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어린이 > 동화/명작/고전 > 국내창작동화
· ISBN : 9791159953835
· 쪽수 : 80쪽
· 출판일 : 2024-08-23
책 소개
목차
프롤로그
1. 삼 형제네 빵집
2. 놀이공원
3. 수상한 노인
4. 공주와 윌리
5. 다이아몬드 반지
6. 뾰족탑
7. 망가진 보석
8. 진정한 평화
에필로그
작가의 말
리뷰
책속에서
성은 며칠째 축제 분위기로 들떠 있었어요. 오늘 저녁에는 멋진 불꽃놀이도 구경할 수 있어요. 내일이 양과 늑대의 평화 100주년을 기념하는 날이자 양 공주의 여왕 즉위식이 있는 날이기 때문이에요.
양과 늑대가 사는 이 커다란 성은 4층 높이로 우뚝 솟아 있어요. 맨 꼭대기 층인 뾰족탑에는 평화의 보석이 보관되어 있어요. 3층에는 놀이공원과 게임 존 등 재미있는 문화 공간이 있고, 2층에는 예쁜 옷과 진귀한 보석을 파는 쇼핑몰이 있어요. 1층에는 늑대와 양이 사는 크고 작은 집이 있고요. 성 한가운데에는 양과 늑대가 모두 모일 수 있을 만큼 큰 중앙 광장이 있어요. 광장 근처 헬스장에는 늘 손님이 넘쳤어요. 광장 주변에는 다양한 상점이 늘어서 있는데, 삼 형제네 빵집도 이 상점가에 자리하고 있어요.
둘째가 보석이 주렁주렁 달린 옷을 입은, 뭉툭한 노란 꼬리 양의 손에서 티켓을 낚아채며 말했어요.
“야, 이게 뭐야? 놀이공원 티켓이잖아!”
노란 꼬리가 제자리에서 폴짝 뛰며 말했어요.
“에잇, 내놔!”
둘째는 노란 꼬리를 내려다보며 낄낄 웃기만 했어요. 첫째가 길에서 주운 빨간 쪽지를 노란 꼬리 눈앞
에 흔들며 말했어요.
“이제는 헬스장도 너희만 이용할 수 있다며? 에이, 그럼 이 놀이공원 티켓 정도는 우리한테 양보할 수 있잖아.”
“쳇, 너는 순진한 거야, 멍청한 거야? 우릴 괴롭히는 건 양들이라고! 이 쪽지 좀 봐. 우리는 2층 쇼핑몰
에도, 3층 놀이공원에도 못 가잖아. 그런데 이제 1층에 있는 헬스장에도 못 간다고?”
셋째가 손을 내밀며 말했어요.
“W가 누구인지, 이 쪽지 내용이 진짜인지 아직 모르잖아. 어서 돌려줘, 형.”