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배트맨 : 메탈-다크 나이츠 라이징 
· 분류 : 국내도서 > 만화 > 그래픽노블
· ISBN : 9788952738738
· 쪽수 : 216쪽
· 출판일 : 2019-11-25
· 분류 : 국내도서 > 만화 > 그래픽노블
· ISBN : 9788952738738
· 쪽수 : 216쪽
· 출판일 : 2019-11-25
책 소개
다크 멀티버스에서 온 어둠의 기사단. 우리 우주에 살고 있는 최고의 영웅들을 위협하기 위해, 어둠의 신 바르바토스가 일곱 개의 죽어가는 현실에서 일곱 명의 악몽 버전 배트맨들을 불러 모았다. 멀티버스를 가로지르며 생명을 위협하고 있는 이들을, 어쩌면 저스티스 리그조차 막을 수 없을지도 모른다.
저자소개
그랜트 모리슨 (지은이)
정보 더보기
만화계에서 그 누구보다 독창성을 뽐내며 널리 존경받는 글래스고 출신 작가 그랜트 모리슨은 1970년대 후반과 1980년대 초반에 영국 인디 만화계에서 활동을 시작했으며, 이후 마블 UK에서 「조이드」를 비롯한 여러 작품을 썼다. 그는 아티스트 스티브 요웰과 함께 영국 만화 잡지 「2000 A.D.」에서 인기 연재작 「제니스」를 공동 창작한 뒤, 미국 DC 코믹스에서 활동하며 「애니멀 맨」 시리즈를 통해 잘 알려지지 않았던 히어로를 부활시키고 비평적 찬사를 받았다. 1989년에는 그래픽 노블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을 집필해 베스트셀러에 등극시켰으며, DC의 기괴한 히어로 팀 「둠 패트롤」 시리즈에서 초현실적 스토리 전개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후 「키드 이터너티」, 「세바스찬 O」, 「플렉스 멘탈로」, 「킬 유어 보이프렌드」, 「아즈텍」, 「인비저블스」, 「DC 원 밀리언」, 「플래시」 등을 집필했으며, 특히 DC의 「JLA」를 재구성한 장기 연재는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후 그랜트 모리슨은 1995년, 「스크럴 킬 크루」라는 독특한 만화를 공동 집필하며 인연을 맺었던 마블 코믹스로 활동 무대를 옮겼다. 마블에서는 혁신을 불러온 「뉴 엑스맨」을 비롯해 「판타스틱 포: 1234」, 반항적 외계 안티히어로 「마블 보이」를 공동 창작했다. 그 뒤 다시 DC로 복귀해 「시가이」, 「WE3」, 「비마나라마」, 「JLA: 클래시파이드」, 「세븐 솔저스」 등을 집필했다. 또한 DC 편집부의 특별 크리에이티브 컨설턴트로 활동하며 「올스타 슈퍼맨」과 「배트맨」을 집필하고, 인기 시리즈 「52」에도 참여했다.
펼치기
그랜트 모리슨의 다른 책 >
더그 만케 (그림)
정보 더보기
1963년 토끼해에 태어난 더그 만케는 다섯 살 때 아래층에 살던 마이크라는 이름의 럭비를 즐기던 대학생에게 <스파이더맨> 이슈를 선물받고는 만화와 사랑에 빠졌다. 만화에 대한 꾸준한 흥미에 미술적인 감각이 결합된 결과, 더그는 스물네 살에 다크호스 코믹스에서 만화를 그리기 시작했다. (정확한 날짜는 알 수 없지만, 그 일을 시작한 지 2주 정도 뒤에 그는 사랑스런 신부와 결혼식을 올렸다.) 그의 첫 번째 작업은 존 아르쿠디가 스토리를 쓴 <호미사이드>라는 제목의 원샷에서 무게 있는 탐정을 그린 것이었다. 더그는 존과 계속해서 호흡을 맞추며 다크호스 코믹스의 >마스크>와 그들 두 작가가 저작권을 가진 시리즈 <메이저 버머>를 그렸는데, <메이저 버머>는 처음에 DC에서 출간된 바 있다. 이후 더그는 <슈퍼맨: 맨 오브 스틸>, <JLA>, <배트맨>, <세븐 솔저스 오브 빅토리>, <프랑켄슈타인>, <블랙 아담: 다크 에이지>, <스톰왓치: P.H.D.> 등 수많은 타이틀을 작업하게 된다. 그리고 2009년 <파이널 크라이시스>에 참여한 이후 <그린 랜턴> 시리즈의 그림을 맡았다. 그는 아내와 일곱 명의 아이, 개 한 마리, 그리고 수지라는 이름의 토끼와 함께 미국 중서부에 살고 있다.
펼치기
더그 만케의 다른 책 >
스콧 스나이더 (지은이)
정보 더보기
DC와 마블 양쪽에서 만화를 집필했다. 대표작으로 베스트셀러인 <아메리칸 뱀파이어>, <배트맨>, <스왐프 씽>, <슈퍼맨 언체인드>가 있다. 스토리 컬렉션 <부두 하트(다이얼 프레스)>의 저자이기도 하며, 현재 사라 로렌스 대학과 뉴욕 대학, 컬럼비아 대학에서 글쓰기를 가르치고 있다. 롱아일랜드에서 아내와 지니, 그리고 아들 잭, 에밋과 함께 살고 있으며, 엘비스 프레슬리의 광팬이다.
