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Star Wars: Darth Vader, Volume 2 (Hardcover) 
· 분류 : 외국도서 > 만화 > SF
· ISBN : 9781302902209
· 쪽수 : 280쪽
· 출판일 : 2017-02-28
· 분류 : 외국도서 > 만화 > SF
· ISBN : 9781302902209
· 쪽수 : 280쪽
· 출판일 : 2017-02-28
저자소개
제이슨 아론 (지은이)
정보 더보기
일찍이 작화가 카메론 스튜어트와 협업해 DC/버티고 「디 아더 사이드」를 통해 워싱턴포스트에 “2007년 최고의 코믹스”로 이름을 올린 바 있다. 그다음 작품이었던 「스칼프드」는 업계의 찬사를 받았고, 「울버린」의 찬조 작가 자리를 얻어 내는 성과를 거두었다. 마블 코믹스 사와 전속 계약한 뒤 울버린 시리즈를 하나 완결 냈으며 블랙 팬서와 고스트 라이더를 일정 기간 도맡아 써냈는데, 이는 「울버린: 웨폰 X」와 「울버린」 리런치 작을 담당하기 전의 일이다. 캐릭터의 지위를 뒤바꾼 미니시리즈 「엑스맨: 스키즘」을 집필한 후, 「울버린 & 엑스맨」을 통해서는 마블 뮤턴트 계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데 일조했다. 아론은 마블 나우! 「토르: 천둥의 신」에서 세기를 아우르는 대서사시를 전했으며, 이후 「오리지널 신」 이벤트로 마블 유니버스를 뒤흔들었고, 뒤이어 미스터리한 올뉴 여성 토르를 데뷔시켰다.
펼치기
제이슨 아론의 다른 책 >
키에론 글렌 (지은이)
정보 더보기
영국 게임잡지 “PC 게이머” 기자 출신인 키에론 길렌은 다양한 스타워즈 게임을 플레이하고 비평하며 영화나 만화를 넘어 좀 더 풍부한 스타워즈 세계를 경험한 작가다. 그는 2006년 이미지 코믹스에서 <포노그램>이라는 만화를 내놓으며 작가로서 주목을 받았고, 2008년 이후 마블 유니버스에 뛰어들어 <토르>, <언캐니 엑스맨>, <아이언 맨>, <영 어벤저스> 등 마블 대표 시리즈의 스토리 작가로 맹활약했다. 그는 특히 마블의 새로운 캐릭터 및 악역과 인연이 깊은데, 토르와 엑스맨의 대표 악당인 로키와 매그니토, 그리고 <에이지 오브 울트론>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통해 마블로 넘어온 새로운 캐릭터 안젤라, 스타워즈의 대표 악당 다스 베이더 등이 모두 그의 손을 거친다. 아바타 프레스의 <위버>, 이미지 코믹스의 <위키드 앤드 디바인> 등 마블 밖에서도 왕성한 창작 활동을 펼치고 있다.
펼치기
키에론 글렌의 다른 책 >
마이크 디오다토 (그림)
정보 더보기
1963년 브라질 캄피나 그란데에서 태어난 마이크 데오다토는 1993년 TV 시리즈 “미녀와 야수”를 각색한 작품에서 그림을 맡으며 데뷔했다. 그는 DC와 마블뿐만 아니라 다크호스, 이미지 등 주요 코믹스 출판사를 비롯해 맥시멈, 이노베이션 등에서 다양한 작업으로 이름을 널리 알렸다. 특이하게도 데뷔 이후 그림 스타일이 여러 차례 바뀐 것으로 유명하다. 참여한 주요 작품으로 <일렉트라>, <어벤저스>, <다크 어벤저스>, <토르>, <퍼니셔>, <헐크>,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썬더볼츠> 등이 있다.
펼치기
마이크 디오다토의 다른 책 >
레이닐 프랜시스 유 (그림)
정보 더보기
열한 살 때 『마블 코믹스 그리는 법』을 읽고 코믹스 작가가 되기로 결심한 레이닐 프랜시스 유는 꾸준히 그림을 그리며 코믹스 작가 스카우터들로부터 좋은 평을 받았다. 이후 위저드 매거진에 팬 아트를 올리면서 호평을 받아온 유는 윌스 포타시오의 지도하에 1997년 첫 메인스트림 코믹스인 「울버린」에 안착한다. 「울버린」의 성공 이후 유는 「언캐니 엑스맨」, 「엑스맨」, 「슈퍼맨 : 버스라이트」, 「얼티밋 울버린 vs. 헐크」 등의 작품을 맡아 그림을 그렸다. 브라이언 마이클 벤디스와 함께 오랜 기간에 걸쳐 「뉴 어벤저스」를 그리며 탄탄한 기반을 쌓던 유는, 2008년 「시크릿 인베이전」 크로스오버를 통해 마블 유니버스를 통째로 뒤흔들어 버린다. 마크 웨이드와 함께한 2012년작 「인디스트럭터블 헐크」에서는 전혀 예상치 못했던 인물을 S.H.I.E.L.D.에 합류시키기도 했으며, 마블의 주축 아티스트로서 「어벤저스 & 엑스맨 : 액시스」, 「인휴먼즈 vs. 엑스맨」 등의 이벤트를 연달아 담당하고 있다. 유는 코믹스 외에도 영화나 게임의 콘셉트 아티스트로 활동 중이다.
펼치기
레이닐 프랜시스 유의 다른 책 >
살바도르 라로카 (그림)
정보 더보기
스페인 발렌시아에서 태어나고 자란 살바도르 라로카의 초창기 마블 작품은 마블 UK 임프린트에서 나온 <데스 헤드 2>와 <다크 엔젤>이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고스트 라이더>의 정규 작가가 되었다. 그는 제시간에 작업을 끝내는 것으로 유명한데, 그 때문인지 한 달에 여러 만화를 동시에 맡아 정규 시리즈 외에도 무수한 리미티드 시리즈와 원샷과 커버를 그려 냈다. <고스트 라이더>가 종결된 후 그는 <판타스틱 포>로 넘어가서 자신이 가장 좋아하던 스토리 작가 크리스 클레어몬트와 함께 일했다. 하지만 세기가 바뀐 뒤로 엑스맨과 관련된 화가들 중에 라로카보다 유명한 사람은 없었다. 2000년부터 2006년까지 <언캐니 엑스맨>, <엑스맨>, <익스트림 엑스맨> 등의 작품에서 종횡무진 뮤턴트의 이야기를 쏟아낸 그의 명성은 워런 엘리스가 스토리를 쓴 뉴 유니버스의 충격적인 재탄생 <뉴 유니버설>로 넘어가면서 더욱 견고해진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을 잠시 맡은 뒤 그는 맷 프랙션이 쓴 액션과 모험으로 가득한 시리즈이자 마블 최대의 히트작인 <인빈시블 아이언 맨>을 맡는다. 아머드 어벤저의 새로운 책을 담당함으로써 그는 만화계에서 가장 신뢰받고 재능 있는 아티스트라는 지명도를 재확인한다. 덧붙여 라로카는 랩 음악의 최고봉으로 불리는 에미넴과 함께 <에미넴/퍼니셔: 킬 유>를 창작하여 XXL 매거진과 공동으로 출판했다.
펼치기
살바도르 라로카의 다른 책 >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