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올랑즈 클럽 (O△×의 세계)
· 분류 : 국내도서 > 청소년 > 청소년 문학 > 청소년 소설
· ISBN : 9788961773102
· 쪽수 : 96쪽
· 출판일 : 2023-04-28
· 분류 : 국내도서 > 청소년 > 청소년 문학 > 청소년 소설
· ISBN : 9788961773102
· 쪽수 : 96쪽
· 출판일 : 2023-04-28
책 소개
돈이 곧 가치가 되는 물건, 명품을 소재로 청소년기 아이들이 겪는 갈등과 미묘한 심리 변화를 다룬 <올랑즈 클럽>이 시소 시리즈 두 번째 권으로 출간되었다. 주인공 ‘모영’이 학급 내 생긴 명품 팸에 들어가며 벌어지는 소동을 그린다.
책속에서
담임 선생님이 학교에 나오지 않은 지 한 달쯤 되었다. 그동안 학급에는 특별한 그룹이 생겼다. 율라가 만
든 모임이었는데 아무나 들어갈 수 없었다. 올랑의 카드 지갑을 가지고 있어야만 들어갈 수 있었다.
“내가 이름도 만들었어. 올랑즈! 어때?”
“올랑즈? 이름 귀엽다. 맘에 들어.”
율라의 친구들이 환호했다. 어느새 학급에는 올랑의 카드 지갑을 가진 아이들이 여섯 명이 되었다.
올랑즈 멤버들은 더 자주 퀴니와 다른 셀럽들의 SNS를 섭렵하며 요즘 뜨는 브랜드의 제품들을 구경했다. 종종 아이들의 수다는 쉬는 시간을 넘겨 수업 종이 울려도 계속되었다. 그런 일이 반복되자 선주는 더 이상 조용히 하라는 말을 하지 않았다. 선주뿐만 아니라 다른 아이들도 올랑즈를 건드리지 않으려고 했다. 건드려 봤자 더 시끄러워질 게 뻔하기 때문이었다.
“이거 네 거야?”
모영이 고개를 끄덕이자 율라가 눈을 한 번 치켜뜨더니 카드 지갑을 다른 아이들에게 내밀었다.
“얘들아, 이거 좀 이상하지 않아?”
이렇게 말하면서 지갑 뒷면에 쓰여 있는 작은 글씨를 가리켰다. 거기에는 올랑 로고가 영문으로 적혀 있었다. 아이들이 모여들어 모영의 지갑 뒷면을 살폈다.
율라는 팔짱을 끼고 뒤로 물러앉았다.
“야, 이거 짭이야.”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