펼치기
스콧 스나이더의 다른 책 >
프란시스 마나풀 (지은이)
정보 더보기
탑카우에서 <위치블레이드>, <네크로맨서> 등을 그렸고, 2007년 DC와 전속 계약을 맺은 후 <리전 오브 슈퍼 히어로즈> 정규 작가로 활동하며 짐 슈터와 함께 가젤 등의 캐릭터를 창작했다. 2011년에는 조 슈스터 어워드 가장 특출한 아티스트 상을 수상했으며, 같은 해 잉크웰 어워드에서도 올인원 상을 받았다. 2011년 브라이언 부첼라토와 함께 <플래시> 시리즈 공동창작을 시작했고, 2014년부터 <디텍티브 코믹스>의 정규 작가가 되었다. 필리핀 태생으로 현재는 캐나다 토론토에서 살고 있다.
펼치기
프란시스 마나풀의 다른 책 >
피터 J. 토마시 (지은이)
정보 더보기
여러 해 동안 DC 코믹스의 편집자로 일하면서 그린 랜턴, 배트맨, 그리고 JSA에 새로운 시대가 열릴 수 있도록 기여했으며, 이제는 만화와 영화 대본을 쓰는 일에만 집중하면서 <그린 랜턴 군단>, <배트맨: 블랙키스트 나이트>, <아웃사이더즈>, <나이트윙>, <블랙 아담> 등의 타이틀과 평단의 찬사를 받은 그래픽 노블 <라이트 브리게이트>의 스토리를 썼다. 이후 <그린 랜턴: 에메랄드 워리어즈>를 포함해서 격주간 시리즈 <브라이티스트 데이>의 공동 스토리를 맡았다.
펼치기
피터 J. 토마시의 다른 책 >
토니 S. 다니엘 (그림)
정보 더보기
미국 태생의 만화 작가이자 화가. 이미지 코믹스 및 마블에서 경험을 쌓은 후 DC 코믹스에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틴 타이탄스>와 <플래시>를 맡으며 이름을 알린 다니엘은 이후 그랜트 모리슨의 <배트맨> 시리즈 메인 화가가 되어 DC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뉴 52!’ 이후 <디텍티브 코믹스>의 글과 그림, <슈퍼맨/원더 우먼> 및 <저스티스 리그>의 그림, <새비지 호크맨>의 글 등을 맡으며 다양한 재능을 한껏 발휘하고 있다.
펼치기
토니 S. 다니엘의 다른 책 >
제임스 타이니언 4세 (지은이)
정보 더보기
1987년 뉴욕에서 태어난 제임스 타이니언 4세는 새라 로렌스 칼리지에서 스콧 스나이더에게 작법을 배우며 서서히 코믹스계에 입문했다. 그는 DC 리런치 후 스콧 스나이더와 함께 배트맨 시리즈를 쓰며 이름을 널리 알렸다. 특히 역시 스콧 스나이더와 함께한 주간 코믹스 <배트맨 이터널>은 타이니언 최고의 작품으로 꼽힌다. 이후 <배트맨 앤드 로빈 이터널>과 <콘스탄틴: 헬블레이저>를 쓰며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펼치기
제임스 타이니언 4세의 다른 책 >
조슈아 윌리엄슨 (지은이)
정보 더보기
1981년생으로 2007년부터 만화 작가로 활동했다. 첫 작품은 데스페라도 퍼블리싱의 <네서새리 이블>이었고, DC 코믹스에서 선보인 첫 작품은 2009년 <저스티스 리그 오브 아메리카 80페이지 자이언트>에 수록된 '자타나와 블랙 카나리'였으며 2011년 DC <뉴52> 리런치 때 <부두>와 함께 인기 비디오 게임 <언차티드>의 만화판 스토리를 썼다. <DC 리버스> 이후의 대표작은 <플래시>, <저스티스 리그 vs. 수어사이드 스쿼드>, 버티고의 <데스베드> 등이다. 다른 출판사의 대표작으로는 이미지 코믹스의 <고스티드>, <네일바이터>, <버스라이트>, 다크 호스 코믹스의 <캡틴 미드나이트>, 마블의 <일루미나티> 등이 있다.
펼치기
조슈아 윌리엄슨의 다른 책 >
전인표 (옮긴이)
정보 더보기
2019년부터 시공사에서 아메리칸 코믹스와 그래픽 노블을 번역했으며, 2021년 배트맨 데이를 기념하여 출간된 『배트맨: 더 월드』 수록 단편 「배트맨: 무닌」을 통해 스토리 작가로서 활동을 시작했다.
펼치기
호르헤 히메네스 (그림)
정보 더보기
2018년 현재 DC의 대표 시리즈인 ‘저스티스 리그’를 통해 폭발적이고 역동적인 그림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DC의 대표 작가다. 작가 경력의 시작은 2011년 IDW의 <트랜스포머3 무비 어댑테이션>과 <쥬라기 공원: 데인저러스 게임>이었고, 2013년을 기점으로 <스몰빌 시즌11>, <어스2: 세상의 끝>, <어스2: 소사이어티> 등 DC와 관련된 작품들을 주로 그렸으며, 2015년에 마블에서 <어메이징 엑스맨> 시리즈의 한 이슈를 그린 적이 있다. 최근의 대표작은 <DC 리버스 슈퍼맨>과 <슈퍼 선즈>, <저스티스 리그>다.
펼치기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