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Super Sons of Tomorrow (Paperback) 
· 분류 : 외국도서 > 만화 > 슈퍼히어로
· ISBN : 9781401282394
· 쪽수 : 136쪽
· 출판일 : 2018-07-03
· 분류 : 외국도서 > 만화 > 슈퍼히어로
· ISBN : 9781401282394
· 쪽수 : 136쪽
· 출판일 : 2018-07-03
저자소개
피터 J. 토마시 (지은이)
정보 더보기
여러 해 동안 DC 코믹스의 편집자로 일하면서 그린 랜턴, 배트맨, 그리고 JSA에 새로운 시대가 열릴 수 있도록 기여했으며, 이제는 만화와 영화 대본을 쓰는 일에만 집중하면서 <그린 랜턴 군단>, <배트맨: 블랙키스트 나이트>, <아웃사이더즈>, <나이트윙>, <블랙 아담> 등의 타이틀과 평단의 찬사를 받은 그래픽 노블 <라이트 브리게이트>의 스토리를 썼다. 이후 <그린 랜턴: 에메랄드 워리어즈>를 포함해서 격주간 시리즈 <브라이티스트 데이>의 공동 스토리를 맡았다.
펼치기
피터 J. 토마시의 다른 책 >
더그 만케 (그림)
정보 더보기
1963년 토끼해에 태어난 더그 만케는 다섯 살 때 아래층에 살던 마이크라는 이름의 럭비를 즐기던 대학생에게 <스파이더맨> 이슈를 선물받고는 만화와 사랑에 빠졌다. 만화에 대한 꾸준한 흥미에 미술적인 감각이 결합된 결과, 더그는 스물네 살에 다크호스 코믹스에서 만화를 그리기 시작했다. (정확한 날짜는 알 수 없지만, 그 일을 시작한 지 2주 정도 뒤에 그는 사랑스런 신부와 결혼식을 올렸다.) 그의 첫 번째 작업은 존 아르쿠디가 스토리를 쓴 <호미사이드>라는 제목의 원샷에서 무게 있는 탐정을 그린 것이었다. 더그는 존과 계속해서 호흡을 맞추며 다크호스 코믹스의 >마스크>와 그들 두 작가가 저작권을 가진 시리즈 <메이저 버머>를 그렸는데, <메이저 버머>는 처음에 DC에서 출간된 바 있다. 이후 더그는 <슈퍼맨: 맨 오브 스틸>, <JLA>, <배트맨>, <세븐 솔저스 오브 빅토리>, <프랑켄슈타인>, <블랙 아담: 다크 에이지>, <스톰왓치: P.H.D.> 등 수많은 타이틀을 작업하게 된다. 그리고 2009년 <파이널 크라이시스>에 참여한 이후 <그린 랜턴> 시리즈의 그림을 맡았다. 그는 아내와 일곱 명의 아이, 개 한 마리, 그리고 수지라는 이름의 토끼와 함께 미국 중서부에 살고 있다.
펼치기
더그 만케의 다른 책 >
프란시스 마나풀 (그림)
정보 더보기
탑카우에서 <위치블레이드>, <네크로맨서> 등을 그렸고, 2007년 DC와 전속 계약을 맺은 후 <리전 오브 슈퍼 히어로즈> 정규 작가로 활동하며 짐 슈터와 함께 가젤 등의 캐릭터를 창작했다. 2011년에는 조 슈스터 어워드 가장 특출한 아티스트 상을 수상했으며, 같은 해 잉크웰 어워드에서도 올인원 상을 받았다. 2011년 브라이언 부첼라토와 함께 <플래시> 시리즈 공동창작을 시작했고, 2014년부터 <디텍티브 코믹스>의 정규 작가가 되었다. 필리핀 태생으로 현재는 캐나다 토론토에서 살고 있다.
펼치기
프란시스 마나풀의 다른 책 >
패트릭 글리슨 (그림)
정보 더보기
패트릭 글리슨은 DC코믹스의 <그린 랜턴 군단> 시리즈로 가장 유명하다. 2004년부터 2006년까지 <아쿠아맨>의 펜슬러로 총 20이슈를 그렸으며, 2006년부터 <그린 랜턴 군단>을 맡아 <블랙키스트 나이트>와 <브라이티스트 데이>를 이끄는 주요 작가로 활약했다. <뉴 52> 리런치 이전에 피터 J. 토마시가 스토리를 쓴 <배트맨과 로빈> #20-22와 <피의 나무(Tree of Blood)>를 그린 것을 계기로 2011년 리런치된 <배트맨과 로빈> Vol. 2의 정규 작가가 되었다. 패트릭 글리슨은 미네소타 노스 브랜치에 거주하면서 <그린 랜턴>시리즈 아티스트인 더그 만케(Doug Mahnke)와 같은 스튜디오에서 작업한다.
펼치기
패트릭 글리슨의 다른 책 >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