈다. ‘앨범’이라는 가치로 따지자면 최근 몇 년 중 단연 독보적인 작품들도 있었다. 2008년 명예의 전당에 역사를 남길 만한, 올해의 앨범 후보들을 소개한다.
198 ARCHITECTURE 건축을 지우는 건축가 티파니의 다이아몬드에서 영감 받은 건축물은 과연 어떤 형상일까? 모더니즘의 목표인 투명함을 사랑하는 일본 건축가 구마 겐고를 긴자의 티파니 혼텐 스토어 오프닝에서 만났다.
200 INTERVIEW A Shaded View on Seoul 패션 칼럼니스트이자 파워 블로거 다이앤 퍼넷(Diane Pernet)이 선글라스를 통해 본 서울과 그녀의 패션 필름 에 대해 이야기한다.
201 INTERVIEW Something with Passion 처음 한국을 방문한 헨릭 빕스코브는 ‘인생을 즐겁게 만들기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것은 열정’이라고 말했다.
202 ESSAY 완벽함에 대하여 철저함과 사소함은 동전의 양면처럼 양립하지만, 완벽함의 미학을 폄하하기는 어려울 듯.
203 BOOK IT Events In December 당신의 12월을 장식할 연극, 뮤지컬, 콘서트의 결정판.
204 ESSAY 길 위의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다. 하지만 아무런 기대감이 없다. 그 한껏 들뜬 분위기가 싫다. 더 쓸쓸할 수 있으니까. 그럴 때 여행자들은 혼자 가방을 꾸린다. 네 명의 여행자들이 길 위에서 맞은 크리스마스 이야기.
208 DISPLAY Christmas Album 12월은 세상의 모든 비주얼 머천다이저들의 포트폴리오가 풍성해지는 계절이다. 바로 그 어느 때보다 공들이는 크리스마스 쇼윈도들 때문이다.
LIVING
351 LIVING 2008 BEST RESTAURANT, BEST MENU 지난 2008년을 화려하게 장식했던 수많은 레스토랑 중에서 푸드 스타일리스트 10인이 추천한 베스트 레스토랑, 베스트 메뉴.
356 HOTEL The Christmas Express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위해 무엇을 계획할 필요는 없다. 크리스마스 에디션 특급 호텔 패키지만 택한다면.
358 LIVING Make a Wish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할 시간이 다시 돌아왔다. 무엇이 좋을까? 내가 받고 싶은 것부터 생각해본다면 그 답은 쉽게 풀릴 듯.
360 TRAVEL The Amazing Nature 거대한 암석과 빽빽한 침엽수림이 끝없이 이어지는 가운데 촘촘히 박혀 있는 에메랄드 빛 빙하호. 그 링반데룽(Ring wanderung)의 시작점에서 만나는 원초적 지구, 로키.
362 Travel Bali is still Magic 다시 찾은 발리는 여전히 사랑스러웠다. 세속적인 즐거움과 신성한 초월 속에서 균형을 찾을 수 있는 가장 완벽한 휴양지. 콘래드 발리 초청으로 발리에서 보낸 3박4일을 기록한다.
364 TRAVEL HOT WINTER 찬바람이 불어 좋다고 했던 게 엊그제 같은데 이제는 또 뜨거운 여름의 햇빛을 그리워하고 있다. 남국으로의 일탈을 고민하고 있는 당신에게 레저와 휴식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두 곳의 리조트를 추천한다.
384-5 BUY LINE
384-6 EDITOR’S PICK
384-7 LAST WORDS
384-8 TRUNK SHOW
384-9 HOROSC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